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동생

[키즈동화] 내동생 사랑하기 I love my brother video

시작그리고 생일도 ㅋㅋ
로라 너무 축하해 너처럼 알록달록이뿐가게가 거울에 비치니까 두배로 커보였어 작은가게같은 느낌제로!!!
대박나세욧
#축하해
#촛불
#케잌
#개업
#생파
#사랑하는동생
#예쁜여자
#디오트도매
#감성옷
#로라샵
#Repost @cafeuna (@get_repost)
・・・
오랜만에 밤데이트🌛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시간은 언제나 즐~~즐😘
아침에 일어나는게 너무 힘든거만 빼면~~😁
이제야 서울~~고고하네😊

#😘유나의 일상#사랑하는동생 #사랑하는 사람들#술한잔 #밤마실#오락실#오락실게임기 #ㅋㅋ #서울데이트 #쎄텍#2019년카페&베이커리페어
날씨좋네.......
열받게 너보내는날 이리날씨가좋냐...
그래도 저렇게 푸른하늘어딘가 좋은곳에 갔으리라
믿을께....스릉한다~~~남훈아^^ #추모공원 #사랑하는동생 #좋은곳에 #가길
⠀⠀⠀
⠀⠀⠀
주말이다가온다🙊
동생아 학교끝나고 제발 빨리와 😭
친구들이랑 평일에 만나고..
언니가 격하게 반겨주께😍
막내동생이 중3인건 안비밀 👀
⠀⠀⠀
⠀⠀⠀
#사랑하는동생#주말육아#독박육아#삼남매육아
보고픈 사람이있어 예전 살던 청주를 갔지요....얼마만에 고급진 브런치를 맛보게해주셨는지....눈물날뻔;;;;:힘내서 다시 잘살수 있을듯
사진은 급해 이렇게 찍었지만 쉬림프파스타랑 토스트로 힐링됨..
잘 살게~~😍
#청주#비하동#브런치카페#사랑하는동생#레인포레스트#파스타존맛탱
건강에 좋은쥬스를 마셔야할텐데ㅋㅋㅋ
.
#노아키위쥬스 #아이스아메 #사랑하는동생 #즐거운만남 #자주보니 #좋다요 #일상스타그램 #소통 #봉패밀리
사랑하는 동생과 함께


함께 꿈꿀 수 있고 나눌 수 있는 우리


마음으로 통해서 너무 감사하다


평생 내가 지켜줄께~~^^


#사랑하는동생
#감사
#깨달음
산다는것이 너무 고맙고 행복합니다
#시즌 #on #명량골프 #사랑하는형님들 #사랑하는동생 #안성q #수원대통령
사랑하는 동생 연서의 선물~~^^
늘 감사해 💕💕힘 팍팍 난다 난 오뚜기인가봐 ㅎㅎ
#퍼스트빈하우스#안나스키친#파베초콜릿 #선물
#우울해😢 #고마워#사랑하는동생
_

루하 이름이 적힌 폰케이스😊
바코드 숫자는 루하 생일 그리고 성경말씀까지!

서프라이즈 선물 고마워, 완전감동💕

#아이폰 #폰케이스 #사랑하는동생 #선물센스보소
사랑하는 동생 컴백입니다!!
.
.
.
#흥하자 #사랑하는동생 #낸시 #컴백 #nancy #모모랜드 #미니앨범 #momoland #아임쏘핫 #좋아요 #대박 #신나 #사랑해 #f4f #화이팅
.
잠을 설치네
혹시나 하는 걱정때문에 움직일수가없네
다 잘될꺼고 앞으로 더 좋은일만있자
#사랑하는동생#좋은사람들#좋은시간
누가제일좋아?
나은이~~~😘
사랑에 빠진 그녀가
오늘 생일이에요
이쁜 나은아~
생일축하해🐩
선미야..고생많아써~~~♡ #나은이#생일추카해 #사랑하는동생
#이쁜이들#5세생일#6세언니
#해피버스데이2유#곽나은#양세인
우리다정이 세상너무이뻣고, 진억이도너무 최고잘생김뿜뿜 멋짐뿜뿜이구, 그날만큼은 누구보다 아름답고 듬직햇던 신혼부부들^^ 내친구들물론이쁘구, 내남편도 멋졋던♡ 우리다정이 행복하길^^ 아름다운 날들이 많아지길🤗

