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보생일

여보 생일 축하해요~~ video

사랑하는 우리여보야 생일 ~~
.
근무로인해 좀 당겨하지만 그래두 정성스런 미역국

끓이고있어요~~^^
.
항상 사랑해요 우리가족^^
.
#여보생일#미역국#우리가족#육아#소통#일상
딱 1년전,,,#여보생일 에 급으로 제주도 함덕해수욕장에 가서 임신사실을 알게되었는데ㅎㅎㅎ
시간빠르다~~~~~ .
원래도 99프로 외식살이했던 우리
애낳고는 단한번도 밥차려본적이없어서,,,생일상만큼은 차려주고팟는데 절때절때 차리지말라는 남펴니
미역국은 먹여야겠고 #오복미역 가서 맛나게먹었당ㅎㅎㅎ
.
.
.
.
.
.
.
.
#육수가무지찐함 #조개전복미역국 #외식생일상 #1년전은함덕아빠 #지금은채린아빠 #생일축하해요
아침 일찍 찾아간곳
제주오면 꼭 와야봐 한다는곳~벌써 사람들이 많네요~오늘 남푠 생일이라 보말미역국두 먹었어요 제주에서 맞은 남푠생일~
축하해요~사랑합니다
#제주여행 #고인돌우럭 #전복#우럭 #새우 #옥돔구이 #채소쌈 #보말미역국 #제주에서 #여보생일 #축하해 #소통 #일상스타그램 #주부스타그램 #먹방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여보 생일축하해😍 앞으로는 욕말고 사랑만줄게 ㅋㅋㅋㅋ 다음생애도 나와 함께해 그때는 벤츠사줄수있어 사랑해 태어나서 고마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웃백도 고마워 #이원섭귀빠진날#축하해#여보생일#오천만원#주고싶다#아웃백#폭식한날#행복한날#사랑해💕
동현쓰 생일상😊
일끝나고와서 급하게
하느냐 엉성하다 ㅠ ㅠ
#여보생일#생일상#미역국#딸기샐러드#꼬막무침#계란말이#점심밥#생일축하해
#HBD

여보생일♡

결혼할때부터갖고싶어하던플스4
vr까지풀셋
할인가못구해서정가로구입하느라힘들었지만
좋아하는여보보니뿌듯하다
이제 여보도 플스가진남자ㅋㅋ

새벽같이일어나서조촐하게생일상
일년에한번든든하게출근하는날ㅋㅋ

나랑도경이지켜주려면항상건강하구
앞으로도사이좋게지내자😍

#일상#HBD#여보생일#생선#플스4#vr#위닝#취미생활#존중해주는#쿨한와이프#복받았다#내남편#건강하구#사랑하며#살자요#라뷰#사랑해#부부스타그램#럽스타그램
여보 생일🥰
.
.
조리원에 있어 케이크하나 못챙겨줘서 미안했는데 착한 내동생😘처제 @m_sy.araa
케이크랑 형부선물까지 준비해서 조리원으로 와주고, 울엄마 미역국이랑 밥해서 가져다주고
고마운 울가족♥︎♥︎👍🏻👍🏻
.
.
오빠 생일축하해 .
.
.
.
#여보생일 #오빠생일 #아빠생일 #딸둘아빠 #조리원에서생일파티 #고마운동생 #울엄마 #챙겨줘서고마워요 #생일축하해
조촐한 혁님 생파ㅋㅋㅋㅋ
음식하려고 쉰건데 만사귀찮쓰
행복한가족♡
가화만사성♡
연꽃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
스릉흔드!!!! 유니무리함..
60넘게 쓴듯ㅋㅋㅋㅋㅋㅋ

#신랑생일#남편생일#여보생일
#탈탈털림#이번주내내미역국먹어서
#오늘은#밀푀유나베#담백하니맛나다
#생일축하해#사랑해#내혁♡
💛👫🍽🎉💛 더 행복하기 ෆ

