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3사관학교

[공간다큐 그안에] 육군 3사관학교 video

다 똑같은 #동그라미
(나에게 주는 33번째 생일 선물)
📖
이제는 특별한 날에 서점을 찾는 것이
너무나도 당연해졌다.
이렇게 변한 내가 신기하다.
책이 없으면 금서현상이 올 듯^^
📖
(책 선정의 이유)
1. 배스트 셀러 1권
2. 둘째 아들을 맞이 하기 위해
3. 독서모임 활성화
4. 자기계발
-
이 책들을 빨리 읽어보고 싶다.
P.S 저에게 최고의 선물은 ‘책’입니다.^^
#생일 #책 #생일선물 #작가되기 #책중독 #글중독 #독서 #독서모임 #책읽기 #책보기 #작가지망생 #3사관학교 #육군3사관학교 #bookstagram #북스타그램 #책스타그램 #일취월장 #나는고양이쌤입니다 #철학은어떻게삶의무기가되는가 #첫째아이마음아프지않게둘째아이마음흔들리지않게 #세상에서가장발칙한성공법칙 #육군대위 #최대위의책방
한주 시작👊👊👊🔥
#월욜아침 #육군3사관학교 #생도
머리자르니까 깰끔💇‍♂️🕺 #육군3사관학교 #사관생도 #이발 #감성사진 #군인 #군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월요일 #감성 #일상 #ootd #첫줄 #깔끔 #요즘은 #이렇게 #찍는게 #유행이라던데😼
졸음과의 전쟁
짐🐣
#육군3사관학교
평범한 편돌이였던 내가 군에서는 홍보대사?
#육군3사관학교 #57기
#육군3사관학교 #3사 #사관생도 #군인 #뜀걸음 7바퀴뛰고포기... 너무힘들었다
생도 때의 추억 ㅋㅋㅋ
시간 진짜 빠르다

#육군3사관학교 #사관학교 #사관생도 #예복 #추억회상 #군인 #군스타그램 #장교
아빠 와주셔서 감사해요~~~❣️ #육군3사관학교 #사관생도 #아버지 #면회 #초밥
증명사진 찍었다뇨✌️✌️ #군인 #육군3사관학교 #사관생도 #증명사진 #메롱
2019.03.17 종교행사!

#1중대 #일요일 #종교활동 #불교 #육군3사관학교 #3사 #호국정 #KAAY #군인 #충성대 #내일은월요일😂 #정복 #74kg... #군것질x
#배드민턴 #🏸 #badminton
⠀⠀⠀
⠀⠀⠀
#육군3사관학교 #사관생도
날씨가 좋아서 피크닉🧺🇰🇷💂‍♂️#날씨좋다 #사관생도 #동기 #육군3사관학교
2019.03.17 4중대 불교팟 호국정에서. #육군3사관학교 #불교 #4중대 #호국정 #감성사진 #벚꽃 #군인 #군스타그램 #인스타그램 #ootd #첫줄 #사관생도
다시 돌아왔다.. .
.
.
.
.
.
#대구 #군인 #육군3사관학교 #장교 #데일리 #데일리룩 #일상 #일상스타그램 #소통 #인친 #맞팔 #선팔하면맞팔 #선팔맞팔 #daily #instagood #인스타그램 #instadaily #follow #영천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좋아요 #좋아요반사#친구 #ootd #f4f #fff #오오디티 #instagram
#2019#0316#서울#강남#휴가#동작구#여의도#고등학교친구#휘문#대학교동기#육군3사관학교#사관생도#육군#장교 고등학교친구들과 밥먹고 여의도공원을갔다가 대학교 동기들과만나 사진도찍고 책도읽으며 study를했던 알찬하루
주말.
#육군3사관학교 #동기 #종교활동 가즈아~~
즐거운 주말💂🏻‍♂️
.
.
.
.
#육군3사관학교
⭕️일요일은 마음공부 하는 날⭕️
#육군3사관학교 #원불교 #못생긴동기😛
종교활동가기전😼😼 #육군3사관학교 #22살 #정복 #사관생도 #첫줄 #ootd #일상 #인스타그램 #출타는 #언제..? #군인 #군스타그램 #감성사진
나도...면회... #육군3사관학교 #종교활동 #爲國獻身軍人本分
오송역에서 동대구까지 한시간이면 간당...!
대신 오송역까지 50분ㅎ
이제 5월에 본댱ㅠㅠ
.
.
.

