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하는여자

좋아하는 여자와 데이트할 때 필수강의 1편, 차이는 이유 와 차이지 않는 방법(1) video

-
CEO 스피치 전문가 과정 1자리 남았습니다!
출강 잡히셔서 아쉽게 1자리 양도하셨습니다 🙆
.
제가 준비했지만 이렇게까지 오픈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실제 제가 쓰고 있는 자료들과 팁들을 교재로 담았습니다
동종업계 전무후무 이런 디테일은 저희가 유일합니다✨
.
본 과정을 수료하시는 강사님들에 한하여
그림과 같은 전용 혜택들을 드릴 예정입니다
수업의 특성과 목적에 따라 최대 4명의 소수정예로
운영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
궁금하신 내용 또는 신청 등은
저에게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역량 있는 강사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
✔ 일자 : 1/25(금)~1/26(토), 13:00~19:00, 총 12시간
✔ 장소 : 조은에듀케이션 (서울시 광진구 자양로 129, Y타워 9층)
✔ 인원 : 최대 4명, 현재 1자리 공석
.
✔ 수강료 : 55만원 (자격증 발급비 포함)
✔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5-202-562198 조은에듀케이션
✔ 비고 : 현장 카드결제 가능 (보증금 10만원)
✔ 신청 : ~1/23(수)까지 전화 or 문자 신청
.
📨 02) 6049-4666 / 010-2238-4087 박수현
📨 부재시 문자 남겨주시면 바로 답장 드리겠습니다
.
.
.
#CEO조찬포럼
.
오늘은 아침 7시 #스탕달호텔 에서 강의 스타트
.
대전 #중소기업지역성장협의회 에서 진행하는
대전시 중소기업 대표님들의 #CEO모임 에 초대받아
#조찬특강 하고 왔어요 ^^
.
10년이 넘는 #강의인생 중 열 손가락 안에 꼽히는
이른 아침 강의 스케줄 : )
.
생각지 못한 반가운 대표님들을
이곳에서 뵙게 되다니..너무 즐거웠어요 ㅎㅎ
.
#페이스리딩경영컨설팅 #김서원원장님
좋은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
.
.
.
#이든교육원
#ceo특강
#비즈니스모임
#시간경영
#목표관리
#자기계발
#강의하는여자
.
감동의 세미나였어요
눈물의 의미도 웃음의 의미도 너무나 잘 알기에 함께 울고 함께 웃었어요 🙀
가장힘이되는 파트너가 될것이며
올해정말 함께 일한번내보자고 파이팅합니다 감사해요 사장님 💜
.
#우리는파스#무서울게없어요
#뉴스킨비즈니스#함께해요💕
#뉴스킨다올#우리가최고
지난 수요일 8시간 강의를 마치고 수업자료 준비하느라 잠을 거의 못잔 상태에서 출국해서 후쿠오카를 다녀오고, 일요일 오후 귀국해 수업 준비를 마치고 월요일 또 8시간 강의를 마치고 나니 몸이 살짝 천근만근!
_
그래도 수정 볼 자료가 있어 정리하고 나니 밤 9시를 향해 가고 있다. 오늘밤은 “맛있는 러시아” 요리 만화를 보며 마무리를 할 생각중! 책 속의 요리들이 쉬워 보여 따라하고 싶어진다.
_
#일상스타그램 #간호사그램 #널스타그램 #강사스타그램 #강의하는여자 #교재만드는여자 #간호직공무원 #보건진료직공무원 #공스타그램 #ebs공무원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독서스타그램 #만화스타그램 #요리만화 #애니북스 #맛있는러시아 #시베리카코
#SKY캐슬 #조선생 배역의 #이현진 님도 지구어컴퍼니 쓰앵님의 학생이랍니다😎🖤 ㅤㅤ

ㅤㅤ 🔥외국어 강사 VIP 회원제 30시간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중

ㅤㅤ 🌟 엔터테인먼트 & 아이돌 교육 매니지먼트
▪️ 외국어 (영어/일본어/중국어 등)
▪️ 스피치/이미지메이킹 (전/현직 아나운서 방송인)
▪️ 아이돌 리스크관리 (글로벌매너/SNS관리요령)
▪️ 피트니스 (협력업체 청담 트라이앵글)
▪️ 기숙사 제공 (지구어컴퍼니 하우스)
ㅤㅤ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올에스컴퍼니 브랜뉴뮤직 모래공장 윤형빈소극장 등 담당
ㅤ▫️걸스데이 MXM 포미닛 씨크릿 나인뮤지스 타이니지 MAP6 코쿤 등 그룹 또는 일부멤버 담당
ㅤㅤ

👉지구어 회원강사/학원 모집중
📮 DM 및 이메일, 전화 문의 환영
#jigoouhcompany
#지구어컴퍼니 👉외국어 강사 VIP 회원제 30시간 무료 체험 이벤트👈
ㅤㅤ
안녕하세요. 외국어강의 전문서비스를 제공하는 지구어컴퍼니입니다. 확장 이전을 하며 좋은 강사님들과 함께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ㅤㅤ
🔹이벤트대상 : 외국어강사님 선착순 10명
🔹이벤트내용 : 지구어컴퍼니 VIP 회원제 30시간 무료 체험 (강사님 및 강사님의 학생까지 무료 체험) 자세한 내용은 게시물 두 번째 페이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벤트기간 : 2019.01.21 – 2019.03.31 ㅤㅤ
🔹이벤트참여방법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지구어컴퍼니 추가 후 양식 작성. 자세한 내용은 게시물 세 번째 페이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ㅤ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분은 VIP회원 서비스를 30시간까지 무료로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제 일부 혜택은 유료로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신다면 DM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지구어컴퍼니로 연락주세요!

