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단독] "나도 양예원과 똑같은 피해" 또 다른 제보자가 밝힌 비공개촬영회 상황 video

흐미 드러븐거
.
.
#나도#행복할거야 ~
#👿 이나이에#통금 ...;;#머쓱타드
꽃길을 걷자!.
.
.
.
.
.
#꽃길 #화이팅💪 #모두들화이팅 #나도 #화이팅
絶壁(절벽)

이상

꽃이보이지않는다.꽃이香(향)기롭다.香氣(향기)가萬開(만개)한다.나는거기墓穴(묘혈)을판다.墓穴도보이지않는다.보이지않는墓穴속에나는들어앉는다.나는눕는다.또꽃이香기롭다.꽃은보이지않는다.香氣가萬開한다.나는잊어버리고再(재)처거기墓穴을판다.墓穴은보이지않는다.보이지않는墓穴로나는꽃을깜빡잊어버리고들어간다.나는정말눕는다.아아.꽃이또香기롭다.보이지도않는꽃이ㅡ보이지도않는꽃이. #
* 이상의 시는 이상하고 낯설지만 이상하게 좋다. 그가 처해 있는 현실의 답답함과 좌절, 울분이 생활 혹은 생존의 현실까지 더욱 미쳐 버리게 만들고 그로인해 천재의 세계로 떠밀려(토끼 몰이하듯)정신까지 암울하고 답답하다.

#(물론, 역설도 참이다) #시인이 된 것이 한 편 다행 이란 생각도 든다.
그의 시상에서 맘껏 미칠 수 있었을테니... #나도 미쳐가나@@??!
** 머리 속이 아득하다~.~~ #2016.3
언제봐도 예쁜우리 ❤️ #럽스타그램 #커플룩 #나도 #사랑해 💕
#나도 새집 주세요🥴🤣
#캣타워만들기 😑
#조립 🤦🏻‍♀️
#빗 울 조로빗🙈
#울쪼꼬미
#사랑해💕
공주들이랑 생파❤️😘
.
가끔 쉬마렵다고 깨우긴하지만 내가 잠에서 깰 때까지 조용히 기다려준다. 또 가끔 악몽꾸다 잠에서 깼을때 요러케 바라봐주면 마음이 조금 놓인다. 이런게 동거하는 이유인가?
.
.
.
#합이맞음 #지켜줘서 #고마워 #멍멍아 .
.
#래브라도리트리버 #리트리버 #대형견 #실내견 #누렁이 #리트리버그램 #라브라도리트리버 #천사견 #멍스타그램 #독스타그램 .
.
.
#개민구 #무릎강아지 #포켓보이 #11년째동거중 #동거남 #사랑해 #오래살자 #나도 #지켜줄게
.
#🐶🐾
이래서인생띵짝이라하나봄🥺

