#ㅋㅋㅋㅋ

바뀐 정수 약탈자 + 구인수 URF 즐기고 왔습니다ㅋㅋㅋㅋ video

.
#집#휴식
#불금
나홀로 #삼겹살#불닭볶음면 #계란후라이 #맥주#혼술#힐링
#셀카 뻘짓 😁
#퇴근 #금요일
혼자#영화 도 보다가 #음악 감상도 하다가 #콘서트 일정도 보다가_#원피스 애니도보다가_✌️
휴일엔 이젠 혼자가 좋은 요즘🙈
구래서 혼자 맥주 7캔...?실화니...?😂
.
.
.
.
#구리#직장인#좋다#좋아요#행복#피곤#먹방#먹스타그램 #술#술스타그램 #데일리#일상#ㅋㅋㅋㅋ
내가 요새 이거에 빠져있는데 #공차 #블랙밀크티 #블랙밀크티펄추가50도레귤러 주문도 xna기비; 그냥 하나만 말하면 얼마나 좋아.. 오늘은 점보 사이즈로 먹음.. ㄱㅊ은듯 다음엔 얼음 less로 해서 먹겤슴 ㅋ갸륵ㅋ #gongcha #버블티 #펄 #카페 #힐링 아까 #논현역 에서 #집 오는데 저거 먹는게 넘 행복해서 계속 #웃으면서 걸어감... ..ㅋㅋ .ㅋㅋ#ㅋㅋㅋㅋ
#남풍환풀사랑농원
#농업경영인
#농업마이스터
#경북대사과연구소
#친환경종합생산사과원
#국립한국농수산대학현장실습농장
#현장교수총동창회장.
#ops직영농장
.
.
.

#사과나무정전전지중입니다
정지전정을 하는 이유는
햇볕이 골고루 들어 갈 수 있게 하여
부위공간을 효율적으로 이용하기 위함
또 적당한 생장과 균일한 결실이 항상 알맞게 균형을 유지
고품질의 과실을 안정 생산함과 동시에 일반 관리 작업을 편리하기 위함이다

