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도전은 언제나 남는 장사입니다 | 최혁재 마이쿤 대표 | 스푼 라디오 동기부여 도전 강의 강연 영상 듣기 | 세바시 873회 video

#컨트롤브이붙임머리
오늘 기분전환 할겸, 시간빌때 셀프앞머리연장 #도전
오랜만에 앞머리가 길어지니까 어려진가 같아..👉🏻👈🏻
#컨트롤브이 #증모 #앞머리연장 #염색가능 #펌가능 #컨트롤브이증모 #가발 #규쌤 #어려지기
캠핑의 꽃은 불멍😲😲😲😲😲😲😲
멍~~~때리기 #캠핑#불멍#힐링#여행 ☆☆☆부업?선택이 아닌 필수!!!☆☆☆
물광피부를 원하시는분
울뚱불뚱 피부결이 스트레스이신 분
자꾸 빠지는 머리가 고민이신분 🤗피부와 탈모의 최강자
'리뉴메디'를 아직 모르신다구요?????
재생의학을 바탕으로한 천연제품으로 구성된
특허받은 제품들로 고민을 해결해드려요 🌞무료체험신청♡사업을 해보고싶은 분
☎️010😊5754😊0202

#리뉴메디
#리뉴메디팩
#탈모
#1일1팩
#홈케어
#홈에스테틱
#물광피부
#피부샵
#갓성비
#부업
#투잡
#소통
#돈벌자
#투잡
#도전
#피부완결자
#대머리
#일상
#하루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핵이득 받고 기분좋아서 소고기 타임~! #소고기 #나눔 #마포왕갈비 #왕갈비 #12팩 #송파 #마포 #가락시장맛집 #뽀글이 #도전 #잠실맛집
(16:8 단식. 4일차.)
오후12시부터
오후 7시 안에 식사와 간식을 마쳤다.
아이가 먹는 빵과 라면에 현혹되기도 했지만.
■1일차부터 속쓰림도 없고
■2일차에는 누웠을때 두근거림이 없었다.
(잠자기가 힘들정도의 두근거림)
■몸무게 변화는 모르겠다. (2kg왔다갔다)
👉
첫 간헐적 단식은 기름진것 고기류는 피하고
양념이나 먹는 양은 그대로 였다.
그래서 어렵지않게 4일차로 넘어간것 같다.
몸이 느끼는 변화는 있어보인다.
장기플랜으로~💪💪💪
.
#건강
#간헐적단식 #도전 #일상그램 #일상 #소통그램 #소통 #인스타그램 #2019년 #계획
하루일과 마무리^^ 좋구망
나나씨 첫! 피규어🍌
엉성하지만 구래도 내눈에는 귀여워보여....라
색칠잘하는 노하우 알고싶습니당😭😭😭
허기져허기져

사과 아침부터~80g
귤2

고구마80g
닭가슴살100g 양파.버섯.당근

오늘반찬
김치조금
잡채 세젓가락했다 야채위주지만..
#키로프발레아카데미 #성인발레 #토슈즈반 여러분들의 첫 토슈즈 센터스텝 #도전 을 응원합니다~!! #키로프발레아카데미 #성인발레 #토슈즈수업 👯화목 오전 11:00~12:20 👯

#ballet #pointshoes #adult #성인 #학생 #취미 #취미생활 #취미발레 #운동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 #키로프발레피트니스 #kirovballetacademy #광명발레 #소하동발레 #하안동발레 #철산발레 #시흥발레 #키로프발레
#체지방 몇% 로? .
.
.
.
#건강한 상태로 만들어주는 #티알90 .
.
#아프면 살이 찝니다

많이 먹어서가 아니라 ~~
.
.
그래서 질병입니다 .
#아픈질병 ~~ .
.
.
건강한 몸으로 함께하겠습니다
.
.
.
.
#건강한다이어트
#요요오지마요 #티알90
#TR90 #체질변화
지금 함께 하겠습니다♡
#문의 #설명 #도전
올해는 비키니 도전합니다^^♡
.
.
#TR99
#다이어트는
#건강해지는것
#비키니
#도전
#힘찬출발
혼자가 아닌 팀♡
부족한나에게 #긍정에너지만 주는 멋지신 분들
본받을께요
소중한인연 감사해요♡

#저녁세미나
#좋은기운
#같이있으면긍정에너지
#아실리#구자성사장님
#아이둘맘 #새로운생활의즐거움 #도전#플랜b #부업#소통
부산 남포동맛집♡광복경양식♡
한번맛보면 두번가고싶은 집.

