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사대학

2017년도 한국해양대학교 해사대학 홍보영상 video

🌟한국해양대학교 해사대학 제주동문 "무사마씸"에서 75기 후배님들을 찾습니당❗️🌟
만약 주변 동생이 저희학교에 입학하시는걸 아는 분은 저에게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당❗️ 가족같은 분위기에서 후배님들을 잘 챙기겠습니당❗️ 멋있는 선배님들이 후배님들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으니 연락주세요❗️❗️ 신입생이여도 부담갖지말고 연락해주세요ㅎㅎ 궁금한거 다 말해드려용❗️이제까지 한국해양대학교 해사대학 해양플랜트운영학과 74기 김하연학생이었습니다❗️
#부산#한국해양대학교#해사대학#제주#동문#75기#후배님들#찾습니다#제주동문#무사마씸#짱#👍#개인적으로#여학생#후배님들#많이#오셨으면좋겠습니당#❗️#😆
[항해사 선박시리즈 #5] 해기사가 알려주는 LPG선의 장단점
https://youtu.be/3Ce3ZOQHnFY
#해기사 #항해사그램 #seaman #해사대학 #항해사 #기관사 #선박 #상선 #lpg
제복치수 재러 부산까지 날라왔다☺💙
바다를 정말루 좋아하는 나에게는 학교가 섬이라는게 최고 행복,,,,,💘

#한국해양대학교 #해양대 #해사대학 #부산 #여행 #바다 #날씨도 #좋았다 #섬 #캠퍼스 #신입생
https://youtu.be/wyNvl_h5FBI
[항해사 브이로그] 3등항해사(삼항사)의 업무는?
#항해사 #삼항사 #항해사그램 #seaman #해양대 #해사대학 #브이로그 #용골 #mate
선박에 있는 호흡구 EEBD & SCBA
#1편 https://youtu.be/3G4Qdb3Gz74
#2편 https://youtu.be/sQWkdKd5cO0

#항해사 #해기사 #해양대학교 #해사대학 #안녕하세요 #직업은 #항해사 #입니다
#직장인 #브이로그 #eebd #scba #비상 #호흡구 #탈출
#승선라이프 #라이프 #선상라이프
#삼항사 #naval #maritime
#직장인스타그램
#여러분 #찜질방 이나 #지하철#공공장소 에는 다 있는 #인명구조기구 #입니다 #꼭 #봐주세요
2019.01.03 ~ 2019.01.08 촌놈 상경일기😊
10장으로 다 담을 순 없지만 그래도 기록🙂
.
.
.
#한국해양대학교 #해사대학 #해양경찰학과 #73기 #98 #22 #목포 #서울 #서울맛집 #경복궁 #통인시장 #혜화 #혜화연극 #룸넘버13 #볼따구 #개좋아 #😍 #일상 #연애 #럽스타그램 #다시 #살찌는중 #🐷
https://youtu.be/dxF6TRb9xj4

#항해사 #marine #naval #해양대학교 #해양대 #해양 #해양대학교🚢 #해사대학 #해사대학교 #해기사 #선박 #취업 #직장인 #직장인스타 #학교생활 #학교 #대학교 #실습 #실습생 #바다 #하늘
2019년 모두 다치지말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게 해주세요오.⛪⛪⛪ 현도는 학번답게 제일 먼저 가버리는구나! 조심해서 잘 다녀왔으면 좋겠다! pray for 도짱
저와 함께 하셨던 분들 모두 행복한 한 해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17학번 목포해양대학교 해사대학 기관시스템공학부 현 재학생인 전재홍이라고 합니다.
먼저 신입생분들의 대학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막상 입학이 확정되고 나니 무엇을 준비해야 하고 무엇을 대비해야 할지 모르시겠죠?
한명의 선배로써 또한 한명의 친근한 형으로써
신입생 여러분의 질문및 고민 또는 학교 생활에 궁금한것을 답해 드립니다.
또한 저희 학교에는 친목모임인 '자대'라는것이 있는데 현재 제가 속해있는 '용오름' 자대의 기관계열(기관,기경,메카학부)의
19학번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편히 연락주세요~

