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줄_

171201 PENTAGON 유토, 신원, 우석, 옌안, 키노 _ 아빠가 왜 거기? _ 시작인사, 첫줄 _ 팬사인회 _ 직캠 FanCam _ 영등포 타임스퀘어 팬사인회 video

: ᴊᴀɴᴜᴀʀʏ_☻ #첫줄_
오늘 하늘 좀 이쁘던데..
차 더럽게 막히구요 :(
#첫줄_
절 잊으신건가요?🤔
봄 신상 시작 🙆‍♀️
#첫줄_

부끄뎌 부끄뎡👉👈
#첫줄_
Listening sunshine👂🏻
: ᴊᴀɴᴜᴀʀʏ_☻ #첫줄_
카메라는 Canon :)
#첫줄_
아침 대용으로 먹어보려고 미숫가루를 샀는데 아직 먹어보진 못했지만 받자 감동~😊😊 예쁜 손글씨로 편지도 보내주시고 차도 샘플로 넣어주셨다~ 👍👍 이렇담 제품도 믿을 수 있게띵~~ 내일 아침부터 고고싱이닷!! 손글씨 감동감동~ 한참 찾고 주문한 곳인데.. 맛도 있음 더 좋게따🤗


#미숫가루 #아침대용 #감동 #손글씨 #샘플까지챙겨주시는센스 #고고싱🎶 #모어푸드 #7곡미숫가루 #일상그램daily #감사해용❤️ #제가한번먹어보겠습니다
#첫줄_ .
.
.
2019.01.13
#주메이라비치
아주 잠시만 들리려 했는데......
한참을 놀았다🤩
재율이가 너무 좋아했던......
담에 또 가게 된다면 수영복 챙겨서 가자!!
.
.
.

#버즈알아랍
#burjalarabbeach
#7성급호텔
#지난여행사진
#두바이
#dubai
#여행추억팔이
#첫줄_#하랑이네
.
안뇽하떼요 하랑구 오랜만이쥬?ㅎㅎ
최근사진 더 많은데 요즘 랑구 머리 기른다구
머리가 좀 엉망이라 헿ㅎㅎ
보고싶어하는 랑구 소식 올리고 떠나요😘
.
.
.
.
.
.
#대구#육아스타그램 #육아그램 #육아소통 #육아일기 #울애기 #아기 #아기스타그램 #아기데일리 #베이비
#베이비스타그램 #베이비그램 #베이비인스타 #인스타베이비 #애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아들바보 #아들 #아들맘 #아들랑구 #아들그램 #아들스타 #원숭이띠맘 #세젤귀 #아들램
#첫줄_
.
.
영상찍다 넋나감.....
혼자영상찍기 넘나 힘듬😭
혼자 일하기의 고충 ㅋㅋㅋㅋㅋㅋㅋ
.
.
.
벌써 몇번찍었는지 모름.....
급 피곤이 몰려옴.
급 집에가고싶음 ㅠ
잘찍고싶다......하 .
.
.
#영상찍으려다찍힘 #넋나감 #초점찾아줘 #어플좋다 #급피곤 #잘찍고파 #난역시 #카메라랑안맞아 #영상힘둘
#첫줄_
오늘 친구네 집에서 라면두 먹구 음료수도 먹으면서 놀다가 코노가서 노래불렀다❤ 정직한 점수...
그러다 친구는 팝카드를 잃어버렸지...하지만 내가 찾아주었지 ! 음하하
#라면#초코우유#코노#점수#팝카드#내가_찾아줬다_임마
#첫줄_

떡볶이를
하루한끼는 찾는듯ㅋㅋ
간편하게
딱한끼먹긴좋다~
특히
감튀♥사랑입니다.
.
.
.
.
.
.
.
.

#말자싸롱 #말자네떡볶이 #말자네빠삭빠삭감튀 #국물떡볶이 #떡볶이 #감자튀김 #자취생 #자취요리 #공팔리터 #08L
#첫줄_ .
둘이랑 간만에 데이트ㅎ
"어..??아빠 어디서 빵굽는 냄새가 나는데?"
길가다 맛있는 냄새나면 일단 앉아서 먹을꺼 달라고 하는 녀석🤦‍♂️
덕분에 산책 5분 추가요..
.
#둘이#꼬마둘이#둘이서#데이트#산책
#빵지순례#개코#저녁이라배고픔
#포메#포메라니안#폼스타그램#포메그램
#반려견#애완동물#반려견그램
#pome#pomeranian#pomeranianworld
#첫줄_ ㅡ
🎥 충무로대새배우등극






도안동#하나은행 옆 꾸밈헤어를
찾아주세요‼️
#첫줄_ .

