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

김필 청춘 응답하라 1988 OST video

윽시 갓홍철!
🥳2018 경기문화재단 경기북부문예진흥 선정작🥳

청춘힐링극, 브라보 마이 라이프!! 오는 2월 16일 (토) 고양 아람누리 새라새극장에서 이루어지는 ‘청춘힐링극, 브라보 마이 라이프’!! 오늘도 배우들은 하루하루 열심히 작업 중에 있습니다!

여러분들께 힐링과 감동, 웃음을 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연습하는 배우들!

영선역 _ 유연서 배우
지원역 _ 김아영 배우
이나역 _ 이혜진 배우
멀티역 _ 오현진 배우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하랑씨어터 기획팀 🎬
070-8637-9032
www.harangtheatre.com
hrtheatre@naver.com

#공연 #연극 #힐링극 #청춘극 #브라보마이라이프 #청춘 #힐링 #연기 #배우 #하랑 #harang #하랑씨어터 #20대 #일상 #휴식 #고양 #추천공연 #우정 #사랑 #믿음 #미래 #고양아람누리 #고양새라새극장 #고양시민 #강추
#로에베 #티셔츠 #로에베레플리카 #미러급 #명품레플리카 #남성의류레플리카 #레플리카쇼핑몰 #레플리카사이트 #데일리 #빈티지 #크라이슬러 #팔로우 #맞팔 #아우디 #미세먼지 #일상 #셀카 #청춘 #헬스 #건강
.
.
.
했는데 잘 안된다,
어떻게 할 줄 모르겠다면
왜 그런지부터 알아봐야겠죠^^!
꼭꼭 숨겨놓았던 아이들과
작별인사할게요😍💪
함께하는 모든 분들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
.
. .
🌸 우리들의 이야기
🌷 항상 감사합니다😄
🌼 @new__ppower
.
.
🌻팔로우하기♥
.
.
.
#톰브라운 #가디건 #톰브라운레플리카 #미러급 #명품레플리카 #여성의류레플리카 #레플리카쇼핑몰 #레플리카사이트 #데일리 #빈티지 #좋아요 #미샤 #소통 #아우디 #일상스타그램🐥 #일상 #셀카 #청춘 #헬스 #deily
#스톤아일랜드 #패딩 #스톤아일랜드레플리카 #미러급 #명품레플리카 #남성의류레플리카 #레플리카쇼핑몰 #레플리카사이트 #데일리 #빈티지 #오늘 #셀스타그램 #보라카이 #selfie #미세먼지 #일상 #셀카 #청춘 #헬스 #건강
Free barbecue party only for 10 people in Korean hostel!

Una fiesta de barbacoa para dolo 10 perdonas en hostel coreano!

