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여고

❤️2018.12.28 강릉여고 '비' 강릉 명륜고등학교 석류 예술제 초청 공연❤️ video

드디어 졸업이다!! 후련 시원 섭섭한 이기분은 뭐지 ?_?
고댝교도 화이팅! 강여중친구들 졸업축하해 ❤️
#시원 #섭섭 #후련 #슬픔 #눈물 #졸업 #여중 #강여중 #여고 #강여고 #17살 #중학교 #안녕 #선생님 #친구들 #꽃다발 #😂
#강릉디액션댄스학원 #댄스팀 #인크레더블
#칼군무 #2018년 마지막 #학교축제
#강여고 #관동중 #강중 #경중 너희들 응원짱!
행복한 2018년 함께 해줘서 고맙다. 인크레더블 사랑한데이~~^^♡♡♡
#퇴임식꽃바구니
주문을 받고 보니, 저의 고등학교 수학선생님의 퇴임식🤗
꽃일을 하면서 이렇게 20년만에 선생님 소식도 듣게 되고,저도 너무 신기 했어요! 선생님, 사랑과 은혜에 감사드립다❣️
.
.
.
.
.
#유명하셨던#강여고#수학선생님#감사해요#사랑해요#수고하셨습니다
축제끝❤️ 아파서 다 아쉬운 무대였어ㅜㅜ
.
.
.
#축제#춤#댄동#강여고#비#초청공연#제일고#01#02#follow#솔로#루머#커버댄스
얼른 술 조지러 가쟈,, (호박마차도 못타는 유노에게 일탈선물^__^💞)
#강여고 #칭구덜 #👩‍👩‍👧‍👧
백만년만에 셀카
근데 화장 전후가 너무 다른거아니야?슬프네😢

#축제#공연#초청#댄스#춤#강여고#강릉여고#강릉여자고등학교#댄스동아리#비#맞팔#선팔#좋아요#17#18#19#02#02년생##춤스타그램#댄스부#화장#셀카#셀기꾼#셀스타그램
센터만😉

#축제#공연#초청#댄스#춤#강여고#강릉여고#강릉여자고등학교#댄스동아리#비#맞팔#선팔#좋아요#17#18#19#02#02년생##춤스타그램#댄스부
비 마지막무대ㅠㅠ 약간 아쉽지만 내년에 더 잘하는걸로!

#축제#공연#초청#댄스#춤#강여고#강릉여고#강릉여자고등학교#댄스동아리#비#맞팔#선팔#좋아요#17#18#19#02#02년생##춤스타그램#댄스부
축제 🎄
강여 목련제 너무 재미있었다 ㅎ
관객들 호응도 최고👍 감사합니다!!😆
.
.
.
#강여고 #목련제 #축제 #공연 #기타 #음스타그램 #노래 #팔로우 #선팔맞팔 #좋아요 #좋아요반사 #01
축제2일차가 끝났다
사실 어제>< #축제 #데일리 #일상 #좋아요반사 #강여고 #셀피스타그램 #첫줄반사 #고딩스타그램 #오늘 #다른학교 #축제 #follow #맞팔 #선팔 #팔로우 #❤️
#강여고#축제#목련제#최고#꿀잼
.
.
.
재밌었다😍
2018년 마지막 금요일 ...
고등하꾜 마지막 축제 ..
181226~181227 고등학교 첫축제😆 #호러#강여고#축제는#재밌다
축제당 축제 ~~
제44회 목련제 동아리부스❤️#화이트 홀#목련제#강여고
축제 1️⃣
우리 강여고 트럼펫 애기들이 싸준 쌈♡.♡
조금 더 많이봤으면 친해졌을텐데
나중에 시내에서 만나면 맛있는거 사줄게
강여고 관악부 화이팅 !!
#지뽕#겨울여행#강릉여행#강여고#꼬꼬마동산#생파#강문#겨울바다#꽐라파티

꼬꼬마동산에서 생파를 10년만에하는구낭👭👭👭💃
추억돋는언냐들 강릉여행이 이렇게 좋을줄이야
오랜만에 제대로 꽐라파티ㅋㅋㅋㅋ담엔제주도!
#수요미식회#마카롱#르헤브드베베
저번엔 초밥데이뚜,
오늘은 따님 거 사는 김에 같이 챙겨주신 마카롱,,❤️💛💙
어떻게 이렇게 좋은 동학년을 만나!!!😣
그 동안 다들 수고많아따👏🏻♥️ .
.
.
.
.
#강릉여고 #창작댄스 #전국대회 #스포츠클럽 #비 #강여고 #강릉 #고등학생
수능을 응원 해주시는 모든 분 들께 감사와 존경🙏
찍히지 않은 것들은 이미 내 뱃속에😘
.
.
.
. .
#수능 #2018 #강여고 #입시 #수능대박 #수능선물 #수능응원 #1115 #2000년생 #고삼 #고3 #고등학생 #선물 #현금 #초콜릿 #감사 #찹쌀떡 #엿 #베라 #아이스크림도 #잘먹을게요 #3학년3반 #포기하지않고 #끝까지 #졸지 #말기
ㄷ ㅏ ㅍ ㅜ 🍁 ㄴ ㅇ
모교빵문단 다녀왔다 강여고
강릉에 있어서 강릉여자고등학교므즘.