구경만한다고
롯데백화점으로 엽오를 유인(?)했지ㅋㅋㅋㅋ
맘에 든 신발 신어보고,
엽오에게 세상해맑은 미소로 눈빛을 보냈지ㅋㅋ
그러자 울엽오는 지갑을 오픈했지ㅋㅋㅋ
그 눈빛이 사쥬세요 였다며ㅋㅋㅋ
안그래도 매장 들어 간김에 하나 사줄려고 했다네ㅋㅋ
난 진짜 그냥 구경만 할려고 해떠ㅋㅋㅋㅋㅋㅋㅋ

#광주#롯백#통큰남편#신랑찬스#내사랑엽❤#선물그램
#구찌#GUCCI#구찌운동화#구찌라이톤로고스니커즈
#구찌라이톤#구찌라이톤러너#스니커즈#이제넌내꺼❤️
#특별한날아님#자랑샷#선물샷#사랑샷#신랑님께감사😍
#사랑해#남편#행복해#눈빛교환#기분좋아
#첫줄_


친구에게 물었다..
나도 사진이랑 실물이 많이 다르냐고
친구가 말했다.
사진이랑 똑같아!
선의의 거짓말이겠지만
고오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카#셀피#셀스타그램
#미혼인척하지만숨길수없는아줌마포스
#눈탱이밤탱이됨#그래도잘돌아다님
#30대여자#30대엄마#젊줌마그램#엄마다그램
#첫줄_ .

푸순이 오일 교체 할겸 할머니 뵈러 광주행🚗
저번에 맛나게 먹었던 맛집_부모님과함께🤗

#갈능이곰능이
#능이버섯갈비전골
#진짜맛남😋
#국물이끝내줘요👍
#맛집#광주맛집#맛집추천
#잘먹었습니다엄빠😘😘
#첫줄_
하루 입금액 986만원!
한 번에 남들 4-5개월 치
월급이 입금됐네요~
.
저는 7개월 아기를 키우며
집에서일하고 있어요~
아기 키우면서 한다는 건
그만큼 부업으로 할 수 있단 걸 증명하는거겠죠?
같은 육아맘의 입장에서 고민을 나누고
방향을 의논한다는 거
같은 엄마로써 이야기 나누니 정말 좋대요~
.
이미 네이버에서 유명한 다온
검색한번쯤 해보셨음 아실거예요~
SNS 마케팅으로 그치지 않고
여러 영역을 꿰뚫고 있답니다!
.
멘토의 중요성은 말 안해도
다들 아실거예요!
어떤 멘토를 만나느냐에 따라
일의 방향이 엄청나게 달라지니까요^^
전직 유치원교사의 특장점을 살려
하나하나 세심하게!
단계별로 알려드리는 멘토랍니다!
꾸준히 업뎃하는 최신자료로 가득한 배움카페와
1:1원격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눈높이에 맞는 교육을 제공해드려요~
.
‘기회는 오는 것이 아니라 내가 잡는 것이다’

라는 말이 있어요.
기회를 잡는 분은 아지트샵이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될 수 있을것이고
그렇지 않은 분은 기회인지
아닌지 확인할 수도 없겠죠?
기회가 될지 한낱 지나가는 글이 될 지는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의 선택이랍니다.
.
문의는 프로필링크 클릭
또는
카톡 aqua910
전화 010.7741.5312
플친 아지트샵다온

