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끌벅쩍

쥬쥬의 시끌 벅쩍 대전여행 VLOG 2 video

3명인데 손들고 말해야하는 이유 좀 😅
지난주말
넘의동네가서 시끄럽게
뭐니 뭐니ㅋㅋ
놀이터첨가본애들처럼ㅎㅎ
뭐가그리좋은지ㅎㅎ
내복차림에 엄마는창피하다😅😅😅😅
#지난주말#놀이터#넘의아파트#시끌벅쩍#뭐가그리신난지#못말리겟다#5살따님#막둥이#7살아들#남매#삼남매맘#봄날씨
⠀⠀⠀
⠀⠀⠀
#시끌벅쩍
⠀⠀⠀
오늘도 여전히 시뜰벅쩍한 유치원 등원🍉🍉
이젠 울지도 않고, 인사도 잘하고, 배우는것도 많고, 친구들하고도 잘놀고,🤩
⠀⠀⠀
#하지만집에서는왜왜왜왜
#조금더노력해보자아들👨‍👦
#사랑해😘
#이피드를볼마누라도사랑해😏
⠀⠀⠀
⠀⠀⠀
기숙사 L I F E⚡️
내딸들보곱다ㅜㅜ 보고싶다고 빨리오라해도 안오니 이제는 밉다는 딸 가슴이 찢어진다 진짜ㅜㅜ 곧가니까 기댕기ㅋㅋㅋㅋ 우리김씨 아들보니 좋은가봐ㅋㅋㅋㅋ 꿀떨어지네ㅋㅋㅋ 내나그래쫌봐라 콱마 ''돼지갈비 커피 탄산 김치찌개 소고기 아.. 간쎈거먹고싶다.. 수유만아니면.... #조리원 #곧퇴실 #집에가곱 #내랑안맞다 #난쏘댕겨야된다 #애들도보고싶고 #딸 #아들 #쌍둥이 #남매 #난엄마넌아빠 #우린다섯식구 #시끌벅쩍 #사람사는맛 #애들웃는소리 #우리가족곧완전체 #전쟁예고
#첫줄
#맥주한잔


한국은 맛저들 하셨거나 하고계시겠네용
저도 빨래맡겨놓고 기다리는동안
시원한 맥주한잔 하고있지용

#저녁은 멀먹지? 하루종일 먹을궁리만ㅋㅋ
#피둥피둥 돼지되서ㅋ한국가겠어요
여긴 카오산이란 이름에 맞게 어둠이
찾아오면 #시끌벅쩍 광란의?밤이 올테죵

저도 스리슬쩍 끼여서 같이 엉덩이 흔들어
볼까요?ㅋㅋ 굿밤들 되셔용😍


#방콕#카오산로드#맥주한모금#소확행
#이게인생이지#별거있냐구
바바들의 #안면도여행 💕
우리에겐 음쓰란 업따 ㅋ 다먹어서 헤치우쟈 🎶
.
.
.
#진짜 다먹음 #배불 #행복 #즐거워 #시끌벅쩍 #햄볶아요 #안면도여행 #바바모임 #가리비구이#바베큐 #오산명물 #부대찌개 #김치찌개 #짱맛 #주말 #안면도 #알참 #박여사님 #고마워요 #애기봐줘서 #ㅋㅋㅋ
오늘 친정,시댁 집들이🏠
애들 핑계로 시켜먹기로 했는데 엄마는 우리집 와서 나물 무치고 파김치 들고 오시고 어머님은 도토리묵이랑 숙주나물까지 싸들고 오심😭
너무 감사해요💗
애들은 신나서 들떴는지 12시 다되서 주무심...😂 산더미 같았던 설거지는 신랑이 해줌😍
HAPPY BIRTHDAY🎂