매제 생일이라고 소고기 사주는 오빠
헤헤 잘먹었습니다🙏
.
.
우리여보생일축하행🎂
Happy birthday to you
祝你生日快乐
3개국어가 한계 ㅋㅋㅋ 지식의 밑천이 드러남ㅋㅋㅋ
.
.
#여보생일 #생일축하해 #매제사랑 #형님짱👍#울오빠짱👍
엄마생일인데~
김꿀이 촛불끄네~
신났네 신났어~
한번더~^^
#여보생일 #생일축하해 #딸바보 #엄마랑딸 #할머니랑 #손녀랑 #아빠스타그램 #가족스타그램 #촛불끄기 #한번더 #신났네 #알랍 #행복하다 #사랑해
출장간아빠를위해서프라이즈💓
.
.
.
.
.
.
.
.
.
-
#HBD#생일스타그램#여보생일#축하해요#서프라이즈
#아들스타그램#딸스타그램#럽스타그램#세젤귀
울여보생일날❤
리솜스파캐슬😆
우리별이 첫 물놀이😁

#덕산#리솜스파캐슬#온천#물놀이#여보생일#추카
#31개월#948일#9개월#280일#다섯가족#러블리#딸램#원숭이띠#황금개띠#자매#강아지와아기#보스턴테리어#셔틀랜드쉽독#bostonterrier#shetlandsheepdog#멍뭉이#용인맘#도치맘#행복
여보 생일 대작전 🎈
(feat. 사위사랑 넘치는 엄마의 택배🍗)
.
#여보생일
#아빠생일인데지생일처럼신난율 ❤❤항상 내 편인 서율이 아빠 생일 🎂축하해요❤ ❤ .
.
.

#25개월 #하서율
#여보생일#HBD#생일상
#오늘저녁은외식이다✌
음력🅱️ 정월대보름인 우리 서방😍
생일축하해🥳
생선🎁은 이번주 주말에 사러가자🛍
삼일절에는 우리 둘이 오붓하게 보냅시다😍
(축하해준 가족들 고마워요♥️ @donotdisturbbbb 함께못해 섭섭😓)
#신랑탄신일
#결혼후첫생일
-
-
#Instagram#얼스타#셀카#selfie#셀기꾼#인생샷#이쁜척#일상
#속눈썹연장#패션스타그램#daily#부산#대구#경산#lfl#ootd#potd
#존예#f4f#feed#diet#새댁일상#아주미#정월대보름#여보생일
#힘든현모양처의길#힘든장인장모의길#힘든처남의길
맛있게 먹어줘서 고마워🎂
#실시간 #오늘 #여보생일

일찍 끝내구 온 여부와 저녁밥 야무지게 냠냠하규
애둘이랑 #카페데이트 낮에오면 더 이쁠듯😍
행복해😍 #내가원하던삶 히히✨

#수수남매네👨‍👩‍👧‍👦
#내남자생일 #생일데이트 #내가더행복한데이트 ㅋㅋㅋ
#장성카페 #광주근교 #구르미머무는 #카페 #데이트
#광주맘 #남매맘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부부그램
#일상 #데일리 #셀카 #셀스타 #인친 #소통 #팔로워
#아빠생일축하해 🎂




다른선물 뭐가필요있겠니
안재혀니가 있는데 안도혀니까지1+1👨‍👩‍👦‍👦


ㆍ #아빠생일#생일축하#여보생일#0215#아들선물#행복#감사#케이크#감동#제일신난애#주인공아님#4살#안재혀니#재혀니일상#재혀니비디오#재혀니네집#큰아들#애스타그램#아들스타그램#축하해# 🎉
#20190215 🎉



그대의생일#🎂
갖고싶은건 내가사줄수가없고
그대신은안되겠지만
그래도 내가 해줄수있는것!
#생일상#너를위해준비했어 😍

재현아빠가 좋아하는
#크레이프케이크 만들기 도오전!!
제일 고민하고 제일 오랜시간걸린건데...
냉정한아빠는 딱 한조각만먹었다고..하하ㅎ
다음엔 진짜 잘만들수있을것같은데🤣
그래도 도혀니가 잘자주어 이만큼 할수있었네
마음같아선12첩반상거하게차려주고싶었..ㅎ