#사랑하는내남편#사랑하는동생#인덕원#인덕원성당#사랑하는내친구들#삔#다정진억#축하해#행복하길#❤
_
드뎌 가는구나
사랑하는내동생 결혼축하해🥳❤️
.
.
.
#사랑하는동생
#하나뿐인동생
#결혼축하해
#다컸네 #멋지다
#알콩달콩
#행복하게살아
#누나의마음
#축결혼
#사랑해
사랑하는엄마가 해주신 동생과 나의 가족반지~~ 해드린게 없는데 이렇게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잃어버리지않도록 잘챙길게요 항상 사랑하고 건강하세요~ #가족 #효자 #사랑하는엄마 #있을때잘하자 #사랑하는동생 #운동좀하자 #책임져야할 #내가족 #성공하자👊
여동생의 서프라이즈 선물~🎁
보자마자 너~어무 이뻐서 하트뿅뿅♥️
정말 고마버~ 열심히 데리고 다닐께~
#사랑하는동생 #선물 #감동#토리버치#기분날아감
1. 작가의 싸인과 함께 한달여만에 책을 선물받았다.
작고 보잘 것 없는 것들의 소중함을 이야기하고 나누는 시간이 점점 줄어들고, 소주한잔 기울이며 흘려듣던 인생선배들의 지혜도 지금 나에겐 너무도 어려운 일이다.
내가 사랑하는 동생 예슬은 저 두가지가 모두 가능한 사람. 장문의 편지를 받은 것 처럼, 마치 옆에서 들려주는 이야기처럼 예슬의 책은 나에게 정말 큰 위로가된다. #사랑하는동생 @tobe_and_togo
2. 나름 괜찮다고 생각했던 사람이 떠나가버리는건 좀체 익숙하지 않다. 그 사람에 대한 실망보다는 서른이 넘어도 여전히 인간관계가 어렵고 내가 오판했다는 자책감이 남아서 일것이다. 몹시 쓰다.
-
우리민갱이의 깜짝서프라이즈선물 💓
언니생각하면서 백화점가서 삿다몈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아 진짜ㅠ.ㅠ 손편지까짘ㅋㅋ 귀여워🙈
구냥너는그자체로도 갬동이야😭
,

사랑하는우리민갱이
고마운이쁜내동생
앞으로는 더더 꽃길만있기를 언니가 진심으로바래😍
.
.
.
.
.
#사랑하는동생#고마운너#감동#내인연
우리가 함께한지 9년
막내(@ju_a.24 )가 제일 먼저 스타뜨🙊
혜경아
다시한번 축하해 형부랑 달콩이알콩이하길💕
.
.
.
#브라이덜샤워 #사랑하는동생 #떠나간드아
#우리막내 #유부녀입성 #다음은 #@k_eungdiii
#가는데순서없다던데
#축하해 #행복해라 #사랑해 #❤️ #파티
#결혼 #예비신부 #예신 #우정 #우정스타그램
#셀피 #셀카 #셀스타그램 #selfie
#오늘 #월요일 #데일리 #데일리그램 #일상 #일상스타그램 #휴무
자주 만날수록 청첩장을 늦게 받는 아이러니.
결혼해도 여전히 나의 No.1 여행메이트가 되어준다는 그대.
그 거짓말 우선은 속아줄게 ㅎㅎ
그와중에 역쉬 바켄 빵은 👍🏻👍🏻 #청첩장#축하해#사랑하는동생#여행친구#드디어결혼#강남데이트#가로수길#신사동#신사동카페#압구정카페#가로수길카페#라콜롬브원#라떼맛집#바켄#backen#주말데이트#빵순이#라즈베리크림#커스터드크루아상#jmt#빵지순례#카페투어#카페스타그램#커피스타그램#빵스타그램🍞
엄마 이모 부자야
호주에서 온 선물
언니가 갈때 한국식 선물 많이 사갈께!! 고마워
#australianhoney#애들영양간식 #호주에서온선물 #호주꿀#정자매#스폰서#든든함#육아소통 #고마움#사랑하는동생#조카사랑#조카사랑이모 #월요일#기쁨
🕶
🎶 오늘의 #kpop
#넉살 - #작은것들의신
#homie #사랑하는동생 #듣고있니😂