이제 농촌도 바빠지네요 ㅎㅎㅎ
겁없이 사과적과 때 아르바이트좀 할
려했더니 새볔5시출근하래요 ㅋㅋㅋㅋ
대낮엔 땡볕에 못한다네요
이렇게 새볔부터 일하는줄 몰랐어요 ㅋㅋㅋㅋ 땀과정성으로 일군 결실이니
어찌 쥬스가 안맛있을수 있겠냐구요 ㅎ
열심히 키워서 또 찾아뵐께요 ㅎ ㅎ
#사과없으니내머니도💸💸
#ㅋㅋㅋㅋ
#오늘도#안아프고 #고마워 우리#둘찌
#최근 퇴사한#전직장 소식이 건너건너 들려온다
#스트레스만빵 #을의입장#야근 나에게 #갑질 하며 계약 끊었던 고객이 3년만에 전화해서 나 찾드란다. 여기저기서 갑질하고 돌고 돌아 받아주는데 없으니 아쉬웠겠지. 그땐 #남편#캐나다 #이민준비 때문에 홀로 캐나다 가 있어서 진짜 나홀로 가족부양에 독박육아라 나도 엄청 #예민했던시기 #고생빡시게했더니 지금은 이렇게 #가정주부 로 여유부리고있음. #ㅋㅋㅋㅋ #남편 에게 #고맙다 #열심히일해줘서#내가 일하게 되면 또#쉬게해주리라 그게 언제일진 장담 못함 #ㅎㅎ#감사한마음 #일상#이민생활
2019.03.21.
쌍둥이 컨셉 5분 크로키
팀전 유잼! 그림도 색다른 느낌이라 좋당
.
.
.
#drawing #art #illustration #artwork #croquis #conceptcroquis #그림 #손그림 #드로잉 #크로키 #컨셉크로키 #3분크로키 #5분크로키 #크로커스 #쌍둥이 #쌍둥이자리 #ㅋㅋㅋㅋ
이 말 해주고 싶은 친구태그@
오랜만에 나들이여❤️
.
.
커플신발을신고 커플티를입고 힙하게 데이뚜💜 오늘 오빠가 크아를 이기지 않았다면 우리는 오늘 나들이를 못갔을거야 허허헣 이겨줘서 고마웡 다음에 우리 또 놀러가쟈
#오빠의스타일로#물들여져버렷#🖖#힙스럽다#ㅋㅋㅋㅋ#좋구먼#행복했어#오늘도#💜#사랑스럽네#우리#헣#🥰#옷사줘서#고마워요!#잘입고다닐게!#❤️#🔥#99#97#일상#곰신#군화#제대해랏#90일남아따#ㅇㅅㅇ#115#일상#럽스타그램
이 언니 느낌 나려면... 머리를 금발로 바꿔야겠지??
#ㅋㅋㅋㅋ
#마이스타일
#blazer
#styling
친정에서 하룻밤💛
오랜만에 둘이 영화도보고
셋이 누워 자는데 갑자기 늠나행복스☺️
둘이 자는모습 넘 예뻐서 찍었다
역시 어른이나 애나 자는 모습이 젤예쁜가봄ㅋㅋㅋㅋ
아빠 코고는 소리에 귀막고자는거아니지
아용아 ?
#종종셋이같이자야겠다#ㅋㅋㅋㅋ#캡틴마블#짱잼#친정찬스#가족#딸스타그램#자는모습#천사#아빠랑딸#💛
다시 자취방으로 가고 시프다
.
.
#본가에 #감금됨 #ㅋㅋㅋㅋ #살려주쎄여 #나가서 #살고프다 #사고뭉치
#ㅋㅋㅋㅋ#34.5#허허허허
오랫만 금요일밤 데이트 !!추억이 가득한 동네에 이렇게 분위기 좋은곳이 생겼다니 자주오고 싶다아~여기 다 맛있어서 안주발세움 ㅋㅋㅋㅋㅋ배가부른게 아쉬웠던건 오랫만........🤭
.
#문화식당 #추억의동네 #종암동 #시키는 #안주 #다맛있어 #행복 #먹고또먹고 #맥주를부르는맛 #넘어서 #소주도부르는맛 #jmt #레트로주점 #공깃밥추가요🙋🏼#3개하고싶었음 #안주발세운날 #ㅋㅋㅋㅋ #음악센스도있으심
#학교끝 #데이트 #그뒤에 #안찍었네 #ㅋㅋㅋㅋ #행복 #녹차라떼 #카페라떼 #꿀맛 #행복 #인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연애 #인스타그램 #첨단 #도담베이커리
