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들

진격의 거인) 거인들에게 몰락하는 에렌 동기들 video

.
육아맘도 리즈갱신해봅시다~😘
.
용쌤이랑 건강하게 살빼기😎
.
.
📝문의는 @dieter_yong_ 프로필링크 클릭 후, 건강문진표 작성 부탁드려요😀
.
.
#유머 #소통해요 #팔로미 #f4f #l4l #좋아요 #좋아요그램 #공강 #자유시간 #과제파티 #ppt발표 #준비 #동기들 #과대표 #부담 #열심히 #인스타 #인스타그램 #강남 #대치동
Officially missing you - Jun seo #제주도 #여행 #갬성 #예측 #게스트하우스 #우정여행 #동기들 #기타연주
재상이 결혼 축하해
철좀 들고 망난아
동기들 다 건강하고 3월9일날 보자
(feat. @jaesang93 근데 왜 편지읽으면서 안울엇어?)
사진찍으면서 움직이지 않기
.
.
.
.
.
.
.
.
#결혼축 #결혼 #웨딩 #군인 #특전사 #동기들 #남는건사진뿐 #사진 #따봉 #소방관 #싸우자 #이멤버리멤버 #행복하게 #잘살아 #나는언제가나 #일상 #데일리 #daily #인친 #팔로워
전역했습니다 너무너무고마워 ㅎㅎ
#특전사 #전역 #동기들 #감사합니다 #💕 #인스타그램 #믿겨지지않아
오지게 먹고 오지게 마신날🔥🔥
+ 신세계상품권, 일본에서 날라온 선물
#그녀들#동기들#마지막#오늘이마지막인것처럼#신나게놀자#마무리는#김치찌개#존맛탱#그녀들의체력#클나니는망나니#티나#젤맛나#디제잉#씐나서#둠칫둠칫

2019118
스트레스받을때마다외친 118
모든걸내려놓고
모든스트레스를풀러 동기들과 고고씽♡
아~하얗게 불태웠다 후훗
아침까지 불태웠당🔥
현실은 피곤에찌들어있다구,,,,,🤯




“#강남 #강남역 #이마담 #동기들 #윤재랑 #일상 #daily #99년생 #스물하나 #21 #호경 #selfie #selca #셀피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팔로우 #맞팔 #선팔 #댓글 #좋아요 #좋튀 #f4f #현아
조치원라이프
.
.
.
.
#조치원 #한라산 #칠리새우 #tk #재우 #꿀잼 #동기들 #에딩거 #코노 #술
동기들 못온친구들 다 보고싶다 #체육학과 #동기들 #전부노답 #얼음콜라 #청주 #충청도 #사투리어려워
동기들 평생보자~~~
#용인대 #경호학과 #용무도 #15학번
부대 애들이랑 처음으로 술한잔 5일연속 술마시니깐 너무 힘들다 ㅠㅠㅠㅠ
놀이기구 대기시간만 빼면 롯데월드는 행복 그 자체....❤️🧡💛💜
.
.
.
#잠실 #꿈과환상의나라 #롯데월드 #로티로리 #동기들 #덕분에 #놀이기구찐따 #탈출 #고마워😉 #또만나💕
#돼지런 #소고기무한리필 #먹고맥주 #동기들
돼지런 1차모임 끝!
호치민 마지막날..... 내일은 무이네로ㅎㅎㅎ
#호치민안녕#아이폰좋아요#동기들#돼지들#맛집부수기
잘먹고 잘살고있음!
그러니 남이 어찌살든
뭘하든 궁금해하지도
알려고도 하지말것!
.
#동서울대
#방송연예과
#동기들
#이들중졸업생은
#딱두명뿐
#모란에서
.
맛있옹😍
.
.
.
.
#경기도 #이천 #이천맛집 #치킨 #치맥 #훌랄라치킨 #치즈 #최고 #jmt #존맛탱 #시험 #끝 #월요일 #마무리 #동기들 #힐링 #일상 #음식스타그램 #소통
조합 터졌다.
갑자기 그립네
#23 #진주 #울산 #대구 #계명대 #동기들 #힐링 #일산해수욕장 #서보석 #군대 #D-3 #꽈당 #철퍼덕 🚷
.
.
.
서보석 쓰레기가 밀어서 몸싸움 졌다,,🤦‍♂️
301호실 동생들과 학과출장전 단체샷 가즈아!!! #동기들#중경#296기#단체샷#근무복
20대중반에 만나
어느새 다들 결혼에 임휴까지 들어가고잇는거 보니
시간이 진짜 마니 지나긴햇구나
앞으로도 쭉 오래오래 이뿌게 즐겁게
함께 나이들어가쟈 💛💛
올해도 잘부타캐용
.
.
.
#얼마나좋아 #동기들 #6주년 #축하 #여행 #파티 #즐거웠다 🧚‍♀️💕
#20190121
이제는 입사기념보다 우리 함께한시간이
더 의미가있는듯 🙂🙂
.
.
.
#얼마나 (우리이름ㅋㅋ) #동기들
#입사 #6주년 #어느새 #유부녀 #완전체
오늘 부터 첫출근...!!!
4월달에 다같이 꼭 보자!!!
#sk #1기 #ons #8기 #신입사원 #동기들 #동기사랑 #첫출근 #일상 #데일리
사진 잘 나왔어?네 양호합니다
고기 맛있어?네 양호합니다
안취했어?네 양호합니다

