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나는야 요술공주 라라 | 공주동화 | 핑크퐁! 인기동화 video

완전귀욥😭❤️
알없는안경하나사쥬야겟꾼ㅋ.ㅋ
#나는야#도치맘#내눈엔너만보여
내 최애 못난이랑 오늘 만난 귀염둥이들,,,🐶
개카페에서 만난 귀염둥이랑
닭발 먹으러 가다 만난 귀염둥이들이랑 나를 따르라 했다 🐾
-
-
-
#강아지 #못난이랑 #귀염둥이들❤️ #나는야 #피리부는언니
#나를따르라 #풀어놓지마세요 #젭알🙏 #차에치일까봐 #무습쟈냐
-
-
#소오름#나는야#신화창조
특정멤버의생일이 아직도 비번인것이 비밀😷
벌써 2주전이 되버린 😳
.
.
모노웨이브 + 면탐정 = ❤️
감사히 잘쓰겠습니다 🖤🧸
근데 나 사진작가 할까 ??
#천안헬스#청담동네일샵#헬스케어#청담동술집#여대생안마#강남안마#헬스보충제추천#일본안마의자#일산헬스장#해야지#제주안마#나는야#청담동피부과
:)
오늘은 상태가 메롱 🙃🙃🙃
왜케 피곤하다냐 (훌쩍)
따뜻한 물에 푹 씻고 자야겠어요 !
🐰 #나는야 #토끼 #selfie
하하
학원가거리
하하
말문이 그냥 턱.
오늘 차 왜이럽니까
둘째 놓고 갔는데
늦고
하원시에도 막히고
오늘 차에서 대체 몇시간을
.
.
#차막힘 #학원가 #동동동 #라이드 #나는야 #매니저 #늦은저녁 #살찌는소리 #헐레벌떡 #전쟁터 #길 #대치동 #헉 #두아이맘 #럽스타그램 #초3
ㅤㅤㅤㅤㅤㅤㅤㅤ
화장지우기 귀찮다..
누어있으면
깨끗이 지워주는 로봇이 생겼으면
너무너무너무 좋겠다
화장도 지워주고 마사지도 해주고
피부케어도 해주고
ㅤㅤㅤㅤㅤㅤㅤㅤ
#씻기귀찮아서 #헛소리시전중
ㅤㅤㅤㅤㅤㅤㅤㅤ
👏👏👏
축하합니다 👍

#신랑#논문상#나는야#내조의여왕 이라며 혼자...ㅋ😆😆😆
#둘찌랑 가티입원# 😭감#기야#저리가
아포 #나는야#관종스타그램
#겨울⛄#춥다 #덮자 #앞머리 💇 #덮유경
.
그런날이 있다, #유독 #타이밍 이 잘 맞는 날.

#日本語 #勉強 📖✏ 깔끔히 #clear 👊
#물고기 먹으려다🐠 #같이 #변심 해서 #육고기 🐷
#영화 보고 싶은 #마음#찰떡#상영시간
영화는 #졸잼 이었고 👀••• #내안의그놈 🎥
.
#함께 #나이스타이밍 #장식 해준 히끼 👭❤
(feat.➡➡ #건치 전끼 _#나는야 #모자부자)
오빠가 찍지말라면 난 더 찍지😎
.
.
.
.
.
.
.
.
.
.
.
#마더카페#나는야#은차니#놀리는게#세상#즐거워#럽스타그램❤️#😛
🌈 머리 많이 길어서 햄보께요 〰️
고등어 생각만해도 맛잇겠구먼
진짜 고등어를 내놓으라옹
.
.
.
오사카2일차
.
너무나 가보고 싶었던 유니버셜 스튜디오❤
해리포터 때문에 가보고싶었 었는데 볼거리가 정말 많아 다리는 아팠지만 놀때만큼은 아프지 않았다😍
.
빗자루를 타고 해리와 같이 탄 어트랙션은 영화와 똑같이 퀴디치도 하고 디멘터도 나오는 몇년간 최고의 어트랙션으로 꼽힐만 하다😳💓
그치만 디멘터는 너무 사실적으로 만들어놔서 진짜 무서웟다....😱
내가 영화에 있는기분🤭 꼭 타보세요!!
.
사진 10장으로는 턱없이 부족한 곳😖
.
.
#해리포터#말로설명#불가능#나는야#그린핀도르#학생😎
#헐리우드거리
#원더랜드#아기자기#귀염뽀짝🐾#동심세계
#샌프란시스코#저녁에#무지하게#분위기#있는곳
#쥬라기공원#플라잉다이노소어#스릴만점#백점만점에#백이십점
#미니언#내가#미니언이#되는곳ㅋㅋㅋ#귀엽게#잘꾸며놨다
#스파이더맨#3D롤러코스터#엄지척
길냥쓰 시절이다옹
.
.
.
세상에나 여긴 천국입니까요???!
리바이병장님❤️
.
#애니메이트 #오사카 #오사카애니메이트 #나는야 #오타쿠 #데일리 #일상 #좋반 #좋아요 #lfl #animate #osaka #여행 #혼자여행 #하이큐 #굿즈 #daily #애니굿즈 #천국 #산포멘 #츠케멘 #라멘
병원에 가도 귀여움 놓치지 안을꼬에영
#나는야#인기만점
흐어..요즘 참 고된거같아요
일끝나고 운동하면 잘시간이 금방오더라구요😭
.
.
#어느샌가#운동스타그램#다이어트
모두들 반가와 나는 돌아온 김오처리.