#아지트샵
#첫줄_ .
.
.
#드립커피 자꾸 사약이라 놀라지 말아요🤣
얼마나 맛난데용😋
커피 괜찮다 데꼬 갔는데 오늘 모카 완전 커피 안들었는줄 😭 핫초코인줄 😭
.
.
.
#트리니커피 #로스터리카페
#줌마들의수다
#커피타임
#베이커리카페
다시 놀구싶당\(•᷄-•᷅)/
#첫줄_
#개학 전 마지막 #추억쌓기
#lg사이언스홀 .
#로봇청소기 내부를 보곤
나중에 만들어 주시겠단다ㅋㅋㅋ
그냥 #사주라 .
우리 아들은 오랜만에
학교친구들 만나 신나고
나도 #수다 떨어 신나고😎
.
#겨울방학체험 #lg는사랑입니다
#꿀휴무 #워킹맘휴일
#체험학습 #체험교육 #줌마일상 #아들맘
#첫줄_ .
.
.
#한식 이 땡기지 🤣🤣🤣
특히 돼지고기🐷🐷
.
.
.
#오늘의 #점심메뉴
#줌마들의수다
#늦은 #신년회
#잘먹었습니다🙏
#애데렐라시간
#첫줄_
오늘 날씨 완즈이 좋구먼😦😦 그래서 봄이여오라🎶🎶 볼 일 보러 가면서 사진 왕창찍기📷 마지막은 어제 못 올린 깐풍똥집😋
#봄날 .
.
.
.
.
.
.
.
.
.
#울산 #부산 #구미 #드라이브코스 #맛집탐방 #맛스타그램 #카페 #커피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출근퇴근 #데일리 #얼스타그램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오오티디 #아이폰 #follow #following #follower #팔로우늘리기 #좋아요늘리기 #선팔하면맞팔 #좋아요환영 #좋반 #인친환영 #소통하기
#첫줄_
#여행기록 #일본여행 #교토 #추억소환
#기모노 체험 with #kitty
보기엔 예쁘지만 코르셋처럼 답답했던 기억이
그래도 또 입고싶어 #또가고싶다
#첫줄_ ⠀⠀⠀⠀⠀⠀⠀⠀⠀⠀⠀⠀⠀⠀⠀⠀ ⠀⠀⠀⠀⠀⠀⠀⠀⠀⠀⠀⠀⠀⠀⠀⠀
다시 재입학, 👩🏻‍💻
이 나이에 늦었다고 할 수도 있지만, 더 늦기전에 도저어언👊🏻
도전은 나쁜것이 아니기에, 새로운 변화의 시작이기에,
일과 공부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을지..
자신은 있지만 확신은 없기에... 두려움이 앞서지만 믿고 나아가기⠀⠀⠀⠀⠀⠀⠀⠀
⠀⠀⠀⠀⠀⠀⠀⠀⠀⠀⠀⠀⠀⠀⠀⠀
#방송통신대 #유아교육학과 #4년제 #19학번 #새내기 #신입생
#다시처음부터 #일과공부병행 #두마리토끼잡기🐰🐰 #두려움반설렘반
#특수아동교육 #특수교육 #하고싶아 #많은응원부탁드려요❤️ #아자아자👊
#첫줄_
.
.
[점심 - 닭볶음탕]
닭~~
볶음탕♡ ㅎㅎㅎ
.
.
#불목 #오늘의메뉴 #점심 #점심시간 #점심스타그램 #매콤한음식 #닭 #닭볶음탕 #뚝배기닭볶음탕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너무맛있어 #닭볶음탕스타그램 #밥한공기뚝딱
.
.
#인친 #인친해요 #인친환영 #소통해요 #모두환영 #친구해요 #언팔사절 #선팔하면맞팔 #선팔후댓글 #좋아요 #꾸욱 ^^*
#첫줄_
창업반수업 ㅡ 포카치아 ^^
전날 반죽 만들어 냉장고에 숙성시켜놓고~
다음날 보니 이렇게나 이뿌게 커져있네요.. 심쿵♡
이렇게 이뿐 반죽에 다들 열광했고~
윗면에 맛있게 토핑하여 완성하였답니다🤗
담백하면서 상큼하면서 폭~신한 정말 맛있는 포카챠 완성입니다~♡