#부산맛집
#남포동
#남포동맛집
#광복경양식
#부산여행
#리뉴메디
#리뉴메디팩
#탈모
#1일1팩
#홈케어
#홈에스테틱
#물광피부
#피부샵
#갓성비
#부업
#투잡
#소통
#돈벌자
#투잡
#도전
#피부완결자
#대머리
#일상
#하루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무료체험신청♡사업을 해보고싶은 분
☎️010😊5754😊0202
드디어 완성!!^--^//
오래 걸렸당~ 완전뿌듯♡
정말 섬세하신 모지스할머니ㅠ
모네그림들보다 더 힘들었음ㅎㅎ

#취미미술#유화#모지스할머니#이국희화실#다음작품은남편을위한대작#할수있을까#캔버스주문완료#큰맘먹고#도전#선생님을믿슙니다ㅋㅋㅋ#행복한시간#그림그리기🎨
4년전 그들과 함께한 스킹을 잊을 수가 없다. 그들은 소수지만 소수가 아니였다.

칼슨, 그는 미국 랭킹1위 스키점퍼, 업힐과 다운힐 실력이 최고인 메인 스키어

상당한 스키 실력과 최고의 영상촬영을 했던 엘리엘은 어떤 순간에도 영상으로 모습을 담았고,
사진 작가인 가렛은 스키실력은 기본이고, 수준급 클라이머로 스키부츠 신고 어떤 나무나 지형에 올라가 모든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사케우스는 스키저널 기자로 글 솜씨가 뛰어나 전세계에 시크릿 아일랜드를 소개했다.

나는 그들을 보며, 진짜 이런 사람들 보고 프로라 하는구나 새삼느꼈고, 전문가의 기준을 새로 세울 수 있었다.
오랜만에 이들에게 울릉도 들어간다는 연락을 했다. 다시 오고 싶다는 회신을 받았다.

당시 울릉도 희찬형님과 맥스형 도움 받으며 눈물 콧물 흘리며 쫒아 다녔다. 다행히 그후로 배움을 멈추지 않았다.
덕분에 이번에는 KBS 영상앨범 산 촬영팀과 함께 들어간다.
오버하지도 그저 내 모습 그리고 내가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싶은 스킹 그런 모습들을 담고 싶다.
그리고 간다는 말 한마디에 흔쾌히 함께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물론 현재 정상적인 몸 컨디션은 아니지만, 80%이상까지 반드시 회복시킬 것이다.
재주많은 제주소년 TV에서 인사드겠습니다 : )

#스키 #도전 #산악스키 #백컨트리스키 #울릉도 #시크릿 #스키저널 #영상앨범 #kbs #산 #challenge #powder #backcountry #mountain #outdoor #pro #전문가 #방송 #출연 #재주 #제주
애벌레가 세상이 끝났다고 하는 순간,나비로 변했다
#터닝포인트 #직업
첫번째가 26살때
저렇게 만들기까지 고생좀 했지만

초심으로 돌아가서 다시 만들기 도전 나 자신과 싸움이 되겠구만

1番が26才の時,
あんなに作るまでちょっと苦労しましたが,

初心に帰って作り直しの挑戦俺自身とけんかになるな

The first one was 26 years old.
I've had a hard time making it that way,

I'm going to go back to the drawing board and try to make it again. I'm going to fight myself.

#운동 #몸짱 #만들기 #도전 #일본 #지옥훈련 #exercise #Body #Fixing #Taking #Taking #Japan #OkTraining
#運動 #"ナイスボディー #作り"#挑戦#日本#地獄訓練
"엄마~~안올라가잖아~~~" 정상에 올라가고 싶은 꼬맹이^^👦🏻 #꼬망이
#마음같지않음
#애미도 몬한다
#도전
#키즈까페
#챔피언
[호두 파이]
파이지 재료- 박력분 180g, 차가운 버터 100g, 소금 1/4TS ,물 2TS, 차가운 계란 노른자 1개
필링 재료-설탕 20g, 실온 버터 30g, 올리고당 140g, 계피가루 15g, 호두 100g, 실온 계란 2개


<파이지 만들기>
1) 미리 체에 쳐준 밀가루,소금과 차가운 버터는 깍둑설기 한 후 먼저 푸드 프로세서기에 넣어줍니다.
2) 이후 계란 노른자와 물을 넣어 반죽을 마무리시킵니다.
3) 반죽이 완성이 되면 30~1시간 정도 냉장고에 휴지 시켜줍니다.

