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시작

제7회 이제시작 현장 아카데미 video

#말씀
“온 율법은 네 이웃 사랑하기를 네 몸 같이 하라 하신 한 말씀에 이루었나니”
‭‭갈라디아서‬ ‭5:14‬ ‭#아멘
#럽스타그램 #이제시작
#고마워요❤️
세상에...
제대로 힐링
딱히 하는건 없지만 그래도 힐링

#9block #남양주 #남양주카페 #북한강 #북한강카페 #라떼 #딸기어쩌구 #얼죽아 #이제시작 #다음엔어디갈까
재수 시작 첫 플래너📕

#재수 #재수스타그램 #공스타그램 #스터디플래너 #이제시작 #네달의시간
.
개판 난장판 😂
다음 자취는 미니멀리즘으로 간다❣️
.
일단 내 몸부터 미니멀리즘 ㅋㅋㅋ
오전할일 아들반찬 만들기 였다만,점심시간 훌쩍지나고ㅜ 아빠랑 샌드위치로 대충때움🥪 오후 할일 까지하고 엄마는 또 한양가는 버스라네 ㅠ
힘든하루였는데 더힘들겠다 😭

#힘든하루#이제시작
#16개월반찬
#아들맘
신혼집 입주
#신혼#우리집#이제시작
20180130🤰🏻+288
어제는 맛보기였고 오늘부터 진짜 출산지옥이겠구나 😵
뜨거운 병실에서 잤더니 벌써부터 샤워하고 싶다 🧖🏻‍♀️
#난괜찮아 #더운것만빼면 #아닌가 #이제시작 #진정한고통
#오늘은 #방빼자아들 #엄마가부탁할게 #🙏🏻
#통영 #동계훈련 #이제시작
2박3일 캠프 1일차 힐링된다
.
.
사실 #더힘들다 #늙는다 #건강해지는기분 #이제시작
증명사진은또다른느낌이네~^^1,2호는 살짝씩 보정들어가고 3호만 테두리말곤 보정없이~역시 아기얼굴이 쵝오~!^^#삼율이증명사진#보는내가다어색#이제시작#매년증명사진으로애들얼굴남기기도잼날듯
#마지막날
2주간의 대장정이 끝나간다.
마지막 밤이라고 삼겹살 회식으로 마무으리!!
낼 드디어 안동 갑니다 ㅠㅠ
.
.
#교육 #메트라이프생명 #보험사관학교 #선택과집중 #인재채용 #FM #너무좋다 #이제시작 #동기들모두화이팅 #삼겹살회식 #딸딸이아빠 #딸바보 #딸등신 #선팔하면맞팔 #소통해요 #용인입니다
#첫줄👋
온유가 조아하는 어린이집 요리시간ㅎㅎ
요새 어린이집에서 엄마를 찾고
손가락 빨면서 드러눕기 일쑤란다ㅠㅠ
언제쯤 예전 김온유 모습으로 돌아올까?
산후도우미 이모님께 둘째를 아예 맡기고 김온유한테 올인하는데도 애 기분이 다운되어있음ㅠㅠ

#아들둘맘 #신경쓸게많다 #이제시작 #둘다안쓰러움😓 #언제쯤나아질까
갈길이 멀다.😔
도전은~~계속된다~~!!🤔
지름신도~계속된다~~!!🤑
.
.
.
.
#천연생활#핸드메이드#홈메이드
#젤캔들#바다캔들#아쿠아캔들
#이제시작#독학은어려워#그래도도전
#지름신강림💳#지르고보자😈
.
몇 년을 아니면 몇십년을 다른 배경이래
살아온 사람인데 어떻게 바로 꼭 맞을 수 있을까
노력 정돈 해보자
그래야 한다
19.01.23
사업계획 PPT 자료 제출 전 ! 막판 스퍼트!!! 12월부터 매주 수요일마다 모여서 드디어 생긴 성과물!!! 이제 다시 시작이겠죠😆😆
모두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당 ❣️ 앞으로도 화이팅!!! #비발디파크 #대명o트리 #대명영트리 #대명리조트 #TF팀 #회사 #회의 #이제시작 #시작 #화이팅 #VV #더블비 #vivaldipark #Variety_Vivaldi
요리하는 여자 👩🏻‍🍳✍️
30 30 30 30 이라고 아영이가 요렇게 건강챙기라고
사준 밀크씨슬/비타아아민 😭😭😭
꼬박꼬박 잘챙겨먹을께영 30이니까🤙
#30살 #이제시작#열심히#챙겨먹자!#든든한내사랑😍 #챙겨죠서고맙다😍
.
.
내일 진주 포시즌엣니 열리는 프리마켓
제 2회"마켓아이가" 준비중입니다^^
지금 양상추랑 로메인 전쟁 치르는중🤣
.
.
✔프리마켓은 12시부터 저녁7시까지 4층에서 진행됩니다
✔당일 사전주문은 먼저 원하시는 품목 물량부터 확인해주세요😊😊😊
✔주차는 포시즌주차장에하시면되세요
.
.
#진주수제샌드위치#토리주방
#이제#닭가슴살이랑 #전쟁치러워야함
#힘내자힘#이제시작
#책부자
.
.
드디어..
몇날며칠고민끝에결정한
아드님전집들도착♡
.
아직한참부족하지만
이제시작이라는..
책의노예가되어보자
.
.
#책읽는아이로키우기 #호야토야의옛날이야기 #솔루토이지리 #열려라지식문 #이야기솜사탕 #3d세계명작 #솔루토이과학 #자연의신비 #이제시작 #교원의늪 #아이교육 #일상 #육아 #애스타그램 #줌마그램 #아산맘