#울산선암동#달콤한공간#선암동카페#베이킹클래스#창업반수업중#원데이클래스가능#원데이클래스문의#공방그리고카페#천연발효빵#르뱅#포카치아
#첫줄_
어제는 #가츠라 라는 #이자까야 에서★
#아사히 #DRAFTMASTER 인증점
그만큼 맥주가 맛있다는 증거이죠
안주도 사케도 맛있는 #맛집
주말전야제 가츠라에서 어떠신가요?
#대구맛집 #들안길맛집 #상인동맛집
#MBC네거리맛집 #장기동맛집 #성서맛집 #수성구맛집 #foodporn
#존맛 #おいしい #일상 #데일리 #f4f
#첫줄_
독수리오형제들이랑 볼링장ㅋㅋ
오랜만에 ..ㅋ
신랑이랑 결혼전 볼링장을 내집들락거리듯 했던 기억이나는구나.. 신랑만나 첨 접한 볼링..너무재밌어서 데이트코스중 한곳이였다ㅋㅋ
134점!!!!두번이나 나오고 나 아직 살아있다잉~!!!ㅋㅋㅋㅋㅋ
이볼링장 맘에들어😍
#첫줄_
어제 새롭게 들인 극락조
진짜 너무 매력적이다
꽃과 식물이 예뻐 보이기 시작하면
나이가 든다는 증거라는데
내가 벌써?!!!!!! ㅜㅜㅜ

그전부터 키우고 있는 몬스테라에서
새잎이 나고 있는데 그게 얼마나 귀여운지ㅜ
우리엄마가 이래서 화분을 잔뜩 키우나봄ㅋㅋ
큰일이네ㅋㅋ



#극락조#여인초#몬스테라#식물키우기
#화분인테리어#또사야지#힐링
#스트레스해소#너무예쁨#매력적#나이드나봄
#운동하는엄마#유지어터#다이어터#운동하는여자
#오늘운동땡땡이#코히한잔하러가야지
#첫줄_
.
.
[이수 - 샤브애]
샤브샤브~~ ㅎㅎㅎ
샐러드바 까지! ㅎㅎㅎ
.
.
#이수 #이수샤브샤브 #이수샤브애 #샤브애 #샤브샤브 #먹방샷 #샤브샤브맛집 #샤브샤브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냠냠쩝쩝 #😋😋😋 #샐러드바 #각종야채
.
.
#인친 #인친해요 #인친환영 #소통해요 #모두환영 #친구해요 #언팔사절 #선팔하면맞팔 #선팔후댓글 #좋아요 #꾸욱 ^^*
#첫줄_
.
.
[출근길]
버스타고 출근길~
문득 어릴때~
초등 등교 생각난다 ㅎㅎㅎ

지금은 30대...
참 세월 빠르당~~ㅎ
.
.
#불목 #출근길 #출근스타그램 #문득 #그때생각남 #귀여운아이들 #초등학생등교 #초등학생그램 #세월이빠르다 #내나이 #30대중반 #으아아아아아 #슬프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안보이지만 #한숨뿐 #그저웃지요 #오늘도화이팅
.
.
#인친 #인친해요 #인친환영 #소통해요 #모두환영 #친구해요 #언팔사절 #선팔하면맞팔 #선팔후댓글 #좋아요 #꾸욱 ^^*
#첫줄_
미련한 자는 스스로를 지혜롭게 여긴다.
_
지혜는 사안을 최대한 다양한 눈으로 보게 한다.
하나님의 말씀의 눈으로,
내 친구의 눈으로,
나와 다른 인종과 계급과 정치 성향의 눈으로,
나를 비판하는 사람의 눈으러 보게 한다.
_
지혜로운 사람은 주위에 상담자를 많이 둔다.
멘토와 그밖의 사람에게서 '이견'을 듣는다.
_
늘 배우려는 자세를 기르려면
복음이 최고의 자원이다.
_
경청해야 할 이야기인데도
당신이 계속해서 귀를 닫고 있는 사람이나
특정 부류가 있는가?
.
.
.
.
.
.
.
#책스타그램 #경청 #이견 #다름 #다양성 #지혜 #wisdom #bible #잠언 #성경말씀 #팀켈러 #일상 #인친 #크리스찬 #교회
이렇게하면 턱살을 없앨 수 있어요👍🏻
-
#첫줄_ #셀스타그램 #셀카놀이시작 #스노우카메라 #배경색이쁨 #나만그렇게생각하나 #턱살없애는 #꿀팁 #순식간에브이라인
: ᴊᴀɴᴜᴀʀʏ_☻ #첫줄_
나 아직 못 올린 사진들 많다 :)
다들 인스타 그만하고 ㅋㅋ 잘자게나🙋🏻‍♂️
: ᴊᴀɴᴜᴀʀʏ_☻ #첫줄_
내가 찍고
내가 수정하고도

