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한시간

.
#플립
#새중앙상담아카데미
.
.
나의 단점이 나의 장점이되는
나를 그리고 상대방을 알아가는 시간
.
단점보다는 장점으로 보는 연습이 필요할듯
.
.
#보물찾기#단점찾기#장점찾기#시각의차이
#자기이해#관계향상#팀빌딩
#단점늘주도하고싶어해요
#장점주도하는일을잘해요
#상담#권정희#유익한시간#주일엔손집사
#예배후엔상담배우는학생👩‍🏫
.
시댁에서 설거지하다가.
들어온 메세지 보고 눈물이 왈칵😭❤️
.
.
우리 인연은 어디까지?!.
.
.
✔️참이미지연구소는 다릅니다.
단순 이미지 개선을 넘어.
성공에 대한 경험을.
채워드리는 곳이니까요.
.
.
#한근태 #참멘토 #참이미지연구소 #한근태의재정의사전 #재정의사전 #유익한시간 #독서코칭 #퍼스널브랜딩 #퍼스널브랜드 #이미지경영 #본깨적 #PI #personalbranding
#첫줄
.
.
많은 관심 갖아주셔서 성공한 재무강의
전국으로 뻗어 나가는중🤔
권민창 작가님 세번째 저서
좋은 질문은 해답과 같은 힘을 지닌다👏

#북테라피스트#권민창#작가님
#유익한시간#존멋#강연
#느바매니아#인연
#좋은질문은해답과같은힘을지닌다
크리에이터를 위한 원데이클라스. 혜움x자잡토
머리와 가슴을 관통하는 한줄의 문구.
#혜움 #자잡토쌤 #유익한시간
초보아빠의 임산부체험 🤰🏻
.
.
#초보아빠 #임산부체험 #유익한시간
#재밌게잘따라와줘서고마워유 #꿀이잘키우쟈
주말엔 스터디 카페😊
피곤하고몸도안좋지만~~시간이아까워서
독서실검색해서 고고씽ㅋ

혼자 조용하게 ~ 좋아하는책을읽으니.
오랫만에 나자신한테집중할수있는시간이였다.
일하면서책을짬짬이 읽는데 .
집중할수있는곳에서읽으니너무좋다~~~~~~~😍
머리도정리도되고 좋은정보도얻고ㅎ
시간이짧아서아쉬웠다ㅠㅠ
심야권을끈어야하나?
심야는무인으로바뀐다고해서
무서워서집으로고고씽 ㅋㅋ
독서는건강한정신을위한 양식이다.😊 #인문학#책벌레#스터디카페#카페#공부#인생공부#삶#잼있다#유익한시간#나답게#책스타그램 #집중#문화생활 #책#유익해#치유#글#명언#빅포텐셜 #공자#문학#하버드대#강의#탈무드#셀카#혼자#얼스타그램
아침 일찍 AI 세미나 듣고옴!! 늦게 도착했는데 부지런한 사람들 엄청 많았댜.. 책은 랜덤으로 받고 UX전문가 유리도 만났다.. 하루 끝났다
#친구따라 #주말시작 #CA #UX #AI #유익한시간
#barefoottraining
발이 무너지면 체형이 우리 몸이 다 무너져요!🐾
그래서 오늘 발교정트레이닝인 베어풑 교육 받으러 다녀왔어용😄
.
많은걸 배웠지만 익히고 내꺼로 만들어서 우리 회원님들에게 적용하려면 많은 연습이 필요할 듯해요!
어찌됐든 어렵사리 자격증까지 취득했어요🙌🏼😊
.
오늘 열 교육해주신 @youngchul_p 박영철 슨생님~!! 감사합니다🙏 공부해서 다음 수업때 찾아뵙겠습니다~!!
같이 교육들었던 선생님들도 너무 반가웠어요😄 다음 수업때 또 뵈요😆
울룡이랑 @rong_fit5gym ❤️
#유익한시간 #유익한주말 #좋은사람들과 #베어풑 #발교정전문가 #체형교정 #자세교정 #발교정 #운동재활 #창동헬스 #창동피티 #핏오짐 #핏오짐트레이너 #공부하는트레이너
2019.03.23