생일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너무 많은 축하에 너무 감동이예요.
인생을 헛살지 않은거 같아요ㅋㅋㅋㅋㅋ
받은 사랑 베풀 줄 아는 사람이 될께요.
다시한번 너무 감사합니다🥳
.
.
#생일 #내생일🎂 #알찬하루 #하루가길다
#제주에서 #새벽4시에일어나 #아침비행기타고 #데이트하다 #교회가고 #캡틴마블관람 #팝콘콤보세트공짜
#엄마랑 #언니들이랑 #언니남자친구분들이랑 #내남자친구랑 #저녁식사🍴
#장수칼국수 #모둠보쌈세트 #수제비 #고기추가는기본
#다같이 #집와서 #케익초불기🎂
#대가족이된느낌 #시끌벅쩍
.
.
#친정식구 #모임 #언제나내편 #편안함 #둘째언니빠짐 #율량동 #피자에땅
#어른7명 #손주5명
#시끌벅쩍 #정신줄나감 #그래도 #좋음
#청주동물원 #옥화대자연휴양림 #청석굴
#모닥불 #불장난 #오줌안쌌지?
.
.
모처럼만에 친정식구들과 1박2일
둘째언닌 가게가 넘바쁜관계로 동물원까지만 참석하고 가게로 꼬고~
다같이갔음 더 좋았을텐데
안갈것 같았던 아빠까지 대식구가 홈플가서 장보고
장본것만 거이40만원돈나왔다능 고기까지하면..후덜덜
동물원가고 애들챙기느라 정신없지만
이또한 지나가면 추억이될듯
숯불피워서 소고기까지 촵촵하니 살찌는소리 들리던지말던지ㅋㅋㄱ먹고보자
언제만나도 이편안함
친정식구가최고징😍 .
.
@jangyunhee83 눈팅하는거지?
혼자 10만원 가볍게 긁어버리는 멋진 친구 @sehyeon1152
우리는 포장마차가 어울리는걸로😋
.
.
.
#돼지똥꼬 #비비드 #칵테일 #존맛 #파파샵
#뒷북 #언제만나도 #시끌벅쩍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팔로우 #followme #flf #좋아요 #좋반 #스물 #00
나는 조용히 커피마시고 싶다
온동네가 승리 정준영 얘기... 이제는 차태현 이네
-
언제부터 우리나라가 조사내용을 언론에 저리도 빨리 건네줬었지?😌
살기위해 가리기위해 누굴죽여야하는 현실이 시르다
여긴 정글인가🦁
-
-
-
#시끌시끌#시끌벅쩍
#이상한나라
#골프#골프내기
#윗선들은수천만원일텐디
#바쁜기자님들
#한국에토네이도왔다#이것들아
#사람사는세상#정상적인뉴스보곱다
#귀신좀잡아가세요
언넝 적응하자~~~💪
일년 무사할 수 있겠지??!! 무사히 졸업까지하자👏
#유치원교사 #금빛3 #아자아자 #개성이들ㅋㅋㅋ #오늘도 #시끌벅쩍 #와글와글
오늘도 류한이네집은 #시끌벅쩍 조용한날 없어요,, 둘이 사이좋게 놀아 싸우지말고 🤦🏻‍♀️#👶🏻🐶 #한판승부 김류한#승
햇살즐기기 딱 조아 #도프
#무복이 뒤에 타도 아직은 안전한데
그래도 마르고 건강한
예쁜 나의 지수로돌아와줘 제발
돌아와줘 멀지않다면 #세븐
언제나 웃으며 살자 내사랑
#근대흑백사진관그리다 #부산흑백사진관
#셀카#데일리#얼스타그램#메이크업#뷰티#makeup#여행스타그램#selfie#일상#울산맛집 #울산핫플 #달동#운동#헬스#핫플레이스#시끌벅쩍 #운동하는여자#카페#울산#서울#대구#부산#삼산#동성로 노가리맛집 #무복라이프
추억은 언제나 옳지.예쁘다 우리 함께 보내는 이순간순간 다 너무 조아
제주도 여행간 고딩친구들
나는 마지막날이라 사진은없지만
이것조차도 추억이구먼... #제주도#친구들과의여행#시끌벅쩍#설레임#또하나의추억#또가고싶다
주니어가능한
상품
맛보기♡
.
.
.
오늘매장반응굿♡
감사합니다
#봄신상#여름신상#매장난리#시끌벅쩍#난장판
내사랑 김지튜 #HBD
내일뭐해 약속없으면 너의점심시간에갈께
급만남에 급사진에 ㅋㅋㅋ
말안해도 알걸 자주만나지못해도
내가챙기는 몇안되는 인물들중 하나
그게바로 너어
언제나 웃으며 살자 내사랑
#근대흑백사진관그리다 #부산흑백사진관 #longfor_studio @longfor.sth
#셀카#데일리#얼스타그램#메이크업#뷰티#makeup#여행스타그램#selfie#일상#울산맛집 #울산핫플 #달동#운동#헬스#핫플레이스#시끌벅쩍 #운동하는여자#카페#울산#서울#대구#부산#삼산#동성로 노가리맛집#도프
무보정 흑백사진 웃겨도
이젠 주름이보여도 내얼굴이,몸이 안들게 나와도
추억은 언제나 옳지 .예쁘다 우리 함께 보내는 이순간순간 다
-
이콩이가 정콩이집에 놀러왔어요 🙃
#시끌벅쩍 #소란소란 #북쩍북쩍
#20190311