마음에 든다 :) 이런 분위기💡

나만 좋은가..?
#첫줄_
이번에도 춤추게하기 성공✔️
시작하기 전부터 손 가지런히 모으고 있는거 귀욥쟈냐쟈냐
열심히 하는 고은 ღ
다음은 누구차례❓
.
.
#일상 #데일리 #우정여행 #국내여행 #당일치기여행 #광주근교 #광주근교나들이 #담양 #담양메타로방스 #메타프로방스 #춤 #춤스타그램 #울라춤 #좋아요반사 #좋반 #오오티디 #🐷🐰
2019.1.22.
#첫줄_ D+4(1/2)
_

_

_#여행#여행스타그램#여행에미치다#자유여행
#일본#도쿄#마츠야#아사쿠사#도쿄역#근처#공원
#큐슈장가라#@hong_t.00 #추천#맛집
#첫줄_
#한라봉에이드
또 먹고싶당!!
#먹부림그램 #야근후
#첫줄_
.
.
[오레오 & 커피한잔]
간만에 집에서 휴식ㅋ
여유~~ .
.
#일상스타그램 #휴식타임 #간식스타그램 #오레오 #오레오과자 #쿠키속초코짱 #초코릿샌드위치쿠키 #오레오스타그램 #초코쿠키 #커피한잔 #커피한잔과함께 #☕️☕️☕️☕️☕️ #베트남커피 #발렌티나커피 #valentine #디카페인커피 #향좋으다
.
.
#인친 #인친해요 #인친환영 #소통해요 #모두환영 #친구해요 #언팔사절 #선팔하면맞팔 #선팔후댓글 #좋아요 #꾸욱 ^^*
#첫줄_
담하👋🏻, 담양 하이란 뜻
.
.
#일상 #데일리 #국내여행 #광주근교 #담양 #담양여행 #담양메타프로방스 #메타프로방스 #담양국수거리 #담양진우네국수 #아날로그 #아날로그감성 #좋아요반사 #좋반 #오오티디 #🐷🐰
#첫줄_ .
냠냠
#첫줄_
여기가 피자 맛집
#피자 #맛집 #px
.
.
#일상 #데일리 #국군고양병원
#면회
#피엑스
#천국임
#피자도있음
#첫줄_
휴가나온 12년지기 동생(양아치) 데리고 노는중..😤😤 #키다리아저씨 #빼짝꼬라쓰 #동생이더크네 ;ㅋ
.
.
.
.
.
.
.
.
.
.
#울산 #드라이브코스 #맛집탐방 #맛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출근퇴근 #데일리 #얼스타그램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오오티디 #아이폰 #follow #following #follower #팔로우늘리기 #좋아요늘리기 #선팔하면맞팔 #좋아요환영 #좋반 #인친환영 #소통하기
#첫줄_
.
최진수 위닝 3점 버저비터!!!!!!!!!
오리온 극적 승리🤩
담주면 두목 호랑이 전역하니 더 높은 곳으로 치고 올라가자🙏
:
:
#20190123 #프로농구 #SKT5GX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 #승리 #최진수 #버저비터 #치열한 #순위싸움 #6강 #플옵 #가즈아 #29일 #두목호랑이 #이승현 #전역 #농구팬 #소통 #선팔 #맞팔
#첫줄_
남들처럼 평범하게 정상적인 생활하면서 일찍 일하고 마치고 오후에는 쉬거나 여가 활동을 즐기고싶다😵😵 #정직한생활 #안정적인수익 . #오늘은버건디하게 .
.
.
.
.
.
.
.
.
#울산 #부산 #드라이브코스 #맛집탐방 #맛스타그램 #카페 #커피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출근퇴근 #데일리 #얼스타그램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오오티디 #아이폰 #follow #following #follower #팔로우늘리기 #좋아요늘리기 #선팔하면맞팔 #좋아요환영 #좋반 #인친환영 #소통하기
#첫줄_
#자주 에서 #식빵틀 반값에 구입!
#봉베이킹 #브이로그 #오동통식빵
무슨 빵을 만들어도 #궁뎅이 가 나와😅
찍다가 중간에 뜨거워서 소리지를뻔.. #겉바삭 #속촉촉 -
-
#식빵 #식빵만들기 #식빵맛집
#봉식빵 #봉빵 #봉베이커리
#창원블로거 #봉이 #뚱이 #포스팅
#첫줄_
.
한창 혼자놀기 좋아할 나이ㅋㅋ
요즘 손 발 돌리기에 정신이 없다
옹알이도 많이 늘었고~
수면교육만 잘 끝나면 되겠네??😁
.
#선우#꼬마선우#아기#남자아기
#옹알이폭발#생후3개월
#베이비그램#아기일상#아기그램
#황금개띠🐶#먹는건돼지띠
#2살아기#베이비스타그램
#첫줄_ ㅡ
먹기아까비‼️
짱구를안그려주네💤
#첫줄_
즐거웠던 파타야의 추억 ㅋㅋㅋ
아주 사진이 기깔나는구만. . ㅋㅋ