#육군3사관학교 #육군 #군인 #곰신 #럽스타 #럽스타그램 #면회 #셀피 #셀스타그램 #일상 #일상스타그램 #daily #f
2번째 면회 💑#육군3사관학교 #곰신 #곰신스타그램 #장교곰신 #면회 #생도 #사관생도
#20190316
저녁 뜀걸음!!
.
.
.
.
.
#육군3사관학교 #사관생도 #3학년 #56기 #저녁 #뜀걸음 #달리기 #저녁뜀걸음 #나이키 #나이키런 #nikerunclub #nikerun #영천 #동기 #팔로우 #맞팔
.
💙2019.03.16 희석이 세번째 면회💙
.
오늘도 행복한 면회💕
8시간이8초같았던....😭
새벽부터 도시락 싸느라 힘들었지만 다 먹어줘서 고맙당😍
다음엔 탕후루 더 잘 만들어갈게😆
다음주는 건너뛰고 다다음주에 만나❤️
💙사랑해💙
.
.
#세번째 #면회 #사관생도 #육군3사관학교 #내남자친구는 #멋진 #군인 #피앙세 #곰신 #도시락싸기 #처음이자마지막일듯 #오늘도 #행복한하루 #나도 #택시메이트 #구할래 #일상 #22 #selfie
언니 면회 갔다오깅☘
#육군3사관학교
#육군3사관학교 #배경 #이쁨
요즘 꿈에서 부쩍 생도때 공부하러 다니던때 꿈을 꾼다 (물론 공부 열심히 안했다)
오랜만에 앨범보다보니 생각이 나네ㅋㅋ 이때쯤 3학년후배님들한테 4학년 후배님들은 충성연병장이 푸르게 되면 특박나간다고 얘기하겠지ㅋㅋㅋ 유진이가 항상 임관 10주년엔 같이 학교 가보자고하는데 유진이랑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10주년 행사때나 가봐야겠다ㅋㅋ
#육군3사관학교 #충성연병장 #지금도춥겠지 #겨울이었는데 #얼굴탐 #그리운건모르겠고 #한번쯤은 #가보고싶네 #남부끄럽지않게 #열심히살다가 #가보자
#육군3사관학교 첫 외출 시험도 잘보고 오랜만에 바깥공기도 마시고 너무 좋았다 ~~
면회온 칭구들
2년전과 현재의 우리😭

#과거와 #현재 #면회 #육군3사관학교
좋은 나날들을 그려가며 뜻 깊은 시간을 보내자!
기릿
.
.
.
.
.
.
.
#육군3사관학교 #사관생도
#ootd #노력 #감사한하루
#f4f
창고 청소 끝🔥
.
.
.
.
.
#육군3사관학교 #사관학교 #사관생도 #육군 #군인 #군스타그램 #daily #일상 #주말 #여유 #instagram #인스타그램 #운동 #3m #장갑
세번째 면회☁️🌥⛅️🌤☀️
동기랑 야구장😄😄. #육군3사관학교 #생도 #4학년 #행복하자 #삼성라이온즈 #삼성라이온즈파크⚾️ #삼성 #승리
.
이렇게하면 몇개 까지 할 수 있을까요?🤗
Ps.15년 3사관학교 턱걸이왕 인증(추억)
#턱걸이 #버터플라이 #키핑풀업
그는 말했다.. “생각해라,생각”
#육군3사관학교 #생도스타그램 #가조쿠❤️
사관생도 옥희정! #육군3사관학교 #사관생도 #22살 #군인 #군스타그램 #ootd #첫줄 #인스타그램 #입학식 #뒤늦은업뎃 #새로운계정
오늘 날씨 미쳤쥬 ~
🌧☀️🌨
.
.
.
.
.
.
.
#셀카놀이 #기숙사 #심심 #날씨 #비 #눈이펑펑 #맑음 #불금 #불토 #주말 #개꿀 #대학생 #19살 #20살 #부사관 #장교 #rntc #육군3사관학교
드뎌 왔다 !
Nike mercurial superfly6 Elite 'game over'
#nike #mercurial #축구화 #풋살화 #축구 #육군3사관학교
#이죠로드
-
13년 전,
-
이병때 먹던 그 맛 그대로 🥢
-
(볶음밥도 먹고 싶은데, 오늘 안된대)
-
#육군3사관학교 #화산반점
곧 본다 ㅎㅎ
#벛꽃🌸 #봄 #추운봄 #벛꽃구경 #육군3사관학교 #호국정
화이트데이에도 아들이 있기에
더 행복하고 즐거울 수 있었습니다.^^
-
#화이트데이 #아들 #가족 #아내 #초콜릿 #최대위의책방 #육군대위 #최영웅 #bookstagram #육군3사관학교 #3사관학교 #작가되기 #4살아들 #4살아기
잊을 수 없는 하루 with 모두들❤️
#생일 #생일선물 #사관생도 #육군3사관학교 #배드민턴 #3분대 #사랑한다
#영남대학교 까지 가길 잘했구만!!😍
사진 많이 찍어야지
#첫줄
-
오늘도 아들이 있기에
우리집에는 웃음이 퍼집니다.
작고 어리지만 우리집에서의 존재감은
너무나도 큽니다.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
#아들 #3사관학교 #육군3사관학교 #bookstagram #가족 #가족사랑 #아들사랑 #사랑 #family #son #lovelyson #블럭놀이 #육군대위 #최대위의책방 #love #일상 #아들의존재감 #최지후 #장지은 #최영웅
20190313
대 영어학과 55기 3명 육군과 학교의 미래에 대해 토론중
.
#사실은 #출타나가서뭐먹을지 #고민중
.
#육군3사관학교 #사관생도 #영어학과 #과제모임 #무임승차따위없다 #5중대 #보여주자 #KAAY #cadet
짙게 기댄 우리의 시간들💐
사랑해, 먼저 가 배진경
#육군3사관학교
군 간부 선발을 위한 특강 희망자 모집