#부활
🇰🇷
한번쯤 먹어보고 싶었던
노랑이통닭 + 떡볶이
치킨 겟🐔

🔴보고파 다시보기: 각종 포털사이트 ⇒ 매일경제TV ⇒ 보고파 ⇒ 다시보기 ⇒ 221회, 225회, 228회, 230회, 235회, 244회, 248회, 추석특집1,2부, 250회, 254회, 255회, 한글날 특집1,2부, 257회, 259회, 262회, 264회, 265회, 269회, 272회, 274회, 275회, 278회, 279회, 283회, 284회, 288회, 289회, 293회, 294회, 295회, 298회, 308회, 309회, 312회, 313회, 314회, 317회, 318회, 321회, 325회클릭🤘


⚫️아시아경제TV 다시보기: 각종 포털사이트 ⇒ 아시아경제TV ⇒ 메뉴 상단(보험365)클릭 ⇒ 다시보기 ⇒ 19.1.4 / 19.1.7 / 19.1.8 / 19.1.14 / 19.1.15 / 19.1.21 / 19.1.22회클릭🤘


🔵보톡쇼 다시보기: 각종 포털사이트 ⇒ OBS보톡쇼 검색 ⇒ 다시 보기 ⇒32회 클릭🤘


#배지형 #전문가 #남다른 #설계사 #생명보험 #손해보험 #OBS #보톡쇼 #보험대통령 #본방 #나는야 #연예인 #매일경제TV #보고파 #오후 #9시 #생방송 #아시아경제TV #보험주치의 #365 #오전11시45분 #젊은 #금융 #방송인 #클라스 #노랑 #치킨 #볶이 #조합 #오져
다원아, 엄마가 더 힘을 내볼께 !
⠀⠀⠀⠀⠀⠀⠀⠀⠀⠀
#나는야#엄마#엄마 가뭐지?
외할미가 사준 첫한복😄 내가 귀찮아서 아직 입혀보지도 못하고 아쉬운대로 모자만 씌워봄
근데 모자 어떻게 묶지 아무래도 저건 아닌고 같아😢😢
#세배연습#세배하는줄알았지요#떡뻥먹는거에요#무엇이든#입으로낚아채는#나는야#김찬우🎶
엄마랑 백화점에서 놀기👩‍👧
홈쇼핑으로 시킨 새우가 오늘 와서 새우전 해묵었당
#엄마랑데이트 #김해 #신세계백화점 #e마트 #재미쒀 #홈쇼핑 #새우200마리 #새우전 #냠냠 #나는야 #요리사