사진 잘 찍은거 같당 ㅎㅎ그 뒤 밥 먹은거 반지 맞춘건 어디로 사라졌...?
1년만 버텨보자 1년만 참아보자 1년만 미쳐보자
1년 뒤에는 웃고 있을수 있게 죽어라 해보자
힘들더라도 지치더라도 즐겁게 해보자
나한텐 내가 잘될수 있게 도와주는 사람들이 많으니 이번에도 많이 발전 할 것이야
정신 차리고 한번 해보자 가보자 -
#1년 #다짐 #ㅠㅠ #갬성스 #ㅋㅋㅋㅋ
걱정따위, 생각 따윈 집어쳐
.
.
.
#다#필요없어#그냥#그래#ㅋㅋㅋㅋ
<떳~따떳따 비행기>
.
그 비행기... 뜨겠지? 호호호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주 전쯤 태연이가..
.
"엄마가 화낼 수록 아이는 말을 더 안듣는데~
그러니까 그만좀 해"
.
나 : (깜짝!) 네~ 아니/ 응~~~
.
#육아그램 #첫째그램 #태연그램 #아이그램 #7세그램 #유치원생 #분노짜증 #그만내야지 #엄청놀랬네 #이젠정말 #함부로못함 #속상한나날들 #엄마가미안 #열심히안그럴께 #꼭 #절대 #힘들게하지말아야지 #나도모르게 #네라고했네 #ㅋㅋㅋㅋ #너만좋다면 #그걸로됐단다 #ㅠㅠ
💚
아이코야 ㅋㅋ
본의아니게이태리’s는
올리브그린이많네😂
#엄마취향
#귀여워#밥이되긴하는냐#ㅋㅋㅋㅋ
.
.
.
.
.
.
.
#유아식
놀고싶더어ㅓ엉어엉어어어ㅓ언제쉴수있는거야 도대체ㅜㅠㅠㅜ 최선을 다해서 쉬어야지.......... #쉬고싶다#놀고싶다#아무것도안하고싶다#돈많은#백수#꿈#현실은#집#아아#눙물#아아는#역시#더쪽#맞지?#ㅋㅋㅋㅋ#마카롱#아무것도하기싫다#졸려
오랜만에♡ 왕은경 결혼전 만남! 청첩장 왜 까먹엇냐고 ㅋㅋㅋ 그래도 지수 덕분에 유명하고 맛있는 곳에서 잘먹고 감사하고 2차 막걸리까지~
너무 여러 얘기에 재밌었다♡ 자주만나자 ㅋㅋㅋ 배꼽빠진다 이모임 ㅋㅋㅋ 왕은굥 결혼 축하해♡ 이제 나와같은 아줌마 첫단계♡♡ #압구정맛집 #살바토레쿠오모 #와인 #막걸리
#묵전 #맛집 #2차 #아쉽다 #다음엔_제대로_놀자
#수다쟁이 #데일리 #신데렐라냐 #담엔_안보낸다
#ㅋㅋㅋㅋ
타이페이에서 사온 물꼬기 쓰레빠~~~~ 🐟🐠 #타이페이 #기념품 #물고기 #신발 #물고기슬리퍼 #인싸템 #일상 #여행 #ㅋㅋㅋㅋ
이모 샴촌들 저 2개월 예방주샤 맞고 열나서 쿨패치붙였는데 엄마가 짱 귀욥다고 난리네요☺☺ 엄마아빠가 나만 봐서 아주그냥 귀찮아여... .
#2개월아기#예방접종#짱귀욤#열나도잘먹음#열나도잘잠#긴장했는데#다행이다#딸바보#딸스타그램#육아소통#수원맘#볼살어쩌니#얼굴네모무엇?#너무사랑스러워#빨간담요는#이케아식탁보#ㅋㅋㅋㅋ
6개월을 기다렸다 근데 오늘 니폰만 쳐다봤다 우리하이디ㅋㅋㅋㅋㅋㅋㅋㅋ어서 돌아가 눈썩어떠
20190322 18-19시즌 챔프 1차🌟
.
이 분 왜 이렇게 구ㅣ욥게 껌드시는 지 아시는 분 뎸주세여...🙈
.
#현대캐피탈스카이워커스 #천안현대 #박주형 #귀엽게껌씹기 #송곳니같다 #ㅋㅋㅋㅋ #귀엽 #짬바 #짬바횽
마무으리🙄
.
.
.
.
.
.
.
.
.
.
.
#맥주아니고와인
#ㅋㅋㅋㅋ #불금마무리
#후라이드닭발 #닭장수후라이드
#배불
#먹방 #굿밤
ㅋㅋㅋㅋ 김진태 덕질중 ㅜ
#탕후르 #먹방 #좋아요와구독 #ㅋㅋㅋㅋ
Hello♡

