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급대원

[119] 숨 돌릴 새도 없이 바빠요... 설움 많은 구급대원 24시 video

.
소방떡메가 드뎌 도착했다!!
(옆에 교사떡메는 교사가 꿈인 친구의 생인선물로 같이 구매!)
.
너무 이뻐서 쓰기 아깝다...ㅠㅠ
그래도 공부할 때마다 이쁘게 메모해야지^^
.
떡메에 있는 짱구처럼 꼭 자랑스러운 소방관이 되어야지!!!!!🚒🚒🚒🚒
(놀지말고 공부 열심히하자...ㅠ)
.
#소방관 #소방떡메 #응급구조사 #소방관짱구 #열공하자 #응급구조학과 #119 #구급대원 #할수있다 #놀지마라
야간근무 넘나 힘든것..ㅜ
잠도 안오고 벌써 4건째..
언제 익숙해지려나😦
.
.
.
.
.
.
#소방 #소방관 #구급대원 #1급응급구조사 #야간근무 #피곤해 #새내기는 #오늘도 #열심히 #배우는중 #직장인 #직장인스타그램 #일상 #daily
오랜만...
.
.
@arcadiaactiv .
Metcon (AMRAP - Rounds and Reps)

15 Minute AMRAP (As Many Rounds As Possible)
10 Burpees
20 second Handstand Hold
10 Hollow Rocks
.
.
오랜만에 힘듬
.
#crossfit #혼운 #다이어터그램 #유지어터그램 #다시찾은곳 #크로스핏롱스톤
#metabolicconditiong @laurenfisher .
.
#대한민국소방관 #구급대원 #운동하는소방관 #크로스핏하는소방관 #체력단련
멋진 구급대원 인친님을 모델로 한 댕댕이 입니다ㅎㅎ
요청 및 응원 감사합니다!^-^ #동물스타그램 #그림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냥스타그램 #냥이 #댕댕이 #그림선물 #안로이 #인친 #플친 #그림쟁이 #선물 #맞팔 #캐릭터 #일러스타그램 #플러스친구 #구급대원 #모델 #감사
-
항상 일, 집, 카페, 세차, 영화
나는 이것밖에 할 수 없는 사람인가,
내 비번이 비번이 맞을까에 대한 의문
.
.
.
뭘 하면 좋을지 좀 알려주세요😭
하트세이버~♡♡♡♡
요거 내꺼 아니고 우리 신랑꺼"😁😁
내꺼 찾다가 못찾고..
(사진 찍어 놓은 것 같은데 어딨는지 못찾겠삼
나도 있는데 하트세이버...😅)
신랑꺼 있어서 올림..
요건 자랑하고 싶어서 ㅋㅋ

유찬 "아빠가 사람 구했어?"
아빠 "응!아빠가 사람 구했어"
유찬 "그래서 상 받았어?"
아빠 "응! 그래서 상 받았어"
유찬 👍👍👍👍👍👍👍 (그다음은 아빠바라기 유찬이가 아빠 바라보며 미소지으며 엄지척~!!!!!!!!)
요랬던 것 같다 🎶🤗 그다음은... "엄마는????......"였던 것 같은데😅😅😅😅😅😅
-
-
-
-
-
#신랑#멋진신랑#신랑스타그램#하트세이버#구조#응급처치#소방관#소방스타그램#응원#격려#사기진작#응원해주세요#응원스타그램#구급대원
.
아직 재회하지 못한 내짝꿍 @aroro_0
대기실 사물함 이름표로만 영접하는 애뜻한 사이💜
같이 타는 반장님이 구급차 그림있는 예쁜 이름표 만들어 줌😭
.
.
#내짝꿍을소개합니다 #우리이뿌이
#직할선배님🙇🏻‍♀️ #잘부탁드립니다🙏🏻 #알랑방구😘
⭐️시보 끄읏🙌🏻⭐️ #소방관 #소방공무원 #119 #구급대원 #시보 #해제🎉 #정규직 #전남 #화순 #떡 #떡보의하루
늦은출석
3강 채우고
문풀 해보자
현재와 미래의 응급구조사들이 합법적이고 떳떳하게 많은 생명을 살릴 수 있도록 응급구조사 업무 범위 확대를 지지합니다.