#perú #cusco #calle #noche #dia #viaje #vida #vacaciones #descansar #amigo #juventud #travel #life #enjoy #selfie #street #amazing #love #food #follow #hostel #guesthouse #윤스까사 #비욘드코리아 #가보지못한곳을간다 #페루 #쿠스코 #여행 #청춘 #인스타그램
🌸새해를 맞이해서 2019 여행인싸 함께하실 분들 모집 중입니다~!~!!! 여행 좋아하고 적극적인 2,30대 누구나 드루와 드루와😆 .
.
#여행 #문화 #20대 #놀자 #청춘 #영화 #여유 #친목 #소모임 #먹방 #맛집 #명소 #휴가 #여가 #MT #수다 #중앙선 #양평 #남양주 #덕소 #도농 #구리 #봄여행 #겨울여행 #감성 #힐링 #여행모임 #취미 #인싸 #트래블인싸이드
문의 01049515334
내려놓음에 대한 편안함일지라도 생각으로서의 원칙은 빛바랜 과정이다. 했다 물어본다면 과정에 의해 무너지지 말 것 그들은 그들이고 자신은 니였더라의 기준을 보여지는 날 마다 그러 했잖아요 솔직하다면 있잖아요 잃어버릴 게 아니라 해도 그렇지 관계 때문에 지치는 날이 있고 아닌 날이 존재했어도 있지 쉬어간다는 의미의 한가로움은 결국에서도 자신만이 이루어 낼 수도 있다는 거야 지니가는 법이라지만 한 송이의 꽃도 청춘과 비례할 수 없으니 그러하게 말하게 되는 동안이라도 지나지치 못함이라 이르고 생각대로 말하는 사람들 때 문에 크게 다치는 것 뿐이라구요 넘어지기 위함은 없어요 대신에 한가지만 일러두자면 빨리가서 뭐가 좋을까. 느긋해지면 편해지는 것이 많아 질텐데 그토록 알게 된 하루 보다는 말이야 2019. 01. 24 thu #맞팔#공감#대화#20대#한마디#청춘 #좋아요#위로#응원#격려#고민#슬픔#걱정#상처#고민 #에세이#목요일#1월#겨울#선팔환영#맞팔은댓글#선팔하면맞팔 #편안함#광주#힐링#감성
불완전한 사람들이 불안을 이겨냈을 때. -쌈*
-
#도쿄의밤하늘은항상가장짙은블루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개봉💙
._.
#190120 #롤링홀 #한올 #청춘
먹는거 체크 받으시는 분들이 효과 더 좋더라구여~~~^^*
.
.
.
@yass.pearl 클릭 후 프로필 하단링크 클릭~!
1:1 내몸 맞춤 컨설팅~!!^^*
-
나는 2010년 드래곤길들이기보고 엄청 반했었다!
어릴때부터 날고싶은 꿈과 자유롭고싶은 꿈!
동물, 드래곤등등 관심도 많았고
그러다가 2014년 드디어 2편이 나왔었다!
이땐 IMAX로 2번이나 볼 정도로 난 이 영화를 너무 좋아한다!
드디어! 1월 30일! 3번째편이 개봉한다! 당연예매완료!
지난 추억을 되세기며 1편 2편을 또보는데
어릴땐 그저 재밌게만 봤는데 지금보니 슬픈장면이 왜이리 슬프냐 😭
.
내가 본 영화중에 정말 좋아하는 영화 탑인거 같다!
난 유치하고 이런게 좋더라고😆👍
나도 투슬리스 🤗🤗🤗🤗🦇💨💨💨
.
@dahye__shin 💕
-
#드래곤길들이기 #드래곤길들이기1 #드래곤길들이기2
#드래곤길들이기3 #너무기대되는3편 #나도날고싶어
#자유로운영혼 #청춘 #ShinDaHye💋
#강릉 #짬순이 #딸기 #치즈 #정동진 #동해 #바다 🌸
.
.
.
.
#여행 #문화 #20대 #놀자 #당일치기 #청춘
#영화 #여유 #친목 #소모임
#먹방 #맛집 #명소 #휴가 #여가 #MT #수다
#중앙선 #양평 #남양주 #덕소 #도농 #구리
인싸노래라는데 중독성쩔🎶
ㅋㅋㅋㅋㅋ노래진짜 흥미로움ㅋㅋㅋㅋㅋㅋㅋ
청춘영화 아닙니까?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스냅 #우정사진 #친스타그램 #17 #BYT #복고 #컨셉사진 #복고컨셉 #데일리룩 #오오티디 #ootd #전신샷 #스카프 #대학생 #일상 #소통 #인스타그램 #팔로우 #좋아요 #왕귀걸이 #청춘 #포스터 #22살 #정치외교
#28청춘
어린시절을 함께한, 추억을 함께 공유한,
그리고 현재를 함께하고 있는
만나면 마음으로 항상 즐거운 이런게
친구가 아닐까?
.
.
#우정 #친스타그램 #추억 #즐거움 #행복
#청춘 #젊줌마 #줌마그램 #줌마스타그램
#데일리 #기록 #일상 #소통 #사진
#육아맘 #아들맘 #육아맘일상 #육아소통
나는 아무 생각이 없다
왜냐하면 아무 생각이 없기 때문이다

Smile again 🙂🙂
중국 유명한 왕훙 교수, 薛兆丰 라는 분이 다음과 같은 질문은 하고 답을 했다고 합니다.
각자 본인 입장에서 보기에 좋은 세상을 원하는데 과연 가능할까요?
세상을 좋게 보는 법을 배우게되면 가능할 수 있다. 먼저 변할 수 없는 것에 적응하고, 능력이 갖춰지면 자신이 바꾸고자 했던것을 바꾸면 되는것이다.
인생은 본래 자기 뜻대로 안되니 먼저 생활에 순응하며 적응하는 것을 배우는 것이 진정한 성숙이라 말한다. - 페북친구 정이님 글내용 편집 -
#신입 #청춘 #난밀레니엄세대에맞추려노력해야지 #윤대리 #박대리 #박과장 #박팀장 #김대리 #조대리 #고과장 #밀레니엄세대 #매일매일좋은날 #힘내세요 #加油 #날마다배우는 #감사해요 #thankyoulord
중국 유명한 왕훙 교수, 薛兆丰 라는 분이 다음과 같은 질문과 답을 했다고 하는데 새겨들을만 하네요.
각자 본인 입장에서 좋은 세상을 원하는데, 과연 가능할까요?
세상을 좋게 보는 법을 배우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먼저 변할 수 없는 것에 적응하고, 적응 후 능력이되면 자신이 바꾸고자 했던것을 바꾸면 됩니다.