<필링 만들기>
1) 끓는물에 호두를 넣어 기름기를 제거하고 전자레인지에 2분을 돌려 더욱 바삭하게 만들어줍니다.
2) 실온에 있던 버터와 계란, 설탕, 올리고당, 계피가루, 호두를 한 곳에 모아 함께 섞어줍니다.

1. 파이지 휴지가 끝나면 적당한 두께로 밀어 타르트 틀에다가 올려 모양을 잡아줍니다.
2. 포크로 파이 바닥을 찔러 구멍을 만들고 그 위에 필링 재료를 80% 정도 넣어줍니다.
3. 미리 170에 예열한 오븐에 40~50분간 구워줍니다.
4. 이쑤시개로 파이 가운데를 찔러 아무것도 묻어 나오지 않으면 완성입니다.


#호두 #파이 #호두파이 #타르트 #레시피 #첫 #게시물 #첫 #도전 #피드백 #에스크 #부탁드려요 #😊 #질문 #신청 #팔로우환영 #요리스타그램 #요리 #요리동영상 #요리레시피 #팔로우 #🙌 #👩🏻‍🍳 #면슐랭 #🥧
다비의 세번째 베이킹🍩
하루에 두개 해보리기..☺️
너무 맛있는거있지ㅠㅠ
-
-
-
-
-
-
#마들렌#맛있어#내가했지만#짱#존맛탱구리#존맛탱#스무살#스물#제과제빵#홈베이킹#도전#놀로왕#❤️
다가오믄 너도 뜯어뿐다;;; 성격파탄댕댕이

#댕댕이
#멍스타그램
#닥스훈트
#개스타그램
#귀요미
#내사랑
#내새끼
#리뉴메디
#리뉴메디팩
#탈모
#1일1팩
#홈케어
#홈에스테틱
#물광피부
#피부샵
#갓성비
#부업
#투잡
#소통
#돈벌자
#투잡
#도전
#피부완결자
#대머리
#일상
#하루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무료체험OK
♡사업상담OK
📞010😊5754😊0202
제자 2기생 목요일 매매일지입니다

오늘은 제자분들이 개인사정이 있어 매매를 못하신분들이 많습니다
매매하신분들은 불기둥!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도전 #공부 #성공 #노력 #제자 #월1천만원 #이상수익 #전업 #투자자 #데이짱 #주식투자 #밴드 #주식스타그램 #주식초보 #주식공부 #서울 #강남 #매매 #셀피 #셀카 #f4f #소통 #팔로우 #일지 #주식 #문의
#챌린저스
이 어플은 자신이 원하는 목표에 많은 사람들이 돈을 걸어서
목표 달성 시 우승자에게 몰아주는 어플로서
약간 플랜맨 처럼 사는 나에게 맞는 최적의 어플인거 같다.
나중에 성공하고 인증할게요💪

#어플추천 #도전 #할수있다 #오늘도운동끝
예비제자 2기생과 저녁 식사

#도전 #공부 #성공 #노력 #제자 #월1천만원 #이상수익 #전업 #투자자 #데이짱 #주식투자 #밴드 #주식스타그램 #주식초보 #주식공부 #서울 #강남 #매매 #셀피 #셀카 #f4f #소통 #팔로우 #일지 #주식 #문의
내 인생,가장 큰 도전

춤까지 잘 춘다고 하더라ㅋㅋㅋ
이 날을 위해 학원수강까지 한 줄 아무도 모른다,😅
팀과 함께한다면 기꺼이 이 보다 더한 도전도 할 수 있다

나의 이런 모습이 더 낯선 나이지만
할 수 있다,함께라면♥️



#몸치탈출 #도전 #애쓴다 #함께라면 #파스공연 #sba워크샵 #뉴스키너김혜경 #뉴스킨him #윈윈10000
이번달 전기요금 ^0원
#전기료0원 #태양광 #송주법 #도전
#손글씨
.
.
.
#도전 #손편지
.
.
예쁘게쓰고싶어요!
#캘리그라피
#방과후수업
#pop #폼아트
아빠 주문으로 만들어 온 #아빠회사 pop는 아빠 서재방 문에 붙여주고ㅋㅋ
POP수업이 너무 재밌어서 3학년때도 하고 자격증도 따겠다는 딸램.
그래 뭐든 열심히 해보렴
조금 더하면 주문받아도 되겠다ㅋㅋ

