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워

GOT7 (갓세븐) - 'Thank You' (고마워) Lyrics [Color Coded_Han_Rom_Eng] video

🧸🧸🧸🧸🧸
딸래미랑첫베페
왜케살께없냐능
치발기인형에🧸
돈너무써부따🤪
.
#귀염둥이#우리딸#코엑스#베이비페어#나들이#엄마랑딸
#고마워#딸래미#사랑해#물랑로티#장난감
#태어난지116일째
매년 꽃선물해주는 로맨티스트 ❣️
떠오르는 이미지로 만들었다는데
주황색=청순함 노랑색=야함 청순함속의 야함이라나 뭐라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대치#로맨티스트#플로리스트꿈나무#꽃선물#고마워
#언니선물#베이킹왕#고마워#우정스타그램#다크초콜렛#취져#딸기크림케이크#선물스타그램#간식#럽스타그램#카카오65#먹스타그램#맘스타그램#디저트스타그램

손재주가 따라갈수가 없는언니
마카롱도 잘만들고
초코렛도🍫
빵도🍞
케이크도🎂
고마워언닝
다크좋아하는내취져
#너무맛있다
#귀여운둘째
유럽여행을 다녀온 지영이가 취저 선물을 들고왔다!!😖 역시 너는 나를 참 잘 아는구나 일년만에 만났지만 시간가는 줄 모르고 취하는지도 모르고 밤새 놀았다. 누군가 나를 생각해주고 나를 위해주는 일은 정말 행복하고 따뜻한 마음이 들게 한다.😁
#취저선물 #고마워
오빠가 사준 커염둥이 이언이들 🧡💛
-
#럽스타그램 #라이언 #고마워
#라운딩
날씨조코 멤버조코
늘 감사하여라~~~
뻐디해서 더 행보카긍~~🦋
.
.
.
.
.
.
.
.
.
.
.
.
.
.
.
#일상 #골프 #명랑골프 #겨울골프 #golf
#날씨굿 #보기플레이 #버디 #조하 #감사해
#베프 #고마워 #스카이 #하늘코스 #🏌️‍♀️
고마워 잘쓸꿰💋
오랜만에 부산대 데이트ㅎㅎ
카페,밥,노래방에서 볼링이 추가되니 넘 알찼다
발렌타인데이도 지났는데 이렇게 많이 직접 만들어주고 챙겨줘서 넘 감동이야😙😙
항상 고맙고 재니뿐이얌. I love you😘😘
.
.
.
.
.
.
.
.
.
.
.
.
.
.
.
.
.
#부산 #부산대 #럽스타그램 #일상 #소통 #선팔 #맞팔 #선팔맞팔 #고마워 #선물 #99 #21 #fff #likeme #followme #instagood #instadaily #ootd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chocolate #로이스 #더벤티 #먹스타그램
퇴근선물👍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세상을 이제 혼자 걷는구나...!💕 #생후285일 #생후9개월 #첫걸음마 #성공적 #퇴근선물 #고마워 #사랑해 #신발사러가자 #꼬까신사줄게 #꽃신 #꽃길만걸으세요 🌼
내일은 딱 트럭미 일주일 되는 날, 사진이랑 영상이랑 내일 올릴 스 있게찌..?
Special thanks to
저것도 길러진 머리라고 엉키고 가라고치게 거슬려서 쫙쫙 묶어버리기 👧보기만해도 속이 시원시원
.
#딸입니다 #아들이냐고그만물어보세염ㅠㅠㅋㅋ
#14개월아기 #애스타그램 #불금 #7시50분육퇴 #고마워 #딸
#최애까까 #그것은 #새우깡 #🦐
.
.
.
#무지개
#유치원
#졸업
.
.
#착한
#딸
#민윤서
#사랑해
#고마워
#축하해
.
.
#매일
#함께 하는
#예쁜
#내친구
우리 봄내음반 친구들,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 선물해줘서 정말 고맙고,
마지막 인사도 제대로 못하고 와서 너무 아쉽고 미안해
6살 형님돼서 꽃내음반 가서도 잘할 거야!
사랑해 우리 봄내음반💛
.
.
.
#선생님은봄내음반사랑해
#고마워 #보고싶고 #사랑해
#꼬마멍충이 #유치원 #선생님
독일에서온 폴이선물♡ #고마워
19.02.19~22
진짜 순식간에 지나간 재호 첫 휴가😢
하루도 빠짐없이 만나고
같이 공항으로 출근도 하고
출근 전 + 복귀 전에 만나서 밥도 먹고
너무너무 아쉽긴한데 진짜 행보캐따🥰
_