#광화문 #현대미술관 #생일 #이이스크림케익
#한라산 #고기 #jmt #신촌 #내생일 #축하하거라 #동기들 #초급반 #부사교
#13생 #코트 #발아퍼 #daily
#선팔환영 #경복궁 #다시다이어트
#동기사랑 #나라사랑
조리원 동기들 모임
아영이집에도 간만에 갔네
너네 언제 이렇게 많이 컸니?
넘 간만에 만났지? 앞으로 더 친하게 지내렴
쪼꼬미들 넘 귀엽다
마지막 두장은 오늘 아침 리혀니 어린이집 가는길~
.
.
#조리원#동기들#모임#친하게지내렴#쪼꼬미들#넘귀엽다#어린이집#만성지구
어제 사진도 안찍고 흡입😗
간만에 먹어서 그런가 JMT
아직도 소화 안됨...뮤...
.
#불쓰떡볶이 #뿌링클콜팝 #치즈볼 #모듬튀김 #고추튀김 #짜파게티 #흡입 #먹방 #먹스타그램 #자취 #동기들 #함께 #데일리 #다시 #식단조절 #시작 #24 #좋반테러 #좋아요반사 #인친 #소통 #환영 #선팔하면맞팔 #위꼴사
현타오자너~ 입대 D-7
엄청나게 오랜만인
에너지 16 아가들, 못 본 애들도 보고싶댜
다들 행복했으면❣
오늘도 술 굴어가유~~😍😍
생일 축하했어 승영아~~~~~~🎉🎉🎉🎉
#99#21#전주#전주객리단길#친구생파#성공적#친구들#동기들#재밌었어#선물#인스타#인스타그램#좋아요#좋아요반사#맞팔#선팔#팔로우#인친#소통#댓글
미친 케미 큐브 특공대
나 우수상 떠먹여줘서 고마웜😭
.
.
.
#원익 #큐브특공대 #블룸비스타 #호텔 #신입사원연수 #끝 #강남 #뒷풀이 #동기들 #우수상
아름다운 신랑 동범선배 신부 유리언니 ♥
가정안에서 주님의 평안과 행복한 신혼생활 누리길 기도할게요~♥ 오랜만에 송담피플 13학번 동기들도 만나서 넘나 반갑고 좋았다~ 맨날 트레이닝 복만 입고 만났는데 시간이 흘러도 어색하지 않고 변함이 없어서 좋았긔~!! 또 보자능 동기여러분
#결혼식#신랑신부#우유빛깔김유리#천사유리#여신유리#엘사유리#행복하게오래오래사세요#송담대뮤지컬과#13학번#동기들#뮤지컬과#반가웠어요#다들대박나자#화이팅#또보자
오늘도 달린다‼️
.
.
.
#일상 #먹스타그램 #정모
#동기들 #기분좋은날 🤗
#홍식당 #대전 또 왔네😓
"인싸모음집"
후.. 인싸되기 힘들다.. 하지만 나도 이제 인싸~~
(위상식구들 미안해요.. 동기들이 이포즈 하자그래서..) #강릉 #번개여행 #사랑해 #동기들 #내가더 #사랑해 #💕 #위상미안 #위상도사랑해
190119 토 #핵인싸#하얼빈#빙등제#동기들 ㅋㅋㅋㅋㅋ이거 찍으려고 갔음
겨울의 강문해변도 뜨겁다.
(Feat. 강릉의 남자 신승호)