#대한민국응급구조사#응급구조사업무범위#응급구조사#의사#간호사#전문간호사#대학병원#병원#종합병원#대한응급구조사협회#병원응급구조사회#119구급대#구급대원#소방관#광주보건대학교#응급구조학과#응급구조과#해양경찰#해양경찰구급대#응급#EMT#공청회#많은#참석#바랍니다
벌써 또 마지막 야간..주간 시작
소방의 시계는 너무 빠름🇰🇷
애들 얼집가려고 준비중 미유랑 재환이가 놀고있길래 그런줄 알았는데 갑자기 들려온 미유의 날카로운 비명소리와함께 우는소리 ㅠㅠ 놀라서 가보니 코피가 나고있는데 재환이가 놀란표정으로 코에뭐가 들어갔단다 ㅠㅠ 피는나고 깊숙히있어 꺼내기도 무섭고 미유가 켁켁거리며 숨쉬는게 불편하다고 해서 정말 몸이 바들바들 떨리게무서웠음 ㅠㅠ 엄마한테 전화했다가 다급히 119 부르고 기다렸더니 금방 도착해주심 가면서 조금진정이되니 눈물을 멈추길래 괜히 119불렀나 너무 죄송해짐 ㅠㅠ 나는 미유가 켁켁 거려서 기도라도 막힌줄 알았음 ㅠㅠ 구급요원분들이 근처 응급실이 지금 사람이 많아서 순천향병원까지 가야한다고 하셨음 병원도착해서 접수하고 미유 안고있는 나를위해 앉을곳도 마련해주시고 재환이까지 챙겨주시고 가시기 전까지 친절히 안내를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음 꺼내고보니 트리장식 되어있던 폼폼 .....꺼내기전꺼지 울고불고 난리더니 꺼내고나니 언제그랬냐는듯 까부는 미유 ㅠㅠ 병원 나오니 정말 온몸에 긴장 쫙 풀림 딱맞춰 엄마가 도착해줘서 다행이였음 ㅠㅠ 하 오늘하루 정말 너무 놀랐음 ㅠㅠ 다신 이런일 없기를 ....#양재119안전센터#구급대원#너무너무감사합니다#이런일#처음이라#너무무서웠어요
뒷부분 영상"

인스타 동영상이 1분 이라는 시간 제한이 있었네요😅
뒷부분이 잘려서 두개에 나눠서 올려요 -
-
-
-
-
#다수사상자#중증도분류#중증도#구급대원#응급의료소#분류노하우#처치#소방스타그램#소방관#소방#훈련#소방훈련#중증도분류리본#중증도리본
<시간 제한에 뒷부분이 잘려서 영상 2개로 나눠서 올립니다😅😅😅> 중증도 분류 팔찌"
다수사상자 발생시 사용하는 장비 중 하나

중증 환자 5명 이상 또는 경상자 20명 이상 발생하게 되었을 때 임시응급의료소를 설치 하게 되며 이때 환자를 긴급,응급,비응급,지연 환자로 빠르게 분류하여 응급처치 및 병원으로 이송하게 됩니다 이때 중증도 분류표도 사용하게 되고 이처럼 중증도 분류 팔찌도 사용하게 됩니다

위에 게재한 영상은 제가 그리고 저희 서 동료들이 중증도 분류 팔찌를 혼잡한 현장에서 좀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사용하기위해 보관 및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저희 서 구급대원이 다 이렇게 사용하는건 아니구요^^;; 일부?