막내반
Princeton❤️❤️ 혜리가 방콕여행으로 빠져 아쉬웠던 발표회😭😭 #고마워#우리아가들❤️#영어유치원#유치원#발표회#수료식#육아맘#남매맘
오늘 그래도 벌써 분유 460이나 먹고
장하다 장해 💕💕💕💕💕
그동안 너랑나랑 고생한거 다 까먹겠다 ㅎ
자기전에 또 쭉 먹어줘 🙏
대신 이유식은 200씩 먹던게 150정도로 줄은 듯..🤔
.
.
#단유 #단유성공? #벌써치킨시켜따 #맥주마시려구😁 #고마워
#11개월아기 #애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황금개띠아기 #육아기록 #육아맘 #찌와니그램 #지와니그램
#첫줄안녕
앞자리는 유지하자 마음먹었거늘
ㅋㅋㅋㅋㅋㅋ 건강하게만 삽시다
13개월 하고 22일.. 거진 14개월 동안의 모유수유 긴 여정 마무리 지었다, 모유가 많아서 지금 끊지 않으면 도도가 두살 세살까지 하게될것 같아서 나를위해 결정.. 계속 설명을 해왔던 터라 도도는 수유를 하고나면 찌찌에게 인사를 하곤 했고,습관화가 되어버린 밤수유가 나를 너무 힘들게 했었다, 15일 금요일 아침 여전히 힘든 밤을 지새고 도도와 나의 아침식사 시간.. 도도에게 잘 설명을 하고 가슴을 단단히 여미었다, 예상했던대로 도도는 더이상 모유를 찾지 않았고.. 밤에는 여전히 깨긴 하지만 많이 좋아지고 있다^^ 밥도 더 잘먹고 한뼘 더 자라고 물론 더 잘생겨 졌음🥰 #14개월모유수유끝 #도도야사랑해 #고마워 #자유부인 #tettafree #per14mesi #estatobravissimo #miavita #💙
#엄마표성장사진 ♥︎
영상만큼 못담는 애미지만
너의 50일을 누구보다 축하해❤️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자라줘서
고마워🧡💛💚
아빠오면 축하파티 하장
사랑해 #김유하 ❤️
#서니생일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29살 28살 그리고 만나이까지 챙겨주어서
너무너무 행복한 하루 였어요❤️
.
.
#내사랑 #고마워 #항상 #함께하기
주 목적은 쭈니와 지나를 위한 서울투어였지만 덕분에 너무나 오랜만에 하루종일 슬기찌와도 놀아서 너무 좋았어 :)
Thank you for spending a whole day with us 😘
-
#bff #thankyou #dayoff #latepost
#친구 #베프 #고마워 #연차 #서울투어 #지난사진
우리희저이올완판시킴ㅋㅋㅋ
아 오늘도 닮았다는소리말고 쌍둥이소리들음ㅋㅋㅋ나야 머 영광이지ㅋㅋ😍😍
.
.
.
#어썸#서문시장#지하#맛집#옷가게#캐주얼룩 #맨투맨#청바지#오버핏#완판#대박#주세요
#바쁨#봄#비비드컬러#청바지#일자바지#오세여#싸게드림#소통#애프리#내동생#고마워#사랑해
#그래 나 #오늘 #인생샷 #많이 #건졌다 #롯데월드 에서 #교복 입고!!! 교복이 이렇게 이쁘게 느껴진건 거의 #처음 이랄까,,@minji6828 작품ㅎㅎ 사진 잘 찍어줘서 #고마워