✏ 오늘의 표현
#동정하다
#I_feel_sorry_for_someone
#sympathize_with_someone


_
그 친구가 실제로 키가 좀 작아요😁

_
#190318 #tbs #efm #InsideKorea
#디액션 #LiveKorean #영어라디오 #월토AM9
진짜 좋아하는 우리 커플동생들이 오늘도 지나가다 들렸는지 박카스까지 사들고 왔네요 정말고맙구♡ 사랑한다지유니주노😍

#서면 #서면미토 #미토 #박카스 #힘내는중 #사랑하는동생 #좋아하는동생 #고마워
#핫플레이스 #서면술집 #서면맛집 #daily #jmt #데일리일상
진짜 좋아하는 우리 커플동생들이 오늘도 지나가다 들렸는지 박카스까지 사들고 왔네요 정말고맙구♡ 사랑한다지유니주노😍

#서면 #서면미토 #미토 #박카스 #힘내는중 #사랑하는동생 #좋아하는동생 #고마워
#핫플레이스 #서면술집 #서면맛집 #daily #jmt #데일리일상
동생이 열심히 공부해 지은
두 번째 건물... 통크게 누나에게 #선물
#사랑하는동생 #고마워 *^^*
그래서 정신없는 스케줄 중에
어찌저찌 #이사완료
#포장이사해도정리는내몫
#너무힘들다ㅠㅠ #허리나갈듯
당분간 야근에, 당직에,
4주 연속 주말마다
교육나가야 하는데...
앞으로 정리는 어찌해야 하나... >.< ⠀⠀⠀⠀⠀⠀. #버릴것도많고 #살것도많고⠀⠀⠀⠀⠀⠀⠀⠀⠀
#설렘반 #걱정반
벨이 이렇게 잘 때가 제일 행복해요
.
.
#반려견그램 #반려견일상 #진도믹스그램 #코코낸내 #숙면중 #잘때가제일이뻐 #사랑하는동생
#사랑하는동생 #ㄱㅈㅇ #ㅋㅇ #김종인 #카이
믿고 의지하는동생이랑 이천에서 쇠주한잔~
#이천고 #사랑하는동생 #좋은시간 #일상스타그램 #일상 #좋아요반사 #선팔맞팔 #선팔하면맞팔 #고향방문 #소주 #쓰다
#봉봉주
#인싸템
#베푸
#사랑하는동생
#뜻깊은 캠페인
#초등단짝친구 @siso_0907
#사랑하는동생 @hyemin1015
지목으로 저도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처브핑크하트챌린지는 저소득가정의 유방암환우 치료비지원 캠페인입니다.
포스트하개당 처브라이프가 #만원 응 기부하는 방식이예요~

참여방법
#엄마와딸 #모녀 함께나온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시면 됩니다.
#처브핑크하트챌린지 #엄마와딸 #기부 #유방암 #처브라이프
그리고 캠페인을 이어갈 세분을 지목하시고 지목 받으신 후 48시간 내에 사진을 업로드 하시면 되요~
제가 지목할 세분은 👉 @lemon_grab_soul_ 👉 @xsun0408 👉 @fly_ttjh1529
#뜻깊은행사 에 같이 참여해요~
#결혼축하해.