인생은 본래 자기 뜻대로 안됩니다. 먼저 순응하며 배우는 것이 진정한 성숙입니다. - 페북친구 정이님 글내용 편집 -
#신입 #청춘 #난밀레니엄세대에맞추려노력해야지 #조단스 #롯데슈퍼 #윤대리 #박대리 #박과장 #박팀장 #김대리 #조대리 #고과장 #밀레니엄세대 #매일매일좋은날 #힘내세요 #加油 #날마다배우는 #감사해요 #thankyoulord
#######
.
.
.
#헬스포츠
나이먹긴했나보다, 예전사진 끄적이고,,
셋뿐이겠냐만 싹. #유부초밥 들..😂
:)
.
.
.
#예쁨#나말고#나이#20대#청춘#처녀#추억#여자#베프
#일상소통#셀카#셀피#얼굴#사진#selca#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일상#데일리#오오티디#패션#행복#❤
운동을 열심히 !!역시운동은새벽운동
#밀어서보기
.
.
오랜만에..
#낮술#멤버
얜 사람아님.
그냥 동물임.
.
.
바람을직통을맞았네😵
.
.
#일상#평일#대구#다사#동대구#인싸도아니고#아싸도아닌#그럴싸#집돌이#집순이#휴식#휴무#관종#직장인스타그램#여행스타그램#차스타그램#힐링#흔남#청춘#팔로워#팔로잉#YOLO#YouOnlyLiveOnce#오오티디
아직 20대니까
아직 어리니까
아직은 청춘에 조금 더
집중했으면 해

조급해 하지말고
힘들어 하지말고
조금 더 버티고
조금만 견디자

곧 행복이 올테니까
#20대 #청춘
#보험분석 #보험설계 #굿리치 #리치앤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ofd
📌
우리는 똑같은 농담을 듣고 다시 웃지않지만,
왜 똑같은 걱정에는 다시 슬퍼하는건가요?
웃으며 살지,
울면서 살지는,
나로부터 정해지는 거예요.
삶에 문제가 있을때, 내가 할 수있는 일이 있나요?
없는데 왜 걱정하나요?
있다면 더!! 왜 걱정하나요!
왜 항상 걱정으로 스스로를 늪에 빠뜨릴까요.
내가 컨트롤할수 있나요?
이 세상은 내가 어떻게 할수 없는 것들이 대부분입니다.
걱정한다고 마음의 평온을 찾는것이 아니에요.
단 하나, 컨트롤 할수있는것은
바로 내 자신입니다👍🏼
#여기는 강원도 삼척시 미로면 하장에 있는 두타산이란 곳 입니다 아주 명기가 좋다는 곳이기도 합니다!!! #강원도 #산 #기도 #두타산 #소원빌기 #스노우 #힐링 #일상 #인스타그램 #스타벅스 #커피 #숨 #한량 #청춘 #생각 #맞팔선팔 #인친환영 #공감 #용선암총각도령검색
오늘은 시즌3 준비가 막바지여서 시즌 컨셉 공개하러 왔습니다!! 오픈까지 제품 스포도 간간히 올릴거니까 유심히 지켜봐주세요🙊💕
-
이번 시즌 타이틀은 life log; analogue 입니다. 개인의 일상과 행동을 데이터로 저장하고 활용하는 life log를 데이터가 아닌 analogue방식으로 정리한다는 의미로, 메모지에 일상을 기록하고 바인더에 저장 할 수 있는 제품들을 제작중에 있습니다. 오픈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작업 환경도 바뀌고 개인적인 사정도 있어어서 인스타 업데이트가 참 오랜만인거 같아요😭 앞으로는 쉬지않고 달려볼게요!!🏃🏻‍♀️
.
.
#엽서 #디자인 #디자인문구 #문덕 #다꾸 #다이어리 #달력 #스티커 #노트 #다꾸스티커 #떡메 #엽서판매 #감성 #일러스트 #카페 #메모지 #문구 #카페인테리어 #카페디자인 #공스타그램 #마스킹테이프 #데일리 #청춘 #인스 #드로잉 #6공다이어리 #도무송 #소통 #선팔
🌸
삶의 신호등, 그 앞에서
#신호등 #20190124 #글스타그램 #자작시 #끄적임 #흔글 #막글 #일기 #일상 #진심 #취중진담 #너에게 #소통 #청춘 #감성 #공감 #공유 #사랑 #이별 #그리움 #창원 #진해 #용원
|2019-01-23|
비가 내린다