#초딩스타그램 #초딩 #초딩맘 #예비초3 #취미 #미술 #재능 #자격증 #도전
❣전국이 후끈후끈❣
.
아미코젠퍼시픽 1년
본사도 부산도 인천도 강릉도~
.
<<유전자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점점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
불과 몇년전만해도 누군가에게
유전자사업을 한다고 하면
미친거 아니냐며~ 그게 되겠냐며~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지 말라고 했고
.
지금도 유전자검사에 대해
전혀 들어보지도 접하지도 못한
사람이 있는가 하면
.
또 그 누군가는 지인을 통해
sns를 통해 좀더 좋은 사람과
유전자사업을 함께 하려고 더 많은
정보를 알아보며 가슴뛰는 비젼을
보고 선점하고 있다~!!
.
☝️성공은 한끗차이~!!
그 한끗차이를 위드젠그룹이
같이의 가치로 여러분과 함께
성공을 돕겠습니다~
.
🚫의심하고 고민하지 마십시요~!!🚫
나라에서 밀어주는 반드시 될수밖에
없는 유전자사업 18년부터 준비해온
<<아미코젠>>을 흉내낼수도 따라올수도
없습니다
.
🎉🎉2019년 지금이 바로 아미코젠의
최고의 타이밍입니다 함께하시죠~🎉🎉
.
📣아미코젠사업문의&유전자플래너모집
💌카톡 dydw0718 / 📱010 8932 7286
.
.
.
나도 감성글써서 올려볼까?ㅋㅋㅋ
#에세이#감성글#하루#한개씩#도전#근데#글씨를못써서#힘들겠다ㅋㅋ
#SejongTT
.
"대전철인회"
전국랭킹 4위
👏👏👏
유니폼 입어보자!!
.
.
#대전철인회 #아이언맨 #고성70.3 #도전 #challenge #triathlon #since #1993 #26년 #전통 #철인회#명품 #철인회 #회원모집 #철인3종협회
배우고자한다면
세상의 모든것들이
배움이고 스승이다
.
음..뭐부터 배워야하징?
스승이 너무 많다아~~~~~^----^
.
#새로운#무언가#도전#배움#세상#이치#스승#삶#보람되게#희망#화이팅#아자아자#손글씨#다이어리#글귀#예쁜말#좋은말#예쁜글씨#사진#감성#에세이#힐링#스티커
#너에게#스토리#일기#행복#감사#데일리#문구
얼짱각도가 이게 맞죠??😁😁
#사진찍기 #셀카놀이 #데이트
#마케팅#시크릿#열정#도전#성공#함께하면좋은사람#웃는연습
🌈
곧 초딩
공쥬님방♥️
안녕하세요! 인생술방입니다.😎🥳🍾🍶🍻
8회 전통주 스터디 참여 인원을 모집합니다!!
이번 주제는 ⭐️소주⭐️ 입니다.