#눈이부시게 #띵작
#싱숭생숭 #내인생 #애틋해 #나도
불금따위없댜.. 낼풀예약 최상의 컨디션을 위해 잡니다 자요오 zz
#나도 #불금 #🔥금
엄마 😪
.
우주 : 나는 엄마가 너무 좋지만 너무 졸려 눈을 뜰수가 없네
들어왔으니 됐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주인 : ..........................슭.....
(외박하면 옆에와서 삐져서 뒤돌아 있는 주인이 😭😂)
.
미강 : 타닥타닥 타닥타닥타닥 (안아줘 안아줘 안아줘 !!!!! 이제 놔 !!!!!)
(간식이나 내나봐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pm-11pm 취침 ➡️ 잠자긴 글렀다🤦‍♀️
.
.
#살려줘 #밤낮바뀜 #주저하는연인들을위해 #잔나비 #심심하다 #나도 #엠티갈래 #엉엉😭 #sing #diary
정말 좋은영화를추천합니다
살아보니 좋은일만있진 않더구나 세상은 비정하고 모순 투성이다 실수도많고 힘든일도 많지 그렇지만 지나간일들은 잊어버려라 세상에 실수를 하지않는사람은없다 너자신를 사랑했으면 좋겠다 그래야 다른 사람을 사랑할수있다 -영화증인 정우성 아버지백-
영화보며 너무울었고 여주인공이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중 이상형인 유일한 여배우인걸 처음발견이라 너무 울고 감동적인영화였어요~~~오랜만에 좋은영화 꼭!강추!증인
#영화추천 #daily #일상 #이상형 #여배우 #증인 #강추 #좋아요👍 #좋아요반사 #일스타그램 #일상 #선팔맞팔 #선팔 #선팔후댓글 #선팔하면맞팔가요 #이상형 #내스타일 #연예인 #발견 #너무감동 #정우성 #멎져 #나도 #정의있는#사람 #되도록 #엄청움 😥😥
고등학교 졸업사진찍음~🤘🏻
.
.
.
. .
.
.
. .
#고등학교 #여고 #졸업사진 #01 #01년생 #긴머리 #셀스타그램 #소통 #소통해요 #대일관광고 #나도 #금방 #성인 #된다 #기다려라 #핳 #새벽 #잘자 #❤️
이제 봄이라서 꽃구경하러 가고 싶은데 가려니 시험대비해야된다고 못간데...
.
.
.
#인생#05#15#중간고사#시험대비#봄#꽃#구경#블쌍하다#나랑#꽃구경가자#학원#토요일#의무보강#흑흑#나도#놀고싶어
이번주에 온라인 구매 성공한거 인형밖에 없다 진짜.... 반품과 교환의 매일매일..^q^ 나 이런 적 별루 없는데 갑자기 왜이래
.
.
#그림 #그리기 #paint #갤럭시탭 #자캐 #일러스트 #취미 #취미생활 #일상 #일기 #그림일기 #ootd #데일리룩 #매일매일 #택배 #열고 #다시 #부치고 #😢 #나도 #새옷 #입고싶다 #괜찮은 #쇼핑몰 #소개시켜줘 #피곤스 #그와중에 #머리 #거지존
혼술 갑자기 오징어가 생각나서 #불금 #간만의 #혼술 #나도 #나가서먹고싶다 #마른오징어 #막걸리 #요상한조합
화장했던 어느 날 간만에 셀까..
화장은..일년에 너무나 큰 행사가 됐기에..
무조건 기념삼아 사진을 남겨야 함... 집셀까..현실은 잠옷 ..ㅋㅋㅋㅋㅋㅋㅋ

#셀카#화장한#어느날#슬프다#나도#꾸미는거좋아함#현실은#아줌마#소소한행복
수면유도제도 소용이 없어.. 괴로워😠
#수면장애 #불면증 #귀여운척아니고_늙어서_볼꺼짐
나에게도 턱이 생겨따♡

#턱생김 #나도 #더열심히 #selfie #daily #behappy #셀카 #셀카그램
합격만 가득한 날 ♥️
우리 모찌랑 더블데이튜🤟😍
좋은사람들과 마무리😊😊
.
.
.
#일상 #드라이브 #창원 #귀산 #운설 #카페 #더블데이트 #좋아요 #럽스타그램 #♥️ #나도 #이제 #직딩이 #🤟 #축하해줘서고마워 #복덩이친구 #이제 #떨어지지말자 #😁
하루가 다르게 살이 없어져 가는 민숙이가 안쓰럽😞
그덕분에 나도 민숙이 앞에서는 맛있는거 못먹어서 나도 안쓰러움ㅋㅋㅋㅋㅋ🙄
그래서 힘내라고 깜짝 선물줬더니 행보케 쥬금ㅋㅋㅋ
한달만 더 고생하쟈 힘냉👏👏
#서프라이즈선물 #성공 -
-
-
-
#나도 #같이 #고생중 #근데 #내살은언제빠지나 #아몰랑 #바다프로필 #럽스타그램 #주말 #데이트 #데일리 #팔로우 #셀피 #셀카 #좋아요 #dailylook #daily #selfie #instagood #likeforfollow #love #민숙잉
어제와 오늘 🌟