내가 만든 마카롱~
선생님이 좋으셔서 결과물이 제법 그럴싸하다.
넘나 재밌었지만 앞으론 그냥 사먹는걸로...😂
.
.
#마카롱#원데이클래스
#샷녹차라떼#인절미
#얼그레이밀크티#디저트
#세상에쉬운일은없다
#어깨빠지는줄#하지만
#재밌고#유익한시간
AP투어
.
멋진 우리팀 행사
보물찿기&ap투어
.
지난달에 이어 이번달도 뉴패이스의 본품선물
득템,득템
.
뮝미..이거..되는 뇨자..뭘해도된다
그래..그거..믿고..더 뛰는 뇨자^^
.
#암웨이플라자#즐거운미팅#소비자초대의날#선물이#마구마구#쏟아집니당#꿀떨어지는피부#관리법#유익한시간#감사한시간
U35미팅♥
-
주말에 자유부인하고~
강남ap로 출동해서 u35미팅즐기기😍
2030 영리더들을 위한 파티~🎈
베이킹시연에
4인4색 토크쇼에
아직 남은 일정도 기대된다요~~♥
서윤아 채윤아 엄마 있다 갈게요ㅎㅎ
-

#리더스패밀리 #이주연의100가지선물
#리더스2030 #현재와 #미래를준비하는 #학습하는 #영리더들 #강남ap #이정선에메랄드팀 #엘레강스팀 #1년여만에만난 #현석스폰서님 #즐겁고 #유익한시간
.
행복한 아침 w/ 존경하는 한근태 교수님.
& 사랑하는 반비님들과🎈🎈
.
.
✔️참이미지연구소는 다릅니다.
단순 이미지 개선을 넘어.
성공에 대한 경험을.
채워드리는 곳이니까요.
.
.
#한근태 #참멘토 #참이미지연구소 #한근태의재정의사전 #재정의사전 #유익한시간 #독서코칭 #퍼스널브랜딩 #퍼스널브랜드 #이미지경영 #본깨적
좋은시간~
커피에 대해 배우고#핸드드립
좋은사람들과
#까눌레
처음접함 핸드메이드
겉은바삭 안은촉촉 짱맛잇음
좋은시간 내가모르는무언가를 알아가는것은
또다른 재미다♡
#혜화#마자리스플라워카페 #핸드드립#까눌레#좋은사람들과#유익한시간
#트레이닝2주차#왜영양제가필요한가
#공부#건겅한정보공유#유익한시간
#가치#권리수익만들어가는이들
#정보#연금만들기#건강한가족만들기
.
.
두번째시간~
다들 열심히 준비해온 이쁜동생들
정말 함께하고픈
고마운 사람들이 옆에있고
또 함께한다는것이
감사한 하루였다~
다은이 은성이 아기학교 다녀요~♥
사랑과 섬김의 아기학교..
정말 기도로 열심히 준비해주신다.. 지난주 입학하고 두번째인데.. 오늘도 감동이다.😂 정말 감사합니다~
#대흥아기학교15기 #2번째 #가나혼인잔치 #물이변하여포도주됐네 #아기자기자유놀이소품 #유익한시간
노무교육 받던날!! #대전 #프라도뷔페#VVIP#노무#유익한시간#대명에이지
빠지기 싫은 예교원 산모교실
태교 지대로 하고왔다 *_*
바로 앞에서 멋진 공연 감상하기 v 힐링
까꿍이가 퉁퉁퉁 움직이고 동영상 남기고 싶었는데
찍을 땐 얌전 ㅜㅡㅜ ㅋㅋㅋ
베이글도 넘나맛있.. 크고 쫀득하고 최고
쮸가 바로 사준댓지만 다른건 뭔가 성에 안찰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교원 #예교원산모교실 #멋진공연
#유익한시간 #힐링태교 #베이글맛있다
#MF산모교실 #부산예교원 #베이글먹고싶다
.
네슬레 주관 세미나.
배움의시간.
정지선,정호균 쉐프님
유익한 정보 감사드립니다.
응원할께요.^^
.
.
.
#네슬레 #푸드세미나 #세미나 #훠궈야
#유익한시간 #배움 #요리스타그램
#chef #cheflife #응원합니다
#정진선쉐프 #정호균쉐프 #파이팅
#또뵙겠습니다 #맛있는인생 #맛스타 #먹스타
#maggi #professional #seminar
이번주 화요일 중국어 어법공부시간👍
회화와 작문을 잘하려면 어법이 중요!