저도 이렇게 사용해 보니 사용할 때 편리하더라고요

혹시 벨크로로 된 중증도 분류팔찌를 사용하시는 신임자분들에게 조금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해서 몇달 전에 만들어 놨던 영상 이제서야 올려 봅니다^^;; 간단한 방법이긴 한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 싶어서.. 😁😁😁 이런 뒷부분이 잘렸네요^^;;;;;;;;
2개에 나눠서 올릴께요
-
-
-
-
-
#다수사상자#중증도분류#중증도#구급대원#응급의료소#분류노하우#처치#소방스타그램#소방관#소방#훈련#소방훈련#중증도분류리본#중증도리본#소방신임자#신규임용자
심리학과 3학년2학기
수강신청완료
엠씨더맥스 수원 콘서트 예매완료

비상구는 저쪽입니다 호갱님➡️
🚑
트리아제 미어터지더라도 길병원표 율무차 한잔 정도는 괜챦잖아?
.
.
.
#daily #근무중 #길병원 #읏추읏추 #율무차한잔
#율무차맛집 #당도최고로
#긴밤 #갸꿀
#시민여러분 #모두 #아프지도마시고 #건강했으면🙏
#퇴근 #눈이말똥말똥 #잉여 #노곤 #피곤 #measles
#퇴근하는 #119 #구급대원 #일상
#소통 #맞팔 #인친 #팔로우 #좋아요 #fff
안녕하십니까.
울산소방 119구급대 김민호 입니다
대한민국 1급응급구조사 업무범위 확대 추진을 위하여 피켓첼린지에 동참 하고 있습니다 현장, 병원에서 활성화 되지않은 업무범위(불법의료 행위)라는 정말 말도안되는 업무범위 때문에 소중한 생명이 지켜지지 못하고 있습니다.
응급구조사 업무범위 확대를 지지합니다
저와 같이 업무범위 확대를 지지하는 동료들은
창원소방 @ggambo_0111
울산소방 @epinephr1ne
대구소방 @qkrrmswla
3명 이상입니다.
.
대한민국 응급구조사로 살아가는것에 자부심을 느끼고 우리가 하는일에 자부심을 느끼게 되는 그날이 오길 바랍니다
.
#응급구조사 #1급응급구조사
#응급구조사협회 #하트세이버
#EMT #구급대 #구급대원
#소방 #119 #인스타그램 #instagram
시보해제기념❣
야간출동와따가따하며만든감사문구허접하지만나름만족
내일우리팀1박스더작업해야하는것시롸??ㅋㅋ
....오잉!?
나의 머리가...!
오늘 목표.
국어 3강 채우기.

영어 모의고사 1회 풀기

정말 적은 시간이다 하자
출발이 좋구나
응급구조사 업무범위 개선을 지지합니다🙏
응급구조사 화이팅🔥

#대한민국응급구조사 #응급구조사 #의사 #간호사 #전문의 #전문간호사 #병원 #대학병원 #종합병원 #의료원 #대한응급구조사협회 #병원응급구조사회 #응급구조사업무범위
#응급 #응급구조과 #응급구조학과 #119구급대 #구급대원 #소방관 #emt #해양경찰 #해양경찰구급대
#단합 #노력 #열정 #공유 #공청회 #많은 #참석 #바랍니다
이제부터 시작!
준환이형 암걸리게 해야지ㅋ

#이제부터 #시작
#소방공무원 #구급대원 #울진 #후포
#깜짝선물 #여자친구 #케이크 #집착 #심술
#학교선후배 #암걸릴듯 #미리 #죄송합니다
_
환자 인계하고 나오는 길에 낯익은 눈매가 저 멀리 보이는데
내가 아는 사람이 맞는지 마스크써서 눈만보이니 긴가민가🙄
근무하면서 처음 현장에서 남편보니 맨날 보는 얼굴인데 신기함 ㅋㅋㅋㅋㅋ 젤 고참이라고 5명 음료수 사주고 ㅋㅋ오예스와함께💕
오늘 엄청 바빴는데 오예스 3개먹고 당충전😖😖
주간 월요일과 금요일은 항상 바쁜요일인 것 같다.