ㅤㅤ

ㅤㅤ🔸강사님을 위한 강의,업무,휴식공간 &홍보촬영 제공
🔸아이돌 연예인 연예기획사 교육 매니지먼트
(외국어/스피치/피트니스)
ㅤㅤ
ㅤㅤ 🌟 엔터테인먼트 & 아이돌 교육 매니지먼트
▪️ 외국어 (영어/일본어/중국어 등)
▪️ 스피치/이미지메이킹 (전/현직 아나운서 방송인)
▪️ 아이돌 리스크관리 (글로벌매너/SNS관리요령)
▪️ 피트니스 (협력업체 청담 트라이앵글)
▪️ 기숙사 제공 (지구어컴퍼니 하우스)
ㅤㅤ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올에스컴퍼니 브랜뉴뮤직 모래공장 윤형빈소극장 등 담당
ㅤ▫️걸스데이 MXM 포미닛 씨크릿 나인뮤지스 타이니지 MAP6 코쿤 등 그룹 또는 일부멤버 담당
ㅤㅤ

ㅤㅤ ✔️지구어컴퍼니는 학원이 아닙니다. 외국어강의를 위한 전문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ㅤㅤ 👉지구어 회원강사 모집중
📮 DM 및 이메일, 카카오 플러스친구 문의환영
#jigoouhcompany
.
.
열정적인
힐링코치팀
월요미팅 현장^^ 언제나
화이팅♡
.
.
🌱48년 동안 허브만 연구한 세계최고의 천연허브 회사🌱
.
.
🔻🔻🔻상담문의는요 🔻🔻🔻
👉진심을 담아 상담해 드려요~
카톡ID : oneway76
오픈채팅 : 프로필 하단 링크 클릭
☎ 010 7154 3759
🔺️🔺️🔺️🔺️🔺️🔺️🔺️🔺️🔺️🔺️🔺️
오늘자 아침 교육❤️
이쁘게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강의하는여자 #오늘도 #감사합니다 #회사원 #강사
⠀⠀⠀
지난 토요일
많은 사람들 앞에서
나의 이야기를 나누었다.
⠀⠀⠀
하나뿐인 소중한 내인생을
더 잘살고싶었고, 그냥하루를
보내는 삶이 아닌 가치있는
인생을 살고싶었기에. . .
⠀⠀⠀
나와 같이 좀더 나은 대안을
찾으러 오신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다는 마음으로
열정을 불태웠던 시간🔥
⠀⠀⠀
모두가
꿈꾸고 원하는 삶을
더 빨리 이루고 살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
더 많은사람들과 함께
좋은 세상을 만들고싶다고
다짐한 하루🙏🏼
⠀⠀⠀
#열정뿜뿜
#미래를준비하는사람들의모임
#미준모
#불토
#강의하는여자
#비지니스
#조이풀그룹
#조이풀뉴벤져스
#같이의가치
#소통
분노를 잠재울 사소한법칙 공개
컴플레인 대처응대 가 아닌 예방법칙
해내보기 💚
#분노를잠재울_사소함의법칙
#컴플레인예방공식
#강사연구회#컨텐츠연구#강의하는여자#일상
어느새 8일차 수업이예요. 수강생분들이 혼자서도 포토샵으로 잘 만드는시는 모습을보며 뿌듯합니다.😍😀😀😀
.
.
#6명#주말수업#포토샵과외#포토샵강의#포토샵클래스#역삼#스마트스토어#상세페이지#디자인#웹디자인#강의하는여자 #일스타그램photoshop
* sᴋ ʙʀᴏᴀᴅʙᴀɴᴅ, ᴜ ʙᴀsᴇ
신입사원 직장예절.비즈니스 매너 교육중
.
#cs강사
#강의하는여자
후쿠오카여행의 마지막날은 전날 밤부터 내리던 비가 아침까지 왔다. 그래서 산책을 취소하고 늦잠을 잔 후 느긋하게 바나나 1개를 챙겨먹고 check out을 했다.
_
캐리어 없이 온 여행이라 백팩을 메고 에코백을 들고 브런치를 먹은 후, 텐진버스터미널에서 후쿠오카공항 편도 티켓을 끊었다. 산큐 패스 3일로 교통비 부담이 없었던 여행이라 다른 일정이 없었던 마지막날의 공항까지는 편도 티켓이 좋다.
_
#일상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힐링여행 #자유여행 #일본여행 #후쿠오카여행 #간호사그램 #널스타그램 #강사스타그램 #공스타그램 #강의하는여자 #교재만드는여자 #간호직공무원 #보건진료직공무원 #북규슈여행 #산큐패스 #편도티켓 #텐진버스터미널
둘째날 1시간을 기다리고도 일정이 안맞아 먹지 못했던 ‘카페gram’의 “프리미엄 팬케이크(하루 3회 나오고 1회에 20명 한정)”를 드디어 먹었다. 푹신함이 기분 좋은 식감을 느끼게 해주고 버터와 생크림, 메이플시럽의 조화도 좋다. 프리미엄 팬케이크를 먹을게 아니면 개인적으론 샐러드가 같이 나오는 메뉴를 추천한다.
_
#일상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힐링여행 #자유여행 #일본여행 #후쿠오카여행 #간호사그램 #널스타그램 #강사스타그램 #공스타그램 #강의하는여자 #교재만드는여자 #간호직공무원 #보건진료직공무원 #북규슈여행 #산큐패스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팬케이크 #프렌치토스트 #브런치맛집 #후쿠오카맛집 #텐진맛집 #카페그램 #카페스타그램 #프리미엄팬케이크
카페 gram에서 브런치로 pancake를 기다리며 여행기간 동안의 걸음 수 확인! 3일째에는 핸드폰을 두고 다닌 시간도 있있지만 평균 만보이상 걸었다. 오늘은 밥 먹고 이제부터 걷고 공항으로 이동예정!
_
#일상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자유여행 #일본여행 #후쿠오카여행 #걷기 #두발라이프 #뚜벅이 #간호사그램 #널스타그램 #강사스타그램 #강의하는여자 #교재만드는여자 #공스타그램 #간호직공무원 #보건진료직공무원
이번 후쿠오카 여행의 동반자-후쿠오카 무작정 따라하기 가이드 북(수험생처럼 공부한 흔적들이 있다.)과 잠들기 전 침대에 엎드려 읽던 책(오늘은 이만 좀 쉴게요) 그리고 이동의 자유를 주었던 북규슈 3일 산큐패스! 끝으로 구글맵은 정말 칭찬해주고싶다.^^ 파파고 번역앱은 거의 사용하지 않았다. 일본드라마와 영화에서 익숙한 몇 문장과 짧은 영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했다.
_
원래 자유여행을 선호해 여행 전 가이드북을 평균 3권이상 찾아보는데 후쿠오카여행은 “무작정 따라하기”가 자세하고 구성도 테마별이라 쓰임이 많다.
_