연락처:010-7203-3620
카톡:hjlee51 (위의 사진은 자대 활동 및 학교 생활 사진입니다)

#목포해양대학교 #신입생 #목포 #목포해양대 #해양대 #자대 #기관시스템공학부 ##해사대학 #예도 #제복 #19학번 #대학 #대학생활 #목포해양대학교 #목포해양대학식
대학교 피복측정날 하루종일 버스만 탔네 ⚓️🚢
#목포 #목포해양대학교 #해사대학 #제복 #곧 #대학생
LED전자칠판/터치모니터 65인치 부산 '한국해양대학교' 설치후기

빅노트보다 좋은 필기전자칠판으로 강의해보셨나요?
http://smart-touch.tistory.com/182

#전자칠판 #부산 #한국해양대학교 #해사대학 #강의용모니터 #강의실 #전자칠판문의 #전자칠판가격
SSBB 제29회 정기연주회
.
.
.
.
.
4년동안 정말 정들었던 동아리다. 내가 아꼈던 만큼 지휘자라는 역할을 허락해준 동기들한테 고맙고, 동아리를 위해서 4학년 시간을 쓸수 있어서 의미깊었던 것 같다. 후배들한테는 잘따라와줘서 고맙다는 말을 하고싶다. 여러 일들로 이제야 올리넹,,
#한국해양대학교 #해사대학 #관악대 #windorchestra #brassband #동아리 #연주회
2019년
고3 졸업하고 새내기로 공스타 시작😆
물리,토익 다 다시 시작해야한다😭
2학년 끝.
2학년이 끝이라니... 시간 참 빠릅니다!
2018년은 유독 아팠던 것 같네요. 1월 독감을 시작으로 12월도 독감으로 끝나고, 몸도 마음도 성한 곳이 없었던 한 해를 보냈습니다. 좋은 사람들도 많이 만났지만 아쉬움이 컸던 2학기를 보냈습니다. 일에 치이기도 하고, 혼자 마음 고생하기도 하고... 이왕 할꺼면 좀 더 확실히 해야할 것 같다는 마음으로 끝까지 아둥바둥 보냈던 것 같습니다. 놓친 것도 많았고, 슬픈 기억들이 많았던 2018년이었지만, 그 속에서 가치를 찾고자 했습니다. 올해 경험을 바탕으로 더 나은 사람으로 성장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사진 10장으로 담기엔 너무 많은 일이 있었던 것 같네요. 저와 같이 한 해 보내주신 분들 감사했습니다. 정말 수고많으셨고 2019년도 새해복많이 받으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들 보내세요!
https://youtu.be/kK3JBrnIXb8
[항해사 브이로그] 실습 항해사/기관사를 위한 5가지 꿀팁! / seaman vlog
#ship #vlog #bulkcarrier #실항사 #실기사 #꿀팁
#해기사 #항해사 #기관사 #해양대 #해사대학 #항해사그램 #seaman
.
1학년♡
2학년♡
저학년 끝~!
사랑한다❣
실습갔다와서 보장
.
.
.
.
.
.
#씨호산나 #1학년 #2학년 #실습 #해사대학 #종강 #방학
종🌸강 드디어 종🔥강
해대2학년 생활이 가장 즐거웠다고 해도 과언이아닐만큼 1년간 참 많은 추억을 쌓았다
1학기 실습가는 친구들 꼭 몸 건강히 4학년때 보자 EG2B 화이팅💪
#종강 #한국해양대학교 #해사대학 #기관시스템공학부 #2학년끝 #생활관도안녕 #다치지말자🙏🏻 #1년간 #잘지내십시오 #동기님들💕
#한국해양대학교 #해사대학 #2학년 끝 #배타러가자🛥
#merry #christmas
#한국해양대학교 #해사대학 #항해학부
종강. 졸업합니다
★종★강★

#해양대 #해사대학 #해사대 #승선생활관
IT풋살7대장🙋🏻‍♂️
크리스마스 선물 🎁🌟. #목포해양대학교 #해사대학 #19학번 #크리스마스이브 #크리스마스 #선물
1학년 끝! 종강🎉