#부부소방관#구급대원#바쁜주간주
.
첫 인사이동😭
(동기들은 3번을 옮기기도 하던데...)
빨리 떠나고 싶었던 이 바쁜 센터를 진짜 떠나게 되니
발걸음이 안 떨어지고 눈물이 찔끔💦
이런 기분이구나🙉
(김수진이 왜 울었는지 알겠는...)
2015년 첫발령지로 와서 우여곡절도 많았고
임신 출산 육아휴직 복직 시험승진까지...
센터장님이 4번이 바뀜☝🏻
이곳은 절대 잊지 못할것 같음
정들었던 구급대원들과 정유희랑 우리2팀 구급팀이랑
헤어지니 아쉽💧
인사이동 전 선임 대장님 단물까지 쏙 빨아먹은 모기🦟
많이 배우고 갑니다🤗
“구급의 꽃”은 산악사고 출동이라고 하던 우리 기관원 🌸🌷🌻
폭우 쏟아질때 “구급의 꽃” 출동 갔던 날 잊지못할것 같다💃
오늘 승진 전보 신고식 후
새로갈 센터에 짐 옮기고 인사드리고 오니 실감남
유희랑 같은 곳으로 인사이동 되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해 아쉽지만
이와중에 기쁜건 새로갈 센터에 정아름이 있다!!!!!
#야호 #룰루랄라 #울트라캡숑나이스킹왕짱
💃💃💃💃💃💃💃💃💃💃💃💃
#기승전정아름 #믿쓰조
우연히 소방관에 대한 기사를 접했는데
읽고서 많은 생각이 든다
.
심각하게 증가하고있는 자살률에 관해서도 생각하게되고, 내가 언젠간 도움 받을 것 같은 구급대원분들의 수고도 조금은 이해하게된다
.
고등학생때 RCY활동을 하며 심폐소생술이랑 응급처치를 배울 때,
잠깐이나마 응급구조에 대해 생각해봤지만
피도 무서웠고 구조현장이 내내 기억에 남을것같아서 자신이없었다
.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용기있게 지원하지 못해서 아쉽고 후회되기도 한다
그래서 더 관심을 가지게 되는 것 같다
.
사람의 생명을 살리고 구조현장에 뛰어드는 소방관들의 대우가 조금 더 나아졌으면 한다
또한 더많은 일반인들이 응급처치를 숙지할만한 여유를 갖췄으면 좋겠다
.
안타깝게 그리고 스스로에 의해 생명을 잃는 사람이
많이 줄어드는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다
기회가 되면 봉사와 후원을 많이 하고싶다
🙏🏻
-
.
.
#인스타그램#일상#대학생#방학#기사#소방관#구조대원#구급대원#소방차#관심사#생명#소방대원#대한응급구조사협회#대한적십자사#의용소방대원#감사#응원#자살방지캠페인#글#데일리#daily#thanksto#article#firefighter#RCY
내일도 주간인데 이 사람들을 만났다...
.
....위 올 라이🎶
헤어지자마자 보고싶네
#지혜
1급 응급구조사 성문규 입니다 전남대학교 병원 고차원 선생님 지목으로 릴레이피켓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응급구조사가 우리나라에서 당당하고 떳떳하게 의료행위를 할 수 있도록 응급구조사 업무범위 확대를 지지합니다.

다음으로 대구소방 @j0_hu 경북소방 @hunsik_2 대전소방 @hyun_s._.92 지목합니다.

#대한민국응급구조사 #응급구조사 #1급응급구조사 #구급대원 #응급구조사업무범위 #업무범위확대 #피켓릴레이
🍰
카페충의 알찬 주말 마무리~👏👏👏👏
.
.
.
#daily #먹깨비 #카페충 #먹방 #먹스타그램 #먹방스타그램 #주말동안먹방 #마무리 #사진 #다못올려아쉽
#오늘 #나이트 #신난다 #헿 #배부른 #119 #구급대원 #일상
#소통 #맞팔 #인친 #팔로우 #좋아요
#셀카 #셀스타그램 #selfie #mug #tarrtarr #bucheon #기분전환
안녕하십니까. 저는 곡성사랑병원 응급실 응급구조사이자 전남소방 임용 및 교육예정자 송태진입니다.
피켓 릴레이에 참여할 기회를 주신 박홍철선생님(@coreaairforce )께 감사의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
-------------------------------------------------------------
항상 남의 일인것처럼 방관하고 내가 참여하지않아도 누군가는 해주겠지? 라는 마음으로 지내왔습니다. 그러나 학회참석,협회활동 참석 및 병원응급구조사회 간담회 등을 통하여 한 사람의 힘이 모이면 상상하지못할 힘이 발생된다는 것을 느끼면 저도 보잘것없지만 이렇게 나마 힘을 보태고자 참석하였습니다.
--------------------------------------------------------------
1급 응급구조사의 업무범위 개정은 병원 뿐 아니라 현장에서도 분명 선행되어야 합니다.
우리가 환자를 위해 하는 일과 술기등이 합법적으로 보호받아 더 적극적이고 열정적으로 환자의 건강과 삶의 안녕을 보호할 수 있는 시일이 하루 빨리 오기를 기원합니다.
--------------------------------------------------------------
다음 릴레이는
충남소방 고현정 선생님@hj_226
충남소방 이유신 반장님@ssiinn_ee
전남대학교 병원 정영원 선생님@emtjyw
을 지목합니다