#일상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자유여행 #일본여행 #후쿠오카여행 #힐링여행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독서스타그램 #무작정따라하기후쿠오카 #길벗 #오늘은이만좀쉴게요 #손힘찬 #오가타마리토 #부크럼출판사 #산큐패스3일권 #산큐패스 #후쿠오카 #텐진 #유후인 #다자이후 #간호사그램 #널스타그램 #강사스타그램 #강의하는여자 #교재만드는여자 #간호직공무원 #보건진료직공무원 #공스타그램
.
#공부하는강사들
.
오늘은 강사말고 수강생모드
.
기다리고 기다리던 믿고 듣는 #이민성강사 님의
#팀빌딩교육 게임과정이 드뎌 열렸어요 : )
.
덕분에 교육원이 #시끌벅적 #화기애애
.
즐거운 시간 더 즐겁게 만들어 주신 참여 강사님들,
그리고 참신한 #교육게임 꿀팁 많이 많이 방출 해 주신
@min_sung_lee 강사님 넘나 감사합니다 😁
.
.
.
#이든교육원
#강의하는여자
#플레이러닝
#리마커블트레이닝센터
#게이미피케이션
#강사역량강화
#강사스타그램
일본을 몇 번 왔었지만 주로 편의점을 들러 간단한 물건과 간식을 샀었는데 이번엔 저녁을 먹고 조금 걸어서 마트를 갔다. 편의점에 비해 신선한 식품들이 훨씬 저렴해서 당고도 한번 사보았다.
_
#일상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힐링여행 #자유여행 #일본여행 #후쿠오카여행 #간호사그램 #널스타그램 #강사스타그램 #공스타그램 #강의하는여자 #교재만드는여자 #간호직공무원 #보건진료직공무원 #북규슈여행 #산큐패스 #먹스타그램 #간식스타그램 #당고 #써니마트
일본에서의 마지막 밤-저녁은 숙소 근처에서 모츠나베! 현지인들의 도란도란 대화 소리를 벗삼아 맥주도 한잔하고, 마무리는 리조또! 여행 가이드북 속 맛집도 좋지만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맛집이 우린 더 만족스럽다.
_
#일상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힐링여행 #자유여행 #일본여행 #후쿠오카여행 #간호사그램 #널스타그램 #강사스타그램 #공스타그램 #강의하는여자 #교재만드는여자 #간호직공무원 #보건진료직공무원 #북규슈여행 #산큐패스 #먹스타그램 #모츠나베 #텐진맛집 #후쿠오카맛집 #아사히슈퍼드라이제로 #motsunabe
후쿠오카에서의 간식들! 다자이후의 “다자이후 푸룬 아이스크림”, 유후인 유후후의“푸딩”, 스타벅스의 “말차라떼 푸딩”, 유후인 미르히의 “치즈케이크”
_
#일상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힐링여행 #자유여행 #일본여행 #후쿠오카여행 #간호사그램 #널스타그램 #강사스타그램 #공스타그램 #강의하는여자 #교재만드는여자 #간호직공무원 #보건진료직공무원 #북규슈여행 #산큐패스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간식스타그램 #다자이후아이스크림 #유후후푸딩 #스타벅스말차라떼푸딩 #미르히치즈케익
유후인에는 유명한 소바집이 2곳 있다. 한국에서 유명한 “이즈미”의 경우 11:00~15:00까지만 영업을 해서 바로 인근의 “주와리소바 누루카와”에 가서 자루 소바를 먹었다.
_
손님에게 먹는 방법을 설명하는 할머니의 모습에서 면발에 대한 자신감이 느껴진다. 히말라야소금, 누룩소금, 와사비, 소유간장 등을 순서대로 조금씩만 면에 뿌려 먹고 나중에 장을 담았던 그릇에 면수를 섞어 마시면 미소시루 맛이 난다.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소바집! 할머니가 강추한 누룩소금은 3억년의 역사가 담겼다고 한다.
_
#일상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힐링여행 #자유여행 #일본여행 #후쿠오카여행 #간호사그램 #널스타그램 #강사스타그램 #공스타그램 #강의하는여자 #교재만드는여자 #간호직공무원 #보건진료직공무원 #북규슈여행 #산큐패스 #유후인 #긴린코호수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면스타그램 #자루소바맛집 #유후인맛집 #주와리소바누루카와 #누루카와소바 #자루소바
일본에는 도심에도 변두리 외곽에도 신사가 있다. 마치 긴린코 호수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이는 도리이로 유명한 텐소 신사에서 현지인을 따라 손과 입을 씻고 소원도 빌었다.
_
#일상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힐링여행 #자유여행 #일본여행 #후쿠오카여행 #간호사그램 #널스타그램 #강사스타그램 #공스타그램 #강의하는여자 #교재만드는여자 #간호직공무원 #보건진료직공무원 #북규슈여행 #산큐패스 #유후인 #긴린코호수 #텐소신사
어렵게 예약한 유후인 고속버스에서 내려 첫 식사를 한 곳 - 산쇼로! 현지인들이 나들이 겸 식사하러 오는 곳으로 규모가 작아 대기시간이 조금 있다. 야채와 해산물의 조화가 담백하다. 가격 대비 양이 많진 않지만 여유를 느끼며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으로 도시락 위에 놓인 매화 가지가 기분 좋게 만드는 곳이다.
_
#일상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힐링여행 #자유여행 #일본여행 #후쿠오카여행 #간호사그램 #널스타그램 #강사스타그램 #공스타그램 #강의하는여자 #교재만드는여자 #간호직공무원 #보건진료직공무원 #북규슈여행 #산큐패스 #유후인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산쇼로 #유후인맛집
이젠
가성비 아니고 가심비 시대~♡
소비자의 마음을 훔쳐라~♡
토욜도 열강해서 뿌듯~♡