#해사대학 #항해학부 #종강 #기념사진
찬미랑 유진이랑 함께한 #종강 #기념 #서면 😊 #🥂 .
.
.
#드디어 #종강 #해사대학 #부산 #서면 #서면맛집 #발빠닭 #무한질주 #20 #팔로우 #follow
🍖해대 1학년 끗 와그작와그작🍖

#한국해양대학교 #해사대학 #1학년 #칼
#스탠다드 #좋아요
1학년 끝!
#한해대 #해사대학 #74기
2018년
모든 순간을 함께한 호산나❤️
호산나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호산나여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한번 호산나는 영원한 호산나❤️ #한국해양대학교 #해사대학 #최고의 #동아리 #씨호산나 #사랑의 #호산나
내 대학생활은 이 사진으로 설명 끝♥️
.
.
#졸업 #한국해양대학교 #해사대학 #동기
#보물 #재산 #♥️
#합격통지서 가 드디어 나왔다🙌💙
이젠 더 마음놓고 하고 싶은거 해야지😭😭

#한국해양대 #목포해양대 #해사대학 #최종합격 #최초합 #최종발표 #해양대 #부산 #목포 #대학 #입시 #끝 #공스타그램 #다시 #새내기
-
뒤늦은 어제 일기 ^^
개멍청한 우리는 비를 한바가지 맞고 치킨값 하러 뛰었다고 한다,,
치킨 맛있으니까 용서함🍗^^
마지막은 다이소 해골빌런☠️
.
.
.
.
.
.
.
.
.
.
#한국해양대학교 #해사대학 #항해학부 #N74 #동기 #사랑 #나라 #사랑 #인생네컷 #99 #20 #스무살 #18학번 #일상스타그램 #선팔 #맞팔 #f4f #fff #l4l #인스타그램 #instagram #instagood #daily #인친 #소통 #좋아요 #치킨 #쌀통닭 #영도 #JMT #🍗
저학년 마지막 복검 끄읕
이제곧3학년????????😃
#한국해양대학교 #해사대학 #스탠다드
#이제꽃 #고학년빼애애애ㅐ앰
뒷북이긴하지만 27호 본보야지 발행했습니다. 저와 함께 좋은 책을 만들어내기위해 노력해주신 해사수송사관님, 편집위원분들, 도와주신 사관님들, 부사관님들, 많은 관계자분들 감사드립니다. 진짜 처음 편집할때는 힘들고 막막했는데... 막상 나오니까 뿌듯하네요. 좋은 내용만 담아내려고 노력했으니까 많은 관심가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두 번 읽으세요.
낄끼와 빠빠 그 요상한 사이에서

#한국해양대학교 #해사대학 #울산사시미 #70기 #71기 #졸업
중학교때부터 목표로 삼았던 대학을 늦었지만 지금에야 간다😭😭 목표가 너무 뚜렷해서 오히려 더 힘들었고 심적으로도 올해까지 고생도 많았는데 행복하당😭
항상 응원해준 대학교사람들 정말루 감사해요,, 요즘 베풀려고 돌아다니는 중,,💘