#1급응급구조사 #대한응급구조사협회
#응급구조학회 #병원응급구조사회
#119 #구급대원 #참여해주세요 #응급구조사업무범위
안녕하십니까 저는 충남대학교 병원 세종의원에서 근무하고 있는 응급구조사 이희영입니다.
성가롤로병원에서 근무하고 계시는 박홍철선생님(@coreaairforce )의 피켓을 이어받아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20년이 넘게 응급의학과와 응급구조사는 한 팀이고, 응급구조사와 응급의학과와 간호사는 같이 응급실 환자를 위해 밤새 고생하는 동료입니다. 응급환자가 또는 심정지 환자가 언제 어디서 발생할지 모르는 상황 속에서 두 손이 묶인 채 바라만 봐야 하는 상황이 오지 않도록 응급구조사로써 당당하게 업무를 할 수 있길 바랍니다. -응급구조사로써 더 많은 지식을 쌓고자 전진했을때 전공심화과정에서 만나 지금까지 멋진 응급구조사로 근무중인 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 오예진선생님(@ooye_ ),창원경상대학교병원 심경율선생님(@simkyungyul )을 다음 피켓릴레이로 지목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응급구조사업무범위 #업무범위 #응급구조사 #구급대원 #응급의학과 #간호사 #응급구조학과 #응급구조과 #대한응급구조사협회 #병원응급구조사회
1월 21일
국어인강 14강 완료.
하루에 한개도 듣지 못한 꼴.

영어 모의고사 4회 65점!
근데 모르는 단어도 너무 많고 운이 좋았던 것 뿐... 이제 다시 공부 제대로 하자
따끈따끈한 신상💛
꿀휴무♡
#소방관#경방#구조대원#구급대원
스파하러 놀러갔지만 기억에 남는 건..
오로지 먹었던 기억뿐 😁😁😁
(feat. 천안은 김치가 맛있다)
.
#경기소방 #안산 #119 #소방스타그램 #구급대원 #응급구조사 #EMT #양반장스타그램 #🚑 #천안 #천안맛집 #의도치않게 #먹방 #😁 #🍻 #🥐 #🍲 #🍗 #☕ #잘먹었습니다
사고 당일 밤'
구급대에서 연락받고 바로 걱정 카톡 날려주신 후배님"
나때문에 갑작스럽게 24시간 근무를 하게 돼 사고로 몸도 아픈데 마음까지 불편한데 되려 자기 수당 받아서 좋타며 선배 마음 편하게 해주는 예쁜 후배님"