#가심비
#소비자8프로캐쉬백
#소비자만족도
#강의듣는여자
#강의하는여자
#뉴스킨성장지원2팀
#뉴스킨하세요
#벨로시티
#디앤디그룹
강남에서 자소서 컨설팅하고
신촌으로 넘어갔는데
사람 미어터져서
왜그런가했더니
금뇨일....... 핫한 금요일에
집에가서 책읽어야지ㅋㅋㄱㅋㅋㅋㅋ

내일 오전에 후딱 일어나서
잠깐 강의하고
바로 빙어잡으러
빙박고고ㄱㄱ 설레인다

#딸에게보내는심리학편지
#자소서컨설팅 #컨설팅
#데일리 #이미지 #스피치 #스피치강사 #퍼스널컬러 #메이크업 #쿨톤 #웜톤 #강의하는여자 #강사이원경
#퍼스널컬러컨설턴트 #부모교육 #기업교육 #기업강의 #강사교육 #데일리 #셀피 #selfie
#교사교육 #계절별이미지 #캐릭터 #어바웃컬러
#어바웃이미지 #빙박 #웡경투어 #백패킹 #백패커
한국 사람들이 유난히(?) 좋아해서 매장입구부터 한국어가 들리고 사람들이 너무 많아 기가 빨리는(?) 24시간 운영하는 “돈키호테”에서 하루의 마무리로 쇼핑을 했다. 난 인터넷 쇼핑만 적성에 맞는듯 ㅜㅜ
-
나의 선택은 모기물린 곳에 부착하면 가려움증이 완화되고 빨리 호전되는 호빵맨 패치와 초기 감기에 좋고 가래에 효과적이라는 비타민이 든 감기약 그리고 10시간 가습이 유지된다는 마스크! 호빵맨 모기 패치는 한사랑당 10개까지만 구매가 가능하다.
-
숙소에 돌아오자마자 겨울마다 나의 고질병인 코피가 또 터져 결국ㅜㅜ 가습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다.
_
#일상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힐링여행 #자유여행 #일본여행 #후쿠오카여행 #간호사그램 #널스타그램 #강사스타그램 #공스타그램 #강의하는여자 #교재만드는여자 #간호직공무원 #보건진료직공무원 #북규슈여행 #산큐패스 #돈키호테텐진점 #돈키호테쇼핑 #호빵맨패치 #파브론골드a감기약 #파브론골드A #노도누루가습마스크 #노도누루누레마스크
이번 여행은 많이 걷고 잘 먹고 버스를 많이 타는 여행이 되고 있다. “북규슈 산큐패스” 덕분에 교통비에 제약없이 돌아다니고 있고, 숙소가 텐진 주변이라 조금만 걸어도 맛집이고, 후쿠오카 성터와 오호리 공원도 가깝다.
_
오전에 오호리 공원에서 시간을 보내고, 오후엔 맥주공장을 다녀온 후, 노을이 지기전엔 후쿠오카 성터에 올랐다가 다시 오호리공원에서 노을을 접하고 뷔페식 회덮밥으로 저녁을 해결했다. 일행의 방어회 쌓기 신공은 대단해서 식당 종업원이 우릴 계속 주시했다. 남기면 벌금이 있기에 배가 불러도 끝까지 마무리 했다!
_
#일상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힐링여행 #자유여행 #일본여행 #후쿠오카여행 #간호사그램 #널스타그램 #강사스타그램 #공스타그램 #강의하는여자 #교재만드는여자 #간호직공무원 #보건진료직공무원 #북규슈여행 #산큐패스 #오호리공원 #후쿠오카성터 #풍광스타그램 #경치굿 #먹스타그램 #후쿠오카맛집 #텐진맛집 #우오스케쇼쿠도 #뷔페식회덮밥
아사히 맥주공장 견학 및 시음 후 해장으로 이치란 라멘의 “돈코츠라멘” 흡입! 나는 맥주 한 모금 안 먹었는데 해장을 했고^^; 정말 오랜만에 진한 육수의 일본 라멘과 촉촉한 차슈를 먹었다. 주문 레시피를 한국어로도 작성할 수 있는데...나는 뒷면을 확인안하는 바람에 알지도 못하는 일본어와 한자로 주문을 했다. ㅜㅜ다행인 지 담백한 맛으로 원하던 데로 나오긴 했다.
_
#일상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일본여행 #후쿠오카여행 #먹스타그램 #면스타그램 #이치란라멘 #돈코츠라멘 #힐링여행 #자유여행 #간호사그램 #널스타그램 #강사스타그램 #공스타그램 #강의하는여자 #교재만드는여자 #간호직공무원 #보건진료직공무원 #북규슈여행 #산큐패스 #텐진맛집 #일본라멘
.
#오늘날씨는맑음
.
푸른 바다색도 너무 예쁘고
날씨도 너무 예쁘고
그리고 우리의 기분도 너무 예쁘고 😊
.
여기는 #함덕해수욕장
.
.
.
#푸른바다저멀리
#새희망이넘실거린다
#제주바다
#안녕제주
#카페델문도
아사히 맥주 공장 견학과 시음! 1인당 20분간 3잔까지 가능하다. 맥주와 쥬스(쥬스도 3종류 중 선택가능)중 선택 가능하고 일본에만 있는 프리미엄 맥주가 영하 온도로 제공된다. 견학과 시음(안주용 스넥 포함) 모두 무료라 미리 인터넷으로 예약만 하면 된다.
_
#일상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힐링여행 #자유여행 #일본여행 #후쿠오카여행 #간호사그램 #널스타그램 #강사스타그램 #공스타그램 #강의하는여자 #교재만드는여자 #간호직공무원 #보건진료직공무원 #북규슈여행 #산큐패스 #아사히맥주공장 #아사히후쿠오카공장 #맥주시음 #맥주스타그램 #아사히슈퍼드라이 #아사히맥주 #아사히슈퍼드라이블랙 #아사히프리미엄
후쿠오카에서도 스타벅스에 들러 다음 일정 동안 쉬고, 오호리공원을 산책! 오리, 비둘기, 까마귀, 갈매기, 매(?) 등 최근 들어 가장 많은 새들을 보았고 난 공포에 질렸다.ㅜㅜ 공원 풍광은 좋았지만 새는 여전히 힘들다.
_
#일상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힐링여행 #자유여행 #일본여행 #후쿠오카여행 #간호사그램 #널스타그램 #강사스타그램 #공스타그램 #강의하는여자 #교재만드는여자 #간호직공무원 #보건진료직공무원 #북규슈여행 #산큐패스 #오호리공원 #카페스타그램 #스타벅스 #말차라떼 #모카푸라프치노 #풍광스타그램 #경치굿
* 🎤
오늘 새벽 4시에 일어난건 까맣게 잊고 열심히! 오전교육 끝.
.
#강의하는여자
#이미지메이킹
원래는 숙소 근처에 평이 좋은 팬케이크 카페가 있어 개점시간을 기다렸는데 ㅜㅜ 일정이 안맞아 오호리공원 근처의 베이커리 카페 “쟈크”에서 브런치 해결! 달달한 캐러멜 배케이크와 드립커피는 환상적!
_
#일상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힐링여행 #자유여행 #일본여행 #후쿠오카여행 #간호사그램 #널스타그램 #강사스타그램 #공스타그램 #강의하는여자 #교재만드는여자 #간호직공무원 #보건진료직공무원 #북규슈여행 #산큐패스 #오호리공원 #카페스타그램 #쟈크 #캐러멜배케이크 #후쿠오카맛집
원래는 모모치해변의 노을을 보고 후쿠오카타워에 올라가려 했으나 후쿠오카타워가 공사중이라 운영을 안해 텐진에서 저녁을 먹고 야경을 보러 모모치해변에 갔다.
_
강한 바람이 매서워 해변은 많이 걷지 못하고 코메다 커피로 대피! 주문을 하기도 전에 따뜻한 물수건부터 건네주는 카페의 배려에 감동하며 라떼 한 잔 마시고 귀가!
_
#일상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힐링여행 #자유여행 #일본여행 #후쿠오카여행 #간호사그램 #널스타그램 #강사스타그램 #공스타그램 #강의하는여자 #교재만드는여자 #간호직공무원 #보건진료직공무원 #북규슈여행 #산큐패스 #모모치해변 #시사이드모모치해변공원 #후카오카타워 #풍경스타그램 #야경스타그램 #카페스타그램 #코메다커피 #코메다커피에서
모모치 해변의 야경과 바람+파도소리
_
#일상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힐링여행 #자유여행 #일본여행 #후쿠오카여행 #간호사그램 #널스타그램 #강사스타그램 #공스타그램 #강의하는여자 #교재만드는여자 #간호직공무원 #보건진료직공무원 #북규슈여행 #산큐패스 #모모치해변 #시사이드모모치해변공원 #풍경스타그램 #야경스타그램
#강의하는여자
2019년 1월 ..
2017년 7월부터 시작한 지점장..
유일영이 지점장이 되어가고 있다고 느껴지는 1월 ..
.
어떠한 직무건 ..
원래 새로 맡은 임무는 어려워요 ..
.
오늘은 팀장된지 4개월 가량 지난 분들 대상으로 강의를 했지요 ~
.
저도 그 긴 팀장 시기를 거치며 지점장이 되서도 1년 6개월이 지나 음 .. 지금 쫌 지점장 되가고 있는것 같다! .
라고 느끼는데 4개월차 라면 아직은 .... 그쵸?? .
대장질 리더질 하지말고
진짜 내 자리 찾을때까지 개인휴가 한번 못갔다며 .. 고통총량의 법칙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왔어요 ..
.
사람마다 성공 기준 다르지만
최소한 SM 리더라면 !! .
성공기준은 같아야 한다고 생각해요 ! .
왜냐!!! 성공기준이 큰 팀장과 함께인 팔로워는 함께 커질수 있거든요 ~
.
모두 지점장 되시라고 🗣🗣🗣🗣
너무 좋은 일이라고 하고 왔어요 ^^
.
딱 2년만 고생 합시다 ☝️
.
음 2년만 몰입 해봅시다 ~
.
그 이후는 알아서 몰입 되요 😂😂
.
#여왕벌유프로의궁시렁궁시렁
.
.
⭐️당신의 위대함을 더욱 위대하게 만드는 사람 ,, 그게 바로 리더 💫
.
.