정신없는와중에 맛있게 먹어줘서 고마워
생일상뒤로 우리의육아전쟁터가 고스란히...쓰읍😢😭 ㆍ


#여보생일#진심으로#축하했어#🎉
#HBD#기념일#재혀니네집#오늘도평화로운재혀니네#홈파티#안씨들#사랑햇#♥️#잘먹고잘살자#진심으로#너가최고야#👍
울여보 생일용돈 💕
매년 생일때마다 주는 금액이지만
더 못올려줘서 미안행😶
그래도 사랑핸다 여뽀뽀💌💌
#미니윤하부부
#여보생일
1월 30일 오빠 생일❣️
중간에 곁눈질 사진은 족발 나와서 쳐다보다가 찍힘..희희
#1월30일 #여보생일 #뒤늦은업로드 #동탄 #남광장 #매일삶아맛있는동탄족발 #맛집 #족발 #존맛탱 #JMT #간만의셀카 #instagram
#아빠생일#여보생일#생일축하해#❤️#울딸신났고만#바쁜여보#힘내#화이팅#가족#행복#사랑#생일#아빠사랑해요#육아#일상#생일파티
20190218
사랑하는 #기차니션 생일🎂♥️
초를 34를 꽂아야할지 35를 꽂아야할지
잠시 고민한 호랑이띠 우래깅🐯🐰
-
집에 오니 새벽 두 시🕑
여행 일정때문에 미리 어머니께서
미역국이랑 LA갈비 만들어 주신 걸로
아침에 눈 뜨자마자 뚝딱 생일상 준비🙏🏻✨
점심이었지만 첫끼니까 아침 맞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쁘쁘식탁
-
이 세상에 태어나줘서 제일 고마운 사람🥰
여보 없음 나 쥬금 (입에 달고 사는 말인데 안 믿음)
내 심장도 줄 수 있어❤️❤️❤️ (더 안 믿는 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ㄹㅎ
뚱이 아부지 생축🧸
#미니윤하부부 #여보생일 #❤️
짝짝짝👏
노래부르고 초에 불끄기🎂

우리 쪼꼬미가 잘자준 덕분에
밥편하게 먹었네

#오늘은 #신랑생일 #친정 #사위사랑 #생일상
#여보생일 #축하축하 #🎉🎉🎉 #일상
여보 생일축하해 ◟( ˘ ³˘)◞ ♡
김서방 생일이라고

친정아빠는 회 사오시고🐟
엄마는 음식준비!

매일먹는 미역국 오늘은 특별해😃

#오늘은 #신랑생일 #친정 #사위사랑 #생일상
#여보생일 #축하축하 #🎉🎉🎉 #일상
여봉봉
생일❤️쪽쪽쪽😘
생일축하해요🥰
.
.
나오늘 생일이야
나오늘 생일이야
이소리만 100번 들은듯 ㅋㅋㅋㅋ
아무것도 하지않겟다 라고.......😩
#여보생일 #생일축하해 #30살 #30대
#우울해하디마 #알러뷰 #nov12 #노브일리
#강릉카페
190216💕
여보생일🎂
로미가 바빠서 만나는건 밤이었지만,
좋아해주니 나도 좋다🙆‍♀️
너는 술에 취하고 나는 술냄새에 취해서
사진한장없네💦
러쉬 입욕제 처음 써봤는데 신기방기😍
호텔조식은 한그릇으로 땡칠만큼 위가 작아졌어😲
점심은 돈까스. 매워서 빠염🖐
🤗
#로미의일상 #로미데이트 #여보생일 #12년째연애중 #호텔가덴 #권선동데이트 #생일축하 #춤춰줄까 #춤은못춰도흥으로커버 #미친여자같다하지마라 #ㅋㅋㅋㅋㅋ
탈탈 털림😭😭😭
#여보생일
.
.