그리곤 오늘"
파악해야하는 자료가 있어 병가중에 죄송하다며 조심히 온 톡
개인적인거라도 본인이 알아낼 수 있는건 자료 찾아서 일단 입력한 후 파악이 진짜 어려운걸 조심히 물어본다
진짜.. 예쁜 후배님이시네...^^ 누군가는 그럴지도모르겠다 '원래 할 수 있는만큼 하고 물어보는거 아냐?'
그럴수도... 하지만... 이쪽일 해보면 안다 저게 얼마나 번거로운 일인지
한개의 일이라고 하나만 찾나? 아니다 저건 이쪽에서도 파악 저쪽에서도 확인 저저쪽에서도 파악이다
개인이 개인꺼 해도 이쪽저쪽 확인을 다 해야한다
본인이 본인꺼 해도 번거롭다
그걸알기에 내꺼 패악해주려고 톡하고 전화하면서 죄송하단다.. 나보고 고생했단다.. 요렇게 예쁜 후배님이 계셔주셔서 내가 진짜 고맙네
가슴이 뿌듯
(참고로 남자 후배님이십니다)
-
-
-
-
-
#구급대원#후배#후배님#일상#일상기록#일상스타그램#감동#감동스타그램#소방관#소방스타그램#업무
너희들이 있어 행복해😝
#고마워
5만원이상영수증가져가면 5층문화홀에서
하는 아담한 키자니아가 무료로 체험가능
우리 지원이 리원이는
#119구급대 와 #치과병원 체험 선택해서
하고왔다
울 지원이 승무원도체험하고싶다고ㅜㅜ
엄마 영수증 상품권 받느라 더이상 없어ㅜㅜ
영수증 중복사용안된다고해서ㅜㅜ
이걸위해 5만원쇼핑은 아니야ㅜㅜ
담주에 또 오자~~~♡
담주에도 하나 모르겠다🤣🤣🤣
#5층문화홀#키자니아#구급대원#치과의사#연년생자매#두딸맘#주말육아
#첫인사이동
2016.11.25. 첫발령 받고 3팀에서 1팀으로 온지 1년 조금 넘었는데 벌써 이렇게 정이들었다.
2년 넘어서 가겠지..가겠지..설마했는데
갑자기 인사이동ㅠ..ㅠ
두명 떠나는데 계속 감동줘서
어제 회식때울고 오늘도 울고 ...내일도 울겠지?😭휴ㅠㅠ
사반장님들은 우는것까지 계속 사진찍고 이상한 그림그려주고 난 성질내고
그렇게 같이 근무하면서 얼마나 웃었던지!
매일 출근하는 길이 부담없이 즐거웠고
진짜 좋았던 삼락1팀이었는데 가려니깐 왤케 슬프냐고ㅠㅠㅠㅠㅠ
어디가서든 적응 잘할거라고 격려해주신 팀장님 주임님들 부장님들 덕분에 더 슬퍼짐ㅠㅠ
20대 마지막..다신 다같이 근무할수없다고 생각하니 가슴이 찡하다.
다들 이뻐해주고 챙겨주셔서 감사한 마음 가지고 구포로 갑니당ㅜ.ㅜ
어디서든 또 봬요😭🤩😍건강하셔야합니다!
#정이너무너무들었다#북부#삼락1팀#진짜최고였어요.#추억많은곳#잊지못할겁니다#만남이있음 헤어짐이있지요#삼락빠이#19.01.21#구포하이#인사이동#노노노😭😭진부장님은 모라로..#구급대원#부산소방
홍반장 & 이반장
_
_
_

#1월19일 #119 #소방관 #구급대원 #반장
#파트너 #셀스타그램 #셀피 #데일리 #불토
#s8
그렇게 하고싶어하던 체험놀이
주말인데 사람들이 별로없어서 후다닥~~
역시 난 운좋은가봐😁
일찍일어나 준비하고 대단해~내아들^^
소방관도되고,구급대원
그리고 엄마가 벤츠 다닌다고 카디자이너도되고..
돈버는게 쉽지않다는 우리아들..
그러니 엄마한테 잘해라ㅡㅡㅎㅎ
#광주#가민#포러너235#스마트워치#초보러너#소방공무원#구급대원
⠀⠀⠀⠀⠀⠀⠀⠀⠀⠀⠀⠀⠀⠀⠀⠀
달릴 준비 완료.
.
주간주는 한달 같은데, 왜 야간주는 순삭인 걸까🥶
며칠째 잠을 제대로 못잤더니
돌아오는 주간주는 생각만해도 왕피곤😳
.
#워킹맘
#카페인이필요해
#☕️☕️☕️
.
.
.
.
.
#소방관 #소방공무원 #소방 #119 #구급대원 #충남소방 #맞팔 #일상 #데일리 #daily #셀카 #셀피 #selfie
🚗
차와 블루투스만 있으면 어디든 떠날수 있어 feat.미샤먼지
참 평화롭다 좋다 좋앙😊
.
.
.
#daily #drive #peace#selfie #selca #refresh
#미세먼지 #스멜굿
#셀고자 #셀기꾼 #셀스타그램 #이뻐지고싶다그램 #셀카 #후회없이 #마음가는대로 #가보자 #이쿠조
#하관이문제 #ㅠ
#힐링중인 #119 #구급대원 #일상 #소통 #맞팔 #인친 #팔로우 #좋아요
😃
주짓수 신생아를 벗어나기위해
오늘도 열심히 !!
.
.
.
#권민재주짓수#창원주짓수
#또지코리아창원#jiujitsu#bjj
#소방관#아저씨말고#형이라불러줘#구급대원
실습-객리단길-kt대리점-롯데마트 ❤️
오랜만에 꽉찬 하루 재밌게 보내서
기분이 넘 젛다 ㅎㅎㅎ
폰바꾸러 갔는데
막 노트북도 주시고
아이폰패키지 선물도 주시고 ㅎㅎㅎ
기분이 헬렐레펠ㄹ렐레