#좋은글 #공감글 #감성글 #선두지점
#여성대표리더 #유일영지점장
#금융인 #일상 #일기 #충정로 #마포
#소통 #맞팔 #인친 #선팔 #fff #f4f
#직딩그램 #전문직 #취준생 #자유 #daily
#강의후기

감사하고 감사한 우리 동미사장님

예쁘장한 외모와 달리 망가짐을 좋아하는
반전매력녀
자신에겐 인색하고 남에겐 인자한
착하디착한 울 동미사장님
계획성이 없다지만 늘 시대의 흐름을
빨리 캐치하고 옷가게를 7개씩돌리며 성공을맛보고 반영구샵도 일찍시작하여 여자가 벌기에 큰돈버셨던...
그런분이 뉴스킨제품을 써보시고는
사업까지 척 알아보시고 지금은 정말 멋지게 사업가로 변신하신 울동미사장님

다시 만났을때 사장님이 계셔서 넘넘 감사하고 감사했어요
평~생 든든한 빅라인이 되겠습니당
언니 PA 내가 맡는다이~
사랑하는 울언니❤ ⠀⠀⠀⠀⠀⠀⠀⠀⠀⠀⠀⠀⠀⠀⠀⠀⠀
소머즈귀로 어서 돌아오세요~
보고싶소~~ ⠀⠀⠀⠀⠀⠀⠀⠀⠀⠀⠀⠀⠀⠀⠀⠀⠀
⠀⠀⠀⠀⠀⠀⠀⠀⠀⠀⠀⠀⠀⠀⠀⠀⠀
#스폰서사랑
#사랑이넘치는
#진정한스폰서
#평생같이갑시다
⠀⠀⠀⠀⠀⠀⠀⠀⠀⠀⠀⠀⠀⠀⠀⠀⠀
⠀⠀⠀⠀⠀⠀⠀⠀⠀⠀⠀⠀⠀⠀⠀⠀⠀
───────────────
#뉴스킨과함께스마일
#사람냄새나는그룹 #다원과함께
#우리들의행복한순간 #함께해요_지금
───────────────
다자이후에 머물던 오후부터 갑자기 바람이 차서 저녁일정을 위해 드뎌 check-in하고 잠깐 눈 붙인 후 일본가정식-고등어 맛술절임구이 정식으로 저녁 해결! 숙소와 가까운 곳에 현지인도 즐겨찾는 맛집이 있어 좋았다. “우메야마 텟페이 쇼쿠도우”는 같은 메뉴를 시켜도 사람마다 나오는 밑반찬이 조금씩 다르다. 역시 간 무우와 레몬 그리고 생선구이는 훌륭한 궁합이다.
_
#일상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힐링여행 #자유여행 #일본여행 #후쿠오카여행 #간호사그램 #널스타그램 #강사스타그램 #공스타그램 #강의하는여자 #교재만드는여자 #간호직공무원 #보건진료직공무원 #ebs공무원 #먹스타그램 #일본가정식 #고등어맛술절임구이정식 #생선구이 #우메야마텟페이쇼쿠도 #텐진역맛 #후쿠오카맛집 #북규슈여행 #산큐패스 #텐진
*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자리에 서있는 내 모습이 참 좋다
.
내일은 오랜만에 ᴋᴛx타고 전라도로 강의하러🤪
#강의하는여자
#강사스타그램
.
#흐리지만괜찮아
.
팀장님과 함께 아침부터 부랴부랴 #제주행
.
점심식사는 간단히 #김만복김밥 테이크아웃으로 해결하고,
공식일정 마친 다음 기분 좋게 제주 단골집
#서울식당 으로 달려가
#돼지갈비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 )
.
오늘 숙소는 #대명리조트제주
#오션뷰 로 잡았지만 바다는 쬐~에끔 밖에 안보이네요.
.
내일은 또 뭘 먹지 🤔
#제주맛집추천 천 해 주세요 !
.
.
.
#이든교육원
#강의하는여자
#제주도출장중
#함덕맛집
#10년째단골
후쿠오카는 면요리로 유명하다고 한다. 라멘과 우동, 소바 모두 다양하고 깊은 맛을 보여준다기에 처음으로 방문한 우동가게-사이후 우동!
_
개점 20분 전에 도착해 가게 앞을 배회했더니 남자사장님이 미안하다며 가게 앞 벤치로 히터를 가져와 켜주셨다.
_
일어와 영어가 뒤섞인 묘한 대화도 즐거웠고, 맑은 기본 우동에 명란튀김 토핑 그리고 사진에서 못담은 유자칠리소스도 깔끔하고 상큼했다. 맑고 무겁지 않은 우동 한그릇이 주는 따스함으로 피곤을 달랜다.
_
#일상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힐링여행 #자유여행 #일본여행 #후쿠오카여행 #다자이후텐만구 #학문의신 #간호사그램 #널스타그램 #강사스타그램 #공스타그램 #강의하는여자 #교재만드는여자 #간호직공무원 #보건진료직공무원 #ebs공무원 #먹스타그램 #면스타그램 #우동맛집 #사이후우동 #다자이후 #북규슈여행 #산큐패스
다자이후 버거 치쿠시안 본점의 “다자이후 버거”-패티가 일본식 닭튀김 가라아게이다. 닭고기를 못 먹는 난 대신 주문해주고 사진만 담았다. 약간 시큼달콤상큼한 맛이라는데 무슨맛인건 지 상상이 안간다. 11:00 개점 직전 첫 손님! 일찍 가길 잘 했다.
_
#일상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일본여행 #후쿠오카여행 #다자이후버거 #다자이후버거 #닭튀김가라아게 #자유여행 #간호사그램 #널스타그램 #공스타그램 #강사스타그램 #강의하는여자 #교재만드는여자 #ebs공무원 #간호직공무원 #보건진료직공무원 #다자이후 #북규슈여행 #후쿠오카맛집
후쿠오카 다자이후 텐만구! 산책길에 모찌도 냠냠! 1월인데 매화가 만개하기 시작했다. 소머리를 문지르면 합격을 한다고 한다. 국시생, 공시생을 위한 작은 기원!