사랑하는 우리 여보의 생신날😗 .
.
오늘은 우리여보가 최고인 날❤
사랑해 우리신랑❤❤❤❤❤
.
.
#여보생일 #생일축하합니다🎂 #언제나내편 #싸우면남의편 #내편만하자 #소박한생일상🎂 #이제진짜살빼자💪🏻💪🏻💪🏻
울 뚜뚜 생일🎂
오빠가 자기 사진 올리지 말랬지만
사진 아니고 동영상이니까🤣
어머님이 차리신 생일상에
숟가락만 올리기🙄
어머님 말씀처럼 아름이 말 잘 들어라~
생일 축하해 울 여봉❤️
.
.
#여보생일 #HBD #추카룽 #생파 #생일상 #사랑하오 #행복합시다 #단내음폴폴 #먹스타그램 #instakids #kids #instababy #babygram #babylove #love #daily #애스타그램 #키즈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육아 #도치맘 #남매맘 #애둘맘 #맘스타그램 #젊줌마 #일상 #luv_윤결 #luv_윤설
#주말나드리
⠀⠀⠀⠀⠀ ⠀ ⠀⠀⠀⠀⠀⠀ ⠀⠀⠀⠀⠀ ⠀⠀⠀ ⠀ ⠀⠀⠀⠀⠀⠀ ⠀ ⠀⠀⠀⠀⠀⠀ ⠀⠀⠀⠀⠀ ⠀⠀⠀ ⠀ ⠀⠀⠀⠀⠀⠀ ⠀ ⠀⠀⠀⠀⠀⠀ ⠀⠀⠀⠀⠀ ⠀⠀⠀ ⠀
곧 다가올 우리 남표니 생선겟하러
오랜만에 김포아울렛!
겨울이 막 끝나가지만
겨울맞이(?)점퍼 구매 하고
또 뭐사러갈까~.~
⠀⠀⠀⠀⠀ ⠀ ⠀⠀⠀⠀⠀⠀ ⠀⠀⠀⠀⠀ ⠀⠀⠀ ⠀ ⠀⠀⠀⠀⠀⠀ ⠀ ⠀⠀⠀⠀⠀⠀ ⠀⠀⠀⠀⠀ ⠀⠀⠀ ⠀
#김포아울렛#여보선물#여보생일#미리축하#갖고싶은거#다말해#지금이기회야#빨리말해#커피빈#바닐라라떼아이스#여전히달달해
1년에 한번 지만이한테 삥뜯기는날 ^.^💖
.
.
#여보생일 #랍스터마켓 #랍스킹
2019.02.17(일) 오늘 제가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는 와이프 생일이 저녁12시가 넘으면서 생일날이 되었습니다. 여보 축하해요~♡♡♡ #여보생일 #와이프생일 #생일 #생일축하해
오늘은우리여보생일♡다같이생일축하합니다ㅎㅎ
애들이더신나하는아빠생일축하♡선물은울엄마가♡
#2.16#여보생일♡#뚜레주르#생크림케잌🎂
#초불기만#6번#생일축하해#여보
너무너무 오고싶었던 오빠의술상!!! "오술"
오늘 우리신랑 생일인데 내가 대신 생파❤