그 중에서도 ⭐보어어법!⭐ 어법수업을 통해서 재정리되어서
도움이 많이 되어 유익한 시간이었다^-^ 선생님이랑 같이 할때는 알겠지만
뒤돌아서면 까먹는 ㅠ 흐흐흐 🤣😂😂😂😂 역시 반복!!이 최고의 학습이다!!! ㆍ




#차이나탄 #중국어 어법시간
#보어수업 #유익한시간 #반복이 최고의 학습👍 #중국어회화 #china #china🇨🇳
#jiāyóu!!!! #xuéxí #fuxifuxi #찌아요
.
맘스스토리 산모교실.
보험설명도 없고
산부인과 원장님께서 출산에 대해
설명해주시니 유익한 시간🤩
경품추첨엔 당첨이 안됐으나
기본선물로도 기분이 짱짱 좋아요😆😆
생일축하를 몇번을 받는건가요😁
일주일에 한번 좋은분들과 글씨쓰며 많이웃고 재밌는시간
바쁘실텐데도 손수 따끈따끈한 케익만들어주시는 금손 효진님 I♡YOU
.
.
.
.
.
#키아글방#캘리그라피#목요반#3월생일자#생일파티#수제케익#감사합니다#따뜻한마음#좋은사람들#유익한시간#힐링모임#힐링장소#시끌벅적#하하호호#즐거운시간#밝은에너지#유쾌한그녀들#종신서약🤣
#아동성폭력예방교육 #선택이아닌필수 #수료증받음 #교육수료증 #바른청소년범죄예방운동본부 #성폭력유괴납치예방본부 #유익한시간 #내아이는아닐거라는믿음 #하지만위험한세상 #미리예방하고준비하세요 .
아이들의 범죄예방 및 대처법은 익히 많이들 들어서 아실테지만 막상 나와 아이들의 일로 닥치면 당황스럽고 혼란스러울테죠! 그래서 미리 방법을 숙지하고, 아이들에게 알려주고 연습시키는 방법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예전엔 교직원분들만 교육했었는데
이제는 부모교육으로 의무화된다고 하네요!
.
교육받고 수료증받고 #호신용경보기 도 받았어요!
시대가 빠르게 변하는만큼
부모들도 의식이 깨어있고
빠르게 달려가는 세상에 맞춰가야할거같네요👍
.
함께한 @m1ng_ki 다온, 다한맘♥️
같이 인증샷🤭
예쁘게 찍어주는 스노우, 봄이왔나봄🥰
나와 함께하는 사람 모두가
내사람일수는 없다
적어도 나를 위한 마음하나만으로도
그거면 된것이다 충분한것이다
굳이 아닌 인연에
감정낭비 할 필요가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난 여전히 행복하다
덕분에❤️
-
-
-
-
-
#대전#평일#목요일#일상#홀몸#자유부인
#놀러간게아니라#아쉽지만#유익한시간
#매번#감사합니다🙏#나보다나를더
#잘챙겨주는사람#최고#유성구#죽동
#매이데이#아이스바닐라라떼#커피맛집
#마카롱선물#땡큐#사진빨잘받는카페
#슬슬#준비시작#열심히하자#화이팅#❤️
오늘의 문센주제는
#천연자운고 #천연청비고
#천연립밤 좋네요~♡
#보습효과 짱이라니
팍팍 쓰렵니다^^
#유익한시간 이였습니다요~!!
⠀⠀⠀⠀⠀⠀⠀⠀⠀⠀⠀⠀⠀⠀⠀⠀
⠀⠀⠀⠀⠀⠀⠀⠀⠀⠀⠀⠀⠀⠀⠀⠀
쭈니 어린이집 부모교육
#우리엄마아빠가달라졌어요
작년에는 성교육
올해는 부모교육
준이라 다른친구들이랑 놀앗으면
더 집중햇을텐데
같이잇겟다고 그래서....
옆에서 떡을 세접시나 먹고
그걸 지켜보던 원장님이 빵터지셧다🤣
⠀⠀⠀⠀⠀⠀⠀⠀⠀⠀⠀⠀⠀⠀⠀⠀
#함께가준신랑고마워
#유익한시간
#시간가는줄모름
⠀⠀⠀⠀⠀⠀⠀⠀⠀⠀⠀⠀⠀⠀⠀⠀
#20190320 #수요일 #951 #31개월8일
#어린이집행사 #부모교육
#학교교육설명회있는날
회장투표도하고 설명도듣고 선생님도만나고
교과서도보고 사물함도보고 작품도보고 #유익한시간
한아름 선물같은 날!
하루종일 하늘은 뿌옇고
비는 추적였지만,
마음은 환하고 따스한 날이었다!
#소중한인연들 #감사의시간
#유익한시간
#역시 #평생 #배워야한다
#manythankstoyouall
#보람있는하루
#happy & #goodnight
🌟산모교실🌟
중에도 베스트 Top5에 든다는!