_
#일상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힐링여행 #자유여행 #일본여행 #후쿠오카여행 #다자이후텐만구 #학문의신 #다자이후 #간호사그램 #널스타그램 #강사스타그램 #공스타그램 #강의하는여자 #교재만드는여자 #간호직공무원 #보건진료직공무원 #ebs공무원 #우메가에모찌 #카사노야
.
#오늘일정끝
.
적당히 바쁘고, 적당히 정신없는
그런 신년을 보내고 있어요.
.
매일 매일을 #paperwork 과 싸우고 있지만
기분 좋은 스케쥴 투성이로 행복한 요즘입니다.
.
내일은 #제주도일정
얼른 밥먹고 짐 싸야겠네요 : )
.
#맛저하세요🍴
.
.
.
#이든교육원
#강의하는여자
#강사일기
#우리집셀카존
-
정말 제대로 맡아주실 강사님을 찾는 중입니다 🙏
.
스피치 과정을 배울수 있는 곳은 많지만
기업 임원, 정치인 등 흔히 VIP를 대상으로
초회 상담부터 현장 리허설, 더 나아가 소개까지
CEO 스피치 전과정의 리얼한 교육자료와 영상을 공개하는 곳도
그걸 가르쳐 주는 곳도 유일하다고 자부합니다
.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을
산업디자인과 문화콘텐츠 분야를 공부했고
인사업무를 하며 대기업 임원들과 직접 일을 하고
상담업무를 하며 세일즈와 화법을 배웠습니다
.
그렇게 긴 시간들을 다듬고 다듬다 보니
나름의 VIP 특화 CEO 스피치라는 커리큘럼이 만들어져
현재 80% 넘는 고객이 비즈니스 스피치와 프레젠테이션,
CEO 스피치 과정을 듣기 위해 찾아주시는 분입니다
.
작년에 이어 올해 챙겨야 할 프로젝트 규모들이 커져서
핵심 과정에 대해서는 저희가 제대로 키우고 검증된 강사님들로
수업을 맡기고자 전문가 과정 1기를 만들었습니다
.
수업의 특성과 목적에 따라 최대 4명의 소수정예로
운영되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추후 더 많은 강사님들께
좋은 기회들을 나눌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
궁금하신 내용 또는 신청 등은
저에게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역량 있는 강사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
✔ 일자 : 1/25(금)~1/26(토), 13:00~19:00, 총 12시간
✔ 장소 : 조은에듀케이션 (서울시 광진구 자양로 129, Y타워 9층)
✔ 인원 : 최대 4명
.
✔ 수강료 : 55만원 (자격증 발급비 포함)
✔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5-202-562198 조은에듀케이션
✔ 비고 : 현장 카드결제 가능 (보증금 10만원)
✔ 신청 : ~1/23(수)까지 전화 or 문자 신청
.
📨 02) 6049-4666 / 010-2238-4087 박수현
📨 부재시 문자 남겨주시면 바로 답장 드리겠습니다
.
.
나 목감기 심하다고 몸보신 하자고 데려왔는데 나는 샴페인을 마시고 있으니 밥사주는언니 보람없으시네 ㅠㅠ ㅋ
.
#르메르디앙#셰프팔레트 #뷔페
깔끔하고 괜찮은데 샴페인도 주니 very good!!! .
근데 나 감기 점점 심해지네. 원래 몸 안사리는데 강의하려니 조심해야할듯 .

#맛스타그램#런치뷔페#강남맛집#르메르디앙호텔 #감기#강의하는여자#강사#byher#chef’sPalette
#최고❤
.
.
.
우리팀원들은 이렇게 방송에 자주 나와요✌
제가 못하는걸 우리팀원들은 참 잘해서
저는 늘 든든하답니다!!💪💪
조금 부족하면 어때요!
앞으로 채워나가면 되는걸요~
완벽하지 않으니 신이 아닌 사람이겠죠?ㅎ
하지만 거기서 멈추지 않고
늘 성장하려고 노력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기에 저 또한 성장할 수 었어요😎
.
.
.
오늘도 우리는 성장하기위해
팀원들은 교육을 받으러가고
저는 교육을 하러가지만 제가 배우러 갑니다!!!
.
.
성장한다는건 늘 가슴설레이는 일이랍니다💗
*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 #cs교육
오랜만에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
바쁜 일정 가운데 소소한 행복
.
#강의하는여자 👠
너무 뜻깊은 시간 ,,🖤
내일부터 4주간 진행 할 강의
앞으로 더 좋은사람이 되어
더 많은 자리에 부름받고 나눌 수 있는 사람이 되기
2월 둘째주까지 풀로 예약 완료
.
진짜 홍보툴하나 없는데
매일매일이 싱기방기하다
자고 일어나면 한~두개의 채팅방이 열려있다는
.
설 전에 돈 많이 벌어서
용돈 드릴께요