#양산#서창술집#오빠의술상#오술
#육사시미#신선#퀄리티최고#존맛탱#👍
#여보생일#생일축하해#사랑해요#대리생파
우리서방 생일♡

2번째 생일파티~~~~~♡ 재학이오빠가 케잌사오구~역시센스쟁이~

친한언니네 뿜뿌이막창집가서~~~~ 소갈비살.돼지막창.매운닭발!! 굿굿 여보생일 마무리이~~~~♡ 우리사랑하는 서방님 생일축하하구 고맙구

사랑해요♡ 초콜렛은 모지ㅋㅋㅋㅋ

#오빠생일#여보생일#생일파티#맛집#뿜뿌이막창#사가정맛집#면목동맛집#돼지막창#소갈비살#블루베리케잌#맛있는#행복그램#남편생일마무리#축하해#사랑해#좋은사람들과함께#우리여보#37살#잘생긴아저씨#멋쟁이남편#귀여운아들#일상#일상그램#고마워#당신은사랑받기위해태어난사람#감사해요#추억#추억그램#젊줌마#우리가족👪
#익선동 의 밤은 밝다❤️🌝
.
우리 여보, 하윤이 아빠 생일💕
케이크도 미리 주문해놓고
월남쌈은 반찬배달온거
미역국만 후딱해서 저녁식사
이모가 생일이라고 선물해준 딸기주스, 딸기티라미수
딸기파티🍓🍓🍓🍓
하윤이도 앉아서 떡뻥먹으며 추카추카
.
.
#여보생일 #생일축하해 #사랑해💕 #딸기케이크 #오사랑케이크 #이모협찬 #슈가스톤 #신동카페거리
태어나서 처음 만들어본 케이쿠...
민석이가 좋아할 생각에 열심히
며칠동안 준비했는데 수많은 실패를 겪고
고수가 되었다고 한다..
다행히 여보가 너무 맛있다고 얘기해줘서 다행이긴 한데.. 매년 먹을래여보? 🤣
생일축하해 매년 축하해줄게 사랑해용🥰
.
.
#생일축하해 #여보생일 #생일파티 #수제케잌 #정성 #딸기생크림케잌 #딸기케잌 #생크림케잌 #팬케잌 #훠시즌 #중식당 #생일선물 #감동 #사랑해
.
.
행복이 어디 멀리있나요?
행복은 가까이에 있다는걸 실감하는 요즘!
.
항상 만지는 핸드폰 하나만 있으면📱
건당 최대 80만원💵
용돈벌이 가능한 아.지.트.샵!
.
생각만 하고 망설이시는 와중에도
저는 차곡차곡 용돈벌고있지용🥰
.
남들 다 하는데 나도 가능할까?
누구든 가능해요.
달코밍의 노하우와 되는방법만 있다면요🤫
.
초기비용은 처음 딱 한번!
그 후 추가비용은 일절 없는 평생부업!
.
달코밍 저만의 되.는.방.법으로
1부터 100까지 모든 되는 꿀팁까지
모두 다 퍼드리니 걱정안하셔두 되요😎
.
고민은 짧게 ‼️ 홍보는 빠르게 ‼️
.
☑️달코밍의 노하우와 함께라면 어렵지 않아요🌿
.
📍🙅🏻등급차별 절대 안해요🙅🏻
📍골드부터 VIP까지 차별없이 똑.같.이.교.육
📍안되면 될때까지! 1:1밀착 24시간피드백
📍교육자료 추가업뎃 및 제공
.
☑️달코밍과 함께 돈길 걸어요💸
.
ෆ궁굼하신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시원하게 답변해드릴게요ෆ
📩🅓🅜이나 프로필 하단 오픈챗(익명챗가능) 주세요📩
.
#아지트샵 #아지트샵멘토 #아지트샵달코밍
#여보생일
40대 된거 축하해👏👏👏
.
.
수아는 아빠가 좋아하는 간식거리로
박스채워 손수 포장👍👍👍
역시 칭찬해내딸~^^ 엄만 선물도없는뎅ㅋㅋ
.
.
한잔하며 룰루랄라하는데 거지꼴이되어 나타난 연아😅😅
.
.
#여보생일축하해❤️ #두공주맘👭 #휴일일상
#친정식구와의간단한생파🎉#선물증정식🎁

#시댁식구와의고기한판🥰
#난선물은없어😆#생일상차림이선물이오😘
#난아직30대야#까불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생일축하해요
#여보생일

케익불어서 제일 신난
우리딸랑구❤
여보 생일축하해😚
선물은...나랑 우리유주ㅋㅋㅋㅋㅋㅋㅋ
생아구수육&자연산고동
#안주빨 #고빨 #어디가 #계속마셔
엄마음력, 오빠양력 미리생신(일)
축하드려요❣️🥳🥳
-
1년중 하루... 웨딩앨범 뒤적거리는날
결혼기념일 벌써 5주년🖐🏿
시간 정말 순삭이다~~
내 결기지만 띠우가 먹고싶어한
생선구이로 저녁외식.......
대신 빨리 자줘라ㅋㅋㅋㅋㅋ
5년전 웨딩앨범이라 벌써 촌스럽...ㅋㅋ
.
.
#내일은 #여보생일
#weddingday #140215
#오늘생일 #여보생일 #hbd
남동생 2/12
여보 2/14
제부 2/22
#이거실화냐