#큰언니산모교실
아기초점책도 만들고 ◽◾👶
(초보예비엄마 지못미😅)
.
.
빕스 샐러드빠까지 맛있게 먹꾸
레크레이션도 잼있었당ㅋㅋㅋ

오늘도 채움태교하고 왔쯈😍
.
.
#daily #산모교실 #큰언니 #아주대 #빕스 #빕스딸기홀릭 #점심
#프뢰벨 #아기초점책 #초보예비맘 #유익한시간 #채움태교
#보험 #레크레이션 #웃음태교 #비오는날 #우유맘 #예비맘
#일상소통 #맞팔해요 #팔로우환영 #수원 #행복일상 #임산부 #pregnantwoman #babygirl #vips #salad #lunch
.
우리부부가 핫플 경주카페를 대하는 자세
.
신랑은 다음 유적지를 공부하고
나는 셀카삼매경😅
.
#신라시대 라하면
이요원 고현정의 선덕여왕만 떠오르는 내게
알고보면 더 새롭다는 신랑 조언에 따라
한국관광공사에서 제작한 해설앱 "오디" 의
오디오가이드를 통해
그냥 지나칠뻔한 유적, 유물등
선조들의 지혜를 잠시나마 엿볼수있어
역사 잘알못인 나에게도 넘나 유익했던
#역사투어
.
.
.
.
#근데 #난 #유적지보다 #황리단길#더좋다
⠀⠀⠀⠀⠀⠀ ⠀⠀⠀⠀⠀⠀⠀⠀⠀ ⠀
두번째 수요포럼 ㅎ
오늘은 나혼자 참석 ㅠ
일찍 시작해서 지난번엔 멍하게 앉아있었는데
오늘은 실질적인 경제에 대한 내용이기도 했고
강의해주시는 대표님께서
너무 재미있게 해주셔서 1도 안졸았네~ ㅎㅎ ✌🏻


#수요포럼 #조찬모임 #을지로 #전국은행연합회 #5시기상😂 #수축사회 #경제이야기 #경제흐름 #경제공부 #유익한시간 #오늘은 #안졸고끝까지 #잘듣고갑니다 #담주도기대기대
#유익한시간
.
지유가 얼집다니니
내자유시간으로 이런곳도다니고 좋네😁
오늘도 아이한테 욱하셨습니까? -네......
.
#육아맘 #오은영박사 #강의 #우리엄마가달라졌어요 #훈육법
#유익한시간 #재밌는시간