군 간부 선발 특강 희망자를 모집합니다. - 일 시 : 3/25(월) ~ 4/25(목) /18:30~20:30 (15회)
- 장 소 : 학군단강의실(D-322호)
- 대 상 : 경기과기대 재학생 중 군 간부 희망자
- 신청방법
1. 신청서 작성 후 e-메일 제출(학교홈페이지 참조)
2. 온라인 신청(https://goo.gl/forms/6A104kLfQobzeMEg1)

#경기과기대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육군3사관학교 #군가산복무지원금 #rntc #학군단 #부사관학군단 #부사관 #장교 #간부선발도구
런닝부 첫 뜀걸음
#살려주세요
Campus Life(CL)
.
.
보고싶다
포스트잇 사기
영천맛집ㅋㅋㅋㅋㅋ파닭이 존맛탱구리야.... 먹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 허니브래드 존맛!!!! #육군3사관학교 #영천 #경북 #경북영천 #맛집 #땅땅치킨 #면회 #친구 #장교 #직업군인 #부사관 #데일리 #일상 #치킨 #허니브래드 #아이스빌 #생도회관
빡빡이 시절 때 초심을 잃지 말자🤪
#육군3사관학교 #초심 .
.
.
.
.
.
.
.
.
.
.
.
.
.
.
.
.
.
.
.
.
.
.
.
.
.
#selfie #daily #초심 #화이팅 #군인 #육군 #생도 #동기 #팔로우
오후 수업가기전!! #육군3사관학교 #사관생도 #곧있으면봄 #22살 #감성사진 #ootd #첫줄 #군인 #군스타그램 #벚꽃 #일상 #인스타그램
길고긴 군대 전역!!!! 2017.06.26 ~ 2019.03.12
.
.
.
.
.
#전역 #군대끝 #걸림돌제거 #드디어끝 #기분좋다 #소름돋는다 #체육조교 #육군3사관학교 #복무끝
#첫줄 -
(7번째 독서모임, 여덟단어)
📔
부대독서모임이 조금씩 번창해갑니다.
새로운 멤버가 합류하여 대화가
더욱 다양하고 흥미로워졌습니다.
😊
더 많은 부대원들이 독서를 하길,
더 많은 젊은이들이 책과 함께 하길.
독서모임이 더 번창하길.^^
-
부대에 좋은 진중문고들을 많이
홍보하고 전파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의 군인 여러분.
독서합시다.^^
#독서 #독서모임 #책 #3사관학교 #육군3사관학교 #부대독서모임 #독서노트 #최대위의책방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독서하기 #책읽기 #작가되기 #작가지망생 #진중문고 #여덟단어 #박웅현 #독서하기 #bookstagram #book #책 #일상 #글스타그램 #책전도사 #북튜버 #육군대위 #부대 #입대 #군인
#첫줄
-
(여덟단어, 박웅현)
✍🏻
진중문고에는 참 좋은 책들이 많습니다.
그 중 처음으로 소개하는 책입니다.
제 인생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독서노트로 만든 여덟단어.
꼭 읽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여덟단어 #박웅현 #3사관학교 #육군3사관학교 #북스타그램 #책스타그램 #진중문고 #군대 #입대 #부대독서모임 #독서모임 #부대 #군인 #글스타그램 #독서노트 #책 #bookstagram #book #bookclub #육군대위 #인문학 #좋은글
생활관 꾸미기🇰🇷👏#봄 #생활관 #사관생도 #봄감성 #육군3사관학교
출타백 대신 여행가방🧰
건방진 오징어✋✋
웃는게 어색한 오징어😃
나 이제 4학년이니까 내 말 잘들어라✋✋

Feedram - это обозреватель постов из Инстаграм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