아내가 미리사준 생일선물
중학교때부터 정말 갖고 싶던 플레이스테이션
플스대란성공
아까운 내 반차...ㅜㅜ

#플레이스테이션 #플레이스테이션4
#플레이스테이션4프로
#플스vr #레데리2 #저스트댄스
#듀얼쇼크4 #듀얼쇼크충전거치대
#중요한건할줄모름ㅋㅋ #이제시작
#플스할인대란 #성공 #일상그램
.
작년 여름을 뜨겁게 했던 제주 선흘리 주택! 드디어 공사계약 후 착공 신고 들어갑니다. 무사히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온 힘을 모아야겠습니다.
.
.

#제주선흘리주택 #리툴스디자인사무소 #디자인스튜디오 #retools #retoolsdesignoffice #건축 #인테리어 #리노베이션 #신축 #젊은건축가 #착공 #이제시작
#190124
걷기 시작하면서 아주 난리난 오유준😏
누나하는거 다 만져서 누나한테 혼나고ㅋㅋ
베란다 문열고 나가고ㅋㅋ
엄마 립스틱 하나 해먹으시고ㅋㅋ(안녕...내 코랄...립스틱. )
.
.
격하게 아들 키우는 맛 나는 군😩

#육아 #헬육아 #이제시작 #걸음마 #누나무서워 #내사랑들 #사랑해 #힘내자 #아자아자
#결혼날짜확정 .
가을 바람 선선히 불기 시작 10월에 저 시집가요❗️
👰🏻❤️🤵🏻
10월 20일 11시(첫타임)
.
차근차근 준비해 나가즈아🤝
.
#결혼 #결혼준비 #경남 #김해 #10월20일 #가을의신부👰🏻 #철학관 #결혼날잡기😊 #이제시작#결혼준비는다이렉트와함께
요즘 집에 올때면 맛난거를 자주 들고오시는 남편♡
넘 착한 제자들을 둔 좋은 선생님인가ㅡㅋㅋ
딱 내스타일인 통옥수수빵과
기름지지않고 담백해서 맛난 오븐에구운고로케♡
그리고 목메일때 먹을 고소한칼슘우유와
다먹고 입가심으로 마실
나뜨랑에서 공수해온 방금내린 루왁커피^^
나의하루는 이제 시작이네!! 아자아자
#착한제자들 #좋은선생님 #우리남편
#딱내스타일 #삼송빵집 #통옥수수빵 #오븐에구운고로케 #넘맛나 #고소한칼슘우유 #나뜨랑커피 #베트남커피 #루왁커피 #다람쥐똥 #향좋아 #나의하루 #이제시작 #아자아자
생일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축하너무많이받아서 눈뜨고 깜놀😭❤️
내 생일날 이렇게 날씨 좋은거 처음😛
행복하구만 🤞

#생일 #내가 #주인공 #축하 #감사합니다🙏 #좋은날 #행보쿠 #속초 #이제시작 #😍❤️
🥓🥢🍻
#정초부터 #왜이러니
타이어갈라고 예약해놓고 가는데 터짐.
이거묵고 잊아무야지 🤣🤣🤣🤣
잘무께 @gmltns3918
.
.
.
#거제맛집 #중곡동맛집 #대박곱창 #모듬구이 #맛집그램 #맛나다그램 #이제시작 #날좋으니드라이브했다치자
너랑 친한척😉
.
이유식 만드는거 달인이 되었는데, 유아식 하라고요? 이런xkdnfjskrnfjs🤬🤬🤬🤯🤯다시 또 초보의 마음으로,,,
.
#끝없는육아#끝없는도전#아직돌#이제시작#육아스타그램#육아#육아그램#육아소통#아들맘#개띠맘#미쉬카앤버버리#돌턱시도#돌맘드레스#맘드레스#까르르스타#평촌까르르스타