베트남에서의 마지막 밤은 시내에서 보내기.
근데 진짜 길 건너기가 너무 힘등다.
사람보다 차가 우선인 동네😭

#여행중✈️ #베트남 #인터컨티네탈나트랑 #시끌벅쩍
흥이란 이런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리를건너다
.
.
여러 가지 의미에서.
많은것을느끼게 해준날
항상 똑똑

#오늘#황당무게#시끌벅쩍#세상
#우중충 #홍콩여행 #핫플레이스 #란콰이펑 #시끌벅쩍
이쁜솔이 생일 츄카해🥳🥳
⠀⠀⠀
⠀⠀⠀
둘째조카가 태어났어용 ❣️
시아도 아가보러간다고 신났그요-
⠀⠀⠀
⠀⠀⠀
⠀⠀⠀
⠀⠀⠀
⠀⠀⠀
⠀⠀⠀
⠀⠀⠀
⠀⠀⠀
⠀⠀⠀
⠀⠀⠀
⠀⠀⠀
⠀⠀⠀
⠀⠀⠀
⠀⠀⠀
⠀⠀⠀
⠀⠀⠀
#일상 #데일리 #조카바보 #조카탄생 #경사났네 #쪼꼬미 #조리원 #자연분만 #유도분만 #남편 #가족모임 #시끌벅쩍 #육아맘 #소통 #인친 #육아소통 #일상소통 #주말끝 #일요일 #주말순삭 #실화냐
⠀⠀⠀
*
나보다 오빠가 더 힘들어한
집들이 😆



#집들이#홈쿡
#시끌벅쩍
즐거웠던 어제💛
.
.
#홍대 #변백박서 #만나기전부터시끄러움 #시끌벅쩍 #인싸포즈 #실패 #우리가그렇지뭐 #집갈땐나빼고다경의선 #잘가파주로 #🥺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instagood #selfie #daily #일상 #소통 #선팔 #맞팔 #팔로우
.
포천 아트밸리 & 포천5일장 & 한탄강매운탕
.
#가족사진#괴짜가족#힐링#주말#포천#시끌벅쩍#꿀잼
황금같은 지난날들~~~ 급번개로 만난 우리두리^^
딸랑구 무서움에 울 동네에서🍻
첨엔 그럭저럭 얘기했는데...
어느순간엔 큰 음악소리와 시끌벅쩍한 남녀얘기들~~~
역쉬....
젊음이 좋구나^~^
.
.
#급번개 #우리두리 #우리동네 #까만안경포차
#메뉴판 #냄비뚜껑 #신메뉴 #소주 #맥주 #소맥
#술 #젊음 #시끌벅쩍 #오늘은 #일찍 #1차 #귀가
#워킹망 #직장맘 #동료애 #일스타그램 #술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사진 #인증샷 #지난사진 #광주 #운암동
고마워👍👍자주놀러와!!꼭!!
#시끌벅적
아이들친구들이 놀러옴 ㅋ
정신없이 잼나게논당~
집이넓으니 좋네 ㅋㅋ 🤣
해가잘드니~꽃들이 몽우리가생기고
꽃을피우고 신기하당ㅎ
물주는게 즐겁네- 잘자라라 ㅋ