개학을해야
자유를 만끼할수있..💦
석면공사로 아이들겨울방학이
넘나 길...🤪🤪
개학만해봐랏!하고있지만
밀린일하다보면 조조나 볼수있으려나😭
아..
보러가고싶따.극한직업
엄마만큼이나 극한직업이 있으까?🤣🤣🤣
.
#극한직업 #바로 #나 #엄마가 #더극한직업 #곧 #벗어난다 #아고조아라 #조타 #개학준비 #방학숙제어쩔 #초딩맘소통 #방학숙제는몰아서해야제맛 #나는야 #어무이 #꿈같은하루 #또방학 #곧봄방학 #실화냐 #꿈일거야 #꿈 #영화 #개봉
#대구옷가게 #이쁜옷가게 #동성로옷가게
👩🏻‍🚒🚑🚒 .
#시보떡#시보해제#6개월#완료
#나는야#소방관#시보떼기#아니죠
사실 아직 2주 남은건 안비밀 ㅎ
어제는 롯데월드🙋🏻‍♀️
오늘은 대구 이월드🙆🏻‍♀️
동에번쩍, 서에번쩍 열일하는 예지니🤦🏼‍♀️
1월달 아주 알차게 놀구있땨!!!
.
.
.
#대구 #e월드 #여행 #다음주는 #도쿄다 #🙆🏻‍♀️
#daily #selfie #여행스타그램 #나는야 #뽀로로
#첫줄반사
저기 보이는세분은
어린시절 친구들
현재 서로의 자리에서
열심히 사역하시는
목사님들이자
동네형들ㅋㅋ
동구목사 세사람!
뒷모습에서 느껴지는
각자의 자리ㅋㅋ
불려가서 신나게 혼나고옴ㅋㅋ
#동구 #목사님 #회담자리
#나는야 #꼽사리
#연남동#레이어드카페#나는야#줌마렐라#6시가되면#육아시작!!!
킴은 사진이쁘게 찍어줘서 고마워~♡
오늘 행복하고 즐거워썽 ㅋ
안녕 경대, 오랜만
.
.
.
#오늘 #아니고 #어제 #경북대학교 #오픈캠퍼스 #나는야 #대학생 #🏫
_
올라👋👋👋
나는 베리베리 잘 지내고 있답니당
다들 걱정 아닌 걱정을 ......
나 안죽었고 안팔려갔슴다
무서운 소리들 하시길래 헝...
신혼생활 지지고볶고 잘 하고 있슴다 예.
여기는 새벽 5시 40분을 향해🚗🚗
근데 왜 안자고 이러고 있냐고여
내 옆에 분이(라고 쓰고 남편) 잠꼬대를..후
깨서 봐라^^
구럼
또 오께혀🐌🐌
#chile#santiago#today#칠레#산티아고#새벽#신혼집
#나는야#칠레댁#때아닌시차적응#좀자자#🥊#🤾‍♀️#스매싱
#사실#인태기
👩🏻: 나 마카롱 사조
🤦🏻‍♂️: 뭔 마카롱이야... (한숨)
🙍🏻‍♀️: ,,,
🙇🏻‍♂️: (부산 마카롱 맛집 검색 중)
.
.
.
#나는야 #오빠껌딱지🙆🏻‍♀️🙅🏻‍♂️ #이런사촌오빠가어디있니 #여기요!🙋🏻‍♀️ #🥰🥰
진희언니가 선물해준 이모티콘👍🙌🥰😘❤️
너무 귀염뽀짝 깜찍하고 완전 내 스타일이다🤭⭐️😀🙈
.
두번째 get한 #거대토끼미니 시리즈😎 #미니인형 너무너무 갖구싶어요 ㅠㅅㅠ
안될 가능성이 크지만,, 당첨되길 바라묘,,, #카카오페이지 @giant_rabbit_official 짱짱👍😀
#거대토끼 #거대토끼미니 #거대토끼이모티콘 #거대토끼🐰 .
.
.
#나는야 #카카오톡이모티콘#노예 #이모티콘 #너무조아 #깅영웡 #신상 #신상티콘 #천사 #진희#선물 #이모티콘 #선물 #너무 #조아 #아무말 #대잔치 #끝
🇰🇷
시간 날 때마다 틈틈이 건강관리쓰💥
그래야 주말에 치킨 먹을 수 있거든🐔
🤘

🔴보고파 다시보기: 각종 포털사이트 ⇒ 매일경제TV ⇒ 보고파 ⇒ 다시보기 ⇒ 221회, 225회, 228회, 230회, 235회, 244회, 248회, 추석특집1,2부, 250회, 254회, 255회, 한글날 특집1,2부, 257회, 259회, 262회, 264회, 265회, 269회, 272회, 274회, 275회, 278회, 279회, 283회, 284회, 288회, 289회, 293회, 294회, 295회, 298회, 308회, 309회, 312회, 313회, 314회, 317회, 318회, 321회, 325회클릭🤘


⚫️아시아경제TV 다시보기: 각종 포털사이트 ⇒ 아시아경제TV ⇒ 메뉴 상단(보험365)클릭 ⇒ 다시보기 ⇒ 19.1.4 / 19.1.7 / 19.1.8 / 19.1.14 / 19.1.15 / 19.1.21 / 19.1.22회클릭🤘


