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찍어서미안해

미안해ㅠㅠㅠ못찍어서😭😭😭 video

ㅎㅎ 오랜만에 문화생활~~♡♡ 러빙빈센트展 시굥이 덕분에 오랜만에 작품전시도 보내ㅎ 이걸보니 빈센트 영화가 넘 보고 싶어졌어ㅋㅋ

#오랜만에#문화생활#사진만#엄청시리#친구야#사진을#너무#못찍어서미안해#연습해놀께
1년만에 만난 친구들
주영/주영/대영
.
.
.
.
#대영아미안해 #못찍어서미안해
#동창 #친구 #휴가 #투주영인대영 #두팔로 #영혼의멤버 #셀카 #셀스타그램 #일상 #daily
#기염둥이들👼🍼
#이모가사진을 #못찍어서미안해
#20년뒤엔 #진짜로 #짠하자🍻
#스릉흔다 #74기 #고맙다 #위로받음
우울몬이 다가왓던 하루.
열통터져 죽을뻔햇는뎅 다행이다:-)
위로를 잘 받앗다 히히😚😚
#셀프200일촬영📸 #이모가사진작가 #못찍어서미안해 #짜예준 #이모아들 #이쁜아들 #효자아들 #이모가사랑해 #건강히자라줘서고마워아가💋 #앞으로도쭈욱 #건강하게자라다오💕 #이모는아들사랑 #이모는 #항상니편이야 #이모가지켜줄께 #사랑해아들💕 #쭌쭈니그램 #쭈니그램 #아들스타그램💕 #가재는개편 #팔은안으로굽는다 #조카바보이모 #조카럽스타그램 #아들럽스타그램 #러빙베베 #팔로우 #팔로워 #데일리그램 #선팔하면맞팔
이모는 조카앓이중
하루도 안보면 스트뤠스
안자도 좋으니 우리아들 보고있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건강히 자라다오 효자아들아♥
하고싶은거 다하며 자라자 아들
이모가 다해줄께
항상 이모가 지켜줄꺼야 우리아들
사랑해♥
아침에 침대위에서 한발자국 걷길래 얼른 동영상찍고 오늘 잘하면 걷겠다 싶어 계속 대기탔는데,, 하필 방심한 순간에 걸어버리는 바람에....동영상을 못찍었다ㅠㅠㅠ 맘찢ㅠㅠㅠ 너무 아쉬워ㅠㅠㅠㅠㅠ 카메라를 계속 켜놓는거였는데 ㅠㅠ 이거라도 만족해야지ㅠㅠ
#드디어 #첫걸음마 #역광 #아쉬워 #5/31일 #13개월7일 #못찍어서미안해 #육아 #육아소통 #울애기 #육아맘 #베이비 #세젤귀 #아기 #아들바보 #훈남 #도치맘 #부산맘 #젊줌마 #인스타베이비 #예쁜아기 #아기데일리 #아기모델 #붉은닭띠 #사랑해 #honey일상
10대마지막 생일😻다시올려버리기 얘드라 너무고마워😍 #생일#19살#고3#선물스타그램#선물#친구#감동#쓰나미 #2018#편지#읽지마#다#못찍어서미안해#사진고자#00#학교
오늘 언니 생일파티랑 주리 생일파티랑 같이 했어요. 주리가 정확히 언제 태어났는지 몰라서 언니 생일 쯤에 같이하게 되었어요. 주리야 생일축하해❤️ #케이크랑같이있는사진 #못찍어서미안해 #언니가사랑해❤️
아오... 투샷 찍기 겁나 어렵넼ㅋㅋㅋ
#오늘의고냥 #냥미 #고봉 #고양이남매 #치즈냥 #고등어냥 #투샷 #못찍어서미안해 #플래시는안키는걸로 #냥스타그램
집왔다
인제 원통보다 10배는 오지게 추운 춘베리아
#리코gr2 #여기엄청맛있음#그래서익힌사진은없긔 #사진고자 #엄니몰래찍었는데#이쁘게#못찍어서미안해
사진찍자고하니 포즈 취해주신다 ㅋㅋ#왠일이래
그런데 너무 웃겨 ㅋㅋㅋ
포즈 취할때 마구 사진찍는엄마
#사진고자 #엄마 #못찍어서미안해
#사진찍는연습 #열심히하자
엄마는 너의 #개구장이
표정이 너무좋아 ㅋㅋㅋㅋㅋ
#초콜릿사랑 #3살
#힘든세살 #이쁜세살
#❤️ #사진잘찍자
집청소가안되어있어서#모자이크 #막함 ㅋㅋㅋㅋ
나 진짜 #똥손 인가봄.
나름 잘찍었다고 생각했는데 별루인것 같기도 하고. 아몰라. 그냥 3일 연속 나랑 #쇼핑하러 같이 다녀줘서 너무 고마워서 사진 올리고 싶어졌음. 푸하핳.. 이사진 싫다해도 안지울거임.

#남친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연휴데이트 #3일연속쇼핑 #드디어겟 #같이다녀줘서고마워 #서로선물하는사이 #오늘은타임스퀘어 #지친표정 #다리아파 #배고픔 #타임스퀘어서가앤쿡 #서가앤쿡 #목살스테이크샐러드 #해물크림파스타 #주문후기다리는중 #나는똥손 #못찍어서미안해 #나내일떠난다 #야호
불금,불토! 힘든주말 보내고 직원들과 회식 ㅎㅎ 꿀족발에 양장피 광어회 한라산 비잔사케 힘들었던시간이 다 날라가는구나 ㅋㅋ 자주 모이자 ㅋㅋ

#양장피 #광어회 #회 #꿀족발 #족발 #회식 #한라산 #사케 #막국수 #행복하다 #맞팔 #맞팔환영 #파닭 #후라이드 #못찍어서미안해
우리집 이쁘니 애교쟁이 고양이자랑을 하고싶은데 나보다도 사진빨이 별로다.... #냥스타그램 #심쿵이 #못찍어서미안해

Feedram - это обозреватель фото и видео из Инстаграм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