#셀고 #나도 잘찍고싶다 #집 #학교 #피곤 #힘든하루 #02년생 #고2 #맞팔 #히힛 #좋반 #셀스타그램 #전신샷 #열여덟 #패션스타그램 #😜#팔로우미 #선팔하면맞팔 #일상 #좋아요 #셀피 #likeforfollow
💜
_
_
_
_
#나두 #놀러가고 #싶어 #서희네 #자취방 #나도 #데꼬가 #😫#ulike #daily #instagood
#나도 초능력이 있는거같다 ㅋㅋㅋ
카페 탁자에 영화에서 볼 법한 것이 똭! 여기에 뭐 숨겨둬도 될 것 같아요..😽#신기해 #나도 #갖고싶다
#너네 왜케 이쁘니 🙈🙈
#나도 얼른 머리 길러보께 ㅋㅋ
#시간이 후딱 가버려 😓😓#스타벅스
#짧은#자유부인#불금🔥 하곱다 😅😅
2019.03.21

와 쓰고 싶은게 너무 많아 엄청 길어지겠다 너가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백일이 우리에게도 드디어 다가왔어!!!! 아침 일찍 일어나서 너가 사준 백일선물 치마를 입고 설레하면서 준비하고 있었어 내려갔더니 넌 꽃을 들고 환하게 웃으면서 안아줬지 벌써 너에게 받는 세번째 꽃이네🌸 밥 먹자고 배고프다고 신나서 뛰어다니는 나를 데리고 갈데가 있다면서 무작정 버스태우고 잠실새내로 갔지요.. 너희 사촌누나 뵈러 가는 줄 알고 갔더니 정작 손 이끌고 데려간 곳은 네일아트샵 이었던... 2주 전부터 예약했다는 이벤트 덕후💦 그러고 건대로 가서 너는 처음이라는 인도음식을 먹고 원래 가려던 가게는 아니었지만 다른 반지가게로 들어가 반지를 열심히 뚝딱뚝딱거리며 만들구😊💕 열심히 만든 반지를 끼고 열심히 간 곳은 낙산공원😍 고3인가 고2때부터 꼭 가보고 싶다 했던 곳을 너 덕분에 오게 되서 너무 좋고 행복했어 더 있고 싶었는데 바람이 너무 차가워써..😥 급하게 찾아서 들어간 초밥집도 진짜 이름답게 숨겨진 맛집이었지ㅣ😚 너 만나고 나서부터 덕분에 하루하루가 너무 행복하고 좋아 반지도 너무 예쁘고 너도 너무 예쁘고 우리도 너무 예쁘고 꽃도 너무 예쁘고💞 기념일 챙기는거 로망도 없고 별 생각도 안하면서 지내온 나였어서 걱정이 앞섰는데 너무 행복했어 반지같은거 맞추는것도 원래 별로 안좋아했는데 내가 먼저 반지 만들러 갈래?!??! 할 만큼 좋은가봐융융..🙃 왕 고맙고 왕 좋아해!!!❤
:
:
:
:
:
#꽃 #예쁘다 #백일데이트 #🎉
#난생처음 #네일샵
#갈릭난 #짱 #다음엔 #다른데가자
#하나뿐인 #각인반지 #헤헤
#야경보러 #낙산공원 #하트귀여워
#오랜만에 #초밥 #꿀맛
#행복하게해줘서 #고마워 #❤
:
#각인 #뜻 #까먹지마 #흑흑
#나도 #외우기 #어려워 #😂
영유아~청소년 시기의 아이들을 만나오며.. 요즘 가장 큰 고민의 지점.
:
아이들의#자기조절능력#공격성#통제력은
어디서부터 차이가 나는가.
:
-부모와의교감,스킨쉽
-대화,선택의존중