#주말일상 #주말 #아그들 #친구들놀러옴
#시끌벅쩍 #잘노네 #ㅋㅋㅋ #이쁜것들
#과일간식 #오뎅꼬치 #많이들먹어
#꽃 #화초 #화초키우기 #철죽 #물주기
#꽃봉우리 #이제곧봄🌸 #반가움
봄맞이 신학기맞이 신년회맞이
이리하던저리하던 우리계비탕진 끝장전모임♡
극한직업 방불케한 인스타사진찍기😂
60컷은 넘엇을꺼야 이매이들아ㅋㅋ
하나같이 궁시렁 욕하면서도 다찍는 이희한함
남자애들 많은틈에 여자찌개다시들 다제치고
심심해해서 늘우리랑 친구같이지내는 9세 휘연이👧
밤새 쉬지않고 먹는걸로 달룟네~😍😍
내일 회사우찌가ㅜㅜ 내배 살려죠ㅜㅜ

#통영오자매#오자매계모임#친구펜션#통영산양
#척포어디쯔음#오질게멀다#신축펜션#좋으다
#마트에서부터#시끌벅쩍#극한장보기
#사진찍느라일다본다#뭐다이런거아니냐며ㅋㅋ
#여자들맛#플레이팅#인스타용사진#이쁨주의
#계비다언제모우노#해외는무슨#고만이리쓰자계
#다음에또가자계#오늘도애들은우리차지😭
❗️스파게티랑 콘치즈 먹기 대장정 ㅋ❗️
중간에 면 익었나 던져보고 버섯 많다고 투덕거리고 어디서 본건 있어서 면 촤르르륵 한다고 깝;침; 양 조절 실패해서 이웃 잔치할뻔했다 근데 진짜 존 맛 탱 👍🏻 제일 웃긴건 어제 산 테이블 앉았다가 아 자 작,,, 김우진 당황한 표정 진짜 개웃겼다ㅋㅌㅌㅌ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ㅌㅌ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ㅌㅌㅊㅌㅌ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 4시반.. 집에 귀가 ㅋㅋㅋㅋㅋㅋ
술 안먹고 맨정신으로 놀긴 간만이네~
언니들 4명 만났는데 애들은 7명;;; 덕분에 채아도 신나게 놀고 애들은 집으로 보내고
오롯이 여자3명이서 밤마실 ㅋㅋㅋ
간만에 보는 한강은 참으로 내 마음을 편안히 해주었고 라면 또한 내 뱃속을 행복하게 해주었다는 ㅋㅋㅋㅋㅋ 종종 나가야겠네 밤마실~~ 자주 자주 보자고^^정연언니 넘 고생해써 ㅜㅜ 담엔 울집서 맘껏 어질러 ㅋㅋㅋㅋ
#모임#시끌벅쩍#넋나감#멘탈붕괴#지훈이생축#동대문쇼핑#한강나들이#한강공원#한강라면#개꿀맛#살찌는소리#힐링모드#인연#고마워언니들
금요일은 금요일인가😆
.
.
.
#불금 #쏘핫 #두바퀴째
#불타오르네 #시끌벅쩍
#핫플레이스
#보정동이자카야
#보정동카페거리
#한조
#즐거운하루되세요
2019.03.08.금요일

