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사

고3, 졸업사진 찍었다!! 졸사 브이로그VLOG [여고생의 하루일과#4] | 김무비 KIM MOVIE video

🎓📸
2월 졸업시즌 촬영 마감 날짜 안내드려요! (2019.1.24 기준)
.
.
- 16(일), 22(금), 24(일) 마감되었습니다
- 25(월)은 오전 숙대 촬영만 가능합니다
.
.
#졸업스냅
#미라클프로젝트
#졸업스냅은미라클프로젝트
2018-12-14(금)
which one to choose?
#졸업사진 #졸사
울아드님 어린이집 졸업사진찍는날
아빠왁스 살짝발라졌드니 너무 멋있자나아🙀

#졸사 #잘찍구와 #넌 #내맘속1등
우리 아가였당,,,,👼🏻 주륵,,,,,,😭
#고딩 #교복 #졸사 #아가 #00 #넌 #01 #눈물
16.11~19.01
헐..졸업이라니..허얼...;;; 나의 기운먹고 자라는 새싹^.^;;;;; #졸사#졸업#졸업사진#귀요미
졸사 찍을 때로 돌아가고 싶듀ㅠㅠ
.
오늘 졸업사진 촬영한 우리 귀요미
.
#졸업사진 #졸사
#어린이집졸업 #어린이집
#프로필 #언니 #37개월
#딸스타그램 #딸램그램
하 졸사어떡하지!?!?4월?!내머리는?!?!@??😰
#졸사#깜빡했다#4월인데#내머리는#단발
입시가 아닌 졸사 때뭄네 골머리를 앓는 고3임미다~잇
..
..
#데일리 #daily #asian #셀피 #인스타그램 #학사모 #졸사 #셀피그램 #girl #cute #선팔 #맞팔 #인친 #소통 #좋아요 #선팔맞팔 #선팔하면맞팔 #かわいいかわいい #일상그램 #데일리그램 #이화여대 #졸업사진 #kawaii #かわいい #nice #love #데일리룩 #남자데일리룩 #인천 #부평
컴터정리하다가.. 졸사촬영때🎓 내사랑들😍
내일이면 지워질피드, 다들 잘사요? #추억 #졸사 #보고싶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김현중 정성스런 또라이다,,,ㅋㅋㅋㅋ
👏🏻👏🏻👏🏻👏🏻👏🏻 .
.
.
#제주 #한림고 #졸업사진
#사실 #이거 #수지 #졸사 #포즈 #💃🏻
오랜만에 집에서 다시 꺼내본 유치원 졸업사진!
아무것도 몰랐던 이때로 돌아가고파ㅠ

#21살 #21살그램 #99 #99년생 #일상 #소통 #대구 #대학생 #자취생 #경북대생 #경대북문 #경북대 #동성로 #광코 #상인 #새내기 #헌내기 #졸업사진 #유치원졸사 #졸사 #과거 #회상 #선팔하면맞팔 #팔로우 #follow #followme
😢 내 다리 살려🏃‍♀️🏃‍♀️
악..ㅠㅠㅠ녹아ㅠㅠㅠ #댕댕이 #지구뿌셔
이대졸업생~^^🐶
같은 날 다른 시간 🤫
#Repost from @wyh_12341 with @regram.app ... 졸업앨범에 나온,,304의 영웅들,,(?) 저를 찾아보세요 😝
.
.
.
#졸사#영웅#섹시#아니고#코믹#체육대회#반티#포카리스웨트#02#03#04#팔로우#좋아요#likey#follow#heart#반티나라
..
..
..
#데일리 #daily #asian #셀피 #인스타그램 #학사모 #졸사 #셀피그램 #girl #cute #선팔 #맞팔 #인친 #소통 #좋아요 #선팔맞팔 #선팔하면맞팔 #かわいいかわいい #일상그램 #데일리그램 #이화여대 #졸업사진 #kawaii #かわいい #nice #love #데일리룩 #남자데일리룩 #인천 #부평
곧 졸업앨범을 받아보겠지..얼마나 충격이 클꺄..?


#고3#추억팔이#졸사#졸업사진#컨셉졸사#삼국시대#공주#선녀옷#그립당😂
졸업앨범에 나온,,304의 영웅들,,(?) 저를 찾아보세요 😝
.
.
.
#졸사#영웅#섹시#아니고#코믹#체육대회#반티#포카리스웨트#02#03#04#팔로우#좋아요#likey#follow#heart
.
.
#졸업사진
.
.
진짜 이쁘댜👍
피부 뽀얀게 이럴때 빛이 나는구나💛
ㅋㅋ생각도 못했는데
이쁘다 이쁨🙊
.
.
#졸업사진#졸사#이뿌다#도치맘#아들스타그램#첫째#어린이집#1년동안고생했어#기특하다#멋져멋져#육아기록#육아스타그램#소통
본격
#우리반 아이들 졸업시킬 준비 돌입
#졸사 찍고나니 실감이 나는구만
헛헛..
.
.
.