#편견을가지고바라보고있진않은가😠
#훈육#화#어렵다😥
#아이감정의기준#내감정의기준😤
#들어주고#안아주자#나도#너도
#반성#다짐
묘한이🔮🔮🔮
#나도#신묘한힘#주세요#🙏🏻🔥#묘한이
👋🏻
드뎌 공개합니다.
많이 홍보해주시고, 애용해주세요☺️
애 둘키우면서 쉽지 않겠지만
열심히 준비중인 제 브랜드예요.
브랜드라 하기 거창하지만 난 원래 거창한거 좋아해.
@makewarm_official
#소박한거만드는거창한브랜드
#메이크웜
-
#핸드메이드 #오더메이드 #나도 #워킹맘
#최고바쁘지만 #최고재미있어 #화이팅
오늘은 그냥 전반적으로 놀았다 !
⠀⠀⠀⠀⠀⠀⠀⠀⠀⠀⠀⠀⠀⠀⠀⠀⠀
✔ 집가서도 토요일까진 4시간 채울 것
✔ 인강 어쩔지 생각 좀 해볼 것
✔ 현재의 부족한 이해력을 어떻게 보완할 것인지 생각
⠀⠀⠀⠀⠀⠀⠀⠀⠀⠀⠀⠀⠀⠀⠀⠀⠀
🍓 급 도서관 탈주하고 마음이 이끄는대로 설빙먹은 것에 감사
🍓 저녁 야식으로 남은 치킨먹은 것에 감사
🍓 내일 집가는 것에 감사
⠀⠀⠀⠀⠀⠀⠀⠀⠀⠀⠀⠀⠀⠀⠀⠀⠀
#초등임용 #임고생 #공시생 #임용스타그램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2020임용 #플래너 #ALT #9H00M #매일 #감사하기 #내년엔 #나도 #선생님 #🙏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 #나도 #반려견하나있으니까 #멍스타그램 #광견병백신은 #깜빡했는데
#나도 #틱톡 #👩🏻
하루에 세탕 뛰기 오바 #00#20살#새내기#대구#대전#허니브레드#고트빈#죄수생#힘들다#대학생#신천시장#복덕방#오돌뼈#달리자#나도#송원#다니고싶어요#머리#밀게요#좋아요#선팔#맞팔
🧡
.
언제부터 둘이 그런사이였던건데?😲
.
왜 미용사이모는 안보고
자꾸 간호사뉸나만 쳐다보는건뎅😕
.
나 삐짐☹️
.
#빼꼼 #박간호사💕 #개들이다좋아하는 #마성의간호사 #소은쌤 #나도 #관심받고싶다
웃는게 예쁜 사람 부럽다 키키
#나도 #연습중 ₍₍ (̨̡ ‾᷄⌂‾᷅)̧̢ ₎₎ #실패
-
#너도 #피곤 #나도 #피곤
내 새끼 #어린이집 다니느라 힘들지
-
#근데 #있잖아
아침에쌀밥이 아니고 아침햇살반이야!!
2017 이때만 해도 그림이 마냥좋았는데
영화도 재밌었고, 스시도 맛있었어
너랑 함께면 다 좋을 거 같아💗🐥💗
▼제작발표회 초대 이벤트▼
https://youtu.be/vN9WlJ6Wgdc
'농부사관학교' 기대평을 남기고 배우들 직접 만나요 :)
티저 기대평과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10분께(1인2매) '농부사관학교' 제작발표회 초대권을 드립니다

보고 싶은 배우도 보고 직접 응원할 수 있는 기회♥️
제작발표회에 초대될 행운의 주인공은 누가 될까요?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참여 방법 : 댓글로 기대평과 메일주소를 남겨주세요!
이벤트 기간 : 3/18(월)~3/25(월) (단, 7일)
당첨자 발표 : 3/26(화) 개별 통보
이벤트 상품 : '농부사관학교' 제작발표회 초대권 10명 (1인2매)

제작발표회 일시 : 3월 28일 목요일 2시
제작발표회 장소 : 목동 SBS
[농부사관학교 SBS TV 방영 일시]
① 2019. 03. 30 토요일 밤 12시 20분부터 1, 2회 연속 방송!
② 2019. 04. 06 토요일 밤 12시 20분부터 3, 4회 연속 방송!

#나도 #당첨되고싶습니다 #이태환 배우님 #보고싶습니다
이 나이에 남사스럽게
남친짤은 항상 설레네.