진짜 퇴근하고 손에 부스터 달아가지고
#미역국
#소갈비찜
#잡채
모두다 10인분씩.........ㅋㅋㅋㅋ
게다가 몰래 준비한 파티용품까지!
막판에 동생네 부부가 열일했음ㅋㅋㅋㅋ

요리하면서.....설거지 다해놨는데.....
다먹고나니 또 설거지 한가득😭😭😭😭😭😭
#도와줘요설거지의요정

할튼 여부야 생일축하해❤🧡💛💚💙💜
@texascows
#9년차부부 #14년째연애중 #아직신혼
#맘스타그램 #줌마그램 #애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아들그램 #삼남매그램 #삼남매네 #삼남매네일상 #삼남매맘 #삼남매 #놀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부부그램 #아내의맛 #먹스타그램 #밥스타그램 #집밥그램 #생일상
여친몬이사주는 그리고 직접 선택해준 나의4번째생일선물💕💕
이쁘고 잘신을게 감사합니다 장여친몬님💕💕💕
#생일선물 #여친몬 #운동화는 #싫데 #고마워 #잘신을게
#4년차커플 #커플그램 #사랑그램 #럽스타 #럽스타그램 #사랑해
#여보생일 #기대많이하지마 #데이트그램 #러브러브 #좋아요
-
여보 축하행💓
예건이랑 같이 밥하느라 힘들어쪄
그것만 알아줘
ㅋㅋㅋㅋㅋㅋㅋㅋ
.
.
#뽀로로필수
#엄마목소리소름
#남편생일스타그램
-
차린건 없지만,
생일 축하해 여보?💓
.
.
#깨없인요리가안됨
#잡채양조절실패
#여보생일축하해요🎉
가위를 미니가위로 만들어버리는 대게 클라th💗
#여보생일 #대게파티
#맛있는거먹을수있는건강에감사
#사랑해요 #하이벳수산
울신랑 자다일어나서
비몽사몽
30대입성🎂
무지무지 생일 축하해
세상 누구보다 내가
제일 많이 축하해
울여보자기내사랑봉봉이❤️
@ara_nampyeon
#일상 #주부 #새댁 #신혼 #부부 #신혼부부 #요리 #쿡 #쿡스타그램 #생일상 #잔칫상 #생일상차림 #남편생일 #내편생일 #신랑생일 #여보생일 #자기생일 #봉이생일 #생일축하해 #내사랑 #덤으로 #발렌타인초콜렛
아침부터 아빠생축도 하고❤️
#아들이제일신남
#조촐한생일상
.
.
아빠생일선물사로
갱이랑~ 건대롯백!!
가는길에 보인 특이한 건물...
#컨테이너쇼핑몰
들어가서 이것저것 구경하고,
체험도 하고, ㅋㅋ
.
.
오랜만에 #자유부인
#친정맘찬스#오예
#건대롯백#스타시티몰
#친구랑오붓하게#쇼핑
#여보생일#축하해요#가족
#럽스타그램#생일켁꾸한입에꿀꺽
-
-
#여보 #신랑생일 #남편생일
-
-
-
카카오톡플러스친구 [라망토퍼]로 편하게 문의하세요!!!
👉프로필클릭💟
여봉 생일선물 일주일 동안 가지고 있다가 내가 도저히 못참고 오늘 챙겨주었넹☺️🧡
풀세트로 #아이패드 #애플펜슬 이랑주고
여보 취향 맞춰서 악세서리도 같이 고르고 방금 주문 끝~☺️💕
행복하다고 하루 종일 말해주니까 내가 더 행복😖❤️
2/7(목)에도 맛난거 먹으러 가즈아!!
.
.
#여보생일 #생일선물 #럽스타그램 #이태원 #아그라 #생일축하해 #오늘도사랑해

Feedram - это обозреватель фото и видео из Инстаграм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