#7살 #형님반 #졸업 #졸업사진 #수료사진 #🎓 #예비초딩 #어린이집 #유치원
#일상 #셀피 #소통 #좋아요
겁나 청량청량 하다 크 역시 갓지훈 🙌🙌 .

#박지훈 #졸사 #청량 #갓지훈 #워너블맞팔
#새벽 #잘생겼다 #귀엽다 #사랑스럽다
#워너원 #우리원 #새벽 #인스타 #워너블
Tenía ganas de enseñaros mi carrera, pero esa foto y mi cara es un NO en 2x1
Meow♡
.
.
.
.
.
.
.
.
.
.
#데일리 #ulzzang #얼짱 #셀피 #인스타그램 #학사모 #졸사 #셀피그램 #pinkhair #어두운 #선팔 #맞팔 #인친 #소통 #좋아요 #선팔맞팔 #선팔하면맞팔 #せっくす #일상그램 #데일리그램 #이화여대 #졸업사진 #かわいい #可愛い #alternativegirl #검은색 #데일리룩 #남자데일리룩 #인천 #부평
#졸사 #졸업사진촬영 #졸귀네진짜
#눈웃음쟁이 #어색한웃음 ㅋㅋㅋㅋ
#졸귀 넌 정말. ㅋㅋㅋ
2019년에는 예쁘게 웃으며 성질 죽이기. 오때?? #눈치백단 #애교쟁이 #몽키 #쑥쑥큰다
#봄비어린이집 #잎새반졸업 #추카추카추
졸업사진 너무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
.
#얼스타그램 #일상 #일상스타그램 #축구선수 #인친 #소통 #셀피 #셀기꾼 #데일리룩 #selfie #daily #팔로워 #팔로잉 #follow #졸사 #앨범 #졸업앨범 #좋아요 #fff #f4f #141 #좋아요반사 #ootd #오오티디 #댓글 #좋튀 #대학생 #대학 #20 #졸업
-
졸업사진 진짜 너무 예쁘다ㅠㅠ
.
심심하고 따분할 땐?
프로필 링크로 GOGO!
-
#김향기 #졸사 #졸업 #졸업사진 #소통 #일상 #맞팔 #데일리 #소통 #좋아요 #팔로우 #fff #lfl #f4follow #instadaily #소통해요 #선팔환영 #맞팔해요 #선팔하면맞팔 #뉴스 #인친 #인스타라이프 #인스타일상 #짤스타그램 #오늘의유머 #꿀잼
💜
뉴나 졸업추카해몽
-코몽이가🐵

@gwon_36

#졸업식 #졸업사진 #코코몽
#졸사 #CONGRATURATION
2018년도
울반친구들 안녕❤
#졸업사진 #졸업 #셀프 #졸사
2019.1.14
하랑이졸업사진
귀욤폭발 의젓함폭발

#졸업 #졸사 #학사모 #조은어린이집
#벌써5살
가위들고 반마다
돌아다니시며 두발점검 하시기에
구렛나루 잘리느니
차라리 삭발하자 했는데
그대로 졸사가되버림.

#자르랄때자를것이지
#말더럽게안듣게생김
#급식시절
#귀에는복점
#고딩 #졸사 #잡스타그램
이건 #에바 .. #졸사 #졸업 #흑역사 생성.. 평생을 감춰야지... // I should hide my #graduation #album ... #😂
고딩때 항상 연습복만 입고다녀서 교복사진이 몇개없네 .. 😢 살짝쿵 그리운거같기도
.
.
.
.
#고딩 #교복 #살짝 #그리움 #99 #대학생 #대딩 #맞팔 #선팔 #팔로우 #좋아요 #댓글 #셀피 #selfie #오오티디 #ootd #오늘의흔남 #오늘의훈남 #졸업사진 #졸사
졸사 프로필 획득.
학사모 사진 시선이 매우 음흉하니 주의.