소녀감성 살아납니다😗ㅋㅋ

#지민이 #BTS #방탄소년단 #army #인스타데일리 #나도 여자였어!!!
10반 틴구들과 다이어트 중 ~🤫
.
.
.
.
#투썸#다이어트#케이크#엽떡#다이어트#멍멍이#기요미#나도#기요미#한밭고#빠팅#맞팔#선팔#언팔ㄴ#좋반#03#f4f#daily
건전한 금요일 !!! 🥰
#불금 #코카콜라로
#영화돈 #나도 #브로커 #할래
#돈돈 #인살라타
오늘은, 온전히 나를 위한 🎁.
'누구의 누구'가 아닌 그냥 내 마음의 색깔 꺼내기.🎨
4시간동안 음악 들으면서 그림 그렸다. 헿.🤗
#갑자기 #분위기 #아크릴
#오일색연필 #엽서 #미니달력
그리고, 참 보고 싶었던 영화 #봄날은간다 (요약: 2001년의 감성(김윤아-봄날은간다...👍)과 아날로그스러운 영상 색감은 세상 매력적이고, 이영애는 진짜 같은 여자가 봐도 말도 안되게 신비로움. 🙊유지태는 얼핏 보면 잘 웃는 동네 청년같으나 소두 중의 소두라 비율이 말이 안된다. 그래도 요즘도 드라마에 가끔 나오는 재벌2세 혹은 대기업 실장님st 남주, 지나칠 정도로 힘든 현실을 캔디마냥 꿋꿋하게 버텨내지만 비현실적인 외모를 가진 여주가 나오지 않아서, 어디에나 있을 법한 현실 그대로의 연애와 그 이후의 삶을 다뤄서, 자연스럽고 잔잔했던.👍 하지만 그 유명한 "라면 먹고 갈래?" 유행어를 생성해낸, 이영애의 탈을 쓴 왜 저렇게 까지 #나쁜여자 인지 모르겠는 #불여시 캐릭터와 "넌 내가 그냥 라면이지?(대사 넘 신박..😂)라며 도대체 왜 저렇게까지 매달리는지 이해하기 힘든 유지태의 탈을 쓴 #곰탱이 캐릭터의 모습이 20% 아쉬웠던. 조금은 불친절했던 영화.)
-
#눈물샘에 #시동 #걸릴뻔한 #급식시간 🤦
#오늘의 #모든 #내탓 #같던 #순간들
#내잘못이 #아니야 #너그러움 #보석 💎
#꼬마들의 #세계 #3일만 #off
#나도 #주마아아아알 #놀거야 🍰
술이 한모금밖에 안남았길래..블루소다랑 섞어서 가볍게 한잔만 감자칩도 같이 ㅎㅎ
.
.
#집도착 #밥먹고 #방에서 #창밖보며 #생각도좀 #하면서 #혼술 #소주한잔 #블루소다 #나도 #친구들이랑 #술먹고싶다 #쓸쓸해 #감자칩 #도미덮밥맛 #이상한데 #끌리는맛 #술은 #달달구리 #나쁘지않아 #이제 #자야지
다같이 돌자,동네 한바퀴!
해운대 거주인증,3월이다!이사진 실화냐?


이와중 강원도서 어린이날 눈맞은 본인인증샷!
#쉿#비밀#딸기씻어놓고 #나도#다욧중
#센텀점#구영둥이들#다들#닭가슴살직행중
#샐러드#누가치니#니들이다먹음#현웃터짐
이제 찍사해도 되긋따,쩡아!
#깜노우#인생샷#동네가#많이바뀌었네 #우리동네맞아
#언제부터 #소소한일상기록 #소소한일상그램
나도 셀럽이 되고싶ㅇ어
@mandoo7335
#셀럽나와라
#인스타그램 #셀럽 #셀럽이되고싶어 #04 #16 #맞팔 #선팔 #f #팔로우 #팔로우미 #선팔맞팔 #나도 #예뻐지고 #싶다 #다이어트 #언제해
드디어!
예지니 인스타 시작🐰

#인스타초보 #애들아 #도와줘

Feedram - это обозреватель постов из Инстаграм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