저사진만 보면 굉장히 형제같아 ㅋ
신기신기 ㅋㅋ
어쩜 저리 못생ㄱ.... 아니 즐거워보일까 ... ㅋㅋㅋ

올해는 어디로 떠나야할까
야들아 ㅋㅋ

추천받아요 ~~ !! ㅋㅋㅋ .
.
.

#일상 #데일리 #소통 #직장인 #휴가
#친구 #브라더 #잘생겼다 #얼스타
#얼굴 #daily #handsome #guys #friend #brother #nice #face #officeworker #vacation #pataya
#첫줄_
일본어 까막눈 ㅋㅋㅋ
일본여행가서 사온건지...
선물로받은건지... 기억안남ㅎ
#lush 입욕제 맞겠지?!ㅎ
.
.
.
.
.
#lush #사랑입니다 #입욕제 #최애템 #거품목욕 #거품 #오지게나오네 #돈벌어가 #lush #끊임없이 #사주기만 #해봤지 #난 #한번도 #안써봄 #photo #selfie #selca #phone #photography #photographer #선팔하면 #맞팔 #해요
#첫줄_ .

프리미엄 순둥이 덕분에.
엄마 맛있게 냠냠하고, 쉬지 않고 수다떰ㅋㅋ

#능소화
#맛집추천
#핫플레이스
#배터짐주의🐷
#건강한병아리콩아보카도샐러드
#소고기로제라자냐브레드
#바삭대하새우파스타
#크림리조또
#2차는#가비1935☕️🍰 .
#바깥바람은언제나옳다 @mkkkk.k2 @juree8740
#첫줄_ .
.
.
2019.01.13
두바이 도착해서 렌트를 하고
처음 도착한 곳이 이곳이라는것에 감사하게 해줬던 거리
무슨뜻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자꾸 머물게 했던........
구석구석 자꾸 눈이 가는
너무 예쁘고 독특했던
#바스타키야
다시 가게 된다면 꼭 하루종일 이 거리 곧곧 쑤셔보고 다니고 싶다🙏
.
.
.

#지난여행사진
#두바이
#dubai
#AlFahidi
#AlBastakiya
#여행추억팔이
#첫줄_
주와 같이 길가는 것
즐거운 일 아닌가
#첫줄_
우리지후가좋아라 하는 독수리오형제들이랑 하루데이트♡
오랜만에 곱창ㅋㅋ 사장님의 육회서비스까지 ㅋㅋ배터지게먹었다ㅋ
#첫줄_ .
.
.
2019.01.13
#아라비안티하우스
사람이 너무 많아 배경을 못찍어 넘 아쉬웠던 너무 아름다운 곳🥰
#ArabianTeaHouse
#맛도최고
#서비스도최고
두바이에서의 첫 식사가 너무 근사했다
.
.
.
#두바이맛집
#알파히디
#호무스
#지난여행사진
#dubai
#알바스타키야
#여행추억팔이

Feedram - это обозреватель фото и видео из Инстаграм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