CNUくんが入隊して1か月の今日 。。。

たくさんのCNUくんが来てくれました〜〜😍❤️

フォロワーさんからのソンムル🎁
びっぽを好きになって BANAさん達と繋がる事が出来て
そしてBANAさん達の優しさをひしひしと感じる💕

本当に本当に嬉しい🥰

ママありがとう😍❤️

大切にするね〜💕😊

#b1a4 #비원에이포 #cnu #sandeul #gongchan #シヌゥ #サンドゥル #ゴンチャン #신우 #산들 #공찬 #bana #바나 #행복하자 #선물 #고마워
1년동안 꾸역꾸역
학교 다니면서
얻은 것들을 굳이
손으로 꼽자면 너희 둘이야❤️
ㅎㅎㅎ 유다현 모델로 등장~^뿌듯합니다♡
.
.
.
#바보맘 #딸스타그램 #너무이뻐 #고마워
우리 베트남 유학대비반 제자,
수업이 끝나고 귀가하다가 다시 와서 놓고 갔다.
아직 20살 밖에 안된 아이한테
뭘 받기가 참 민망한데 걱정해주는 그 마음이
참 고맙다. 예쁘고 순수하다.
우리 모두 힘내자!❤️👏
.
.
#고마워#고마워💕#베트남어#베트남어공부#베트남어배우기#베트남유학#베트남대학교#일상#좋아요#베트남어학원#베트남#베트남어회화#베트남어김효정
외숙모에게 선물 받은 과분한 스케치세트
대경대 사랑해 시팔,,,
#대경대 #졸업 #25회 #졸업식 #대학생 #이제 #끝 #에버인 #에버랜드알바 #17117014 #소중한 #내 #학번 #꽃다발 #고마워 #17학번 #분장예술과 #사랑해
나도 조럽졸럽 ❣️
.
.
.
.
.
#190220 #졸업식🎓
@sunghyeon_son #꽃 #고마워
아물론 #콩나물 #초콜렛 다 고마워 #❤️
Thèm bltm vc huhu 😭
#브런치 #디저트 #배불러 #배고파 #푸드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코스트코 #어제 #선팔 #주말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얼스타그램 #포토 #홍대 #립스틱추천 #카메라 #오오티할 #스냅 #선팔하면맞팔 #셀카 #촣아요 #화 장 #롯데월드 #고마워
민니가 집에 갓다오면서 나까지 챙겨주다니 🥰
#민니 고마옹 💙
.
-
#그렇게맛있다니함제가먹어보쥬 #고마워 #태국 #태국선물 #코코넛과자 #아이스티 #선물스타그램
#민니 고마옹 💙
.
-
#그렇게맛있다니함제가먹어보쥬 #고마워 #태국 #태국선물 #코코넛과자 #아이스티 #선물스타그램
목련 수료!
한때는 중간에 댕강 끝나버리거나 혹은 영영 끝나지 않을 것 같았는데, 돌아보니 또 순삭이다.
선생님이란 사람으로 지내는 동안 정-말 많이 느끼고 배웠다. 뭐 이루 말할 수 없다.
다 내 자산이고, 성장담이라고 쳐주세요🤟
이제 없을 우리반 안녕
.
.
#고마워 #아가들 #많이많이
예비남편님께서 선물해준 첫 생일선물! 고마워요~ 잘 쓸께 😍 #생일선물 #장지갑 #제이에스티나 #예비남편님 #고마워 #색깔도넘만족 #기분좋당
갱년기 같다는 말에 오메가 3를 사온 울 딸~ 비타민하고 먹어야 더좋다고 같이 사옴~
아빠도 같이 먹으라고 했는데 나혼자 먹어야지...ㅋㅋㅋ
#영양제 #예쁜울딸 #고마워^^
#전역🍞 #고마워
세연아 너무축하해 ♡
#졸업 #감사 #사랑해 #고마워
#조말론
.
.
.
.
.
#생일선물 #조말론향수 #선물 #고마워
#2월 #19일 #최고의날
#gift #jomalone #instadaily #cosmetics #instagood #일상 #데일리 #오오티디
_