#쎈엄마#오은영#쎈엄마강연후기#쎈엄마후기#무료강연
#첫줄
내일 비염학교 할려고 준비중
특별한것은 없는데
준비할게 너무 많네요

#비염
#비염학교
#감기오기쉬운계절
#인천함소아
#함소아한의원
#감솨함솨
#인천맘#모여서
#유익한시간#보내봐요
#이제#퇴근#해야지
#내일#만나요
항상 좋은 말씀과 도움 주시는 문화예술교육 더베프 이미희 대표님과의 유익한 시간!

늘 감사합니다 대표님🥰

#훈련 #선교훈련 #선교 #출국 #출국전 #늘많은도움과 #조언해주시는 #사회적기업 #문화예술교육더베프 #더베프 #대표님 #대표님과 #유익한시간 #배울게많은대표님 조언 #나눔 #이야기 #대화 티타임 사무실방문 #중구 #청구 #빽다방 #아이스아메리카노 #커피 #믿행삶 #소확행 #소소한행복 #소소한일상 그러나 평범 하지않은 22살 17학번 대학생 #휴학생 하지만 NGO #간사 #GAPcloserGETcloser #대표간사
한달 전부터 이 날이 오기만을 기다렸다는!!! 너무 너무 뵙고 싶은 강형욱 훈련사님!! 말씀도 잘 하시고 귀에 쏙쏙 들어오게 예시 들어가며 이야기 해주시니 진심 좋았다

근데 인간적으로 시간이 너무 짧은거 아닌가!! ak는 다시 초청해라!! 이번에는 2시간으로!! 짧았지만 너무 유쾌한 강의였다 다음에 또 하면 또 가고싶은 강연이였다~♡ ☆안 끝났는데 나가는 노매너는 다신오지마라!!!☆ #강형욱 #보듬 #ak백화점 #수원 #유익한시간 #다시일하러 #강의 #다시모셔라 #사진보다잘생기심 #폰바꿔야지
달라져보자
-
-
-
-
-
-
-
-
#쎈엄마#우리엄마가달라졌어요#오은영원장#오은영#강연#유익한시간#오창맘#윤채가#유치원가니#이런강의도듣는구나#오늘부터잘해볼게#작심삼일#일지라도
되새겨보기
.
아주미들 사이에 끼여 이런저런 인생사 얘기만
실~컷 듣다옵니다😂ㅋㅋㅋ #유익한시간
.
.
.
#대구 #대구여자 #일상 #데일리 #헬요일 #앞산카페 #투썸 #아이스아메리카노 #친친 #베프 #아주미들 #수다삼매경 #셀스타그램 #머리숱부자 #카페인중독 #커피수혈 #하루일잔 #뷰티인
배럴 SOS 7기 이수🤗
.
.
.
#배우셔야합니다
Save_Our_Selves
#단골휴게소


세미나 다녀오는길

여기 단골되겠음ㅋㅋ

어제는 상행, 오늘은 하행ㅋㅋㅋ


#칠곡휴게소 #유익한시간 #소떡소떡
#수제비누 #뚝딱뚝딱
새로운 재미를 찾음ㅋㅋㅋㅋ
역시 처음은 어렵지만
할수록 욕심나는것이 #취미생활
ㅋㅋㅋㅋㅋ
그의 금손능력?을 발견한 오늘
돌려깎기를 참 잘해요
다음은 배스밤 오예🎉🎉
#유익한시간#줄거운시간#감사합니다
#보석비누#취미생활#주말을대하는자세#스튜디오엠블#비누공방#데일리#일상#데이트#불당동#JHBANK
이순간내일이월요일이란게제일싫다#엠블스튜디오

Смотрите также

#ponmela #liftkurs #fatostes #probusui #zangaman

Feedram - это обозреватель постов из Инстаграм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