#컨설팅
#데일리 #이미지 #스피치 #스피치강사 #퍼스널컬러 #메이크업 #쿨톤 #웜톤 #강의하는여자 #강사이원경
#퍼스널컬러컨설턴트 #부모교육 #기업교육 #기업강의 #강사교육 #데일리 #셀피 #selfie
#교사교육 #계절별이미지 #캐릭터 #어바웃컬러
#어바웃이미지 #가진건눈뿐 #퍼스널컬러후기
#퍼스널컬러진단
_
미세먼지로 답답한 하루를 보내는 공시생과 국시생을 위한 지역사회간호-식중독 암기tip을 올립니다. 세균성 식중독은 감염형과 독소형으로 구분됩니다.
_
제가 쉽게 공부하는 법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 허접하지만 공유합니다. 이용하시는 건 좋은데 제가 만들고 더 다듬을거라 무단으로 상업적 이용은 안돼요!
_
#일상스타그램 #널스타그램 #간호사그램 #강사스타그램 #강의하는여자 #교재만드는여자 #공스타그램 #국시합격 #지역사회간호 #식중독암기tip #간호사국가고시 #간호직공무원 #보건진료직공무원 #쉽게공부하자
_
기상하자마자 목이 아파 돌린 공기청정기의 수치 보고 놀란 아침! 1시간이상 작동시켰는데도 수치가 떨어지지 않고 오히려 증가했다.
_
한의원에서 담이 잘 생기는 체질이라고 스트레스 관리하고 호흡기계 관리도 잘 해야한다고 했는데 무얼해야 하는건 지? 어쨌든, 물은 잘 마시고 있고 밥도 잘 챙겨먹는데 코와 목이 막힌 느낌은 잘 개선이 안된다. 담배 한 번 피운적 없고 술도 안먹은지 몇년(?) 됐는데... 미세먼지가 야속한 건 지 노화가 야속한 건 지 모르겠다.
_
미세먼지 있는 날 외출할 때 마스크는 꼬옥 착용해요. 일회용 마스크 구입시 KF94이상인 걸로 구입하고요. 가볍게 무시하기엔 미세먼지는 무서운 아이랍니다. 그리고 공기청정기 돌린다고 무조건 문 닫고 있기보다 환기를 한번은 해줘야합니다.
_
#일상스타그램 #궁시렁그램 #궁시렁궁시렁 #간호사그램 #널스타그램 #강사스타그램 #강의하는여자 #교재만드는여자 #공기청정기 #다이슨공기청정기 #미세먼지최악 #미센먼지가득한날 #마스크는필수
.
새해부터 강의.
.
본사가 정해준 주제는 "1등의 노하우"
.
3일 밤을 고민했다.
.
그리고 조심스럽게, 차분하게, 촘촘하게 풀어나갔다.
.
2018년 연매출 1위 지사의 노하우를.
.
혼자는 불가능하다. 단단한 팀워크가 만들어준 결실♡
.

결론은 사람이고 소통이고 문화였다. .
.

#전선영의일상 #1등매출 #강의하는여자 #ceo #잉글리시에그분당
강남에서 첫번째일 갔다가
퇴근하고
신촌에서 7시반부터 10시반까지 강의
집오니 12시

옷갈아입을 시간도 없어서
정장도 못입고
거지꼴로들어가서 ''죄송합니다 저 사기꾼은 아니에요ㅋㅋ''라고 인사하고 시작

내가 허투루 할 수 없는 이유
내일은 더 열심히해야지!

#컨설팅
#데일리 #이미지 #스피치 #스피치강사 #퍼스널컬러 #메이크업 #쿨톤 #웜톤 #강의하는여자 #강사이원경
#퍼스널컬러컨설턴트 #부모교육 #기업교육 #기업강의 #강사교육 #데일리 #셀피 #selfie
#교사교육 #계절별이미지 #캐릭터 #어바웃컬러
#어바웃이미지 #가진건눈뿐 #퍼스널컬러후기
#퍼스널컬러진단
#강의하는여자 #26살
입사한지 엊그제 같은데
참 시간 빠르다
전직장 유니클로 옷 판매원
입사 후 억대연봉 받아서
MDRT 달성하고
Premier fc로 승격도 하고
지점에서 노하우 공유,강의까지❗️
멋진 여성 재무설계사🤦‍♂️ #Repost @winners__su with @get_repost
・・・
#저축은수정과🍋
-
후배님들의 업무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수정과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ㅎㅎ
고객에게 더 진심으로 다가갔으면
하는 마음으로🙏🏻
-
우리의 이름이 당신의 삶이 되도록🍊
(두번째사진 지못미)
#글귀 #글 #글스타그램 #펌글 #글스타그램
#피터드러커#명언
어제 일을 생각해보다 문득 스친 생각.
힘들고 슬펐고 어려웠던 그 때 그 #경험 들이
빛이 되어 돌아온 순간이였다.
처음에는 나도 어찌할바를 몰라
무작정 선배들이 하는 #강의 #강연 을 들으러 갔다.
이제는 웃으며 내가 #이야기 한다.
잘버텼다.
울다가 잠드는 날도,
혈뇨를 보며 링거 투혼하던 날도
그 누구도 강요하진 않았지만 내가 잘버텨줬다.
나 스스로 대견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닥토닥 🙌🏻🙏🏻 그 누구보다 나 자신이 제일 잘 아니까😉
자기애 뿜뿜❤️ ㅋㅋㅋ #성장 함에 #감사 하자.🙌🏻
#꾸미는여자 #꿈있는여자 #공부하는여자 #독서하는여자
#강의하는여자 #성장하는여자 #가즈아👊🏻
#인스타그램 #instagram #일상 #기여하는삶
#모래공장 X #지구어컴퍼니
국내 최고 보컬+종합 엔터테인먼트 아카데미인 모래공장 대표님과 지구어컴퍼니 일본어 강사 잇뻬 선생님! 두 분의 대화를 들으면 마치 일본에 와있는 기분이 들어요👏
——
즐거운 일본어수업♡
楽しい日本語の授業♡
#모래공장 #일본진출준비중 #일본어 #日本語
——
ㅤㅤ
#지구어컴퍼니
ㅤㅤ▪️강사님을 위한 강의,업무,휴식공간 &홍보촬영 제공
▪️아이돌 연예인 연예기획사 교육 매니지먼트
(외국어/스피치/피트니스)