#한국해양대학교 #해사대학 #75기 #한국해양대 #해양대 #합격 #부산 #오늘 #수능성적 #확정 #공스타그램 #그와중에 #목표대학 2개 다 다녀보네 #충남대 안녕,, #자퇴 #반수
E1에서 E2로
고등학교때 학교 입학만을 기다렸는데 눈 깜짝 할 사이 벌써 1학년이 끝났네ㅜㅜ
수 많은 집합, 점검, 단조, 구보, 적응교육, 기초안전교육 많은 것들을 했는데 짧게 지나간듯..
#한국해양대학교 #한국해양대 #해사대학 #1학년 #2학년 #칼 #스탠다드
곧 2학년!!
.
.
.
.
.
.
#인스타그램 #부산 #한국해양대 #해사대학 #한달뒤에 #종강 #방학 #사진 #동정복
.
제 29회 SSBB 정기연주회 무사히 마쳤습니다~ㅠㅠ
다들 수고 많으셨구 감사합니다 ㅎㅎ!!
.
.
.
.
#한국해양대학교 #해양대 #해사대학 #제복 #관악부 #WindOrchestra #트럼펫 #색소폰 #클라리넷 #SSBB #동아리 #연주회
연주회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부산 #한국해양대학교 #해사대학 #동아리 #연주회 #ssbb #seasoundbrassband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은 없으니까요😊
천천히 하지만 꾸준하게 트실 및 주말럭비 끝!
.
.
.
#한국해양대학교 #해사대학 #해양경찰학과 #73기 #98 #21 #부산 #영도 #운동 #헬스 #헬린이 #럭비 #럭린이 #rugby #kobas #동기 #일상 #헬스타그램 #노력
-
마지막 안전당직 & 뒤늦은 연주회 클리어
학기말 실감중 내일은 12월
나도 곧 두 줄
.
.
.
.
.
.
.
#한국해양대학교 #해사대학 #99 #20 #스무살 #18학번 #새내기 #일상스타그램 #선팔 #맞팔 #f4f #fff #l4l #인스타그램 #instagram #instagood #daily #인친 #소통 #좋아요 #1학년 #안녕 #견장 #두줄 #안전당직 #당직 #안녕 #다신오지마
한국해양대학교 멜번 동문을 찾습니다. 꼭 해사대학 출신이 아니라도 괜찮습니다. #멜번 #멜버른 #호주 #한국해양대학교 #해사대학 #항해사 #기관사 #호주 #이민 #교민 #melbourne #australia #life
🏃🏿‍♂️18.11.21 태종대 구보 🏃🏿‍♂️
#한국해양대학교 #해사대학 #아직 #1학년 #20 #태종대 #뒷북
2018.11.23 ~ 2018.11.25 주말요약😊
다시 돼지가 되어가는 중🐷
행복한 돼지🐰❣️🐷(아이라이너로 쓴 내 이름)
.
.
.
#한국해양대학교 #해사대학 #해양경찰학과 #73기 #98 #21 #부산 #남포동 #남포동맛집 #맛집 #켄짱카레 #카레 #영화 #보헤미안랩소디 #깡통시장 #내꺼 #고마워 #이름표 #먹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많이 찾아와 주세요🙇‍♂️ #한국해양대학교 #해사대학 #동아리 #ssbb #관악기 #연주회 #12월1일 #트럼본
락밴드 동아리 씨몬스터 단체사진+이런저런 해대 일상들
#해양대 #해사대학 #동아리 #단체사진 #길냥이 #고기 #영도맛집
오예 집 간다^^
해사고 합격했습니다 ✌👨‍✈️🚢⚓🌊
.
.
.
.
.
.
.
.
.
.
.
#해사 #해사대학 #해사고 #부산 #영도 #바다 #좋아요 #배 #선박 #항해사 #기관사 #선장 #크루즈 #크루즈여행 #데일리스타그램 #선팔 #맞팔 #서면 #좋아요반사 #인친 #맞팔댓글 #소통해요 #인스타라이프
2018.11.02 ~ 2018.11.05 주말요약😊
트실정령이 되어가는 중..😂
.
.
.
#한국해양대학교 #해사대학 #해양경찰학과 #73기 #98 #21 #일상 #운동 #헬린이 #형 #죽겠어요 #😊#😍 #헬스타그램 #이젠 #럽스타그램
테츠가 당연히 내가 남자친구 없다고 말했다 이 정확한년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대 #한국해양대학교 #해사대학 #64기 #동기 #우정여행 #석유녀 #selfie #애정한다 #0순위 #잘자
즐거웠던 지리산 엠티🌳🌸🔥 #한국해양대학교 #해사대학 #엠티 #경남산청 #지리산둘레길8코스 #웃느라정신없었던하루 #행복그자체❤️ #공강개꿀
담주말부턴 해팡이 탈출⛰

셀카
앵카탑
햇빛아래 생활관
순록?
웅비관이 있던자리
태종대와 망향대
회전중인 고양이?