오랜만입니다. 🙋🏻‍♀️달달한 카페는
이번주 1월27일까지 정상영업을 하고 봄이 오는
2월🌸끝자락에 재오픈 하겠습니다🙏🏻✨
더 나은 공간을 위해 움직이는 전문가들과 함께
오너 바리스타도 동네 어슬렁대지 않고ㅎ 더 나은
커피와 메뉴에 힘쓰겠습니다!
나의 피플, 잠시 안녕😘

#추억에잠겨눈물찔끔
#이제시작 #두근두근
희준이 돌잔치에 와주신 모든분들 감사드립니다❤❤❤
건강하고 사랑스러운 아이로 잘 키우겠습니다🙇‍♀️🙇‍♂️
.
사회자가 무얼잡았으면 좋겠어요?라는말에 엄마는 거짓말하나없이 돈과건물을 동시에 잡았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아빠의 마음도 똑같다고했죠 질문에 대답하는사이에 준이의 손은 청진기냐 판사봉이냐 이러고있더라고요 그래서 사회자님이 엄마,아빠가 아주솔직하게 마음이 같네요 라며 돈방석을 만들고 그 위에 건물만보이게해주섰는데 그 중 5만원권을 딱 잡았어요 .
.
그리고 돌잔치초대하는게 부담일것같은 마음이였는데
계좌로 친구통해서 돈 보내준 이머들 감사합니당 다 차곡차곡 빚으로 남겨두고 기억해두라고 히쥬니에게 꼭 전할께용
저 카카오뱅킹이란거 첨 받아봤어요 세상 좋아져서 깜짝놀랐어요? 언니야덕분에 새로운 세상을 알았네요

귀한시간 귀한발걸음 해주신 분들 다시한번 더 너무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
.
아 그리고!!! 조만간 만나요 특히 @h2_1004 @alsgidz 이머 두명은 별표밑줄쫙쫙
3일 정화탕이랑 방토로 버티기 끝!!
끝나자마자 난 홍루이젠 흡입했지만... #이제시작
오랜만에 부리는 여유 크큭😗
비행기에서 처음보는 #일출 😆😀☺
.
.
.
.
#통영 #남해 #땅끝마을 #겨울여행 #국내여행 #사천공항 #1시간 이면와요 #막둥이 #응원#가족여행 #좋아요 #이제시작 #신난다 🙈
🎊🎊🎊오늘은 좋은날🎊🎊🎊 Reposted from @k_ju_p - #양승태구속 #영장발부 #적폐청산👍
#이제시작 #이뤄진게없다 #자유한국당이 #사라져야한다
이번에도 기각이었으면 너희모두 욕먹을걸알았나? 이거 보여주기식이면 가만안둔다..
내년선거가 끝나야 제대로 된 나라가될것이다.그리쉽게 적폐청산은 안된다.
누구에겐 아무것도 아닌것일수도 있지만 나에겐 너무 감사하고 고마운일~~
#행복#꿈#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수고했어 #가족#사랑#아프지마 #화이팅#이제시작#나#엄마#딸
#양승태구속 #영장발부 #적폐청산👍
#이제시작 #이뤄진게없다 #자유한국당이 #사라져야한다
이번에도 기각이었으면 너희모두 욕먹을걸알았나? 이거 보여주기식이면 가만안둔다..
내년선거가 끝나야 제대로 된 나라가될것이다.그리쉽게 적폐청산은 안된다.
#첫줄
다시가고 싶은 그곳
여행가고 싶네..
⠀⠀⠀⠀⠀⠀⠀⠀⠀⠀⠀⠀⠀⠀
#첫글 #인스타그램 #이제시작
#푸켓 #여행 #여행에미치다
#갬성충만 #새벽 #새벽감성
#선팔하면맞팔
#자야지 #굿나잇
#hello2019
신명나는 2019년 보내고 있나요?
아직 음력으로 2018년인거 알죠!?
혹여...계획된게 안되고 있다면 음력 2018년 연말 신나게 보내고 구정을 맞이해봐요🤭
.
.
.
.
.
#goodidea #아직2018 #곧2019 #연말을즐겁게 #새해는더즐겁게 #버킷리스트작성다시 #계획도다시 #다시리셋 #이제시작 #레고레고 #사진처럼즐겁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주 오랜만에 사주본게 생각나
내사주도 너무좋궁 내사랑도좋구
우린 사주도 잘맞네오ㅎㅎ
앞으로도 열심히 즐겁구 행복하게 이쁜삶누리자💕뿅



#사주 #신기해 #다맞음 #이제시작 #앞으로 #넘좋은데 #열심히 #행복하게 #이쁜삶 #럽스타그램 #사랑해

Feedram - это обозреватель фото и видео из Инстаграм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