#selfie #daily #일상 #소통 #소방 #소방공무원 #소방관 #구급대원 #객리단길
🚑
오늘도 평화로운 소방서🤪
.
.
.
#daily #신고내용보고 #놀라 #나도 #딸국질 #나옴
#클라스 #👏 #퇴근하고 #참을인 #붓글씨 #연습해야징
#er #간호사 #환자 #뒷담 #잼잼
#딸국질나는 #119 #구급대원 #일상 #소통 #맞팔 #인친 #팔로우 #좋아요
새벽1시에 뒤척거려 안아보는데 온몸이 불덩어리
열재보니 40도.. 해열제 먹이고 열패치 온몸에 붙이는데 역시나.. 또.. 열 경련하였다.ㅠ 119부르고 병원갔다가 수액맞고 열주사맞고 열내리고 다시돌아온 신랑.. 느낌이 안좋았는데 역시나.. 6시반에 열재보니 39.5 새벽에 달려온엄마와 해열제먹이고 온몸닦아주는데 또 열경끼...ㅜㅠ 오늘새벽에만 119두번부르고ㅠㅠ 입원...
별나게 키워서 애가 잘 아프다며~ 애못키웠다고 엄청구박받고.. ㅠ 요즘엄마들은 다 유기농유기농 하네요..ㅠ 엄마 빨리갈게...아프지마 딸
#동탄#한림대병원#7살#4살#딸#자매#119#구급차#구급대원#열경련#열경끼#무섭다#허약체질#면역성#직장맘#아프지마#친정엄마찬스#고생하네#육아#아프지마요#열에약한아이
진짜로 끝 끝 끝‼️
이제 병원으루 ‼️
#김해 #소방 #실습 #구급대원 #소방관 #EMT
#마산대 #응급구조과 #2학년
#22 #98 #f4f #l4l #daily #selfie
#김베베일상 #울산스타그램 #소방스타그램 #119 #구급대원 #상황실 #수보 #관제 #상황관리 #소방관 #팀장님자랑 #인복많은나 #팀장님진짜최고👍