졸업식날 각잡고 파티예정.
참석자 구합니다 크크

#졸사 #졸업 #프로필 #잘있어라막걸리샛기들아
추억👋🏻 #추억 #과거 #옛날 #인스타그램 #instagram #daily #졸사 #중학생시절 #셀스타그램
#영화채널 #나홀로집에 #겨울방학 #계획똥망 #2월 #1일 #졸업
#졸사 #망침😢 #2월 #19일 #문수중학교 #기대반설렘반걱정반
#자기소개 #반배치고사
이제 나혼자 상처받지말고 그냥 남남에서 더 끊을래 도저히 버틸수없을
만큼 너무 힘들고 우울해 😢 걔도 이제 내가 정말 그만햇으면 바람이니깐 커서 더 좋은사람 만날래 이제 볼일도 업겠지 . 학교에서 보면 그냥 눈도 안맞출래 >< ;; 아프다 💦💫 ¯ᴥ¯
꼭 다시 만나자🥰
.
.
.
.
.
.
#예비고1 #03 #공부 #과천외고 #영어과 #사진
#졸사 #편지 #꽃다발 #고등학생 #열심히살자 #축하해 #팔로우
#뮬란 보는데 눈썹 때문인가 졸사랑 뭔가 닮음
드디어 졸업이네.#중3#고1 #02 #03 #04 #03년생 #16살 #중학생 #고등학생 #셀카 #셀카그램 #얼스타그램 #데일리 #졸업 #졸사 #소통해요 #소통 #팔로우 #팔로우늘리기 #맞팔해요 #03년생맞팔 #좋아요반사 #좋반 #좋아요 #셀스타그램 #likeforlikes #likeforfollow #hello#다렉환영 #여친이보고있다
Panic room 🕸
.
.
.
.
.
.
.
.
.
.
.
.
.
.
.
.
.
.
.
.
.
.
. . #데일리 #daily #🎓 #셀피 #인스타그램 #학사모 #졸사 #셀피그램 #instagram #instadaily #선팔 #맞팔 #인친 #소통 #좋아요 #선팔맞팔 #선팔하면맞팔 #follow #일상그램 #데일리그램 #이화여대 #졸업사진 #followforfollow #followme #lfl #l4l #데일리룩 #남자데일리룩 #인천 #부평
{Stuck inside my mind I think I’ve lost it all
Free me from my thoughts, I think I've fallen off
Memories don't return, they seem to melt away
Dreaming of a world where I would wanna stay}
.
.
.
.
.
.
.
.
.
.
.
.
.
.
.
. . . . #데일리 #daily #🎓 #셀피 #인스타그램 #학사모 #졸사 #셀피그램 #instagram #instadaily #선팔 #맞팔 #인친 #소통 #좋아요 #선팔맞팔 #선팔하면맞팔 #follow #일상그램 #데일리그램 #이화여대 #졸업사진 #followforfollow #followme #lfl #l4l #데일리룩 #남자데일리룩 #인천 #부평
I have anything better to post soooo yeah, haha
Swipe to see the same LQ shit ♡
.
.
.
.
.
.
.
.

#데일리 #ulzzang #얼짱 #셀피 #인스타그램 #학사모 #졸사 #셀피그램 #pinkhair #어두운 #선팔 #맞팔 #인친 #소통 #좋아요 #선팔맞팔 #선팔하면맞팔 #せっくす #일상그램 #데일리그램 #이화여대 #졸업사진 #かわいい #可愛い #alternativegirl #검은색 #데일리룩 #남자데일리룩 #인천 #부평
내가 졸업을 하다니
.
.
.
.
.
.
.
.
.
.
.
.
#졸업
#졸업식
#초등학교졸업식
#초졸
#졸업사진
#졸사
#졸업스타그램
#초등학교
#예비중
#꽃다발
#졸업장
#d14 #그래곧끝이다 #약시 #졸업 #졸사 #졸업앨범 #어국합 #곧약사 #기분이 #매일 #롤러코스터 졸업식도 졸업앨범도 다 나왔는데.... 힝 공부하기 싫다.................으아아아아아아ㅏㅇ아ㅏ아아아아아아아🤦🏽‍♂️🤦🏽‍♂️🤦🏽‍♂️🤦🏽‍♂️🤦🏽‍♂️🤦🏽‍♂️🤦🏽‍♂️🤦🏽‍♂️🤦🏽‍♂️🤦🏽‍♂️🤦🏽‍♂️🤦🏽‍♂️🤦🏽‍♂️🤦🏽‍♂️
드디어 찍은 졸사^^ 우리학교 가운 짱예뽀다
자주색 맘에들어😘👏🏻👏🏻👏🏻
벌써 두번째 졸업
이제 곧 유딩
#졸업사진#졸사#어린이집#얼집
졸업사진☆〜(ゝ。∂)
.
.
.
.
.
.
.
.
.
.
.
.
#고등학교 #졸업 #졸업사진 #졸사 #졸업앨범 #selfie #selca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 #일상 #일상스타그램 #daily #수원 #여자 #00년생 #20 #스물 #팔로우 #follow #likelike
졸업사진.. 차학연같다
#내 #동생 #졸업 #축하해 #졸업식 #좋겠다 #사진 #잘 #찍어주는 #언니 #있어서 #ㅋㅎ #도라이야 #누구 #동생인지 #졸사 #레전드 #레전드다 #하 #졸업사진 #캬
어제 드디어 고딩 탈출!!! 이제 정말 성인이다🙌🙌 #00년생 #일상 #졸업 #성인 #갓스물🌸 #청춘 #대딩 #대학생 #고등학교졸업 #졸사 #극혐 #꽃다발💐 #졸업장🎓
졸사망햇네#졸사#좋아요#팔로우#selfie#sel#fff#f#likeforlikes #like4likes #likeforfollow #follow#00
옴~뇸뇬뇸뇸!!@!@!!!!!!! 나는....고.... #졸사 #졸라망한사진

Feedram - это обозреватель фото и видео из Инстаграм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