🔵보톡쇼 다시보기: 각종 포털사이트 ⇒ OBS보톡쇼 검색 ⇒ 다시 보기 ⇒32회 클릭🤘


#배지형 #전문가 #남다른 #설계사 #생명보험 #손해보험 #OBS #보톡쇼 #보험대통령 #본방 #나는야 #연예인 #매일경제TV #보고파 #오후 #9시 #생방송 #아시아경제TV #보험주치의 #365 #오전11시45분 #젊은 #금융 #방송인 #클라스 #헬스 #웨이트 #관리해야 #장수하지
요즘전지현이광고하는
마켓컬리~~
어제주문하고오늘받음🤗
샛별배송~~
로켓배송저리가라임ㅋㅋ
오늘애들반찬은소불고기로ㅋㅋ
가입하실분들 추천인아이디
lsy8639 부탁드려요😊
이번달까지가입하면무료배송에
백원~천원으로 스테이크 연어 핫도그등등
살수있어요😋 서로🐶이득💕
(13000원짜리스테이크천원에삼)
.
.
.
.
.
.

#마켓컬리 #샛별배송 #강남맘필수앱이라나 #나는야 #김포맘 #가입들하세요 #신규회원이벤트 #친구초대이벤트 #장보기 #편하다 #줌마그램 #반찬스타그램 #주부일상 #쇼핑 #맛스타그램
#나는야 #무지개 #소녀 #술 #재밌어 #브이 ✌🏻

지난주말 유치원예비소집일가서
#블럭수업 시간에 배우고 만들었던
기린이 생각났는지 까먹지 않고 그대로 완성😯
#기억력짱 #나는야 #도치맘 ㅋㅋㅋㅋㅋㅋ
수업때도 예준이 스스로 잘하길래
도움이 필요할때까지 바라만 보고있었는데
도움없이 휘리릭 완성하더니 멋지다 아들👍❤
유치원입학식날이 다가올수록 긴장된다....
피해주지않고 문제일으키지않고 잘다닐수있을까🤔😢😅
.
.
.
.
.

#5살 #예비유치원생 #블럭 #블럭기린 #양띠아들 #아들 #아들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아들사랑 #아들바보 #아들맘 #인천맘 #김포맘 #줌스타그램
뽜마 하고 더어어어어 예뻐진 울똔또니😘
아빠랑 머리 똑같이 한다고 길렀는데 조큼 더 길러야 될것같애><!!!!
진짜 너무너무 예뻐쥭겠다!!!!#나는야 #도치맘 사랑해 내꾸 내아들 내새끼 내보물😚

#애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아들 #맘스타그램 #줌마스타그램 #줌마그램 #아들맘 #워킹맘 #일상 #데일리 #육아스타그램 #여섯살아들 #이제제법어린이 #미용실가도울지도않고착해요😙
#일상 #일상스타그램 #쇼핑 은 역시 #ns홈쇼핑 #통도리 #에어프라이어 에 이어 #친구 가 한명 더 늘어났다 #육식주의자 #고기 #많이 #구어줄께 #나는야 #먹대장
.
#마켓컬리
여기 배송안됬었는데, 이제 배송되네ㅎㅎ
내가 좋아하는 빵집들 빵이 배송된다니, 좋다😆
.
낮잠자고 일어났더니, 배고파서 포도씨유에
만두튀겨서 간장+와사비마요에 찍어먹음~
물만두, 찐만두 제외하고선 만두는 기름에 튀겨먹어야 맛있당ㅋㅋ
물론 내취향ㅋㅋ
짝꿍은 미래의 우리 아기가 딸 확정인것처럼
“우리딸은 똥고집일꺼같아~” 등등 이러면서 얘기함ㅋㅋㅋㅋ
나도 딸이였으면🙏🏻
.
.
.
#일상 #빵순이 #집순이 #나는야 #순이
#목요일 #아직신혼
보기만 해도 좋다~