#강릉 #번개여행 #사랑해 #동기들 #내가더 #사랑해 #💕
겨울의 정동진은 생각보다 뜨겁다

#강릉 #번개여행 #사랑해 #동기들 #내가더 #사랑해 #💕
우아아아앙 해뜬다~
일출 처음봤다 별거없네 좀 빨리빨리 올라와라 형 기다리니까

#강릉 #번개여행 #사랑해 #동기들 #내가더 #사랑해 #💕
이멤버리멤버❣❣
진짜 먹는거 단합 무엇😳⁉️
단숨에 3차까지 쉼없이 달리는즁〰️
#모임#동기모임#신년회
#20190119
노래방 기계틀어놓고 새벽내내 뛰놀고, 요리한거 다남기고 ㅋㅋㅋㅋ난장판이였지만 대유잼이였다. 루부쉑들 오래가자❤
.
.
.
#신년회 #난장판 #오도방정 #깨방정 #동기들 #사랑햇😘
@minjoobest 의 뒤를 이어서 2탄ㅋ̆̈ㅋ̆̎ㅋ꙼̈ㅋ̌̈ㅋ̐̈
#작년 #2018년 #추억팔이 #창발 #현대무용 #현대무용과 #현대과 #37기 #동기 #동기들 #❤️ #우리 #너무 #재밌게 #논다 #스노우 #소통 #공감 #좋아요 #팔로우 #선팔 #맞팔 #인친 #instagood #instalikes #follow #instafriends #moderndance #37th
#여은파
.
.
여은파 겸 돼지파티 겸 파자마파티
파자마파티라 했지만 파자마 사진은 없다.ㅋㅋㅋㅋㅋ
계획했던 소곱창을 못먹어서 아쉬웠지만 대신 갔던 소고기집이 맛있어서 좋았고, 노래방도 쇼핑도 잔뜩 해서 행복했다.
이틀 꽉차게 잘 놀았다. 에너지가 달리는 것 같지만..ㅋㅋㅋ휴
사랑하는 친구들😗💕💕 예쁘다예뻐
.
#의정부 #동기들 #돼지파티 #여자들의은밀한돼지파티 #여은돼파 #파자마파티 #소고기 #멕시칸음식 #부대찌개
.
#우리 #이제 #5년차
#내 #동기들
조용히하자 우리
여기서 젤 시끄러 🧡
시간이 가는듯 안가는듯..😂😂 #대만 #이제 #2주남았다 #휴식 #힐링 #내일도 #화이팅 #동기들 #사랑 #긍정마인드 #한국 #그립다 #운동하는남자
오늘 하루 정말 #딸기 질리도록 먹었지요
그래도 #딸기사랑 은 계속 됩니다💕🍓
아직도 #배불렁
발암브라궁전 오늘 막방이니까 보고 자야지
다음주면 다 끝. 그리고 시작-👏
우리모두 홧팅해유- #동기들 만나면 코미디 ㅋㅋㅋㅋ
곧 출산임박 친구는 딸기는 다 먹고 산부인과 갔다고 합니다
둘째는 그래도 효자였다😊

#먹방 #먹스타그램 #먹스타 #foodporn
#strawberry
#여행 #먹방 #강릉 #동기들 🤩🤩🤩🤩즐겁구려😊😊😊😊
1월12일부터 강행군...12일 #기지개 모임,#양갈비 #이자카야 12일밤 11시부터 양평에서 네가족 친구 부부동반모임(이모임 서로 번갈아 가며 자고 마시고 풀로 3일 ㅠㅠ)#토마토홍합스튜 #굴 #마라상궈 #과메기 #깔라만시소주#보리굴비 월욜 새벽 여섯시반 출발 일곱시 넘어 집 도착 조금 자고 출근...저녁 여섯시 비지니스 미팅 3일 정신없이 일하고 금욜 친구들 오랜만에 만나 한잔...담날 경영인의밤...바빴던 일주일 지나 마지막 일요일 #와인#김치오뎅탕 #등갈비 로 마무리....
빠른 시간의 흐름..,
점점 빨리 늙고 있는중....
이제 주름살이 너무 잘 보인다..ㅠㅠ
이제 내일부터 다시 화이팅합세~
#힐링멤버 #반가운친구들 #새로운만남 #동기들 #외로움#힘듬 #열공을위해 #새로운 마음 #모르겠다 #내마음을
#동기들 # 군산1939카페 #비엔나커피☕️
코리아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관장님 그동안감사하고 수고하셨습니다 사랑합니다❤❤
#힐링 #여행 #동기들 #후배들 #관장님들 #코리아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좋은결과기대 #00년생 #20살 #선팔 #맞팔 #유도 #운동
으으 롱패입어도 추어
#만리포 #뒤에 #동기들 #거품 #보러가자 #시선강탈 #즐거운 #주말
#군대 #동기들 #이태원 #상경 #꿀잼 #다음은 #원주
.
.
.
.
.
.
.
.
.
#외박 #군인 #3사단 #백골부대 #동기들 #마포갈매기 #23살 #군대에서보낸다 #첫줄 #셀스타그램 #셀피 #일상 #소통 #데일리 #팔로우 #오오티디 #instagood #좋반 #인친 #좋아요반사 #좋아요 #팔로워 #daily #선팔맞팔 #인친해요 #f4f #likeforlikes #selfie #likeforlikes #맞팔 #팔로우 #오오티디 #데일리그램 #selfie
너무너무오랜만에 부인중 22기랑 술파뤼🔥
애들아 보고싶었어❤️오늘못온애들은 2월달에또만날때 꼭💗💗
.
.
.
.
.
#00년생 #스무살 #친구 #우정 #술 #데일리
#인스타 #피드 #셀피 #팔로우 #좋아요 #언팔싫어요 #소통 #다이렉트 #팔로워 #일상 #동기들 #행복 #꿀잼 #20살 #슴살
#f4f #f4follow #likeforlikes #likelike #daily

.
해병 1109기 동기,
결혼축하한다.
오랜만, 울적한데 소주는 무한리필
내사랑 동기들♡
오늘은 해병이빨.
.
.
#보험쟁이김봉석
#해병대#1109기#동기들
#해병이빨#가즈아👊
청강체전 💃💃
치어리딩 1등!!!🎉🎉 역시 치어는 뮤지컬과💗💗
💓모두모두 수고했고 사랑해용💓

Feedram - это обозреватель фото и видео из Инстаграм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