사랑하는내동생의 결혼식 🎎
화동을 멋지게 해낸 귀요미들도 기특!👍
예쁜 내동생💖
멋진 제부와 행복하길바랄게~😍 .
#사랑하는동생 #결혼 #축하해 #행복하길 #잘어울려 #화동 #최고👍 #뮤지컬웨딩 #happy #musical #wedding #flowerboy&girl
.
우리 경선이 너무 이뿌다❤️
결혼 축하해😍😍😍
.
.
#사랑하는동생
#결혼축하해
#너무예쁜신부
#루페 #친구 #커플 #사랑하는동생 #방문 #고마워 #선물 #rolexsubmariner #omega #seiko #rolexdatejust #
간만에 #데이트
미안해~~~ 이모가 사진 정말 정말 발로 찍어서....😭😭🤧🤧
엄마한테 혼났어.. 사진 못찍는다고.. ㅋㅋㅋㅋ
넘 즐겁지만 넘 고된하루!!
고생했어.. 맘 씀씀이도 너무나 이쁜 동생!!!
❤️❤️❤️❤️
너가 있어 즐거운 육아!!
#사랑하는동생 #육아맘#육아스타그램
#아폴리나키즈 #apolinakids
#화이트데이 #페레로로쉐
#gs25편의점상품교환권
#사랑하는동생
생애 처음으로 동생이 사준 초코레뚜
엄마꺼랑 내꺼
봉아 잘 먹을께
근데 엄마는 초코말고 다른게 좋으시단다~~^^
오늘도..
#daily #instadaily #일상 #일상그램 #사랑하는동생 #사랑하는친구 #술술술
요즘 이녀석들때문에 힘이난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뀨, 캡틴,은쌤
.
.
.
.
#동료가되라 #진격의거인 #여행 #사랑하는동생 #사랑하는친구들
#화이트데이#잊지않는너#사랑하는동생#매년처음은바로너#고맙다
매년 화이트데이때마다 신랑보다 먼저 기쁨을 주는 너~!!
진수야..고맙다! 누나 챙겨줘서~!!
맛나다.이뿌공~^^
기븐죠오타~~~🙌🏻😌🌸
#사랑하는동생#지원이생일#❤️
#빨리와봄#거울샷
#장기동 #미미짬뽕 #존맛 #대구 #사랑하는친구 #사랑하는동생 #셀카 #광장코아 #아이폰
#남동생#발렌타인데이
.
어제 친정갔다가 동생이 출근전에 놔두고갔다며...
역시 너는👍
.
#잘키운남동생하나열XX안부럽다
#쫌만잘생겼더라면 아니 #쫌만생겼더라면 🤣🤣🤣🤣🤣🤣🤣🤣🤣😭🤣 #사랑하는동생#고맙다#넌꼭행복해야해#사랑하는사람을만나길#다음화이트데이에는다른집에살길🤣
#꽉도사그램
#찬양ccm #나의기도 #찬양사역자 #김건전도사 #사랑하는동생 #주의길함께걷는동역자 #첫번째사인CD #감사

너가 걷는 길을 축복한다. 항상 주를 찬양 하는 찬양 사역자 되길. .
1. 나의 기도
2. 그 이름 부를 때
3. 그날이 오네
4. 하늘의 새를 보라(***)
#사랑하는동생 #좋아하는동생 이랑
티클라스에서 #노을구경 #노을진하늘 #노을질때 구경하면서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한잔 씩 마시면서
수다수다수다ㅋㅋㅋ 상담 한다고 더 폭풍수다 못 떨어서 미안ㅠ아쉬움
🔻🔻🔻🔻🔻🔻🔻🔻🔻🔻🔻
#선팔맛팔 #선팔한영 #선팔해용 #선팔하면맞 #맞팔은선팔 #인친해요💕️ #친구환영🙌 #소통해요🙋#3월13일 #소통해요💕좋아요💕 #먹방잼 #먹방부림 #사랑해💖 #힐링하자✊✊✊ #사랑중💑 #행복한저녁시간 #행복해😘 #일상사진그램 #대구카페거리 아님 228팔공원 맞은편 #먹방꿈나무🌳 #먹부림그램👍
저번에 이베리코 고기먹으러 갔다가당첨된 쭌이~^^ 여원이랑 저녁을 사준 채원& 쭌 식사 하고 우리동네 커피에서 아인슈페너와 여원이는초코 쉐이크 마시며 중간중간 극한 육아 ㅎㅎㅎㅎㅎ고마워 요즘 너무 받기만 해서 ㅠㅠ#아인슈페너 #극한육아 #사랑하는동생#진짜의#아깝지 않은 사람#치즈케익#사랑한다
이쁜부부~~👫
둘이서 시작하여 이젠 셋이되었구나~~👪♥
어찌나 보기 좋던지~~감사가 절로 나오더라~♥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가가 벌써 돌이되다니~~^^ 행복해보여 언니는 넘 좋드라~♥ 건강하게 행복하게 찬이 잘키우면서 이쁜가정 만들어라~~^^
언니는 언제나 니편♥
#사랑하는동생#돌잔치#행복해보이더라#이뻣어#선희야축하해#찬이키운다고고생했어#나의파트너#언니가기다리고있데이#늘좋은일만가득하길#찬이첫돌#진심축하한다♥
#erdinger #밀맥주 #남포동#2차#수제맥주
#야끼니꾸 #맛스타#먹스타#맥주스타그램
#깔롱최강 #좋은시간#지인#사랑하는동생
#소주한잔#맥주한잔
#진심#고마워
아끼는 사람이다 진심인 동생이랑 우리만의시간
~♡
나두 샵가서 네일 받았어용~~ㅋㅋㅋㅋ
원래 다 하려던건 아닌뎅😅
오른손 샵에서 네일 받은 기분이가 넘 조아용~~
고마워용~❤
#매드어바웃스네일
백만년만에 레드로~~
예전에 울 민지 있었을때는 내 오른손 전담이었었는뎅ㅜ.ㅜ;;;;
여튼 기분 쵝오👍
.
.
#곡반정동네일샵#매드어바웃네일스#얻어온게 더 많음#공짜라서 좋음#자주 가야할듯ㅋㅋㅋ
#고마워요#좋은친구진실씨#사랑하는동생 쏘영
#자주가도 내 쫓지마!ㅋ#네일바이썬
.
.