우리나라의 대표 술 ‘소주’!!
‘소주’ 하면 무엇이 생각나시나요? 참이슬? 처음처럼?
그렇다면 우리나라 전통 소주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ㅎㅎ
단순히 술만 마시는 모임이 아닌 술과 관련된 재미있는 이야기도 함께 나누는 유익한 시간 준비했어요!
인생술방과 함께 🔥불금🔥 보낼 준비 되셨나요?!?🤩
.
.
날짜 및 시간 : 2019.2.1. 금요일. 20:00~
신청기간 : 2019.1.31. 목요일 까지
모집인원 : 선착순 6명(예약금 입금 순)
장소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서부3길 67 상현빌딩 3층 인생책방
비용 : 3만원(예약금 1만원 + 현장지불 2만원)
문의 : 카톡 nacl2618 / nacl2618@gmail.com / 010.6472.4635(문자)
신청 링크 : https://goo.gl/forms/xhZcsFuPlciEuvmP2
.
.
천안 지역주민을 위한 우리동네 문화아지트
📖인생책방📖
✅다양한 문화강연 및 어학스터디/독서모임/취미/원데이클래스 진행 중!!
.
.
❓스터디 문의: 010-6472-4635
❓책방문의: DM / 📞 010-7748-8900
.
.
#인생책방 #천안 #성정동 #성정동카페 #천안책방 #천안독서모임 #천안북카페 #천안카페 #천안분위기좋은카페 #천안북콘서트 #천안영어회화 #천안일본어스터디 #천안취미 #천안청년 #천안청년협동조합 #심플퓨처리티 #청년협동조합 #사회적경제 #문화컨텐츠 #천안스윙댄스 #천안문화 #천안놀거리 #도전 #열정 #배움 #인생술방 #소주 #술모임 #전통주스터디
#스카이입시TV
#유튜브
.
청소년 책쓰기??? 궁금하면 구독 꾸욱~~ ㅎ
.
#한진학 #십대 #작가 #책쓰기 #진로교육 #자기계발 #성장 #도전 #변화 #용기 #자기주도 #버킷리스트
#2019
-
절약해보려고, 잘랐는데...
우리딸, 컴터 뿌셨네?!
아빤... 딸 혼날까봐 나한테 비밀로 해줬네?!
윤씨 부녀 부들부들 🥴😤🤧
-
#사고뭉치 #우리딸 #삼성카드 #노트북
#굿바이 #작별인사 #새해 #새해다짐
#1월 #참아야하느니라 #도전
[ 강릉댁_라이프]
10년만에 스키⛷
폼은 선수지만
현실 초초보~ㅋ🤣
.
.
.
#장비빨 #중요해요☝🏻️ #현실은#왕초보
#알펜시아스키장
#40대아줌마#도전
#강릉댁일상
밖에서 이러는거도 좋네😌
.
.
.
. #인스타 #인스타그램 #좋아요 #일상 #소통 #셀카 #Instagram #인친 #좋아요반사 #좋튀 #오오티디 #홍대 #서면 #해운대 #카페 #강남 #일상기록 #감성 #도전 #소통해요 #셀피 #셀기꾼 #이쁘니 #귀요미 #패션 #19 #19살 #01년생
UK🇬🇧 Piccadilly Circus✨
.
피카딜리 서커스와 런던 2층버스🚌
간단하게 그리는 것이 더 어렵다는 진실! 연습연습✍️
#HANA여행그림 #HANAdraws #1일1여행그림
.
.
.
.
#도전#challenge#spiceupyourlife
#여행그림#여행그림일기#여행스크랩북#여행드로잉#여행스케치
#traveldrawing#traveldiary#travelsketch#travelscrapbook#travelbook#europe#europetravel#unitedkingdom#london#londondrawing#piccadilycircus
#손그림#펜드로잉#색연필화#colorpencil#colorpencildrawing#watercolor#watercolorpainting
.
러스티네일. 🥃
달면서 깊게 쓰며 뜨겁다.
-
옛스러움이 풍기는 스코트랜드의 맛
러스티 네일은 직역하면 “녹슨 못”라는 의미이지만, 한편으로는 옛스러운 음료라는 속어가 있다. 그러나 칵테일로서의 역사는 짧으며, 베트남 전쟁 때 전세계에 급속히 유행된, 비교적 새로운 음료라고 할 수 있다.
재료를 간단히 위스키라고 적고 있는 책도 있지만, 또 하나의 재료인 드람뷔가 스카치 위스키를 베이스로 한 허니 리큐어이기 때문에, 혼합하는 경우에는 스카치 위스키로 하는 것이 좋다.
실제, IBA(국제바텐더협회)의 칵테일 서적에는 “스카치 위스키 사용”이라고 명기되어 있다.
40도 이상의 술이 사용되기 때문에, 달콤하다고 해서 방심하고 과음하면 금방 취하므로 주의하기 바란다.
대회 일정 잡혔고 이제 입상할일만 남았다.
내 몸한테 이벤트 해줄생각에 설렌다❤️
아... 빠방이🚗 끌고 왔는데 냉삼을 먹으러 가자하면... 😭😭슬프잖아
술없이 냉삼먹기 도전✊️했다가 실패ㅎ
.
요며칠 웃고 싶을 때마다
보는 영상
월요일마다 팀원 전체가 하는 스크린 골프ㅎ
.
야구 이후에
오랜만에 중독예감 드는 골프
.
송하준FSR님 골프레슨
"던지듯이~던져"
소이아빠 박세훈FSR님
치고나서 저 귀여운 표정ㅋㅋㅋ
.
따뜻한 봄에는
필드에서 팀미팅을 하는
그 날을 위해
같이 연습 열심히 하자 세훈아ㅎ
.
.