전화 받아가며 할 일 하느라 아침부터 정신 없고
모닝 카누로 흔들리는 멘탈 잡아가며 버티기 모드로
주간 마지막 날을 시작!! 흐어~ 주간은 너무 디다 ㅜㅜ
앉아서 스트레칭 해가며 전화 받아가며 퇴근 기다리고 있었는데...
우리 팀장님께서 직접 사과 깍아서 각 수보대마다 일하고 있는 팀원들에게 배달까지 해주셨다.
힘든데 먹고 하라며...워매...
이런 분 너무 간만에 뵈서 나 뭔가 잘못했나 순간 살짝 고민했...ㅋㅋㅋ
어제는 급 벙개회식 제안하시고는 최근에 와서 한번 모이면 좋을텐데
팀장이 회식하자 그러면 밑에 직원들 다 불편할까봐
벙개로 진행했다며 양해 부탁한다시고..
장어 먹으러 가자 하시더니 내가 팀장이니 이건 내가 산다 하시면서 많이들 드시고 함께 잘해보자 하시고...
ㅜㅅ ㅜ말씀도 너무 예쁘게 해주시고 일도 잘하시고 배울 점 많고 너무 좋음 ㅜㅅ ㅜ
민폐 안되게 더 열심히 해야지. 난 아직 너무 부족하다아....
소방 실습 마지막 날٩(ˊᗜˋ*)و
4주 간의 고생 끝, 다음주부터 병원 지옥 시작😭
변산에서 격포로~
인사발령 경치는쥑이네
.
.
.
.
#새로운근무지 #구급대원
🚑
좋은 일이 생걌음 좋겠다😌
.
.
.
#daily #출근길 #갬성샷 #막데이 #쓰리오프 #주말에 #장거리 #드라이브 #쌔리고와야지
#설레는 #119 #구급대원 #일상
#소통 #맞팔 #인친 #팔로우 #좋아요
#간호학과 #응급구조사 #구급대원
목표
자려고 누웠는데
갑자기 광음이 들렸다
.
놀래서 배란다를 내다 보니
옆라인 9층에서 불길이 뿜어져 나왔다
.
딸은 경비실로 달려가고
나는 119에 신고를 하고
자는 식구들을 깨워 밖으로 대피했다
.
뉴스에서나 볼 수 있는 광경이
내 주위에서 일어났다
.
옆 라인임에도 불구하고
어찌나 당황스럽던지
.
그 와중에 껌딱지를 깨우는데
일어나지 않아서 애먹었다눙 ••• ㅠ
.
.
#제니의소소한일상 #데일리그램
#화재 #불 #119 #신고 #아파트불
#리얼실제상황 #구급대원 #화재진압
#instargram #dailygram
🐶
흔한 버스 안 풍경
.
.
.
#daily #백년만에 #버스탑승 #가방안에쏙 #말티즈 #아이컨택 #증말루 #강아지는사랑 #천사 #귀요미 #가는내내 #아빠미소 #마른땅에단비
#강아지 #댕댕이 #멍멍이 #개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기분좋은 #119 #구급대원 #일상
#소통 #맞팔 #인친 #팔로우 #좋아요
사랑하는 68기 용인 구급동기😻
낼부터 진짜 실전이다 실전!!!
처음이니깐 최선을 다해서!! 노력해보쟈
초심잃지말고 각자자리에서 파이팅💪
#동기사랑나라사랑 #용인소방서 #구급대원
190117
보고 싶은 책이어서 생각만 하고 있다가
오늘 서점 가서 주저 없이 구매
얼른 다 읽고 2권도 📖
오늘은 도서관 말고 카페에서✍
#골든아워 #카페라떼 #구급대원
백수생활 2일째
행복한 점심😍 오랜만에봐서 완죤 조하요
사진못찍는 네명이라.....건진 사진이없네??
한명은 분리되있고 두명은 레이저맞았네🤣
그래도 씐난다!!! 또 만나 내싸랑들~~알러븅
#소방동기#구급대원#항상조심히#안전근무
#비스트로56#창원맛집#오늘도맛있다
난 잘지내는건가요
#첫줄

오랜만에 쉬는날이라 인친님들 피드 좋아요 누르다
자연스레 기억회상ㅋㅋ

좋아하는거 조금만 더 즐기면서 일하다가
다시 수험생으로 돌아가야지..ㅋㅋ

#대한민국소방#소방#119#구급대#구급대원#대체인력#1급응급구조사#EMT#paramedic#🚑#👩‍🚒👨‍🚒
소방실습갈준비 끝

#첫줄
#실습 #목요일 #셀피 #셀카 #셀스타그램 #좋아요 #소통해요 #창원 #마산 #차룡 #구급대원 #소방관 #얼스타그램 #22살 #98년생 #팔로우 #팔로우미 #맞팔 #선팔
원천 안녕~~
이사가자~!
직할 구급대에서 불살라보렵니다-

#119 #소방공무원 #경기소방 #구급대원 #인사이동 #직할대 #가즈아 #출동가즈아 #출동다니기좋은날씨구만🔥🔥
응급환자이송🤪
삐요삐요🚑
👨‍🚒 🚑
#정복사진 #소방관 #구급대원

Feedram - это обозреватель фото и видео из Инстаграм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