#오랫만에#꽃#선물#나는야#꽃사는여자#필리핀#꽃다발
서아는 좋겠네 ,
할미가 밤에 재워주고
삼촌이 새벽에 재워주고
이모가 목욕시켜주고 👀
아빠 퇴원하면 놀루가쟈 🙋🏻‍♀️♥️ ps. 엄마는 할맥 홍보대사 🤘🏻
노래맞춰서 안무 하는게 제~일 재밌다 !!
#둠칫둠칫 🌌🎵🎶 .
.
끝부분이 쫌~ 아쉽지만 😭 어찌됐든, 올려봅니다 😂
.
#폴스타그램 #일기장 📖
조리원동기가 추천해준 스펙트라 젖병소독기!
품질.가격대.디자인까지 완벽good!
누가 그랬던가 육아는 장비빨이라고~
동생찬스로 요렇게 예쁘고 실용적인 소독기와 함께하니 여유로움이 한가득!
내소중한 서우에게도 특별함을 선물한듯 기분도 업!!직접사용해보니 한눈에 뿅뿅 반해버린 요아이~출산선물이나 육아템으로 완전 강추입니다.
. .
#스펙트라젖병소독기#스펙트라#젖병 #내가#3개월#직접사용한후기#너무좋아#육아템#강추강추#출산선물#짱짱#고마워#동생#나보다#신랑이#더좋아해#조리원동기#추천아이템#최고야#우리아이#건강하게#키우자#서우사랑#딸바보#늦둥이#오늘도#함께여서#행복해#나는야#육아중
🇰🇷
요즘 감기 때문에 열방을 하면 가끔 방송 중 삑싸리가 난다🤣
시청자분들이 다 알아들을 수 있으니 제발 흥분 좀 그만 하시란다🔥🔥🔥
보통령은 항승 텐션업이죠🤘
라도 답을 드렸다👍

🔴보고파 다시보기: 각종 포털사이트 ⇒ 매일경제TV ⇒ 보고파 ⇒ 다시보기 ⇒ 221회, 225회, 228회, 230회, 235회, 244회, 248회, 추석특집1,2부, 250회, 254회, 255회, 한글날 특집1,2부, 257회, 259회, 262회, 264회, 265회, 269회, 272회, 274회, 275회, 278회, 279회, 283회, 284회, 288회, 289회, 293회, 294회, 295회, 298회, 308회, 309회, 312회, 313회, 314회, 317회, 318회, 321회, 325회클릭🤘


⚫️아시아경제TV 다시보기: 각종 포털사이트 ⇒ 아시아경제TV ⇒ 메뉴 상단(보험365)클릭 ⇒ 다시보기 ⇒ 19.1.4 / 19.1.7 / 19.1.8 / 19.1.14 / 19.1.15 / 19.1.21 / 19.1.22회클릭🤘


🔵보톡쇼 다시보기: 각종 포털사이트 ⇒ OBS보톡쇼 검색 ⇒ 다시 보기 ⇒32회 클릭🤘


#배지형 #전문가 #남다른 #설계사 #생명보험 #손해보험 #OBS #보톡쇼 #보험대통령 #본방 #나는야 #연예인 #매일경제TV #보고파 #오후 #9시 #생방송 #아시아경제TV #보험주치의 #365 #오전11시45분 #젊은 #금융 #방송인 #클라스 #오졌지용
3주차 번지운동 중이십니다!
진짜 좋아지셨어요!
다음주도 날아보아요
살빠져따요♡쭈욱 쭉쭉 빼보아요

#Repost @baezziiii (@get_repost)
・・・
#데일리 #일상 #소통 #다이어트데이
#현실은 #파닥파닥 #번지플라이 #한달차 #햇병아리🐥
#나는야 #번지꿈나무 #뻣뻣한몸으로겁나열씸
#드디어날다 #담번엔꼭 #더이뿌게날아야지🙏
@fitness_jini 와 함께 #점프이름은 #모름😂😂
#아침마다 #스트레칭 #온몸이쑤심 #아품주의보
⚠컨디션관리잘하기
늦은점심.버거킹..당분간안가도되긋당.. #즐점🍴 #버거킹🍔 #먹스타그램🐷 #배뽕냥🙈#나는야 오늘의운전기사ㅠ
모든 사람들에게 박수를 받은날 키키😝
같이 게임한 사람들중 나만 성공해서 그렇게 우리가 좋아하던 미니언 선물받음 (오빠가 게임하는 옌이 찍어준 영상 개웃김)
지나다닐때마다 직원들이 박수를 쳐줬당

오빠가 너무 행복해해서 좋당 (๑˃́ꇴ˂̀๑)♥ #나는야 #게임왕 #임예니 #미니언즈 #엘모 #모조리뽑음
#고양이#코숏#나는야#인기쟁이#마약베개#내살#푹신 열심히 찌워야겠다 개보파무 천연 마약베개를위해 #냥스타그램#캣스타그램#catstagram#내거들#개보파무
귀여운석환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야 #남편 #껌딱지
#생일 #부부스타그램

Feedram - это обозреватель фото и видео из Инстаграм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