지금까지 한 발표중에서 가장 관중이..열심히
들어준 발표였다 흑흑 메모도 했다구요

그래봤자 난 회기에서 술처먹고 자빠지기나 하는 사람인데 나한테 막 질뮨하고,,,익 뭔가 신기했다

꼭 고향후배가 생겼으면 좋겠다 그러면 같이
감자라고 놀리는 사람들 🔪🔨🔫 #경희대학교경영학과 #경희대학교 #모교방문단
#강릉여자고등학교 #강여고
은행나무🌳
성찰의 날🎑 #강여고 #11월 #1일 #중앙돈가스 #모자호떡_아이스크림호떡 #마싯다 #꾀돌이 #체리홀릭🍒 #일자워킹
.
.
.
.
.
.
.
.
#인스타그램 #좋아요 #일상 #소통 #팔로우 #01 #18 #instagram #❤️
보라보라😈👾🕺🌂☂️🍆🔮💜💟🚺 학교 진짜 너무 노잼이다ㅠㅡㅠ 놀아죠 -
-
#보라색 #맨투맨 #강여고 #19
단풍잎🍁
인스타 두달만에 비활 풀었어 대박..🙃
-
-
-
-
#강여고 #교복 #졸업사진 #반장 #비활성화해제 >_<
생일축하꽃다발^^
#럽스타그램❤️ -
-
🌿 문의 033.655.5560
🌿 강원도 강릉시 옥가로50번길1 뜰에플라워
.
.

#강여고 배송건
#강릉꽃다발 #꽃다발
#강릉 #강릉꽃집 #강릉시내꽃집 #강릉역근처꽃집 #강릉꽃집뜰에플라워 #뜰에꽃다발 #뜰에플라워 #강릉데이트코스 #강릉여행 #강릉프로포즈
#경포 #강문 #안목 #정동진
제주도 수학여행 3일차 🍊
제주도 수학여행 2일차 🍊
수학여행 2일차✈️
제주도 수학여행 1일차 🍊
#아날로그 를 쓰는지 알겠다
#아날로그 #파리 #강여고 #맑음
내년에 수학여행 다녀온지 10년기념으로 제주도 또 가자 친구들❣️😗
불태웠다 토욜 👍🏻#홍대춤꾼수와니 #진짜춤꾼은소라 #핫이슈은비 #포미닛은비 #천천히가자수혀나 #강여고 #홍대 #동그르네술밥 #지은장의추천코스는완벽
#구아빵
#초코크로와상
#초코덮힌 #크로와상
#🤗🤗🤗🤗🤗🤗🤗🤗🤗 #강릉 #강릉빵 #강릉빵집 #강릉맛집 #강릉여행 #강릉바다 #강릉케이크 #강릉식빵 #강여고 #강릉여고 #강릉맘 #빵스타그램 #빵순이 #빵 #빵집 #가을 #가을바람
#구아빵
#생크림크로와상 #커스터드생크림
#아메리카노#찰떡
#감기조심하세용
#🤗🤗🤗🤗🤗🤗🤗🤗🤗 #강릉 #강릉빵 #강릉빵집 #강릉맛집 #강릉여행 #강릉바다 #강릉케이크 #강릉식빵 #강여고 #강릉여고 #강릉맘 #빵스타그램 #빵순이 #빵 #빵집 #가을 #가을바람
모아서 올려버리기 ❤
비둥이들 그동안 고생한 보람이 있네♥️ 저희 일등햇어요🏅😆♥️ .
.
.
#강릉여고 #강여고 #비
#구아빵
#월차내고싶은월요일
#오픈했습니다 #🤗🤗🤗🤗🤗🤗🤗🤗🤗 #강릉 #강릉빵 #강릉빵집 #강릉맛집 #강릉여행 #강릉바다 #강릉케이크 #강릉식빵 #강여고 #강릉여고 #강릉맘 #빵스타그램 #빵순이 #빵 #빵집
❤️강여고 76기 학생회❤️#강여고 #학생회
#구아빵
#구운감자고로케
#감자고로케
#강릉 #강릉빵 #강릉빵집 #강릉맛집 #강릉여행 #강릉바다 #강릉케이크 #강릉식빵 #강여고 #강릉여고 #강릉맘 #빵스타그램 #빵순이 #빵 #빵집
[이글은 개인의 의견이 적극 반영된 글입니다.] 강력범을 저지른 사람이 조사를 받고있을때 아직 피의자 신분이라고 인권보호를 받다가 수갑을 안 채운상태로 도주 했을때 2차 범죄가 발생하면 어떻게 하실 생각으로 이렇게 개정 했는지 궁금합니다.