ㅤㅤ
ㅤㅤ
ㅤㅤ ✔️지구어컴퍼니는 학원이 아닙니다.
외국어강의를 위한 전문공간입니다.
강사님 또는 교육업체들이 강의를 하시면서 필요했던 서비스를 저희 지구어컴퍼니가 제공해드립니다.
ㅤㅤ 🌟 엔터테인먼트 & 아이돌 교육 매니지먼트
▪️ 외국어 (영어/일본어/중국어 등)
▪️ 스피치/이미지메이킹 (전/현직 아나운서 방송인)
▪️ 아이돌 리스크관리 (글로벌매너/SNS관리요령)
▪️ 피트니스 (협력업체 청담 트라이앵글)
▪️ 기숙사 제공 (지구어컴퍼니 하우스)
ㅤㅤ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올에스컴퍼니 브랜뉴뮤직 모래공장 윤형빈소극장 등 담당
ㅤ▫️걸스데이 MXM 포미닛 씨크릿 나인뮤지스 타이니지 MAP6 코쿤 등 그룹 또는 일부멤버 담당
ㅤㅤ

👉지구어 회원강사/학원 모집중
📮 DM 및 이메일, 전화 문의 환영
#jigoouhcompany
* 현대백화점 천호 #이미지메이킹교육
.
오늘도 매우 바쁨
#강의하는여자
🤚🏿
#휴일 #어제자 #인증샷✌🏻#단체샷 #인스타그램
#리에스테틱 1분기 점주 #보수교육 에서
#CS강의 를 진행했습니다😊
단순 교육이 아닌, 지난 10년동안
직접 부딪치고 #경험 한 저의 이야기를 풀어나갔고,
그리고 지금도 계속 배워나가고 있습니다.
이 모든걸 접목시킨 저만의 cs강의를 준비했습니다😉
적극적인 #경청 덕분에 함께 #공감 하는 교육을 했습니다😊
모두 #감사 드립니다☺️
#CS #강의 #강연 문의사항은 #DM 주세요😉
#피부관리사 #피부관리실 #고객만족 #교육 #강의 #강연
#꾸미는여자 #꿈있는여자 #독서하는여자 #공부하는여자
#강의하는여자 , 그리고 #이기주작가님 #열혈팬 ❤️
여러분의 #언어의온도 는 몇 도입니까?!🙌🏻
진짜 간만에 #셀카 #셀피 #셀픽 #셀스타그램
#오늘 은 #강의 가 있어서
정말 정말 오랜만에 #정장 을 입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이트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오랜만에 #빨간자켓 꺼내입었음❤️
내가 좋아하는 #빨강 #열정 ❤️
#꾸미는여자 #꿈있는여자 #독서하는여자 #공부하는여자
#강의하는여자 #인스타그램 #instagram
_
봄부터 알찬전공 약점점검 필기노트 출판 ->간호직/보건진료직 공무원 이론서(간호관리/지역사회간호) 출판 -> 기출지문개념정리 제본 정리-> 12개년 기출문제집을 출판하고 정리하느라 2018년이 정신없이 휘몰아쳤다. 사이사이 학원과 대학 강의도 하고, EBS촬영도 하느라 계절변화도 조금씩 늦게 알게 되어 2019년 1월은 조금 여유를 부리고 싶었었다.
_
그런데^^; 일복이 원래 많은 사람이라 그런가? 2월에 있는 서울시추가채용 실강과 직렬별 모의고사 문제집이라는 일이 또 생겼다.
-
“마켓 컬리”에서 배송 받은 ‘라떼’와 간식으로 스트링치즈를 먹으며 이렇게 직렬별 모의고사 교정보며 주말을 보내고 있다.
_
#일상스타그램 #간호사그램 #널스타그램 #강사스타그램 #강의하는여자 #교재만드는여자 #ebs공무원 #콕콕간호관리2019 #콕콕지역사회간호2019 #탄탄간호관리2019 #탄탄지역사회간호2019 #콕콕간호 #탄탄간호 #기출지문개념정리 #기지개 #알약 #알찬전공약점점검필기노트 #연세우유스트링치즈 #어나더라떼 #마켓컬리 #아몬드카페라떼 #일복은타고난듯
🍭
원래 오늘은 늦잠, 낮잠,또잠하는 시간인데 본부장님 해외출장으로 소잉가방반 강의하러 나옴~
아자아자 화이팅!!
오늘도 무조건 행복한 하루되기!
한번사는 인생~내맘가는데로 후회없이 살기!
.
.
.
.
.
.
.
.
.
.
.
.
.
.
.

#투잡
#주말강의
#NCS강사
#주말스타그램
#강의하는여자
짧은 컷
뭔지 시원하네 ㅎ

#컷트 #강의하는여자 #투잡스타그램 #추가소득 #워라벨라이프 #시간 #꾸준함 #친구그램 #억대연봉자의하루 #자기계발 #미용 #뉴스킨하세요
토요일 아침 뽜이야🔥
2019년 교육열정으로 1월 시작합니다😉아이디헤어 반포자이점에 열정의씨앗을 뿌리고왔어요😬
토요일이라 저도 예약이 많아서
아침 일곱시반부터 열정의 두시간을 달렸습니다🔥 실질적인 꿀팁(나만알고싶은비밀인뎁..)과 사회전반적인 현상 그리고 내가 생각하는 미용에 관한 내용으로 두시간이 후딱 지나가버렸네요 ㅋㅋㅋ
(나머지는 강의회원권 끊으시면 알려드리죠😅ㅋㅋㅋ홍보중)
불러주신 정수원장님 @idhair_master_jungsu 감사드리고 열정의씨앗을 기쁘게 받아주신 #반포자이아이디헤어 패밀리들 감사드려요♥️
김민굿즈(손거울) 인기 폭발이라 재고가 없는상황입니다 ㅋㅋㅋㅋㅋ
빨리빠리 교육신청 하셔요✌🏻
#열정의씨앗
#김민부원장
*🤚🏻
오늘도 열심히
.
롯데정보통신 cs교육
#강의하는여자
#cs강사
😊
#중국강의
중국 학생이 보내준 영상ㅋㅋ
예쁘단말에 급 #꾸벅인사
나도 모르는 영상이 너무많다..
배에 힘을 못줬다 ㅜㅜㅜㅜ
잠시라도 긴장을 늧추믄 안된다니까..
#강의#도촬

Feedram - это обозреватель фото и видео из Инстаграм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