#한국해양대학교 #해사대학
부직/당직사관 업무 끝났드와ㅏㅏㅜㅜ이틀 동안 넘나 피곤했다.. 강민이는 하루 더 고생하고ㄷㄷ
다시 펜을 잡아 보자 현스가ㅎㅎ
#해사대학 #대학생활 #피곤 #일상 #daily #이것도 #추억
해양대학교 학생분들 단정하게 제복 입고 등교하시는 모습 멋있습니다. 여러분의 인격의 완성, 진리의 탐구, 칠대양 제패 응원합니다. #부산 #조도 #해양대학교 #해사대학 #부산바다 #감성
살아있어요
2018.10.12 ~ 2018.10.14 주말요약😊
바빴던 주말😂 남포도 다녀오고 오비와이비전도 하고
당직도 섰습니다..조금 다치고..(Feat. 영혼 없는 박창현)
.
.
.
그래도 기쁜 일도 많았습니다😄
(태일이형님 종아리스킨스, 지웅이형님 카톡, 기석이형님과 대화, 현우형님의 선물)
#한국해양대학교 #해사대학 #해양경찰학과 #73기 #98 #21 #부산 #남포 #언더아머 #럭비 #rugby #samsung #운동 #셀카 #셀스타그램 #음식 #상처 #당직 #살려줘
패션쇼끝💟
구두신고 춤추는 아이돌들 정말 대단해☆
구두 불-편에 치마 불-편...
총체적난국이지만 재밌었당ᕕ( ᐛ )ᕗ

#한국해양대학교 #해사대학 #축제 #패션쇼 #대학생 #20
-
고맙고 미안하고 사랑함다 동기님덜💗
시험 끝나고 이 조합 그대 ~ 로 ~ ❣️
N74 뽀에버🚢🛳
부축해준 @bom__n 💛
#한국해양대학교 #해사대학 #항해학부 #N74 #동기 #사랑 #나라 #사랑 #인생네컷 #99 #20 #스무살 #18학번 #새내기 #일상스타그램 #선팔 #맞팔 #f4f #fff #l4l #인스타그램 #instagram #instagood #daily #인친 #소통 #좋아요
18년도 2학기 한바다호 원양항해 출항식에서

내년에도 꼭 오고싶다..:) #해사대학 #원양항해 #출항식
타코야끼 팝니다.
.
.
.
.
.
.
.
#한국해양대 #축제#타코야끼#kmou #festival #해양대#해대#해사대#부산#먹거리#한해대#해사대학#takoyaki #busan #foodtruckfood
Polaroid Camera
#polaroid #한국해양대학교 #해사대학 #포크댄스 #탈주하고싶어요
갑자기 왤케 늙엇냐 ㅠㅠㅠㅠ #한국해양대학교 #해사대학 #제복 #제복스타그램 #옛날로돌아가고싶다 #힘들어 #시험공부
축구반 1학년2학년 단합회~~! #부산 #해양대 #해사대학 #축구 #동아리 #선배 #동기 #운동 #인스타그램 #학교에서 #술 #4달만에 #먹네 #대구
2018.10.5 ~ 2018.10.7 주말요약😊
누구하나 여자친구가 생겨야 그만 같이 놀텐데..
아직 부족한 운동😂 (하체하고 털린 멘탈😨)
.
.
.
#한국해양대학교 #해사대학 #해양경찰학과 #73기 #21 #98 #영화 #베놈 #하늘 #김뒷 #all_blacks #운동 #헬린이 #음식 #일상 #빡빡이 #아닙니다 #맨날보는 #동기 #올해는우리꺼
항해학부에 이어 해사 IT공학부 인터뷰 자료에요!
혹시 다른 학과학부 인터뷰가 궁금하시다면 댓글에 남겨주세요😊#한국해양대학교 #한국해양대 #해사대학 #해사IT공학부 #입학홍보대사 #입학홍보대사아라미
여러분 안녕하세요!
한국해양대학교 입학홍보대사 아라미 입니다*^^*
수시박람회 게시물 이후로 오랜만에 올리는 게시물이네요!
오늘 게시글은 항해학부 학과 인터뷰 입니다👾
궁금하셨던 점들 조금이나마 해결하고 가시길 바랄게요💓
#한국해양대학교 #한국해양대 #해사대학 #항해학부 #입학홍보대사 #입학홍보대사아라미

Feedram - это обозреватель фото и видео из Инстаграма.