진정불타는금요일
대환장파티

어른들도난리
아이들도난리

#불타는금요일
#가족모임
#좋은인연들
#즐겁다#신났다
#아빠셋#엄마셋#아이여섯
#고생했어용#이쁜동생😍#육회#부대찌개#치킨#두부김치
#두루치기#산오징어회#볶음밥
#난장판#대환장#초토화
#시끌벅쩍#배터짐#다이어트파업
#신나게놀다가자😍
시끌시끌
.
.
.
#시끌벅쩍 #또라이들
#손가락펌프 #짜란다짜란다 #20190308
#서은떵👼
생애 첫 문화센터 입성기😊
.
아기 오감 발달 시켜주는 거 맞나요..
엄마 다이어트 프로그램 아닌 거 확실하나요 .. 첫 수업인데 내가 지친댜 😫
-
그래도 동지들이 있어 꺄르르 꺄르르 신이납니닷.
애정해요 친구야들🤩
-
-
-
너네 사진찍겠다고 열일하는 이모야 머리카락 보이디 ?!!!!
담쥬엔 분발하자 멍뭉이들😍
가족모임~~♡♡ 대구 사시는 아주버님네가 의정부 사시는 서빈이 고모네로 와서 우리도 같이 저녁먹음😘
세가족이 의정부에서 다같이본건 이번이 처음^^ 처음먹는 오리고기 폭풍먹방 중이신 딸😋😋
고모네집가서 과일먹으면서 2차먹방~~ 어린이집간다고 용돈도 주시고 옷도 선물받고 맛난것도 마니먹고 즐거운시간💕

#삼남매모임#대가족#저녁은#회전오리구이#오리백숙#너무잘먹는딸#저녁먹고또먹기#밀린수다#시끌벅쩍#생후633일#조카바보고모#드팜#원피스선물#감사해요
언니가 자기전 담후한테 콩콩이가 이뻐 엄마가 이뻐?
물어봤는데... 한참 고민하더니 #엄마!
그러더니 대신 콩콩이를 포함한 모든 사람에게
비밀로 해달라고 했다는ㅋㅋㅋ #귀염댕이들 💙
.
.
#치킨파티#유안이네도함께
#바글바글 #시끌벅쩍
#일상

왜?
꼭?
-
내복은 걷어야 하는건지😅

#피안통한다 #내리고다녀라
#누나랑엉아랑 #시끌벅쩍
어느 햇살 좋은 날에
차한잔마시는 이여유가
무릅을 탁 치며 "아 조쿠로오"
마실나가자 팅구들아
#셀카#데일리#얼스타그램
#메이크업#뷰티#makeup
#여행스타그램#selfie#일상
#울산여행 #울산맛집 #울산핫플
#달동#운동#헬스#핫플레이스#시끌벅쩍
#운동하는여자#블러셔
#다이어트#카페#파스쿠치#빵
#울산#서울#대구#부산#삼산#동성로 노가리맛집
#리미티드 아티스트잉크루즈 가 참 잘 어울리는 그녀들
.
우리집 아침🏠
아들 둘 먼저 일어나 같이 놀고 있는데
나엘이가 “엄마! 르우엘 울어요!” 하길래 안방으로 가보니 깨서 울며 찾으시는 따님(언제나 나보다 낫다. 우리 큰아들)
삼남매 합쳐서 시끌시끌하게 두시간반 꽉 채워 놀고 등원! 😅
얘들아......
7시에 깨지마....8시에 좀 일어나.....
-
-
-
#nathanael #othniel #reuel
#삼남매 #남매스타그램 #다둥이 #다둥이맘 #다둥이네 #시끌벅쩍 #굿모닝 #새벽형인간 #아침형인간 #늦잠자도괜찮아 #등원전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스타그램 #늘이래요
#육아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Feedram - это обозреватель постов из Инстаграм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