우리 서유 첫 발표회 겸 수료식
야광봉까지 준비했는데.. 5세반만 야광봉 맞췄네?😅 졸업식엔 현수막이다❤️ #잘지내줘서#고마워#유치원#영어유치원#수료식#발표회#사랑해#내딸#육아맘#남매맘
링거 오랜만...
오늘새벽에 갑자기 코막히고 목이너무아파서 급한데로 가글을하고 다시잠을 청하는데 열이나고 오한이들기시작했다!!😷
머지?왜이러지?어제저녁에도 괜찮았는데...아기 아침분유만먹이고선 병원가서 진료받고 수액맞으러 입원실에 누웠는데 출산할때생각남!!ㅋㅋ 몸이 많이 안좋았는지 혈관은 두번이나터졌고 약이 몸으로 들어가는게 다느껴지고 속이 미식거려서 아...입덧이 이런기분이였을까...???싶었다!!ㅋ새삼 입덧없게해준 울애기 급고마워지고~ㅋ 엄만아파서 주사꽃고 누워있는데 그저 돌아다니는게 마냥좋은 내강아지🐕~엄마 언능나을께❤
.
.
.
#2018 #황금개띠맘 #2월28일 #41주5일 #pm11시15분 #자연분만 #2.99키로 #한방이👶 #탄생 #귀요미 #건강하게만자라다오 #사랑해💞 #고마워#예쁜내새끼 #딸바보#생후359일 #11개월24일아기 #기특해#미소천사 #녹는중 #아기천사👼 #해보#세젤예 #세젤귀💕#도치맘 #돌잔치후유증인가#😷#링거투혼
소중한 스티커와 편지를 써준 고마운 마음 💌
#생일다음날 #학교 가니 #귀요미 #후배들이 #생일케익🎂 그리고 생일축하 노래도 불러줌 ㅋㅋ #이번주내내 #생파 #고마워 #지난수요일 #투썸케이크 맛있다. #딸기케익 넘 좋아!! #금가루솔솔 #금나노 생각남 ㅋㅋㅋ
.
드디어 드레스투어!
무조건 풍성이었는데 슬림이 잘어울릴줄야..😅
.
#본느마리에 #드레스투어 #예신 #공주놀이👰
#소중한연차를소진해준친구들 #고마워 #니네도얼른🤣
졸업선물🙈
#동균아 #고마워
⠀⠀
⠀⠀
흔한 남편이 해주는 코디 ʚ˘◡˘ɞ
⠀⠀
주말에 콧바람쐬러 가는것도
오랜만이라 잔뜩 잔뜩 들떠있는데
⠀⠀
놀러갈때 입고가라고 옷가게가서
직접대보고 고르고 선물해준 남편 ⠀⠀
⠀⠀
놀러가서 찌푸리지 않겟수ㅓ
야무지게 놀댜오쟘 @5.hyo 💛
⠀⠀
⠀⠀
#나만의스타일리스트 #내스타일저격수
⠀⠀
⠀⠀
요즘 청소도와주는 딸램~
너무고마워~ ^ ^
#딸스타그램 #미안해#우리딸#독박육아 #육아맘 #육아일기 #육아소통 #귀요미 #6#6살#말띠#일상스타그램 #내사랑 #사랑해 #좋다#귀여워#51#다컸다#51개월 #보물#우리딸#예쁘다#집중#고마운딸 #많이컸다#딸#청소#고마워
훠궈 먹고싶다니까 치즈 🧀 써는 기계로 오늘 산 소고기 챡챡- 썰어서 훠궈 해준 라꽁이
맛있어서 급하게 먹음🤤ㅋㅋㅋ
-
#훠궈#존맛탱#너무조하#삼시세끼#남편세끼#고마워#살찌는중#뭐어때용🤷‍♀️#행복하면그만#행복의맛#훠궈매니아#홍탕이진리#먹스타그램#신혼#foodie#daily#hotpot#好吃死了#火锅#新婚#中韩夫妇
우리 같이 사진찍기까지 7년걸렸어..칭구들...🤭 7년동안 친구해줘서 고맙당❣️ 다으니 중국조심히가구 유비니 시험 잘보고와 >_<
2019.02.22
항상 안공복 102kg
오늘도 운동 짧고 굵게 빰삥스
지현이가 사이즈 구하고 구해서 사준
Newyork city 한정판 보세후드
감사히입겠습니다
#한정판#이거구하기힘들껄#찾기도힘듦#럽스타그램
#여카쓰는남자#고마워
드디어!! 찍었다!! 웃상을ㅋㅋ
너가 #우리집 온지 5개월만에 찍었구나ㅋㅋ
웃어줘서 #고마워

#시바견의하루 #시바견의일상 #시바견 #시바이누 #일상스타그램  #애견스타그램 #shiba #shibainu #柴犬 #柴犬マニア #柴犬大好き #柴犬まる #마메시바 #귀요미
사진사 @jaeyeop_yobi
어린왕자のバラみたいに作ってくれたみじゅのハンドメイドとaudreyのお菓子ほんとかわいいありがとう🌹🎀お気に入りすぎる😢
#thankyou#earrings#rose#cute#instapic#고마워#ㅠㅠ
今日の晩ごはん🌃🍴 たこ焼き🐙 😋🍴💕 デザートは イチゴ~🍓でした🎵美味しかったぁ☺ #たこ焼き
#たこ焼きパーティー
#タコ
#ウインナー
#チーズ
#ネギ
#キャベツ
#天かす
#美味しい😋
#大好き
#좋네 #고마워 #ㅋㅋㅋ #좋아요 #좋네 테러 #좋네 폭탄 #좋겠네 꼭꼭 #love #Instagram #followme #happy #smile #いいね #いいね返し #いいね返します #いいね歓迎 #いいね返しは絶対 #フォローありがとう #おすすめ #幸せ #食べる
아 뭐야 ~ 어린이집졸업인데 왜 눈물나😂
.
.
.
.
#20190222 #어린이집 #졸업 #축하해#킨더조이꽃다발 #뿌듯 #고마워 #고생했어 #너의새로운시작을응원해 #화이팅 #5살 #아들 #넌나의보물 #엄마의비타민 #사랑해 #😍
라스트 팡 💐
우리
졸업 끝————🙈
.
#룹라뭉만킁
내찡구 경주 나들이 👭
졸업을 축하해
내 딸
다은이 사랑해
🌹🌷
.
.
#가정어린이집졸업
#은가비어린이집
#5세
#딸
#고마워
#😊

Feedram - это обозреватель фото и видео из Инстаграм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