에라이.
.
.
.
#마셨네
#사랑하는동생
Only you

벚꽃이 입속에
화알짝 퐁퐁퐁
🌸
🌸
🌸
🌸
🌸
벚꽃봉봉

#화이트데이
#사랑스러운그녀
#사랑하는엄마
#사랑하는아내
#사랑하는동생
#화이트데이선물
#수제초콜릿
#초콜릿장식
#라이크잇초콜릿
오늘도 #감사합니다💕
#20190311🥳💜 #기념샷
우리 둘이 투-샷 좋구여 🙈
예뿌게 찍어준 @__nhnkm 안나뷰 🥰
𖤐

새가족이 생겼어요

3개월 된 몰티즈(가정견)
우리딸, 남동생이 생겼어요

세달 된 아지가 한달사이즈
정말 너무너무 작다

무지개다리 건널 때까지 함께하자❤︎
.
.
애선이와 달달한케이크와 커피마시며
달달한시간~~♡
#정읍카페
#케이크와커피
#사랑하는동생
#함께하자
#건강하자
#예뻐지자
#성공하자
키스미달링13구박스
💖💋💖 초콜릿을 꺼내 드실때마다

ㆍ메세지가 톡톡


ㆍ📌 오늘도 11시~ 8 시 열려있습니다
ㆍ📌제품픽업문의 032 502 5843

#화이트데이선물
#여자친구선물
#사랑하는엄마
#사랑하는아내
#사랑하는동생
#직장동료
#초콜릿
#선물추천
#라이크잇초콜릿
#수제초콜릿
입맛잡았네요
출장 잘 다녀 왔냐고 찾아온 동생과~~입맛
붙잡았네요~~맛점하세요
.
.
.
#딤섭집
#사랑하는동생
#좋아하는이들과함께
#메뉴열개다못올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을 위해
비워진
초콜릿박스
채우고 퇴근합니다

#화이트데이
#사랑하는엄마
#사랑하는아내
#사랑하는동생
#직장동료
#여자친구선물
#화이트데이선물
#수제초콜릿전문점
#초콜릿
#라이크잇초코
#수제초콜릿
오늘도#감사합니다💕
:)
‘잉?!!’
‘캬캬캬캬, 누나가 쪽쪽이 해줄게~’
‘아..아니.. 우읍! ..... 퉤!!!! 담엔 아빠가 해주세요!! ㅋㅋ’

#도윤도경 #남매 #사랑하는누나 #사랑하는동생 #도와주기
이사와서 내사랑💕없었음
어쩔뻔해쩌~~~~😢
언제나 최고최고👍
.
.
.
#소중한내사람😍
#친스타그램👭
#우정스타그램💕
#사랑하는동생
#일상 #데일리
#소확행 #힐링
.
사랑하는 동생 💜 시집가는날💍
축하해~인정아
오늘처럼 이쁘게 살아😍
배고프다니깐 갑자기 피자보내주는 동생..😋
#첫줄
오늘 비도 오고 나가긴 구찬코 커피생각은 나고 그타임에 저나온 안나 @anna12331019 (언니 커피마실래요 )니는 참 사랑스러븐 아이다 증말❤️ 응 그래..... 휘핑추가에 시럽추가해서 온 달달하고 사랑스러븐요자 💞
네일은 우리 지연이 @cindyjy9738 난 복도 복도 많오 .
.
.
.
#사랑하는동생#남이라도#친동생못지않은#그런사이#일상#데일리#비오는날#커피#커피수혈#줌마일상#줌마스타그램#칭찬일색#너같은애첨봐#대구#대구여자#대구사는여자들#커피스타그램#바다라떼#부산

Feedram - это обозреватель постов из Инстаграм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