#강여고#포순이#청소년#경찰#수갑#인권#피의자#강력범죄
#구아빵
#오늘도 #맛있게 #오픈했어요 #🤗🤗🤗🤗🤗 #핫도그
#라인업
✔밤식빵
✔치즈식빵
✔블루베리식빵
✔통밀식빵
✔옥수수식빵
✔모닝빵 ✔대식빵 ✔핫도그
✔마늘식빵
✔모찌크림치즈빵
✔팥빵
✔연유식빵 ✔크로크무슈 ✔러스크
✔초코, 얼그레이 파운드
✔초코칩쿠키
✔피넛쿠키
✔아망드초코쿠키
✔에그샌드위치
✔통팥생크림빵
✔브라우니
✔생크림빵

#강릉 #강릉빵 #강릉빵집 #강릉맛집 #강릉여행 #강릉바다 #강릉케이크 #강릉식빵 #강여고 #강릉여고 #강릉맘 #빵스타그램 #빵순이 #빵 #빵집 #먹스타그램 #배고파 #여행 #여행스타그램 #여행가고싶다
#구아빵
#크림치즈모찌빵
#라인업 ⠀
✔밤식빵
✔치즈식빵
✔블루베리식빵
✔통밀식빵
✔옥수수식빵
✔모닝빵 #soldout
✔대식빵 #soldout
✔핫도그
✔마늘식빵
✔모찌크림치즈빵
✔팥빵
✔연유식빵 #soldout ✔크로크무슈 #soldout
✔러스크
✔초코, 얼그레이 파운드
✔초코칩쿠키
✔피넛쿠키
✔아망드초코쿠키
✔에그샌드위치
✔통팥생크림빵
✔브라우니
✔홈런볼 #soldout
✔생크림빵

#강릉 #강릉빵 #강릉빵집 #강릉맛집 #강릉여행 #강릉바다 #강릉케이크 #강릉식빵 #강여고 #강릉여고 #강릉맘 #빵스타그램 #빵순이 #빵 #빵집

#구아빵 #홈런볼
#라인업 ⠀
✔밤식빵
✔치즈식빵
✔블루베리식빵
✔통밀식빵
✔옥수수식빵
✔모닝빵
✔대식빵
✔핫도그
✔마늘식빵
✔계란빵
✔소보루빵
✔팥빵
✔연유식빵
✔크로크무슈
✔러스크
✔초코, 얼그레이 파운드
✔초코칩쿠키
✔피넛쿠키
✔아망드초코쿠키
✔에그샌드위치
✔통팓생크림빵
✔브라우니
✔홈런볼
✔생크림빵

#강릉 #강릉빵 #강릉빵집 #강릉맛집 #강릉여행 #강릉바다 #강릉케이크 #강릉식빵 #강여고 #강릉여고 #강릉맘 #빵스타그램 #빵순이 #빵 #빵집
7월18일 첫 꿈별 공연❤
자리가 부족해서 통로에앉은 관객들보고 감동했다..ㅠㅠ
첫공연이라 조금의 실수가 있었지만 나름잘했다😉😉 준비하느라 너무너무너무 수고했습니다😀감사합니다❤❤ 그리고 많이 보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관객분들😍😍
#연극부 #첫공연 #강여고 #꿈별 #연출 #음향담당 #수고하셨습니다 #사랑해요❤️
#강릉 #강릉여행 #강릉맛집 #강릉시내 #강릉중앙시장 #강릉시 #강릉맘 #강릉카페 #강원도 #강원도여행 #안목 #경포 #경포대 #돈까스마당 #명륜고 #강여고 꿀맛돈까스집 다녀왔어요!! 모두 수제로 만드는 레알맛집
강여고 학생들 대상으로 공연합니다❤많이오세요❤

#강여고 #꿈별 #연극 #연극부 #동아리 #많이오세요 #많이보러오세요 #다음주 #수요일 #좋아요
#구아빵 #인기메뉴 #핫도그 입니당😁
#맛있는소세지 #쵝오👍 #너무맛있어




#강릉식빵 #치즈식빵 #밤식빵 #블루베리식빵 #통밀식빵
#강릉 #강릉역 #강릉ktx #강릉맛집 #강릉빵집 #강릉빵
#강릉빵쟁이 #강릉카페 #강릉시 #강릉여행 #빵순이 #빵돌이
#고소한식빵 #강여고 #강릉여고 #근처 #빵집
새삼 우리학교가 이쁘다는걸 깨달음
#강여고 #풍경 #역시 #색감은 #아이폰이 #최고
6반이라서 너무 좋아 핫식스💖
.
.
.
.
#체육대회 #미니농구 #마음으론 #백만번 #일등 #교련복 #더워 #강여고 #학생회 #최고 #심판 #욕_냠냠 #셀스타그램 #일상탈출그램 #00년생 #99년생 #01년생 #me #일상기록 #daily
#강여고 #교생실습

Feedram - это обозреватель фото и видео из Инстаграм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