여러분 저 토요일 23일 유튜브 생방송이 없을 예정이예요~ 해결해야할 일이 있어서~ 그거 잘 마무리 하고 올께요~~~^^ 대신 유튜브 생방 30일에 봐요~~~~
.
.
.
#해결해야할께있어요~#유튜브노생방#다음주커버곡연습중#ㅋㅋㅋㅋ#머리에노래가수백가지그리고외워야한다는게..ㅡㅡ
이로부터 다섯시간반 수다파티 😵
.
.
.
#발렛비만사천원
#ㅋㅋㅋㅋ
#❤️
❣D+514 73주3일❣16개월25일

#첫줄안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 일찍 일어나 지윤이이모랑 송도행!!
세아붕붕카 고장나서 차맡기러!! 웬걸..수리비가..뜨든ㅋ 그래도 얼마안든다니 다행!! 차 고치고 다시 동네와서 명량핫도그!!
몇일전부터 먹고시펏는데..동네에 있었네?? 자주이용해야겠어^^
집에서 핫도그 다먹고 오빠씻고 계양체육관!! 세아낳고 첫 스포츠관람ㅋㅋ 이야 벅수덕분에 배구봤다!! 들어기자마자 소리지르고 난리였는데 우리 세아는 박수치면서 입장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애기라 흥이 장난이 아니네ㅋㅋ 갑자기 뒤돌아서 할아버지 마시고계신 커피도 뺏을라하고ㅋㅋ 옆에오빠?아저씨 한테 눈웃음 쳐주고ㅋㅋㅋ 응원도 진짜 열심히 했는데 치어리더 언니는....울세아한테 선물도 안준다 나빳어!!!! 담엔 세아가 좀더크면 소리질러서 선물받자!! 아침부터 하얗게 불태웠다 행복해!! 재미있었어!!! 오징어 질겅질겅 씹으면서ㅋㅋㅋㅋ 용민이 삼촌 손에있는 오징어 다뺏어먹고ㅋㅋㅋㅋ 잘도 본다ㅋㅋ 오늘 재밌는 하루!! 이제 야구시즌이다!! 돔으로가자 공쥬❤ 김세똥 사랑해❤
.
.
.
#16개월 #16개월아기 #바쁜하루 #송도동 #자동차를찾아서 #세아붕붕이 #벤츠amg #수리맡기고 #핫도그먹방 #스포츠관람 #대한항공 #현대캐피탈 #졌음 #한선수 #멋있어 #으캬컁 #또가고싶다 #또가자여보 #이번엔1층 #2층시끄럽다 #고생했다 #벅수가 #젤고생많았어 #야구시즌에도 #고생해줘 #ㅋㅋㅋㅋ #세아야또가자 #사랑해💕
1. 뭐 입고 나가야 예쁘지? 하다가 결국 평소랑 똑같아졌음.
2. 내가 좋아하던 어린왕자전이라고 해서 갔는데 너무 난해함,, 왜 그 작품들이 있는지 모르겠음.. 그저 여우와 장미꽃을 보고왔다.
3. 새로운 곳에 가서 신났음ㅋㅋ그 전에 실망해서 여기서 걍 다 신았음.
4. 앉지말라고 했는데 앉아서 사진 찍었다, 스태프 언니가 아주 귀엽게 앉으면 안된다고해서 귀여웠다.
5. 솔로지만 하트 들고 사진 찍기.
6. 조명 찾아서 쓰러지기 직전까지 눕자.
7. 오랜만에 싸돌아다니는게 힘든 20대 중반은 넋을 놓고 멍때린다.
8. 피곤하지만 아이스크림은 먹어야겠고 셀카도 찍고싶으고..
9. 난 엿시 뒷모습 나온 사진이 너무 맘에 든다.
10. 이 사진 역시 힘들어서 넋놓고 있음..
.
.
사진이 왜 10장밖에 안올라갈까?
보정 할 줄 1도 모름ㅋㅋㅋ 어플도 없음.. 보정 ㅈ나도 하고싶다..
얼른 사진 절리하고 또 올려야지.
.
.
.
.
#직장인 #내일 #출근 #그래서 #휴무 #추억팔이 #힘들다 #아픔 #하루놀고 #일주일 #아픈사람 #ㅋㅋㅋㅋ #슈가플래닛 #나의어린왕자에게 #사진 #사진전 #현대미술 #입생로랑 #입생로랑클러치 #셀카 #셀스타그램 #추억 #데이트 #서울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이게 바로 작년 이맘때쯤
.
.
.
#스물두살
A1spinning온라인세미나 내일 드뎌.. 영상 오픈 두둥!!
우연히 재미로 신청해서 열과 성의를 다해서
영상 준비도 하고 연습하는동안 나름 설레고
신나고 너무나 재밌었다. 그걸로 만족^^
와니쌤~~넘 고마웠어용♡
수업 끝나고 연습해서 힘이 없어요ㅎㅎ 지침ㅠ
NG영상ㅋㅋ 맛보기로(영상 feat.wani)

#스피닝#나도칠순까지타볼까#ㅋㅋㅋㅋ
#육아스트레스해소#만병통치약
#에스스피닝#sspinning#A1spinning
#온라인세미나#스피닝연습영상
#moveslikejagger #view #두곡모두창작
새벽 12.20분에 띵동 소리에 나갔더니... 회배달!!! 새벽에 몰래 회 배달시켜 온 너란남쟈 넘조탘ㅋㅋㅋ#불토 #넘사랑하는 #회랑 #오빠랑 #생연어 #우럭 #미친조합 #살찌는소리 #들리지만 #행복 #ㅋㅋㅋㅋ #😝
-
#맥북프로 를 마련하기 까지의 내면갈등
아이패드 6세대->그램 노트북 ->다시 아이패드 ->맥북프로
.
너무 뜬금없이 훅 지른 소듕한 애물단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맥 별로였는데...ㅋㅋㅋㅋㅋㅋㅋ
.
#뭐야좋잖아 #ㅋㅋㅋㅋ #아이폰XR #에어팟 #Macbookpro #앱등이의길로 #차근차근 #지름후기 #12개월의노예 #매직마우스#반쪽의후원 @less_room 감샤합니다🙏🏻
오예스 베이베 이밤의 끝을 찢고 4차까지 ㄱ ㄱ
.
#의사쓰앵님
.
한 성깔하는 의사선생님
요즘 좋아도, 싫어도 소리 겁나지름
#돌고래소리 🐳
.
환자놀이 오래하고 싶은데
진료시간이 너무 짧다ㅎㅎ
.
#병원놀이 #엠버병원놀이 #17개월 #딸이다그램 #안경써야진료가능 #ㅋㅋㅋㅋ #귀여워 #딸키우는재미 #의사
조금이라도V라인 되보려고 발악🤤
#믹스믹스 #내친구들 #가수 #ㅋㅋㅋㅋ
#난 #찬송가 #담당
#이게머야
#ㅋㅋㅋㅋ
#웃겨
제니 숨은그림 ㅎㅎ
1박2일 부산여행~~
해운대 미포철길과 터널에서~~
점프 사진과 엽사가^^ ㅋㅋㅋㅋ