비가 내리는 날에는
늘 마음을
약하게 먹을 수밖에
없는 것 같다.
비 때문에 젖은 길도
비 때문에 떨어지는 나뭇잎도
비 때문에 빨라지는 걸음도
모든 것이 그저
약해 보인다.
비 때문에 편안해지고
다시 강해진 것은
아마 비를 버린
구름밖에 없다.

우야군
#우야군 #우리세 #우야군의리틀세계 #글 #글귀 #글스타그램 #글귀스타그램 #감성글귀 #감성스타그램 #손글씨 #시 #수필 #에세이 #자작시 #자작글 #공감 #감동 #감성 #소통 #일상 #데일리 #청춘 #생각 #고민 #힐링 #맞팔 #비 #구름 #겨울 #아침
.
내게 당신이
" 나와 사귀는 동안 얼마나 행복 했어? "
라고 묻는 다면 나는 울것이다
넌 그것이 행복인줄만 알았으면 좋겠다
그것이 나의 답변이다
난 요즘 알바도 안하고 폰게임에 피시방에 오락만 처 하는 백수 중에도 아주 쓰레기 같은 백수 역할을 맡고있다 .
.
.
.
#21살 #인스타그램 #펫스타그램 #데일리 #daily #울산 #대구 #부산 #follow4like #follow #selfie #selca #likeforlikes #일상기록 #카페 #대학생 #일상탈출 #일상기록 #일상 #좋아요반사 #좋아요 #팔로우 #술창인생 #20살 #청춘 #소통 #첫줄 #첫줄반사 #게임 #중독
.
정말 운명인줄 알았고
너 없으면 내 삶은 없는거 같았고
너도 나로 인해 나도 너로 인해
완성되는거 같았다
서로를 바라보면
그 속에 우리의 미래가 보였고
같이 있기만 해도 즐거웠고
아무말하지 않아도 좋았다
너는 나라는 퍼즐에 빈 자리를
채워준 한 사람이고
나도 너도 완성 됬었어
근데 정말 같은 모양의 자리 였는데
어째서 너는 나와 그림이 달랐을까
빨리 떠나 ,
너도 나도 우리 자리를 찾아 많이 돌자
처음부터 다시 맞춰야할 퍼즐이어도
다시 맞추자.
너는 너의 자리를 난 나의 빈자리를 찾자
.
.
.
.
.
.
.
.
.
.
.
.
.
.
#글#글귀#글스타그램#새벽#감성#감성글#감성스타그램#캘리#캘리그라피#손글씨#시#시스타그램#책#북스타그램#자작글#사랑#연애#이별#마음#인연#공감#위로#일상#청춘#퇴근#20대#샤프
오늘 하루도 힘들었을 너에게 말해줄래
내가 있다고 수고했다고 사랑한다고 꽉 안아준다고
"차세대밴드" 항상 열심히 꿈을향해 노력하는 또떡이자 드러머인 원희가 있는 밴드입니다💕 진정한 감성을 노래하는멋진 젊은친구들이라 또떡에서도 소개합니다~😊 #또보겠지떡볶이집#날치치#차세대#인디밴드#즉석떡볶이#떡볶이#버터갈릭감자튀김#맛집#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홍대#동교동#합정#신촌#연남동#꿈#노력#drummer#청춘#응원합니다#고마워#일상#likeforlike#세익스피어#아들#ladypane#공연#감성
그들을 정의하는 용어로는 뷔페미니스트가 있습니다. #끄적임 #글 #글귀 #페미니즘은잘못이없다 #글스타그램 #글귀스타그램 #데일리 #일상 #감성 #공감 #소통 #감성글 #감성스타그램 #힐링 #마음 #삶 #청춘 #새벽 #오후 #오전 #밤 #팔로우 #좋아요 #사람 #인간 #생각 #페미니즘 #돌팔이 #의사
질 때도 아름다운 노을처럼 지길.