#어차피성공하니까 #아크멤버스 #절대긍정 #감사
#여러분의자랑이될 #더로맨틱 #우리
#오늘도 #뜨겁다 #이집보험잘하네
#팀보다위대한선수는없다 #세일즈는팀웍이다 #역사 #전설
#영업 #열정 #도전 #끈기 #지속
#메트라이프 #MetLife #감성 #취업 #선팔 #맞팔 #비즈니스
#카페
#셀렉토
.
동네카페라 조용하다 ㅎ
밤카페에서 1인 기업가의 열정을 불타운다!!! .
#한진학 #작가 #강연가 #책쓰기 #열일 #독서 #도전 #용기 #성공
한시간 10키로 #가즈아
#수영 후 확실히#폐활량 이좋아진듯
#도전 #런닝 #런닝머신 #운동 #홈트 #땀흘려보자 #인싸 #선팔 #맞팔 #소통
요즘 웨이팅해서 먹는다는 광안리 돈까스 전문점 고향카츠♡()♡ #광안리맛집
#부산여행
#광안리
#고향카츠
#돈까스맛집
#리뉴메디
#리뉴메디팩
#탈모
#1일1팩
#홈케어
#홈에스테틱
#물광피부
#피부샵
#갓성비
#부업
#투잡
#소통
#돈벌자
#투잡
#도전
#피부완결자
#대머리
#일상
#하루
#맑음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리뉴메디의 모든것😀😀😀😀😀😀
무료체험 원하시는분//사업에 도적하실분
📞010😊5754😊0202
오늘로 딱 만2년이 되었다. 작은 꿈을 꾸었고, 수백번의 실패와 성공에 웃고 실망했다. 아직까지도 많은 이들이 나의 그 실패와 도전을 기억해준다. 그 희망에 언젠가 다시 일어설 힘을 얻는다.
今日でぴったり2年になった。お店を閉まったのが。小さな夢を見て、何百回の失敗と成功に笑いながらがっかりした。今までもたくさんの人々が私のあの失敗と挑戦を覚えている。その希望にいつかまたチャリンジする力に預かる。
#파티쉐#디저트#꿈#도전#내인생에포기란없다#traum#パティシエ#デザート#夢#チャリンジ#挑戦#自分の人生に中途でやめない
#❤ #결혼기념일 #4주년

저때로 돌아가고싶으다! -10kg ㅋㅋㅋㅋ

올해는 정신차리고 살좀빼자!!
#하와이
#결혼식날 (면사포걸려 넘어질뻔ㅋㅋㅋ)
#앞으로더행복하자❤️
카페가 너무 많아서 세바퀴 돌고 고른 <밀-당>
머그잔에 줬으면 좋았을 텐데..☕️
그래두 케이크는 달달구리 괜찮아요ㅎ




#밀당 #양림동카페 #양림동케익집 #레드벨벳케이크 #마시멜로핫초코 #자몽차 #다음엔 #당근케익 #도전
간만에 테잎질💬
초심으로 돌아가쟈🍀
처음엔 저박스 하루에 2~3개만
출고되어도 뿌뜻하고 행복했는데
요즘은 🙄🙄🙄 #빠샤빠샤 👊👊👊
#첫줄

아랫집언니와 간만 #외출
남 신경 안쓰고 #민낯 🤣

그래도 입술은 발라주는 센스

난 어김없이 #히비스커스티
언닌 새로운거 #도전 #폭망
.
.
.
#홍콩 #동네 #마실 #먹기위해사는여자
#thimshatsui #hkig #hkiger
#starbucks #teatime #hibiscustea
#BlueberryCheesecake #scones
#로얄박스
엄청 오래된 #고객#항상 #댄디컷 만하다가 #처음 으로 #짧은머리 #도전 !!

Feedram - это обозреватель фото и видео из Инстаграм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