#1박2일 #부산여행 #해운대
#미포철길 #미포철길터널
#점프사진 #엽사 #ㅋㅋㅋㅋ
스위스 1탄‼️
첫 날 구름이 많았으나, 이후 구름 한 점 없는 맑은 날을 보여준 스위스.
어딜봐도 그림같은 아름다운 풍경
고르너그라트 타고 내려오는 썰매 #꿀잼
긴장했던 스카이다이빙도 무사 성공!!@
나에게 힘을 준 나의 작고도 작은 장갑
나의 미니밤 mini-bomb🖐🖐
예쁜 나라. 다들 스위스로~~~




#스위스 #예쁨 #맑음 #풍경 #설산 #썰매 #고르너그라트
#스카이다이빙 #skydiving #장갑 #bomb
#나는 #이제 #거의 #모델 #ㅋㅋㅋㅋ
임창정씨 보고 방탈출한거 까먹은날🍻
(어찌됐든 탈출은 함ㅋ)
.
#동료들과함께 #^^ #ㅋㅋㅋㅋ
엄마랑 포천카페
일하러 계약서작성하러~
계약성공!! ㅎㅎㅎ
카페너무이쁘다~!
담에 또 와야지♡

#카페그램 #이쁜카페 #분위기 #좋다💕 #계약 #성공 #ㅋㅋㅋㅋ #다음주부터 #바빠지겠군 #화이팅 #아자아자
#쌀국수 #맛집 #의정부#이름이뭐더라
#코스트코 근처 #ㅋㅋㅋ#짱맛
.
.
.
.
.
#오늘아님주의#어제도아님 #ㅋㅋㅋㅋ
너무 맛있고 너무 이쁘게 잘 찍혔는데
안 올리면 아쉬울까봐...
잠 자기 싫어서 빈둥대느라 그런거 아니라고
못하겠다... #헤헿
.
.
#맛스타그램#의정부맛집#국물이끝내줘요
#줌마그램 #선팔하면맞팔 #좋아요반사 #일상
#소통#공감#아가리다이어터 #광고❌
축하해줘서다들고마워요🎈🎂#남자친구고마워#오빠케이크고마워#ㅋㅋㅋㅋ#오빠귀엽#hbdtome#nicethingscake
좋은사람 좋은시간 ... #모듬해물 #술도둑 #불금 #JMT #존맛탱 #ㅋㅋㅋㅋ
#🔍
⠀⠀⠀⠀⠀⠀⠀⠀⠀⠀⠀⠀⠀⠀⠀⠀
열과 성의를 다해 보는중
호기심 많은 그녀🤣🤣
⠀⠀⠀⠀⠀⠀⠀⠀⠀⠀⠀⠀⠀⠀⠀⠀
#추억팔이
예전 사진이 웃기다고 보내온 파트너님의 카톡
덕분에 한참 웃었다요🤣🤣
⠀⠀⠀⠀⠀⠀⠀⠀⠀⠀⠀⠀⠀⠀⠀⠀
⠀⠀⠀⠀⠀⠀⠀⠀⠀⠀⠀⠀⠀⠀⠀⠀
#열심히 #비전보는중 #ㅋㅋㅋㅋ
#재미있는 #일상 #시트콤 #하하
#카톡 #대화 #2년전 #미국 #시애틀
#어딘가에서 #뭔가를 #뚫어져라👀
#뭐보니 #재미있다 #좋아요 #♥️
#굿나잇 #해피 #불금 #추억 #소환

Feedram - это обозреватель постов из Инстаграм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