#노을 #청춘 #낭만 #처음 #글쟁이 #lifeless
당당해집시다. #끄적임 #글 #글귀 #허무맹랑 #글스타그램 #글귀스타그램 #데일리 #일상 #감성 #공감 #소통 #감성글 #감성스타그램 #힐링 #마음 #삶 #청춘 #새벽 #오후 #오전 #밤 #팔로우 #좋아요 #사람 #인간 #생각 #행복 #돈 #책임
#맛집탐방👣
#전주 #객사 #청춘 #파스타 #교대생은 #에이드무료😁
.
.
오랜만에 밥약하기 좋은 청춘에 와봤다ㅎㅎ 맛도 있고 가격도 괜춘괜춘해서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가게이다!!ㅎㅎㅎ 내년에 드디어 후배들이 들어오는데 여기 데리고 와줘야징ㅎ헤헤
.
.
별점 4.3!
.
.
💖별점 기준
3.0~3.4 한번쯤 먹을순있지만 다시 갈거같진 않다.
3.5~3.9 다시 갈순 있지만 적당히 맛있는집
4.0~4.5 시간내서 찾아올 정도로 맛있는 집!
4.6~5.0 인생맛집!!
또먹고싶다 화요... 선미야♡ 고맙다!!
내 인생 마지막 서울 나들이 즐거웠음ㅠ

#서울 #강남 #대치동 #대치동맛집 #강남클럽
#옥타곤 #핫플레이스 #thespot #교육 #추억
#청춘 #lastdance #포차어게인 #인테리어 #포차어게인부산대신점 #0201 #술스타그램
#새벽 #새벽스타그램 #새벽감성 #꿈
#일상 #좋아요 #인스타 #부산이최고다그램
◈ 먹튀없고 안전한 사이트알려드려요 ◈
-
안전 신뢰 OK!
먹튀 걱정 NO!

졸업은 있어도 먹튀는 절대 없는 놀이터
-
♤ 안전과 신용으로 자신있는 곳입니다 ♤

#야동공유 #엠카지노 #일상스타그램 #카지노 #스쿠버다이빙 #사다리 #스트레스 #친구스타그램
#놀이터 #축구 #헬스타그램 #슬롯머신 #불금은 #스포츠토토 #롯데호텔 #청춘
사랑이 참 많은 너
#Repost (@get_repost)
・・・
이런거 잘 안올리지만, 사용후 너무 좋아서 공유❣️
엄청 건조한 할로, 로션 이것저것 써봤는데 안맞음 😭
이걸 사용후 진짜 바로 좋아짐 신기함..
이젠 나도 바르는중!!
.
겁없는내게도해외여행은용기가필요햇고도전이엇는데,엄청겁쟁이인엄마에겐얼마나큰용기가필요햇을까, 요즘따라자꾸여행간다고통보하는엄마 엄마의청춘은지금인가보다 응원해줘야지 (그래도여행은따로하는걸로)
#엄마 는 #청춘 #좋다 #엄마와딸 #후쿠오카 #お母さん
무슨일이 있어도 꼭 성공한다.
내가 이루고자하는 부 명예 인간관계 찾을때 까지
입에 거품을 물고 말뿐만이아니라 직접 행동으로 보여준다. 내가 쪽팔리고 아무것도 안될놈이라고 계속 짖어라 언젠간 내가 짖어줄게 올라갈때까지 올라간다. .
.
.
#힘 #성공 #돌진 #앞으로 #청춘 #젊음 #말보단행동
#27 #새벽 #화이팅 #서울 #좋아요 #소통해요
#차스타그램🚘
내취향은아닌듯 한달만행복햇음..
1.16-1.19 오사카 여행🇯🇵
첫날,막날 사진들
👉🏻도톤보리,우메다(헵파이브) 정복하기
👉🏻발 가는 대로 가기
밤샘출근
⠀⠀⠀⠀⠀⠀⠀⠀⠀⠀⠀⠀⠀⠀⠀⠀⠀
#밤새술#사랑노래#썸#청춘#청춘일기#일기#자작시#좋은시#사랑시#글귀#글#좋은글#데이트#끄적글적#세줄일기#시#사랑은타이밍#공감#막시#달리의막시#월리의막시
에라 모르겠다
#청춘 #청춘시대 #30대

Feedram - это обозреватель фото и видео из Инстаграм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